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9월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오비맥주는 한맥이 자랑하는 부드러운 거품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매장인 '스무스 하우스(Smooth House)'를 전국의 주요 도시 4곳에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한맥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를 통해 거품 지속력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강화한 데 이어, 최근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모델로 선정하고 한맥의 ‘환상거품’을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무스 하우스'는 '첫 모금의 부드러운 맛을 끝까지’ 가게 하는 한맥의 ‘환상거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공간이다. 전국 주요 도시의 인기 업장과 협업해 한맥의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 생맥주를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선보인다. 새롭게 문을 연 스무스 하우스 매장은 △서울 강남구 '심야식당모모' △인천 연수구 '신쥬' △광주 동구 '물결' △부산 부산진구 '요서무라' 4곳이다.
한맥은 스무스 하우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한맥 생맥주를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하기 위해 업주와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전교육을 진행, 전문성을 강화했다. 스무스 하우스 매장에서는 교육을 완료한 ‘스무스 마스터’가 전용잔에 한맥의 전용 리추얼인 ‘스무스 헤드 리추얼’로 따라낸 부드러운 풍미의 한맥 생맥주를 제공한다. 한맥과 잘 어울리는 각 업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활용한 특별한 한맥 세트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무스 하우스 매장 내에 비치된 ‘한맥 생맥주 탭 테이블’에서 직접 '스무스 헤드 리추얼'을 활용해 봉긋한 거품의 생맥주를 따라보는 '한맥 폼 (Foam) 미쳤다 챌린지', 업장간 소비자들의 재방문을 독려하는 '스무스 스탬프' 프로모션 등을 전개한다. 한맥은 9월 중순 서울에 추가 팝업 매장을 오픈하고 '스무스 하우스'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오뚜기가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고 가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가뿐한끼' 곤약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4종은 '닭가슴살', '매콤닭가슴살', '쇠고기', '새우계란' 등 4종으로 구성되며, 곤약쌀로 볶음밥을 만들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199kcal부터 290kcal까지 밥 한 공기 칼로리(210g기준, 약 300kcal)보다 낮아 칼로리 걱정을 줄였다.
가뿐한끼 곤약볶음밥 4종은 곤약쌀 뿐만 아니라 3가지 잡곡(현미,보리 등)과 7가지 야채(컬리플라워,홍피망애호박,양파,당근,대파,마늘), 버섯을 넣어 포만감까지 건강하게 채웠다. 또한 다양한 토핑들을 크게 썰어 넣어 식단관리 중에도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먼저, '닭가슴살'은 국산 닭가슴살을 큼지막하게 넣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매콤닭가슴살'은 닭가슴살에 매콤한 숯불 양념을 넣어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쇠고기'는 맛있게 양념한 소불고기와 잘 어울리는 표고버섯이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하며, '새우계란'은 톡톡 터지는 식감의 새우를 통째로 넣고 스크램블 계란으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1인분(200g 기준) 전자레인지 4분(700w), 프라이팬 3분30초로 빠르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식단관리가 용이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네이버를 통해 단독 선런칭 되며, 라이브방송을 통해 4종 맛보기 구성을 1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선런칭 후 점차 소비자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다채로운 가을의 맛을 다룬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의 대표 원료인 사과와 밤을 가득 담아낸 베이커리 4종 및 음료 1종으로, 원물의 깊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짭쪼름한 매력의 '트러플 소금 버터롤'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수줍은 사과'는 상큼한 사과 크림에 복숭아 요거트 크림을 샌드하고, 달콤한 사과잼과 나타드코코를 더해 식감을 살린 케이크다. 빨갛게 잘 익은 사과를 형상화한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과 만난 크림치즈 브레드'는 원물감이 살아있는 사과가 듬뿍 들어있는 폭신한 빵 위에 바삭한 소보로 크럼블이 토핑된 제품이다. 특히 크림치즈와 애플 시나몬 필링을 더해 최적의 맛을 구현해냈다. 사각사각 식감의 국내산 사과 다이스가 더해진 달콤한 사과 베이스에 은은한 홍차 향의 잉글리시 블랙퍼스트를 가미한 과일 티 음료 '애플 블랙티'도 만나볼 수 있다.
밤을 활용한 제품 2종도 선보인다.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은 달콤한 통팥과 통밤을 담은 쫄깃한 빵 속에 은은한 밤 크림을 듬뿍 넣은 제품으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마롱 크림롤’은 카라멜 코팅으로 더욱 바삭하고 달콤한 패스트리에 밤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빵이다.
