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세븐일레븐·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9.14 14:21:42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성묘객과 연휴 여행객 등 미리 차례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절 상차림 할인전을 진행한다.

제수용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은 물론 조리용품, 자동차용품까지 총출동하는 행사로, 신선식품은 오는 21일까지, 그 외 상품은 내달 4일까지 할인한다.

신선식품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추석 전 성묘부터 추석 연휴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보관기간이 긴 품목 중심으로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성묘객과 연휴 여행객 등 미리 차례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절 상차림 할인전을 진행한다. © 이마트


명절 대표 과일인 사과와 배는 20% 할인해 '햇사과(5~8입)'와 '전주/나주 신고배(4~7입)'를 판매한다. '샤인머스캣(1.2kg)'은 4000원 할인하고 '태추 단감(4~5입)'은 2000원 할인한 가격에 준비했다.

마늘, 당근, 한우 양지 등은 모두 20% 할인한다. 

주요 수산물은 30~50% 할인하며 '영광 참굴비(4호, 10미)'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명태 슬라이스' '황태제사포' 등도 있다.

가공식품, 조리용품, 자동차용품은 브랜드별 행사를 진행한다. 가격 할인은 물론 한 브랜드에서 여러 상품을 구매할시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가공식품은 CJ제일제당/오뚜기/청정원/사조/동원 중 한 브랜드 상품을 일정 금액(브랜드 별 상이)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명절세트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전품목 대상이다.

조리용품 행사는 테팔, 해피콜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테팔 조리용품은 5/10만원 구매시 신세계상품권 5천원/1만원을, 해피콜 조리용품은 5/7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5000원/1만원을 증정한다. 동시에 '테팔 조리기구', '해피콜 트리곤 후라이팬/냄비'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가격 혜택도 준비했다.

추석에 맞춰 신상 조리용품도 출시한다. 이마트와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셰프진이 공동 개발한 '백종원의 빽팬' 후라이팬과 궁중팬을 선보이고 두 제품을 동시 구매 시 5000원 할인한다. 두 제품 모두 지름 28cm의 가장 대중적인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귀성길과 국내 여행 준비를 위한 자동차용품 행사도 진행한다.불스원/아머올/캘리포니아센트/소낙스/3M/페브리즈/보쉬 중 한 브랜드에서 3만5000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에서 제수용품 행사를 이어간다. 필수 제수용품과 부침 및 잡채 재료, 각종 양념 및 조미료, 약과 및 유과 상품을 판매한다.

SSG닷컴이 이마트의 리빙 자체브랜드(PL) '더 라이프(The Life)'의 공식스토어를 정식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엔데믹에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온라인 리빙 시장에서의 우위를 점하기 위해 카테고리 MD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포석이다.

'더 라이프'는 이마트가 지난해 말 가심비에 중점을 두고 출시한 리빙 PL이다. 'Enjoy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가구부터 홈인테리어, 침구류, 욕실용품, 주방용품 등 생활에 관련된 모든 아이템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상품 가치를 높였고, 가격대 또한 합리적이다.

