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F·현대홈쇼핑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10.24 15:28:05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로 불안정한 김장 물가를 잡는다. 작년 행사에서 준비 물량이 조기 완판되며 큰 호응을 얻자, 올해는 계약재배 면적을 넓히는 등 보다 넉넉하게 준비했다.

이마트 절임배추 사전예약은 오는 10월26일부터 11월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택배 배송' 또는 '매장 방문' 중 선호하는 수령 방식과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마트가 절임배추 사전예약을 오는 10월26일부터 11월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 이마트


택배 배송 선택 시 편리하게 문 앞 배송을 받을 수 있고, 매장 방문 선택 시 박스당 2000원씩 추가 할인돼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택배 배송 기간은 11월16일~12월13일, 매장 방문수령 기간은 11월20일~12월13일이다.

절임배추는 행사카드로 1박스 구매시 10%, 2박스 이상 구매시 20% 할인한다. 

올해 이마트 절임배추 가격은 평균적인 배추 소매가격보다 더 저렴하다. 농산물유통정보(aTKAMIS) 기준 10월19일 배추 1포기의 평균 소매가는 6225원이다. 이마트 절임배추 1박스에 배추 8~12포기가 들어있어, 이를 환산해보면 최대 50~60% 수준 저렴한 것이다.

이마트는 김치냉장고를 비롯한 김장철 부재료, 김장용품 행사 등도 동시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이마트앱에서 김치냉장고 행사상품 최대 2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시에 CJ비비고 포기 배추김치(3.3kg)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동시 구매할 시에는 최대 4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 깐마늘, 고무장갑, 김치통 등은 물가안정 프로젝트인 '더 리미티드' 상품으로 개발해 올 4분기 내내 초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이니스프리가 서울 성수동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INNISFREE THE ISLE SEONGSU)'를 오픈하고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는 이니스프리가 전개하고 있는 무한한 가능성의 섬 세계관을 소비자들이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된 플래그십 스토어다. 도심에서 마주한 섬을 컨셉으로 한 이색적인 공간이 특징이며, 이니스프리의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DIY 캔들인 '디아일 캔들', 섬을 모티브로 한 케이크, 파르페, 칵테일 등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디아일 성수 메인 공간은 스토어와 카페로 구성돼 있으며 대자연이 느껴지는 디아일 스톤(바위 오브제)과 식물, 평지가 없는 섬처럼 완만한 경사와 겹겹이 레이어드 된 인테리어로 새로움을 더했다. 디아일 성수는 실제 자연과 미디어 속 자연, 디아일만의 자연이 만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자유로움을 선사하는 색다른 공간이다.

특히, 디아일에서 영감받은 신제품 '아일 넘버 핸드크림'과 상상 속의 섬을 담은 캔들 블록을 나만의 취향을 담아 완성하는 DIY 캔들인 '디아일 캔들'을 디아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코트야드 공간은 펫 프렌들리 존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브랜드 팝업 공간에서는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주제의 팝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니스프리의 근간이 되는 성분인 그린티의 개척, 발견, 창조의 과정을 레일 위 아트워크로 만나볼 수 있고, 그린티 성분의 헤리티지, 신비로운 효능에 대한 스토리도 소개된다.

또한, 그린티 성분이 다양한 효능 성분과 결합해 탄생한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퀴즈 이벤트, 해시태그 인증을 통한 나만의 라벨 만들기 이벤트, 신제품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 장벽 크림을 상징하는 핑크 거울 포토존이 마련돼 풍성한 즐길 거리를 더했다.

바이탈뷰티가 다이어트 1위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의 연구 스토리를 집약한 팝업스토어를 10월24일부터 11월5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운영한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팝업스토어는 '다이어트 어디까지 해봤니'라는 주제로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던 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고민부터 메타그린이 제시하는 해결책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다. 국내 최초로 녹차 카테킨의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기능성을 식약처에 인정받은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인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에 녹차 연구에 대한 진심을 가득 담았다.