'트러플 소금 버터롤'은 뚜레쥬르의 히트 상품 ‘소금 버터롤’의 인기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으로, 고소한 버터와 짭짤한 소금이 어우러진 소금 버터롤에 트러플 소스를 더해 풍미를 높였다. 직영점에 선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편, 뚜레쥬르는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뚜레쥬르 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픽업 및 딜리버리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과와 밤이 맛난 뚜레쥬르의 가을' 콘셉트로 신제품의 매력을 보여줄 바이럴 영상도 선보인다. 해당 영상은 전국 뚜레쥬르 매장과 뚜레쥬르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의 웰메이드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벨기에 정통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와 협업한 부어스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그릭슈바인은 600년 전통의 벨기에 대표 필스너 라거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와 어울리는 유럽풍 부어스트 '오리진 부어스트'와 '안달루즈 부어스트'등 2종을 선보였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드라이하면서 청량감 있는 맛이 육즙 가득한 소시지와 페어링 메뉴로 잘 어울린다.
'오리진 부어스트'는 천연 돈장 케이싱(독일 정통 소시지 제조 방식)을 사용했으며 국내산 냉장 돼지고기를 저온 숙성해 톡 터지는 식감과 육즙 가득한 소시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안달루즈 부어스트'는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스텔라 아르투아 팝업 레스토랑 '프리츠 아르투아(Frites Artois)'의 시그니처 메뉴에 사용되는 '안달루즈피칸테 소스'를 활용해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나는 소시지다. 신제품은 전국 할인마트,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가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풍성한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를 기획한다.
하이트진로는 9월부터 명품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3종 '일품진로'(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 및 '진로 1924 헤리티지'(30도)를 각각 특별한 술잔과 함께 선물세트로 담는다.
최근 다양한 음용층으로 확대되어 성장세가 가파른 증류식 소주 시장 환경에 부합하고자 올해는 추석 선물세트를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기획했다.
하이트진로 99년 증류주 노하우의 정수인 일품진로 선물세트는 375ml 3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했다. 일품진로는 증류 초기와 말기의 원액은 과감히 버리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하는 냉동여과공법 후에 최적의 숙성 기간을 거친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로열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 오크43' 선물세트는 375ml 2병과 온더락잔, 스트레이트잔 각 2개씩 1세트로 담았다. '일품진로 오크 43'은 하이트진로가 엄격한 관리하에 오래 보관해온 '12년 목통 원액'과 일품진로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최적의 블렌딩으로 완성시킨 깊고 부드러운 풍미, 향긋한 향을 가진 일품진로 오크43은 지난 7월 출시 후 품귀현상이 일어날 만큼 인기있는 고도수 증류주이다.
천하일미를 세번 증류한 고귀한 결정체 '진로 1924 헤리티지'도 700ml 1병과 황동잔 1개, 24K 도금잔 1개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증류주 본연의 깔끔한 맛을 위해 비옥한 토지와 깨끗한 물로 재배한 최고급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만 100% 사용했다.
일반적인 1회 증류 방식이 아닌 3번의 증류를 거치는 과정 내내 최상의 중간 윈액만 사용하여, 최고 순도의 정수만을 담아낸 말그대로 슈퍼프리미엄 증류주를 완성했다. 30도의 알코올 도수가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목넘김과 깨끗한 향이 특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와 협업해 신제품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를 오는 8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와 라이즈가 함께 펼쳐갈 다양한 프로젝트 중 첫 행보다.
배스킨라빈스는 SM의 7인조 보이그룹 '라이즈'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K-POP 팬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보이그룹 '라이즈'는 SM이 걸그룹 '에스파' 이후 3년 만에 내놓은 신인이자 벌써부터 '어나더급'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인기 브랜드 및 캐릭터 IP와 손잡고 MZ세대 소비자들을 사로잡은데 이어, K-POP 아티스트까지 협업의 범위를 확장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는 전략이다.
달콤한 배스킨라빈스와 청량한 '라이즈'의 첫 만남으로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가 탄생했다. 이번 신제품은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을 지향하는 '라이즈'의 청량함과 키(Key) 컬러인 ‘블루’를 콘셉트로 한 플레이버다. 하늘과 청춘을 형상화한 '블루 소다 샤베트'와 '우유 아이스크림'의 조화로움 속에 꿈을 향해 뛰어오르는 '라이즈'를 연상시키는 '블루 라이즈 팝핑 캔디'를 첨가해 청량한 맛과 톡톡 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멤버별 개인컷 미니 포토 1종까지 동봉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1662년 창업한 일본 사케의 명가 미야사카양조는 대표 브랜드이자 천하의 명주로 불리는 사케, 마스미의 신제품인 '마스미 카야 준마이(720ml/300ml, 알코올 14%, 정미율 70%)'를 가을 시즌에 맞추어 오는 9월7일 국내 출시한다.