SSG닷컴이 정식 오픈한 '더 라이프' 공식스토어는 약 260여종의 리빙 관련 상품을 총 망라해 판매하며 올해 말까지 500여종으로 상품수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달 17일 공식스토어 오픈 이후 '더 라이프'의 한달간 브랜드 매출은 전월 동기대비 150% 신장했다. 판매 상품 대부분을 시간대 지정 당일 '쓱배송‘과 익일배송 서비스인 '쓱1DAY배송'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상품 검색창은 물론 세부 카테고리별, 가격대별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따로 있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이달 14일부터 크렘드마롱 밤잼을 소재로 한 프리미엄 디저트 3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크렘드마롱 생크림마롱샌드위치 △크렘드마롱 빵빵도넛 마롱크림(15일 출시 예정) △크렘드마롱 마롱쇼콜라(10월19일 출시 예정)로 인기 디저트 상품군에 크렘드마롱 밤잼을 더해 MZ세대가 선호하는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취지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크렘드마롱 생크림마롱샌드위치'는 부드러운 통식빵 사이에 크렘드마롱의 시그니처인 밤잼과 밤 다이스 토핑, 생크림을 적절한 배합으로 조합해 고소하면서도 톡톡 씹히는 밤알갱이의 식감이 일품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24가 판매하는 '크렘드마롱 빵빵도넛 마롱크림'은 물을 사용하지 않고 프랑스산 밀가루와 우유, 계란으로 반죽해 베를리너 도넛 고유의 깊은 풍미와 풍부한 불륨감은 물론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마트24가 판매 예정인 '크렘드마롱 마롱쇼콜라'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안에 크렘드마롱의 밤잼을 블렌딩한 크림을 듬뿍 넣어 입안 가득 퍼지는 밤맛의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을지로약과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크룽지(크로와상을 누룽지처럼 납작하게 구워낸 디저트), 밤만주, 오란다 등 MZ세대가 즐기는 간식 트렌드를 반영한 '을지로양과자' 디저트를 출시했다.

가장 먼저 출시한 '크룽지'는 버터 크로와상 생지를 누룽지처럼 얇게 눌러 바삭하게 구워냈다. 프랑스산 앵커버터를 21% 이상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살렸으며, 시럽 코팅을 더해 크룽지의 바삭함을 더욱 강화했다. 디저트를 살짝 얼려서 먹는 '얼먹문화'가 유행인 만큼 차갑게 해서 먹으면 시럽 코팅의 식감이 배가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을지로약과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크룽지(크로와상을 누룽지처럼 납작하게 구워낸 디저트), 밤만주, 오란다 등 MZ세대가 즐기는 간식 트렌드를 반영한 '을지로양과자' 디저트를 출시했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할매니얼' 트렌드가 강세인 만큼 약과 외 관련 레트로 간식들도 선보이고 있다.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간식 만쥬빵을 모티브로 한 '왕만쥬'는 부드러운 빵 반죽 사이에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의 백두 앙금을 넣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약과와 함께 전통과자 유행에 한몫을 한 수제 오란다2종도 출시되었다. '꿀오란다'는 동글동글한 쌀과자에 달콤한 꿀을 발라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여기에 고소한 흑임자를 더한 '흑임자오란다'도 판매 중이다.  

롯데백화점은 9월15일부터 24일까지 전점(32개점)에서 '추석 코스메틱 기프트 제안전'을 진행해, 스킨케어부터 색조, 향수, 바디케어까지 뷰티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요즘 전국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MBTI(성격 유형 검사)'를 테마로 선보인다. 'E(Extroversion, 외향형)'와 'I(Introversion, 내향형)', 'S(Sensing, 감각형)'와 'N(iNtuition, 직관형)', T(Thinking, 사고형)와 F(Feeling, 감정형), J(Judging, 판단형)와 P(Perceiving, 인식형), 총 8가지 구분 유형별 특성에 맞는 아이템을 선정해 기획 세트로 구성하고,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활동적이고 약속이 많은 'E' 유형은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화려한 색조 화장품 세트를 추천한다. 반면, 신중하고 차분한 성격으로 혼자 있는걸 좋아하는 'I' 유형에게는 집에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대표 기획 세트로는 '입생로랑 쿠션 세트' '나스 블러쉬 세트' '설화수 윤조 에센스 90ml세트' '랑콤 제니피끄 세럼 75ml 세트 등이 있으며, 세트에 따라 동일 제품의 추가 용량이나, 미니립, 미니 브러쉬, 마스크 팩 등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효율을 중시하는 'T' 유형에게는 대용량 세트를, 감성적이고 힐링이 필요한 'F'유형에게는 바디케어 세트를 추천하는 식이다. 각 세트들은 모두 롯데백화점 단독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 또는 롯데백화점 APP(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9/15~24) 중 MBTI별 기획 세트 등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더욱 특별하고 재미있는 선물 준비를 위한 대형 뷰티 팝업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9월 15일(금)부터 10월9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1층 '더 크라운' 팝업존에서는 '디올 소바쥬(Dior Sauvage)' 팝업을 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디올 소바쥬'는 '디올'을 대표하는 남성 향수 컬렉션으로, '특별 선물 포장', '인그레이빙(각인) 서비스' '그루밍 쇼' 등과 함께 '소바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바쥬 브레이슬릿(팔찌)'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본점에서는 9월15일부터 9월20일까지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입생로랑'의 베스트셀러인 '엉크르 드 뽀 쿠션'의 리뉴얼과 신제품 '꾸뛰르 미니 클러치' 출시를 기념하는 팝업을 진행한다.