메타그린 팝업스토어는 몸속 체지방의 부피와 모양 무게 등을 실제로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과 아모레퍼시픽의 녹차 연구의 역사를 알리는 히스토리존, 그리고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메타그린을 상징하는 초록색과 노란색을 활용한 연구실 콘셉트로 인증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포토존은 물론이고, 메타그린의 효능을 게임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지방 빼내기 게임 공간 등을 더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SNS에 현장 사진을 등록하고 인증하면 즉석에서 스티커 사진을 인화해주고 현장에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모레성수X메타그린 한정판 에코백, 메타그린 슬림업 5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굿즈들도 준비했다. 

메타그린은 2011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800만 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의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모든 제품에 체지방 관리에 필요한 영양소 녹차 카테킨이 함유돼 있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현재 올리브영과 아모레몰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메타그린 슬림업과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제품을 판매 중이다. 

'키디키디'(kidikidi)가 10월23일부터 10월29일까지 일주일간 2023년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이 계절을 나답게 즐겨요 #1'라는 주제로, 700여 개의 브랜드 및 4000장 이상의 다양한 유아동 아우터를 키디키디 앱을 통해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의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차를 맞이했으며, 아우터 아이템 누적 10만장 이상 판매된 키디키디의 연중 최대 아이템 페스티벌이다.

키디키디가 10월23일부터 10월29일까지 일주일간 2023년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이랜드


키디키디는 다양한 개성을 지닌 키즈 모델들과 함께한 화보와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및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인기 많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키즈 라인 상품들을 선보인다.

일주일간 릴레이로 '뉴발란스 키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 '스파오 키즈' 등 유명 브랜드 외에도 키디키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키디픽'으로 추천하는 '베베드피노' '래핑차일드' '로아앤제인' '하이헤이호' '캐치티니핑' '드타미 프로젝트'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전년도 보다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즉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과 데일리 특가 상품이 제공되는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아우터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상품으로는 다양한 두께의 플리스, 경량 패딩, 헤비 아우터 등 다양한 취향을 담은 아우터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일교차가 큰 날씨에 입기 좋은 가디건, 조끼까지 유아동까지 키디키디의 엠버서더인 '키디크루'의 스타일링 이미지와 함께 살펴볼 수 있다.

LF의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3승을 기념해 10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진희 선수는 2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최종 라운드 대역전극을 펼치며 올해 3번째 우승을 이뤄내며 다승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3승이자 통산 5번째 우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헤지스골프의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진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23FW 신규 컬렉션으로, 각 라운드마다 특색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1라운드에서는 배색 소매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의 '하프집업 티셔츠'와 고급 울 소재로 따뜻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라운드넥 가디건'을 착용해 차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ABC마트가 2023년 겨울 시즌 나이키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르테즈(CORTEZ)' 스타일링 가이드를 공개했다.

ABC마트는 나이키와 함께 '에어맥스 데이' 캠페인을 비롯해 풍성한 콘텐츠의 협업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캠페인을 통해 디지털, 패션, 문화 등이 어우러져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인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나이키 상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여름 공개한 나이키 클래식 아이템 '코르테즈(CORTEZ)' 스타일링 콘텐츠에 이어 ABC마트와 나이키가 또 한 번 손잡고 겨울 스타일링 가이드를 준비했다. 나이키만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어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니커즈인 나이키 '코르테즈(CORTEZ)'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해 패션 인플루언서 유희주와 한승주가 제안하는 다양한 코르테즈(CORTEZ) 스타일링 팁(Tip)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타일링 가이드는 페미닌&러블리, 캠퍼스, 모던 등을 키워드로 스타일리시한 겨울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키워드별로 '코르테즈(CORTEZ)'를 비롯해 백팩, 모자 등의 아이템을 매치한 연출 예시를 보여준다. 콘텐츠는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자연주의 브랜드 '마미케어'가 기존 뷰티 제품에서 생활용품까지 상품군을 확장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에 나선다.