마스미 카야 준마이는 수확의 가을에 펼쳐진 황금빛 논밭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나가노현에서 생산한 쌀과 7호계 자사 오리지널 효모를 사용해 빚어낸 프리미엄 준마이주이다. 입안에서 쌀 본연의 풍부한 감칠맛이 퍼지며, 적절한 산미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하면서 부드럽고 기분 좋은 여운이 남는 맛이 특징이다. 또한, 따뜻하게 마시면 균형 잡힌 인상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천하의 명주로 불리는 '마스미'는 올해로 361주년을 맞이한 미야사카양조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깨끗하고 웅장한 자연을 품고 있는 일본 나가노현에서 산지와 품종이 확실한 양조용 쌀과 사케 양조에 알맞은 나가노의 청량한 천연수로만 양조된다.
최근 2023 페미날리즈 콩쿠르 사케 부문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한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마스미 산카(SANKA, 준마이다이긴죠)와 시간과 노력, 비용을 더 소요하는 유산균육성방식으로 만들어져 유제품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향기와 차분한 맛이 매력적인 마스미 아카(AKA, 야마하이 준마이긴죠), 드라이한 여운과 섬세한 아로마의 온화한 단맛이 일품인 마스미 쿠로 (KURO, 준마이긴죠)에 이어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하는 마스미 카야(KAYA)는 쌀 본연의 맛을 짙게 느낄 수 있는 마스미의 대표 준마이주이다.
마스미 카야의 푸드 페어링 메뉴로는 참치 스시, 야키토리, 스키야키, 소고기 굴소스 볶음, 오코노미야키, 가리비 그라탕 등, 감칠맛이 두드러진 음식을 추천한다.
한국축산데이터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축산물 마켓 굴리점퍼가 자사 한우 브랜드 '데일리한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데일리한우는 한국축산데이터의 가축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팜스플랜'으로 건강관리 받은 1등급 이상의 한우로 고품질의 한우를 가격 부담 없이 매일 즐길 수 있도록 타사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팜스플랜은 축사에 설치된 CCTV를 통해 24시간 가축 상태를 파악해 인공지능(AI)으로 분석한 데이터와 전담 수의사의 검진 소견을 종합해 가축 건강을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데일리한우는 수의사가 출하될 때까지 소의 건강을 관리해 길러 생산한 제품이다. 수의사가 소의 품종, 사육, 농장까지 모두 직접 관리해 건강한 한우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일반 한우보다 30% 저렴한 가격도 장점이다. 보통 농장에서 생산된 한우가 소비자에게 제공되기까지 도소매점등 총 6단계에 이르는 유통과정을 거쳐야 했다면 굴리점퍼는 이 과정을 3단계로 축소했다.
자사 운영 농장에서 한우를 직접 길러 자체 육가공장에서 가공한 후 유통업체를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바로 배송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신선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데일리한우 출시로 더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한우를 가격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수입산 소고기와 비슷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한우를 구입할 수 있어 한우 소비도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미쉐린 스타 '박정현' 셰프와 협업해 개발한 한정판 '아토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쉐이크쉑 본연의 맛에 박정현 셰프만의 섬세함과 한식 경험이 어우러진 아토 메뉴 3종을 신규 이전한 강남대로점에서 9일 단 하루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2017년부터 국내외 미쉐린 셰프들과 협업으로 차별화된 '파인 캐주얼' 경험을 제공하며 독창적인 컬리너리 아트를 선보여왔다. 특히, 이번 행사는 뉴욕을 무대로 한식 글로벌화를 이끌며 글로벌 미식계의 스타로 급부상한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아토믹스(Atomix)'의 박정현 셰프가 국내에서 진행하는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박정현 셰프는 뉴욕에서 미쉐린 2스타, 뉴욕타임스 3스타를 받은 고급 한식당 아토믹스의 대표다. 아토믹스는 미식 업계 최고 권위의 '월드 베스트 50 레스토랑(The World's 50 Best Restaurants)'에서 지난해 전세계 33위, 미국 내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올해는 전세계 8위에 올랐다. 또한, 올 해 6월 미국 요식 업계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제임스 비어드상(James Beard Award)'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토 메뉴3종은 쉬림프 패티와 한국식 전 형태로 바삭하게 튀겨낸 해쉬브라운에 상큼한 유자 칠리 소스가 어우러진 '아토 버거(1만2900원)', 딥 크링클 컷 프라이에 감칠맛이 돋보이는 스파이시 시즈닝과 쉐이크쉑 치즈 소스가 곁들여진 '아토 프라이', 진한 바닐라 커스터드와 향긋한 수정과 베이스를 블렌딩한 후 달콤한 호두 정과로 마무리한 '아토 수정과 쉐이크'다.