신세계 강남점이 신나는 클럽 음악, 셀카를 위한 뷰티 LED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체험형 매장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Courrèges)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 것.

세계 5번째 매장이자 아시아 최초 단독 매장인 신세계 강남점 꾸레쥬 매장은 젊고 트렌디한 영앤리치 고객들을 겨냥해 클럽 분위기를 연상케하는 생동감 있는 매장에서 남녀 의류를 포함 슈즈, 백, 쥬얼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의상이나 무드, 고객의 기분에 따라 각기 다른 모드로 변환할 수 있는 피팅룸은 MZ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는 리에디션 바이닐 재킷과 티셔츠, 로고 미니 라운드 백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이 올 추석 명절을 맞아 맛집을 담은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2023년 추석 명절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 전국 맛집의 대표 메뉴를 그대로 담아낸 이색 선물세트 20여 종을 선보인다.
 
우선 지역 맛집의 대표 메뉴를 가정 간편식(HMR) 제품으로 만든 '모두의 맛집'을 선보인다. '모두의 맛집'은 현대그린푸드의 지역 상생 브랜드로, 전국 맛집의 음식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집 고유의 레시피와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작년 추석과 이번 설 명절 기간 출시한 초도 생산 물량이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갈비 트렌드를 이끄는 성수동 맛집 '호랑도'의 '호랑갈비 세트', 이태원에 위치한 1세대 BBQ 전문점 '로코스'의 'BBQ 백립 세트', 경남 창원에서 20여 년간 사랑받은 갈비 맛집 '성산명가'의 '벚꽃꿀소스 양념구이 세트', 30년의 전통을 이어온 경주 한정식 맛집 '수석정'의 '떡갈비 세트'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이탈리안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의 레시피를 활용해 '이탈리 피렌체식 티본 스테이크 세트' '이탈리 안심 스테이크 세트' 등 스테이크 전용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올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MMY)' 신발을 선보인다.

1997년 일본에서 시작한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의 신발로 유명하다. 울퉁불퉁 녹아내린 듯한 특유의 고무 미드솔(중창)과 두툼한 신발끈 등 창의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올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MMY)' 신발을 선보인다. © 갤러리아백화점


국내에선 유명 연예인이 즐겨 신는 신발로 입소문이 나 2030세대로부터 인기를 끌며 한때 리셀(재판매) 가격이 4배 이상 치솟기도 했다.

HDC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 해 브랜드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 잡화, 식음 등 카테고리별 주요 브랜드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균일가 상품 및 선물용 상품 팝업 행사 등을 진행 해 미리 추석을 준비하는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자 마련 했다.

먼저, 용산점 더 센터 6층에 위치한 팝업 전용 공간 '더 코너'에서 아디다스 슈퍼세일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간 한정 진행 한다. 퍼포먼스 런닝화와 맨투맨, 후드티, 팬츠, 아우터 등 주요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CGV영화 관람권 2매도 증정 한다.

더 센터 4층 행사장과 카페거리 팝업 공간에서는 '코데즈 패밀리 대전'과 'BCBG & 올앤선드리' 팝업 행사를 14일부터 2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슈콜렛 구두 팝업 행사를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 한다.

