대표이미지
[건보운영] 그린씨에스, 임직원 현장방문 '현장서 답을 찾다'
그린씨에스(대표 조장현)는 1998년 창립 이래 국내 CS산업의 태동과 더불어 현재까지 금융, 통신, 공공부문 등 다분야 운영경험을 보유한 고객센터 전문기업이다.또한, 신뢰와 소통을 근간으로 하는 △열린경영 △투명경영 △…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9:52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메타넷엠씨씨, 국민 생활·애환 담은 상담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는 메타넷엠씨씨(대표 정재기)는 대내외적으로 공인된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기업이다. 그만큼 공공기관 위탁업무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7:00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이케이맨파워, 상담사 역량강화 통한 최상 답변 제공
이케이맨파워(대표 김동규)는 새로운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아웃소싱 리딩기업이다. 지난 27년간 공공기관을 비롯해 △금융 △통신 △제조 △유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센터 운영 경험을 통한 숙련된 운영 노하…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4:20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효성ITX, 상담사 장기근속, 우수 서비스는 '덤'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를 포함, 공공부문 고객센터만 50여곳에서 2000여명의 상담사를 운영하고 있는 효성ITX(대표 남경환·094280)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았다.그동안 쌓아온 전문성과 고도화된 컨택센터 관리 운영…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1:35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kt is '현장·감성' 중심 경영, 체계적 상담사 교육
kt is(대표 박형출·058860)는 KT그룹의 고객 최접점에서 1등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센터 전문기업이다. 2001년 설립된 kt is는 kt고객센터와 114번호안내서비스를 주력으로 성장했으며 2010년 말 유가증권시장에…
[이준영 기자] 2017.04.25 15:27:38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유니에스만의 '서비스브랜드·차별화 가치'
유니에스(대표 이용훈)는 전국 9개 지사 네트워크와 함께 400여 고객사에 15500여명의 인력지원을 통해 고용과 종합 HR서비스부문의 명품서비스를 고수 중인 기업이다.유니에스는 고객 맞춤형서비스의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이준영 기자] 2017.04.25 15:24:28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부일정보링크, 여성 능력개발 위한 아낌없는 투자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는 여성들의 능력 개발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를 내세워 여성이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고 있다. 특히 내부 고객 만족을 위해 고민하며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 보다 즐겁고 활기찬 센터 만들기를 위…
[이준영 기자] 2017.04.25 15:20:25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엠피씨㈜한국코퍼레이션 '유기적 협력으로 모두 만족'
엠피씨㈜한국코퍼레이션(대표 김현겸)은 국내 최초로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도입해 시스템 구축에서 운영까지 토털서비스를 제공하는 CRM 전문기업이다.지난 3월부터는 새로운 경영진을 선임한 후 사명을 변경하는 등…
[이준영 기자] 2017.04.25 15:17:47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제이앤비컨설팅 "가족 행복 곧 회사행복"
제이앤비컨설팅(대표 이수연)은 종합HR서비스 기업으로 컨택센터 운영, 인재파견, 헤드헌팅 등 다양한 방면과 금융, 공공, 민간 등의 분야에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또한 콜센터 전문기업의 특성을 살려 여성근로자…
[이준영 기자] 2017.04.25 15:14:40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윌앤비전 "기존 운영 강점살려 건보 최고 센터 될 것"
윌앤비전(대표 이화택)은 2011년부터 5년간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성상철, 이하 건보공단) 대전 고객센터를 운영했으며 작년부터는 광주 고객센터를 꾸리고 있다.기존 대전센터 운영의 강점을 살려 광주센터를 건보공단…
[이준영 기자] 2017.04.25 15:11:25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한국고용정보 '공공·금융기관 두각' 고객만족 경영
한국고용정보(대표 손영득)는 국내 최초의 채용전문기업이자 국내 최고의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콜센터 구축·운영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금융·공공기관 콜센터 위탁운영과 콜센터 ASP사업 분야에서 탁월한 운영 성…
[이준영 기자] 2017.04.25 15:08:05
대표이미지
[인터뷰] 최용선 건보 고객센터 실장 "공적분야 표준모델 될 것"
"어떻게 하면 국민에게 더 다가갈 수 있고, 상담사들에게 소속감과 자긍심을 심을 수 있는지 늘 고민합니다. 또한 시스템 개선을 통해 다가올 4차산업혁명을 선도하고, 공단·상담사·협력업체 모두 함께 상생하는 고객센터로 만…
[이준영 기자] 2017.04.25 14:19:54
대표이미지
국민건강보험공단 공공기관 최우수 고객센터 자리매김
올해 11주년을 맞이한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성상철, 이하 건보공단)이 6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기관', 5년 연속 '한국 고객센터 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ARS 운영실태 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김상준·이준영기자] 2017.04.25 14:11:31
대표이미지
[단독] KT '대전시 120콜센터' 운영업체 선정, 재하청은 계약위반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 120콜센터 우선협상업체로 선정된 KT(030200·대표 황창규)를 둘러싸고 업계에서 우려가 번지는 상황이다.기존 운영업체를 포함해 5곳이 참여한 경쟁에서 시스템업체인 KT가 콜센터 운영권을…
[이준영 기자] 2017.04.19 18:20:10
대표이미지
건강보험 고객센터 개소 11주년 기념행사 개최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이사장 성상철) 지난 13일 고객센터 개소 11주년을 맞아 공단본부 다목적홀에서 축하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이날 개소 기념식에 유공상담사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7명, 이사장 표창 19명 및 우수 협력사 감…
[이준영 기자] 2017.04.14 11:48:47
1 2 3 4 5 6 7 8 9 10


 

프라임TV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