24일 마미케어에 따르면 '마미레시피'에서 '마미케어'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면서 화장품 뿐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상품군을 강화하고 3050세대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마미케어는 '언제나 너를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가족들의 건강과 생활을 돕기 위한 라이프 케어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으로 '들깨미백크림'이 있으며 최근에는 '들깨미백크림'의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들깨미백크림'은 '들깨 천연 팩'의 재료(들깨, 꿀, 요구르트(젖산))가 그대로 담긴 자연 유래 기미크림이다. 루테올린이 풍부한 들깨추출물이 62만2192ppm 함유돼 기미 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를 통해 사용 일주 만에 기미 및 색소 침착 수, 깊은 기미, 기미 잡티 면적이 최대 166% 개선되는 효과를 검증 받은 바 있다.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는 온감 마사지와 2가지 LED로 효과적인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다. 크림을 바른 후 마사지기를 함께 사용하면 흡수율을 2배 이상 높여줄 뿐 아니라 집에서도 에스테틱 관리를 받는 듯한 마사지가 가능해 '홈케어'에 관심이 많은 3050세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라이온코리아의 비타민 A 함유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가 신제품 '아이미루 40EX 골드 콘택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 함유 기능형 점안액이면서 콘택트렌즈 착용 중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미루 40EX 골드 콘택트는 3종의 비타민(A, B6, E)과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을 배합해, 눈의 피로와 침침함을 개선하고 콘택트렌즈 착용으로 인한 눈의 불쾌감을 완화해 준다. 특히 비타민 A 성분은 콘택트렌즈 착용으로 인해 상처 난 각막의 수복을 촉진시키고,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은 각막을 보호하고 눈물층을 안정시켜 준다.

또한 아이미루만의 독자적 기술인 TBE 조성을 적용한 무방부제 제품으로서 성분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제품인 '아이미루 40EX 골드 점안액'과 동일한 '5단계'의 청량감을 가지고 있어, 장시간의 렌즈 착용 및 디지털 기기 사용 등으로 피로해진 눈에 시원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롯데면세점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대만 1위 교통카드 운영사인 이지카드(EasyCard)와 포괄적 마케팅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와 린쯔잉(林志盈) 대만 이지카드 동사장(대표이사)이 양사를 대표해 참석했다. 이지카드는 교통카드 및 전자 티켓 발행을 주요 사업으로 운영하는 대만 교통카드 점유율 1위의 카드사다. 앞으로 롯데면세점과 이지카드는 한국-대만 양국의 관광객 증가에 따라 고객 유치를 위해 상호 협력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23일 서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대만 1위 교통카드 운영사인 이지카드와 포괄적 마케팅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이지카드 이용객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멤버십 VIP골드 등급에 해당하는 5~15% 기본 할인 혜택과 1달러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PRE-LDF PAY 1만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롯데면세점 시내점 전점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이지카드 회원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달러 할인 혜택을 드린다. 나아가 일본, 싱가포르, 호주 등 롯데면세점 해외점에서도 이지카드 제휴 혜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지카드는 대만 현지 이용객 대상으로 롯데면세점의 쇼핑 혜택을 홍보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지원한다.

실제로 면세업계에서 대만 고객의 중요도는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 8월 기준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 중 대만 관광객은 일본, 중국에 이어 3위 규모로 나타났다. 특히 방한 대만 관광객은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하며 가장 빠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롯데면세점의 9월 외국인 구매객수도 중국, 일본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면세점은 여행 트렌드 변화에 따라 개별 관광객(FIT)을 잡기 위해 다양한 채널과 손잡고 제휴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 제고에도 힘쓰고 있다. 다국적 고객 유치를 위해 글로벌 금융사 HSBC, 홍콩 최대 규모 항공사 캐세이퍼시픽, 태국 1위 유통·부동산 개발사 센트럴파타나와 멤버십 제휴도 준비 중이다. 지난 9월부터는 국내 면세 업계 최초로 영어, 일어, 태국어, 아랍어 등 7개 언어에 대해 전문 통역사를 연결해주는 모바일 통역 서비스를 도입했다.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는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인 증가에 따라 일본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과 SK텔레콤이 손을 잡고 제휴 혜택을 확대했다. 지난 9월부터 T멤버십 고객에겐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롯데면세점 VIP 혜택과 즉시 사용 가능한 500엔 금액권을 증정하고 있다. 