또, 오는 25일부터 SPA 브랜드 스파오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 하는 '스파오 초특가전'이 내달 1일까지 더 센터 지하 1층에서 진행 되며, 내달 9일까지 에잇세컨즈에서는 'MID SALE' 행사를 통해 최대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테이스트파크 4층에 위치한 호랑이 건강원에서는 어린이 배도라지즙, 쌍화차 진액, 진녹용 등 명절 선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식품을 실속 있는 가격대에서 프리미엄급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고척점은 닥스셔츠, 루이까또즈, 아테스토니 등 패션, 잡화 브랜드와 와인 선물 세트 등 명절 선물 상품 팝업 스토어를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 하며,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달고나 만들기, 오리잡기 등 가족단위 체험 콘텐츠와 추석맞이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온가족 미니게임존'도 운영 해 지역 주민들에게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놀거리와 볼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RONDON)'이 9월15일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모티브로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 주얼리 브랜드다. 

'더그레이스런던'의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은 국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의 성장세를 보여준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실험실에서 키워낸 다이아몬드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하다. 이에 반해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20% 수준이며, 천연 다이아몬드의 노동인권문제에서도 자유로워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가 늘고 있다.

신세계사이먼이 추석을 앞두고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이먼 기프트샵(SIMON GIFT SHOP)'을 선보이며, 명절 선물 마련에 분주한 고객들의 합리적인 준비를 돕는다.

사이먼 기프트샵에서는 신세계사이먼이 엄선한 고품질의 명절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고객들이 아울렛에서 경험할 수 있는 쇼핑의 범주를 '명절 선물'까지 확대하는 동시에, 주로 대형마트 · 백화점 · 온라인으로 꼽혔던 명절 선물 구입 선택지에 '프리미엄 아울렛'을 본격적으로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사이먼 기프트샵은 9월15일부터 10월3일까지 기간 중 금~일요일 및 공휴일에 각 점의 특별 행사장에서 열린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은 명절 연휴 기간에도 추석 당일인 29일만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신세계사이먼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명절 선물을 장만할 수 있다는 인식을 효과적으로 심어주기 위해 행사 기획부터 참여 업체 유치, 품목 선정까지 세심하게 공을 들였다. 프리미엄 청과부터 정육 · 농산 · 뷰티 · 생활용품 및 이국적인 그로서리까지 300개 품목 이상의 다채로운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외국의 파머스 마켓을 연상시키는 공간 연출을 함께 선보이며 해외여행을 온듯한 느낌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포스터부터 상품 진열대, 바구니 등 세세한 소품까지 통일성 있게 따뜻하고 정겨운 분위기를 내도록 세심하게 살폈다.

쇼핑 혜택을 더하는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사이먼 기프트샵에서 삼성·신한카드로 당일 10/20/40/60/8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0원당 7%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70만원까지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이 9월과 10월 추석 명절 및 황금연휴를 맞아 '신세계로 체크인! 골든 페스티벌(GOLDEN FESTIV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에서 한글날로 이어지는 연휴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동시에 중국의 중추절과 국경절 연휴로 대규모로 중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로 체크인! 골든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세계가 준비한 여행 & 쇼핑 축제'란 컨셉 아래 고객들이 연휴 기간 풍요로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각종 브랜드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뷰티, 패션, 쥬얼리, 건강식품 등 약 300개 브랜드에서 최대 80%의 할인 혜택과 8개 브랜드 사은행사를 한다. 국내 고객 중 선착순 150명 한정으로 BC카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중국인 관광객(유커)을 대상으로 게임 이벤트와 유니온페이/알리페이 온라인 결제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대 70%까지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해밀턴(HAMILTON) 외 12개 브랜드에서는 상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명동점 및 부산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동점에서는 100, 200달러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각 2만, 3만원)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17만 원의 면세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더불어 화, 수요일에 600달러 이상 구매 시 면세포인트 4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부산점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캡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국내 고객은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 ∆부산불꽃축제 선상 관람티켓 ∆뮤지컬 티켓 등을, 해외 고객은 ∆정관장 제품 ∆쇼핑지원금 ∆스타벅스 상품권 ∆마스크팩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부산과 인접한 일본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 대상으로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대마도 왕복 승선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모델 매장인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 연령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대표 매장이 된다. 베이직 상품부터 캐주얼, 포멀, 그리고 컬래버레이션 상품까지 스파오의 전 라인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기존 스파오 매장이 10대와 20대 고객을 위한 캐주얼 상품을 전면에 내세워 전개했다면 새롭게 리뉴얼한 타임스퀘어점은 캐리오버 아이템으로 불리는 전 연령 베이직 대표상품을 전면에 내세워 고객 확장에 나선다.