도미노피자가 오는 30일까지 1회 이상 주문을 완료한 온라인(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비 무료 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기간 내 온라인 주문을 완료한 전 등급(Regular, Premium, VIP, Royal)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주문 다음 날 지급되며, 프리미엄 피자(L) 1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배달비 무료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이며, 배달 최소 주문 금액인 1만7000원 충족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쿠폰은 타 프로모션 및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회원가입만 해도 배달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회원 등급별로 다양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풀무원녹즙은 오는 28일까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양출서울'과 컬래버레이션해 녹즙 주요제품을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간 한정 특별메뉴는 '바른먹거리 원칙'을 지향하는 풀무원녹즙이 채식 레스토랑 양출서울과 협업해 다양한 녹즙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컬래버레이션 특별 메뉴는 양출서울의 제철 식재료와 풀무원녹즙의 주요제품 '러브미 케일&셀러리', '당근망고지', '마시는새싹', '베리마리굿'을 활용한 각양 각색의 코스 요리, 디저트 및 음료로 제공된다. 9월 한 달간 매주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100% 사전 예약제로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양출서울'은 '채소에 주력하다(Focus on vegetables)'라는 슬로건 아래 채소를 기본 재료로 전채요리, 메인요리, 디저트까지 선보이는 채소 바 컨셉의 레스토랑이다. 국내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채소에서 본연의 맛을 끌어내고, 해산물이나 육류를 적절히 가미한 요리와 내츄럴 와인을 선보여 건강을 생각하는 남녀노소 고객 모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풀무원녹즙은 이벤트 기간 내 양출서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풀무원녹즙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양출서울이 운영하는 '베지위켄드'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녹즙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국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윙스탑(NASDAQ: WING)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판매하는 런치 박스 메뉴 3종을 출시했다. 런치 박스 메뉴 3종은 러브 미 텐더, 윙 텐더 박스, 순살 텐더 박스로 최대 33%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치킨으로 한끼 식사를 제공하고자 하는 윙스탑의 컨셉에 따라 치킨, 사이드, 디핑 소스, 음료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런치박스를 구성했다. '러브 미 텐더'는 텐더 3조각, 사이드 2개, 디핑 소스, 음료, '윙 텐더 박스'는 치킨 윙과 봉 3조각, 텐더 2조각, 사이드 1개, 디핑 소스, 음료, '순살 텐더 박스'는 순살 치킨 3조각, 텐더 2조각, 사이드 1개, 디핑 소스, 음료를 포함한다.
1만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취향에 따라 치킨 플레이버를 선택하고, 칼로리가 부담된다면 야채 스틱이나 코울슬로를, 윙스탑 스타일의 사이드 메뉴를 맛보고 싶다면 부두 치즈 프라이나 레몬페퍼 프라이드 콘 등을 조합해 나만의 '먹조합'을 찾을 수 있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콜키지 프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창고43은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달리’와 손잡고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배송받아 와인의 온도관리와 와인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는 기존 시행되던 와인 및 주류 콜키지 프리 서비스에 딜리버리 요소를 가미해 고객 편의성과 선택을 확대한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다.
창고43의 '와인 딜리버리 & 콜키지 프리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를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창고43 매장을 예약한 후 달리 앱을 통해 예약된 날짜와 매장에 맞춰 본인이 원하는 와인을 주문하면 된다.
주문된 와인은 창고43 해당 매장으로 배송되며 창고43은 최적의 상태로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적정한 온도로 보관하는 냉장 보관 서비스를 진행하며 예약된 방문 일자에 맞춰 와인 테이블 세팅과 와인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딜리버리 주문을 실행하는 주류 어플리케이션 ‘달리’는 와인, 위스키,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선보이고 있다. bhc그룹은 달리와의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들은 창고43의 프리미엄 소고기에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또한 자신이 선호하는 와인 및 주류를 서칭하여 방문 예정인 창고43 매장으로 배송까지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는 서울과 수도권,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