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고객센터, 올해 KSQI'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성상철)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 결과 7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성상철 이사장은 "고객센터는 최일선 현장에서 매일 국민의 고충과 애환을 듣는 공단의 '귀'와, 공단…
[이준영 기자] 2017.05.26 17:1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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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컨택센터 경영컨퍼런스 '4차 산업혁명 대비 전략 모색'
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회장 정규남, 이하 협회)는 4차 산업혁명 대비 전략을 모색하기 위한 '제9회 DCCA 경영컨퍼런스'를 다음 달 15일 라온컨벤션호텔 2층 아라홀에서 개최한다.DCCA 경영컨퍼런스는 4차 산업혁명에 대…
[박지혜 기자] 2017.05.26 10:2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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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컨택센터협회-HR교육컨설팅, 컨택산업 활성화 MOU 체결
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회장 박남구, 이하 협회)와 HR교육컨설팅(대표 이정민)은 지난 25일 컨택산업 발전에 관한 연구개발, 컨택센터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교육컨설팅 등 컨택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상호협력 업무협약(M…
[박지혜 기자] 2017.05.26 10:1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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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한국코퍼레이션 기아차 콜센터, KSQI 14년 연속 '우수'
엠피씨 한국코퍼레이션(050540·대표 김현겸)이 지난 19일 기아자동차로부터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에 대한 감사패를 수상했다.이에 따라 기아자동차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
[이준영 기자] 2017.05.22 18:1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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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KT 계열사 동원, 꼼수 공공입찰 '논란'
KT(030200·회장 황창규)의 대전시 120콜센터 선정과 관련한 계약위반 논란이 번지고 있다.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는 120콜센터의 우선협상자로 KT를 선정한 후 한 달간 협상과 준비과정을 거쳐 이달 15일 업무를 시작…
[이준영 기자] 2017.05.22 14:2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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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상담센터 품질 높이려면?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라
컨택센터는 고객이 기업을 만나는 첫인상이다. 고객 서비스 최접점에서 기업 이미지를 결정하는 컨택센터의 품질 향상은 모든 기업의 최우선 과제로 꼽힌다.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회장 최수기, 이하 협회)는 컨택센터 업계 관…
[이준영 기자] 2017.05.18 18:59:39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제21회 고객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소장 정기주)는 오는 8월26일 2017년도 제21회 고객센터 매니저 자격인증 시험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이번 시험은 △서울 한양여자대학교 △대전 대전대학교 △부산 부산여자대학교 △광주 전남대학교 △대구 영진전문대학교, 5곳에서 동…
[박지혜 기자] 2017.05.16 17:21:43
우리엔유 CQ인증 획득 "조직간 소통강화 높이 평가"
콜센터 운영 전문기업 우리엔유(대표 김상우)가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이하 협회)에서 버전 3.0으로 업그래드 한 CQ인증을 업계 최초로 획득했다.28일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CJ텔레닉스 본사에서 개최된 이번 인증식에는 고객사인 CJ텔레닉스 민병하 운영총괄을 비롯해…
[김상준 기자] 2017.04.28 17:4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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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운영] 그린씨에스, 임직원 현장방문 '현장서 답을 찾다'
그린씨에스(대표 조장현)는 1998년 창립 이래 국내 CS산업의 태동과 더불어 현재까지 금융, 통신, 공공부문 등 다분야 운영경험을 보유한 고객센터 전문기업이다.또한, 신뢰와 소통을 근간으로 하는 △열린경영 △투명경영 △…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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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운영] 메타넷엠씨씨, 국민 생활·애환 담은 상담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는 메타넷엠씨씨(대표 정재기)는 대내외적으로 공인된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기업이다. 그만큼 공공기관 위탁업무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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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운영] 이케이맨파워, 상담사 역량강화 통한 최상 답변 제공
이케이맨파워(대표 김동규)는 새로운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아웃소싱 리딩기업이다. 지난 27년간 공공기관을 비롯해 △금융 △통신 △제조 △유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센터 운영 경험을 통한 숙련된 운영 노하…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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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운영] 효성ITX, 상담사 장기근속, 우수 서비스는 '덤'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를 포함, 공공부문 고객센터만 50여곳에서 2000여명의 상담사를 운영하고 있는 효성ITX(대표 남경환·094280)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았다.그동안 쌓아온 전문성과 고도화된 컨택센터 관리 운영…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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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운영] kt is '현장·감성' 중심 경영, 체계적 상담사 교육
kt is(대표 박형출·058860)는 KT그룹의 고객 최접점에서 1등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센터 전문기업이다. 2001년 설립된 kt is는 kt고객센터와 114번호안내서비스를 주력으로 성장했으며 2010년 말 유가증권시장에…
[이준영 기자] 2017.04.25 15:2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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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운영] 유니에스만의 '서비스브랜드·차별화 가치'
유니에스(대표 이용훈)는 전국 9개 지사 네트워크와 함께 400여 고객사에 15500여명의 인력지원을 통해 고용과 종합 HR서비스부문의 명품서비스를 고수 중인 기업이다.유니에스는 고객 맞춤형서비스의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이준영 기자] 2017.04.25 15:2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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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운영] 부일정보링크, 여성 능력개발 위한 아낌없는 투자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는 여성들의 능력 개발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를 내세워 여성이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고 있다. 특히 내부 고객 만족을 위해 고민하며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 보다 즐겁고 활기찬 센터 만들기를 위…
[이준영 기자] 2017.04.25 15: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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