특히, 기존에 남성캐쥬얼·여성캐쥬얼·남성포멀·여성포멀 등으로 세분화 되었던 카테고리는 남성·여성으로 크게 통합해 보여준다. 전 연령대 고객들이 동선에 편의를 갖게 하고, 쇼핑을 원활하게 하기 위함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모델 매장인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 이랜드월드


또한 대표상품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VMD 방식을 채택했다. 매장 중앙 입구 쪽은 캐리오버 아이템을 전면에 크게 배치해, 해당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 및 스타일링을 볼 수 있게 했다.

스파오는 이번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기존 매장을 전 연령대 고객들을 위한 매장으로 순차적으로 리뉴얼하고, 추가 출점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락포트(ROCKPORT)에서 필드 위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골프화를 내놨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윙팁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 골프화가 있다. '토탈모션 링크 윙팁'은 락포트의 대표 기술인 '토탈모션(TOTALMOTION®)'이 적용돼 뒤꿈치가 지면을 안정적으로 디딜 수 있게해 장시간 라운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독보적인 트루테크(truTECH®) 기술로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줄여주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락포트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우수한 착화감뿐만 아니라 필드 위 멋을 위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슈즈 앞 코의 날개 모양으로 디자인된 윙팁이 클래식한 무드에 세련미를 더해 댄디한 매력을 선사한다.

필드 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트루스트라이드 프로워커 골프 킬티'가 제격이다. 트루스트라이드 프로워커 골프 킬티는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트루테크(truTECH®) 기능을 적용해 장시간 라운딩 시에도 거뜬하다. 이와 함께, 경량성과 유연성에 집중한 EVA 소재 미드솔을 더해 우수한 쿠션감으로 걸음마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협업을 통해 조선호텔 LA갈비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15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 예정인 '조선호텔 LA본갈비(400g)'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단독으로 기획해 운영하는 상품으로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호텔인 조선호텔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다.

특히 조선호텔 셰프가 개발에 직접 참여해 재료부터 생산까지 함께 준비했으며 엄격한 테스트와 절차를 거친 검증된 맛을 선보인다.

조선호텔 LA본갈비는 식감에 있어 최고의 두께로 알려진 9mm로 잘라내 씹는 맛과 부드러움을 함께 갖췄으며, 살이 없는 끝 부분과 비계 부분은 최대한 덜어내 먹기 좋은 크기로 선별했다.

또 100% 국내산 마늘과 대파, 배 등을 조합한 비법 양념으로 12시간 숙성해 깊은 풍미와 함께 깔끔한 맛을 내며,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LA갈비 원육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해동 뒤 프라이팬이나 불판 등에서 구워 내기만 하면 손쉽게 호텔 수준의 LA갈비를 먹을 수 있으며, 귀한 손님이 왔을 때 등 근사한 상차림이 필요할 때 제격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 2016년 처음 조선호텔과 협업해 김치를 판매했으며 누적 판매금액이 170억원을 넘어섰다. 또 올해 상반기에는 조선호텔 갈비탕과 육개장 추가 론칭을 통해 고급 HMR을 확대했으며, 이번에 추가로 LA본갈비 단독 상품을 만들었다.

