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는 이번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기획하면서 명절에 선물로 주고받기 좋은 프리미엄 유지류 올리브오일 선물세트 물량을 전년 추석 대비 50% 늘렸다고 밝혔다. 운영 품목도 작년 추석 11개 품목에서 올해 16개 품목으로 확대하고, 올리브 품종과 폴리페놀 함량, 브랜드별 특성을 고려해 상품을 엄선했다.
대표 상품으로 '알마자라스 링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세트(250mlX2입,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는 스페인 안달루이사 지방의 프리미엄급 품종 호지블랑카를 갓 수확해 27도 저온에서 추출한 상품이다. 스페인에서 공인한 전통 방식으로 제조해 D.O.P 인증도 받았으며, 산뜻하고 균형 잡힌 밸런스로 모든 요리에 사용하기 좋아 스페인에서 주관하는 유럽산 올리브오일 대회에서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프리미엄 상품뿐만 아니라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3만원 이하 가성비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홈플러스는 환경사랑 실천을 독려하고 착한 소비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21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 수상작을 먹거리·생필품 41종 패키지에 적용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고객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매출액 일부를 교육 지원 사업에 기부하는 선순환 구조의 '착한 소비' 기획전이 열리며, LG생활건강·동원F&B 등 올해 새롭게 참가하는 12개사를 비롯해 롯데칠성·매일유업 등 27개 협력사가 동참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가 김천시와 드론배송 전문업체 '니나노컴퍼니'와 함께 '2023년 드론 실증 도시 구축사업'에 참여해, 드론 배송 상용화 서비스(드론 e 배송)를 시작한다.
이마트24는 첫 번째 드론 배송 점포로 '이마트24 김천영남대로점'을 선정하고, 인근 캠핑장과 전원주택 단지로 드론 배송을 진행한다.
김천영남대로점에서 20km 떨어진 '산내들 오토캠핑장'과 6km 떨어진 전원주택마을인 '도공촌'까지 드론으로 배달이 가능하다.
배달 가능 시간은 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최소 주문 금액(8천원)이상 주문 시 배달료는 무료다. 드론 전용 배달 애플리케이션인 '닐리버리 앱'을 통해 이마트24 상품을 주문하면 평균 8분~15분 이내에 제품을 가져다 준다.
산내들 오토캠핑장과 전원주택마을은 도보 거리 내에 마트나 편의점이 없어, 10~15분 차를 타고 나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번 드론 배송으로 캠핑장이나 주택가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간편하게 필요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드론 배송 주문이 가능한 상품은 총 115종으로, 캠핑장에서 매출이 높은 신선식품, 밀키트, 냉동육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일반 점포처럼 2+1 덤 증정 행사가 적용된 음료, 과자류 등 20~30여종도 주문이 가능하다.
이들 상품은 최근 3개월간 해당 점포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은 순으로 선정하고, 인근 점포 담당자와 경영주의 의견을 수렴해 드론 배송에 적합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드론 배송에는 두 가지 종류의 장비가 사용된다. 최대 80km 거리까지 배송이 가능한 장거리용 드론 '무인비행체'는 산내들 오토캠핑장, 10km 이내 거리 안에서 사용하는 단거리용 드론인 '멀티콥터'는 도공촌 배송을 담당한다.
고객들은 닐리버리 배송 앱으로 상품을 주문 하면, 전원주택 단지 앞과 산내들 캠핑장 입구에 설치된 플로팅스테이션(이·착륙장)에서 상품을 바로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8월28일부터 9월27일까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롯데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상품권 금액 구간별 200/300/1000/500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방식에 따라 0.5%에서 최대 3.3% 상당의 추가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데스크(관악점 제외)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플로(FLO)'와 손잡고 여행에 어울리는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면세업계 최초로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플로(FLO)'과 손잡고 여행 토크 오디오 쇼 '현백면(현생을 벗어날 100가지 여행 꿀팁이 있다면)'과 '여행 뮤직 플레이리스트'를 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플로'는 음원 스트리밍을 비롯한 크리에이터의 오디오 콘텐츠까지 청취할 수 있는 복합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매주 한 차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여행 토크 오디오 쇼 '현백면'은 이승국, 쏘이 등 인플루언서들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임직원들의 다양한 여행 관련 에피소드를 담은 토크쇼다. 톡톡 튀는 입담과 면세 쇼핑 꿀팁 등 이야기를 더해 웃음과 재미, 유익함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파리, 뉴욕 등 여행지에서 듣기 좋은 음악들을 모아 6개의 플레이리스트로 구성한 '여행 뮤직 플레이리스트'도 공개했다. 해당 플레이리스트는 플로 뮤직 에디터들이 함께 참여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돌아오는 순간까지 고객들이 여행지를 추억할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됐다.