특히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라운지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본 현지 면세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야마자키와 하쿠슈 위스키 한정판을 확보해 롯데면세점 됴코긴자점에서 판매한다. 이외에도 카카오뱅크와 롯데면세점 혜택을 제공하는 26주 적금을 출시했으며, 현대카드와 10월 한 달간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416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행사를 진행 중이다.

소노시즌(SONOSEASON)이 오는 11월23일 '소노시즌 인천송도점'에서 열리는 '수면 코칭 원데이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소노시즌은 고객에게 휴식과 숙면을 위한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는 '로그인: ZZ(Login: ZZ)'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월 고객 초청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행사는 그룹 수면 코칭 시간으로 마련된다. 실제 의료기관에서 사용하는 설문 문항 위주로 참가자 대상 사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과정에서 발견된 공통적인 문제들을 중심으로 개선 방향을 코칭 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70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수면 전문 유튜버 '브레이너 제이'가 특별 강사로 나선다. 그는 현재 영국 옥스퍼드대 너필드 임상신경과학과에 소속돼 수면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면 코칭 기업 '에스옴니'의 CEO 이자 국제공인 성인 수면코치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번 클래스를 통해 그동안 쌓아온 숙면 관련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아낌없이 전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참가 신청은 내달 1일까지 소노시즌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소노시즌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을 선정해 11월3일 개별 발표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겨울 방한용품을 집중 편성한다.
 
최근 반짝 추위로 동계 상품 구입을 서두르는 고객이 많아지자 현대홈쇼핑은 패션, 보습 화장품, 침구 등 주요 상품들의 편성 시기를 예년보다 약 2주 가량 앞당겼다. 특히 오는 31일까지 '슈퍼H페스타'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적립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국내 여행업계 소비 진작을 돕기 위해 전국 주요 인기 숙박상품 1만8000여개를 약 한달간 파격적으로 할인한다.  

쿠팡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쿠팡트래블 행사 페이지를 통해 국내 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5만원을 초과하는 상품에 한한다. 쿠폰이 지급되는 상품수는 약 1만8000개며, 그 중 쿠팡 와우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상품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 참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숙박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쿠팡트래블 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안내 페이지에서 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국내 인기 여행상품들을 모았다. 설악의 단풍이 절경인 강원도의 휘닉스파크·용평리조트, 억새와 핑크뮬리가 만개하는 제주도의 신화월드, 여수나 포항, 남해 등 바닷가의 감성 풀빌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롯데·신라·하얏트호텔도 있다.  

앞서 쿠팡트래블은 지난 9월 진행한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추석편'에 참여했고, 행사 시작 직후부터 리조트 및 호텔 상품 구매가 크게 늘어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좋은 반응이 이어지면서 쿠팡트래블은 이번 '전국편' 행사에 구매가 가능한 숙박상품을 '추석편' 대비 약 3000개 늘렸다.  