쿠첸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G마켓‧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쿠첸은 오는 26일까지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에서 브랜드관을 열고 추석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방가전을 특가 판매한다. 할인 품목은 밥솥, 전기레인지(인덕션), 소형가전 등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한가위 빅세일'에서 만날 수 있는 쿠첸 '브레인' 밥솥은 대한민국 대표 10여 개 쌀 품종(신동진‧새청무‧삼광‧일품벼‧친들‧영호진미‧새일미‧참드림‧오대미‧알찬미)과 기능성 잡곡 5종의 맛과 식감을 극대화하는 밥맛 알고리즘을 탑재한 제품이다. 

취사하려는 쌀과 잡곡 종류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면 전용 알고리즘이 실행되며 메뉴에 따라 고압‧무압이 자동으로 설정돼 더욱 완벽한 밥맛을 느낄 수 있다. 갈비찜, 수육 등 만능찜 요리 기능 또한 갖춰 추석 음식 조리 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G마켓‧옥션은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기간 중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쿠첸은 이와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10% 브랜드 쿠폰(최대 10만원 할인)을 지급해 민족 대명절을 앞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한다. 고객은 결제하는 카드에 따라 최대 7%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쿠첸은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외에도 자사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도 18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추석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쿠첸몰'에서는 쿠첸의 스테디셀러 '121 밥솥' 라인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로 나온 프리미엄 3인용 밥솥 '121 ME' 잔망루피 버전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내솥을 추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가 유튜브 쇼핑과 손잡고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유한킴벌리, 한샘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라이브커머스로 소개하고,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오는 27일까지 위메프와 협업하는 7개 브랜드사 라이브방송이 유튜브 쇼핑 공식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이브방송에서 소개하는 제품들은 방송 중 화면과 하단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은 15일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17일 유한킴벌리 △23일 피죤 △24일 깨끗한나라 △25일 한샘 △26일 삼양식품 △27일 브라운물티슈 일정으로 진행된다.

위메프는 방송일에 맞춰 브랜드별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각 브랜드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추석을 맞아 14일부터 25일까지 '온세일 - 온마음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별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15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올해 추석은 전년보다 3주 가량 늦어 시기적으로 추석 분위기가 형성되며 선물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분위기다. 롯데온이 지난 4일부터 시작한 '온마음 한가위' 행사 매출도 전년대비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한우선물세트를 포함한 정육세트 매출은 3배 이상, 과일 선물세트는 약 2배 가까이 증가했다. 이는 늦은 추석으로 인해 여름 휴가 기간과 추석 연휴 시작 시기가 멀어지며 선물 비용을 준비할 수 있는 여유가 있었고, 기온도 낮아지며 피부로 추석이 다가왔음을 느끼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롯데온은 늘어난 추석 선물 수요를 고려해 '온세일 - 온마음 한가위' 행사 혜택을 강화했다. 이번 행사부터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해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행사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명절을 맞아 패션, 뷰티, 스포츠레저 상품까지 선물 범위가 확대되는 추세를 반영해 할인 대상 상품을 대폭 늘렸다.

롯데온은 추석을 맞아 14일부터 25일까지 '온세일 - 온마음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온


또한 '오늘의 특가' 매장에서는 지난 4일부터 진행 중인 '온마음 한가위'의 인기 행사 상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년 명절 선물로 사랑받는 신선식품 선물세트로 '황금한우 한우선물세트(구이1호, 1.2kg)'를 비롯해 우화선한우, 한우큰장터, 함평천지한우 등 다양한 파트너사의 한우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대구경북능금농협 프리미엄 샤인머스켓 혼합 선물세트(5kg)'를 할인해 판매한다. 가성비 높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정관장 홍삼원(50ml*30포)'도 준비했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인공지능(AI) 기반 이미지 검색 서비스 '직잭렌즈'를 출시했다.

직잭렌즈는 이용자가 촬영한 사진과 비슷한 상품을 지그재그에서 찾아 매칭하는 서비스다. 마음에 드는 코디 상품을 직잭렌즈로 촬영하거나, SNS 등에서 발견한 이미지를 렌즈에 대입하면 지그재그에서 판매 중인 동일 상품 혹은 유사 상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패션 의류부터 가방, 신발 등 잡화까지 직잭렌즈로 검색 가능하다.

