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미지
줄어드는 장애인 고용률…HR기업 '마중물' 역할 기대
점점 줄어드는 장애인 고용률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가 많은 가운데 HR업계가 발 벗고 나서 주목된다.27일 고용노동부(장관 이기권)가 발표한 2016년 12월 기준 장애인 고용현황 조사에 따르면 작년 장애인 고용률은 0.04% 증…
[이준영 기자] 2017.04.27 18:04:52
지난해 장애인 고용률 소폭 상승, 의무고용 기관 비율은 '여전히 절반'
지난해 장애인 의무고용기관의 장애인 고용률이 소폭 증가했지만 장애인 의무고용 달성기관은 여전히 절반 수준에 머무른 것으로 나타났다.고용노동부 27일 발표한 2016년 12월 기준 장애인 고용현황 조사에 따르면 2016년 12월 기준 장애인 의무고용 대상 기관 및 기업 2만8…
[이준영 기자] 2017.04.27 14:25:28
대표이미지
컨택센터 현재와 미래…'음성→디지털 채널' 고객접점 이동
지난 25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시스코 콜라보레이션 서밋 2017'이 개최됐다.700여 명이 모인 이날 행사에서 시스코가 새로 선보인 비즈니스 협업 솔루션 '시스코 스파크 보드' '스파크 미팅' '스파크 룸…
[이준영 기자] 2017.04.27 14:06:59
대표이미지
시스코 '스파크'로 비즈니스 협업 솔루션 시장 차별화
시스코 코리아(대표 조범구)는 지난 25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으로 스마트워크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협업 솔루션 '시스코 스파크 보드' '스파크 미팅' '스파크 룸킷'을 발표했다.폴리콤, 어바이어, 마이크로소프트 등…
[이준영 기자] 2017.04.27 11:35:51
대표이미지
강원도 제대군인 정착지원센터 '강원도 정착지원 프로그램' 진행
강원도 제대군인 정착지원센터(이하 센터)는24일 춘천에 위치한 센터에서 강원도에 정착하고 있거나 정착을 희망하는 제대군인을 대상으로 강원도 제대군인 정착지원 프로그램 입소식과 교육을 진행했다.센터는 지난달 6일 맞…
[박지혜 기자] 2017.04.25 17:52:47
대표이미지
4차 산업혁명시대 맞은 취업포털, 대비책은 빅데이터?
지난해 1월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WEF) 이후 '4차 산업혁명'이 뜨거운 이슈로 떠올랐다.당시 WEF에서는 사무직 및 관리직종의 일자리가 향후 5년 내 475만9000개가 줄어들 것으로 전망했다. 육체노동의 자동화에서…
[박지혜 기자] 2017.04.25 16:57:51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그린씨에스, 임직원 현장방문 '현장서 답을 찾다'
그린씨에스(대표 조장현)는 1998년 창립 이래 국내 CS산업의 태동과 더불어 현재까지 금융, 통신, 공공부문 등 다분야 운영경험을 보유한 고객센터 전문기업이다.또한, 신뢰와 소통을 근간으로 하는 △열린경영 △투명경영 △…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9:52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메타넷엠씨씨, 국민 생활·애환 담은 상담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는 메타넷엠씨씨(대표 정재기)는 대내외적으로 공인된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기업이다. 그만큼 공공기관 위탁업무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7:00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이케이맨파워, 상담사 역량강화 통한 최상 답변 제공
이케이맨파워(대표 김동규)는 새로운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아웃소싱 리딩기업이다. 지난 27년간 공공기관을 비롯해 △금융 △통신 △제조 △유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센터 운영 경험을 통한 숙련된 운영 노하…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4:20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효성ITX, 상담사 장기근속, 우수 서비스는 '덤'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를 포함, 공공부문 고객센터만 50여곳에서 2000여명의 상담사를 운영하고 있는 효성ITX(대표 남경환·094280)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았다.그동안 쌓아온 전문성과 고도화된 컨택센터 관리 운영…
[이준영 기자] 2017.04.25 15:31:35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kt is '현장·감성' 중심 경영, 체계적 상담사 교육
kt is(대표 박형출·058860)는 KT그룹의 고객 최접점에서 1등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센터 전문기업이다. 2001년 설립된 kt is는 kt고객센터와 114번호안내서비스를 주력으로 성장했으며 2010년 말 유가증권시장에…
[이준영 기자] 2017.04.25 15:27:38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유니에스만의 '서비스브랜드·차별화 가치'
유니에스(대표 이용훈)는 전국 9개 지사 네트워크와 함께 400여 고객사에 15500여명의 인력지원을 통해 고용과 종합 HR서비스부문의 명품서비스를 고수 중인 기업이다.유니에스는 고객 맞춤형서비스의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이준영 기자] 2017.04.25 15:24:28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부일정보링크, 여성 능력개발 위한 아낌없는 투자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는 여성들의 능력 개발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를 내세워 여성이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고 있다. 특히 내부 고객 만족을 위해 고민하며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 보다 즐겁고 활기찬 센터 만들기를 위…
[이준영 기자] 2017.04.25 15:20:25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엠피씨㈜한국코퍼레이션 '유기적 협력으로 모두 만족'
엠피씨㈜한국코퍼레이션(대표 김현겸)은 국내 최초로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도입해 시스템 구축에서 운영까지 토털서비스를 제공하는 CRM 전문기업이다.지난 3월부터는 새로운 경영진을 선임한 후 사명을 변경하는 등…
[이준영 기자] 2017.04.25 15:17:47
대표이미지
[건보운영] 제이앤비컨설팅 "가족 행복 곧 회사행복"
제이앤비컨설팅(대표 이수연)은 종합HR서비스 기업으로 컨택센터 운영, 인재파견, 헤드헌팅 등 다양한 방면과 금융, 공공, 민간 등의 분야에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또한 콜센터 전문기업의 특성을 살려 여성근로자…
[이준영 기자] 2017.04.25 15:14:40
1 2 3 4 5 6 7 8 9 10


 

프라임TV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