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시월광주' 프로모션을 열고, 광주 여행상품을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관광철을 맞아 광주관광공사와 함께 기획한 G마켓 단독 행사로, 11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20여개 여행 상품을 특가에 소개한다. 40%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ID당 총 5회 제공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시월광주' 프로모션을 열고, 광주 여행상품을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 G마켓


추천상품으로, 순천만 국제정원과 순천만 갈대습지, 담양죽녹원 등을 둘러볼 수 있는 △광주순천담양 1박2일, 무등산반디마을 평촌 체험 및 무등산지질공원 증심사 산책 등이 포함돼 있는 △빛고을 촌캉스 1박2일, 장성새재 옛길걷기와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전시 관람 등이 포함된 △광주/장성 옛길따라 맛길따라 1박2일, 스테인드글라스 기법을 배워볼 수 있는 △썬캐쳐 원데이클래스 상품 등이 있다.

한편, G마켓은 옥션과 함께 오는 27일부터 11월24일까지 '전국 가을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 2차 행사에 참여하는 것으로, 선착순으로 전국 숙소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세일 참여 상품을 의미하는 '숙박세일 스티커'가 붙어 있는 상품을 5만1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후 익일 오전 7시까지며, 입실 기간은 다음달 24일까지다. 여기에 매일 1만원, 2만원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3대 카드(비씨/우리/스마일)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되는 10%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카드사 할인은 10월31일까지 제공한다.

숙박세일 페스타가 열리는 10월27일 오전 10시에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상품으로, 방송 중 구매인증한 고객 총 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랑블 스위트 주중 숙박권(1매)' '골져스 오션 더블/트윈 주중 숙박권(1매)' '식음료 5만원권(5매)'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커피의 계절 가을을 맞아 부산 대표 커피 브랜드 '모모스커피'와 손잡고 오는 27일 원데이 클래스를 실시한다.

모모스커피는 미국스페셜티커피협회(SCAA)로부터 최고 등급을 획득한 스페셜티 커피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부산 대표 커피 브랜드다. 국내 최초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으로 화제를 모았던 전주연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전주연 바리스타가 직접 주도하는 이번 클래스는 '스페셜티 커피의 세계'를 주제로 다양한 커피 산지와 품종을 알아보고 맛과 향을 분석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대륙별 커피의 특징, 가공 방식에 따른 풍미 차이 등 체계적인 이론 학습과 함께 시음을 비롯한 다양한 실습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커피와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Q&A 세션도 준비했다.

클래스는 파라디안 리워드 멤버십 고객에 한해 선착순 40명 사전예약제로 본관 16층 파노라마 룸에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위메프와 함께 동화 같은 매력을 가진 동유럽 여행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겨울 시즌 동유럽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올 겨울 여행 성수기 기간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미리 좌석을 확보함에 따라 걱정 없이 오직 여행에 대한 계획과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기획전은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 발칸 반도 등 겨울 시즌 다른 어떤 곳보다 더욱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동유럽 국가를 취향대로 선택해 여행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노랑풍선은 기획전을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5% 즉시할인 혜택에서 추가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 시 총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과 출발 시점에 따라 고객들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위메프 포인트를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제안하는 동유럽 상품은 체코와 헝가리, 오스트리아,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의 손꼽히는 여행지들을 차례대로 관광할 수 있으며 전 일정 유럽 전문인솔자가 함께 동행해 전문적이면서 안전한 여행을 보장한다.

노랑풍선은 위메프와 함께 동화 같은 매력을 가진 동유럽 여행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겨울 시즌 동유럽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각 지역별 상품에 따라 △동유럽의 보석으로 알려져 있는 '체스키크롬로프' △클래식과 커피로 유명한 '비엔나' △다뉴브강을 따라 빛나는 야경을 볼 수 있는 '부다페스트' △76개의 작은 호수가 만들어 낸 호수 마을 '잘츠캄머구트' 등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오스트리아 전통 고기 요리 '호이리게' △체코 전통 등갈비 요리 '보헤미안'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 즐겨 먹는 '슈니첼' △헝가리 전통 비프스튜 '굴라쉬' 등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특식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현지 유명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뿐만 아니라 자유 일정이 포함돼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한 '동유럽 4국 9일' 상품과 프라하와 부다페스트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동유럽/발칸 5국 11일' 상품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