카카오스타일은 지그재그를 통해 수집한 대규모 패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속성 추출 모델과 이미지 매칭 기술을 개발해 직잭렌즈에 적용했다. 빅데이터로 학습된 인공지능이 이용자가 입력한 이미지의 카테고리(상/하의 등), 색상, 패턴, 넥 라인, 핏, 소매, 소재 등 속성을 정교하게 분석해 유사 상품을 매칭하는 방식이다.

직잭렌즈 검색 정확도가 향상되면서 상품 클릭률도 상승하고 있다. 정식운영을 시작한 9월(9/4~9/10) 직잭렌즈를 통해 추천된 상품의 클릭률은 시범운영을 했던 지난 5월(5/16~31) 대비 10%p 늘어났다.

직잭렌즈는 지그재그 앱 화면 상단 돋보기 버튼을 누른 후 나오는 통합 검색창에서 렌즈 아이콘 선택 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자신의 핸드폰에 저장된 사진을 불러오거나 카메라로 직접 촬영하면 된다.

이니스프리가 9월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최대 60% 할인 혜택이 준비된 '9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9월 멤버십데이'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번 멤버십데이에서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피부 컨디션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가을 날씨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주고, 트러블 고민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 크림'을 포함해 나이스웨더와 콜라보한 한정판 '스킨 SOS 리페어 키트'도 이번 행사에서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잡티와 토닝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등 데일리로 꼭 필요한 대표 제품들이 포함됐다.

이니스프리 멤버십 고객이라면 행사기간 내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종 구매 금액에서 최대 4000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시간에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추가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3000만 회원들이 혜택을 만끽할 수 있는 '프리즘위크(PRISM WEEK)' 프로모션을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CJ ONE은 빛을 굴절해 스펙트럼을 펼치듯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의 확장을 상징하는 '프리즘'을 신규 BI 모티브로 채택하고 △ 일상에서 포인트 적립·사용을 확대하는 '프리즘데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이벤트 '스파클링 모먼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리즘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주요 제휴사 5곳을 선정, 월~금요일까지 요일별로 하나의 제휴처에서 집중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CJ ONE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제휴 할인 쿠폰이 오픈되고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ONE 전 제휴사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하고 받은 스탬프를 모아 리워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CJ ONE 최대 100만 포인트, 아이패드, 다이슨 드라이기 등을 제공한다.

시몬스가 서울시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N32 롯데백화점 본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N32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국내 폼 매트리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N32 폼 매트리스'와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모션베드의 혁신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으로 구성된다.

N32 롯데백화점 본점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가미했다. 한층 쾌적해진 공간에서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가장 먼저 N32 폼 매트리스는 △통기성 △탄성 △안전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추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꼽혀온 열감과 쏠림 현상을 해소한 제품이다.

자체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하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5 피팅 폼(5 Fitting Foam)'과 'HEB폼'으로 이뤄진 고탄성 '패턴폼'으로 시몬스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같은 탄성감 구현은 물론 온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수면 중 신체 일부에 체중이 집중돼 숙면을 방해하는 쏠림 현상을 예방했다.

특히 N32 폼 매트리스는 시몬스가 선보인 100여 개에 달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및 50여 종의 침구 모델과 모두 호환이 가능해 침실 전체를 시몬스 제품으로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완성할 수 있다.

N32 레귤러 토퍼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그대로 계승해 최상의 안락함을 구현한다.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밀도, 강도, 성질, 촉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섬세하게 조합하는 이 기술을 통해 토퍼에서도 눕는 순간 곧바로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시몬스는 전국 N32 매장에서 편안함을 넘어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까지 살피는 'N32 안심침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N32 폼 매트리스 및 N32 레귤러 토퍼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베딩 제품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자원의 선순환을 위해 롯데하이마트, 테라사이클과 손잡고 이달 15일부터 10월15일까지 한 달간 소비자 참여형 자원순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형 전자제품의 올바른 폐기 방법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나아가 이들이 전자폐기물의 자원순환 과정에 직접 동참하며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원칙상 일반 가정에서 소형 폐가전을 배출하려면 5개 이상의 제품을 모은 후 관할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거나, 별도 방문 수거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자원의 선순환을 위해 롯데하이마트, 테라사이클과 손잡고 이달 15일부터 10월15일까지 한 달간 소비자 참여형 자원순환 캠페인을 진행한다. © 한국P&G


그러나 이러한 과정이 상당한 번거로움을 수반하는 것은 물론, 올바른 폐기 방법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도 적어 소형 폐가전에는 재활용 가능한 고품질의 자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가정에 방치되거나 일반 쓰레기로 잘못 배출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문제점에 착안, 한국P&G 브라운은 유통업체 및 글로벌 재활용 혁신 기업과 함께 자원순환 캠페인을 펼침으로써 전기면도기에 사용된 부품을 재활용하고, 궁극적으로 자원의 선순환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래되거나 수명이 다한 전기면도기를 롯데하이마트로 가져가면 된다. 전기면도기는 브랜드 상관없이 전달 가능하며, 15일부터 한 달간 국내 롯데하이마트 전 지점에서 운영된다. 이렇게 수거된 전기면도기는 테라사이클을 통해 자원화될 예정이다. 

보다 많은 소비자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브라운은 전기면도기 수거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에 한해 브라운 프리미엄 라인업 2종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6개의 커팅 요소로 굴곡진 부위에도 0.05mm까지 밀착해 최상의 면도 경험을 제공하는 브라운 신제품 시리즈 9 PRO+를 캠페인 기간 동안 5만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의 또 다른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 시리즈 8 SMART 역시 1만 5천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G마켓이 10월1일까지 '빕스 할인권'을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21일부터 사용 가능한 가을 신메뉴 할인권으로, 약 일주일 간 G마켓에서 단독 선론칭 한다.

특가 상품은 '빕스 할인권'이며, 9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가을 신메뉴가 오픈하는 '빕스 폴린 테이스티 어텀' 시작일인 9월21일부터 전국 빕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5만원 이상 주문 시 할인 적용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해당 할인권을 2장 사용해, 3만원까지 할인된다. 빕스의 통신사&제휴카드 현장 할인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알뜰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특별 게스트가 출연하는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21일 오후 9시,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 빕스 할인권을 판매한다. 가을 신 메뉴를 소개하고, 직접 시식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특별 혜택도 있다. 방송 중 빕스 할인권을 구매한 고객 60명을 추첨해 'CJ 외식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선물하기'를 통해 할인권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CGV가 2019년부터 2023년에 개봉했던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재패니메이션) 8편을 모아 재 상영하는 'J-FESTA' 특별전을 9월15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개봉한 '스즈메의 문단속'이 554만명,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473만명 등 올해 1000만명이 넘는 관객을 모으며 큰 인기를 모았다. 재패니메이션은 마니아들이 사랑하는 장르를 넘어 극장가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라 이번 'J-FESTA'도 영화 팬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차 관람 열풍을 이끈 '더 퍼스트 슬램덩크'(2023년작), 아름다운 작화와 판타지 스토리로 사랑받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날씨의 아이'(2019년작)와 '스즈메의 문단속'(2023년작)을 만날 수 있다.

마니아들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는 '명탐정 코난 시리즈'로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2019년작),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2021년작), '명탐정 코난: 할로윈의 신부'(2022년작)가 상영된다.

믿고 보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로 극장에서 상영됐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2020년작)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떡잎학교'(2022년작)까지 총 8편의 인기 재패니메이션을 다시 만날 수 있다.

CGV는 관객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16일을 '코난'S DAY'로 정해 명탐정 코난이 연상되는 의상과 소품 등을 착용하고 영화 티켓과 함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9월17일에는 '슬램덩크 샤우팅 상영회'를 진행한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를 사랑하는 관객들은 유니폼을 입거나 응원도구를 지참하고,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응원을 하면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