미국프로농구(NBA)와 미첼앤네스(Mitchell & Ness)는 NBA 앰버서더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와 협업한 새로운 NBA 캡슐 컬렉션을 발표했다.
BTS 멤버로 래퍼, 작곡가 및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슈가는 브루클린 네츠, 시카고 불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LA클리퍼스, LA레이커스, 뉴욕 닉스 등 여섯 NBA 팀 브랜드의 티셔츠, 후드티, 재킷, 반바지, 헤드웨어가 특징인 의류 라인에 창의적인 디자인을 제공하는데 일조했다. 슈가가 최근 솔로 월드투어 SUGA | Agust D TOUR 'D-DAY'의 일환으로 공연한 미국 도시들을 기준으로 NBA팀들이 선정됐다.
미첼앤네스의 새로운 SUGA X NBA 캡슐 컬렉션은 슈가와 NBA의 관계를 나타내기 위해 슈가의 Agust D 모니커로 표시되었으며, 이번 앨범 D-DAY에서 영감 받은 여러 디자인 모티브를 포함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선별된 오프라인 및 온라인 NBA 스토어, 미첼앤네스 스토어, 위버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Voice of Voices)가 가을 신상품 홍보를 위해 인기 연예인 대신 스타일리스트를 선택했다.
여성복 보브는 인기 스타일리스트 3인과 협업해 제작한 '아카이브 컬렉션 스타일링 콘텐츠'를 이달 2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카이브 컬렉션은 과거 인기를 끌었던 보브의 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을 신상품이다.
보브가 인기 연예인 화보 대신 스타일리스트 협업을 추진한 이유는 화제성 만큼이나 의상의 연출력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의상을 어떻게 조합해서 입느냐에 따라 옷에 대한 매력이 달라지고 매출에도 영향을 미친다.
스타일리스트의 경우 연예인이 아니기 때문에 보다 현실적으로 의상을 보여줄 수 있고 스타일링에 대한 전문성도 갖추고 있어 효과적이다.
이번 스타일링 콘텐츠에는 아티스트 태연의 스타일리스트 '엄아름', 배우 차정원과 이주연의 스타일리스트 '황초롱', 아티스트 소유의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 유튜뷰 채널 MC '이로운'이 직접 모델로 참여했다.
세 명의 스타일리스트는 보브의 아카이브 컬렉션 중 마음에 드는 의상을 선택해 직접 의상을 연출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엄아름은 가죽재킷에 맥시스커트, 오버사이즈 재킷에 크롭 티셔츠와 쇼츠(반바지)를 함께 연출해 캐주얼한 매력을 드러냈다. 황초롱은 모자가 달린 재킷에 트레이닝팬츠, 라이더 점퍼에 미니스커트를 함께 입어 편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로운은 부츠컷 팬츠와 맥시스커트를 어떤 상의와 함께 입으면 가장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스타일링 컨텐츠는 보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스타일리스트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보브는 스타일링 콘텐츠 제작을 기념해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신상품 특별전을 열고 스타일리스트가 선택한 의상에 대해 10% 할인을 제공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국내 정상급 쇼핑호스트 서아랑과 함께 '아쇼라(서아랑의 쇼핑라이프)'를 론칭한다.
서아랑은 패션과 명품 전문 쇼핑호스트로 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꾸준히 고객과 소통해 오고 있다. GS샵과 CJ온스타일 등에서 활동하다 최근 신세계라이브쇼핑에 합류한 바 있다.
아쇼라에서는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볼 수 있는 브랜드와 명품, 수입의류 등 프리미엄 상품을 선별해 방송할 계획이다. 특히 서아랑이 가지고 있는 그녀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상품을 큐레이션 해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아쇼라의 첫 방송은 8월31일 오전 8시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대표 의류 브랜드인 에디티드 가을 수트 4종 세트(재킷,팬츠,니트,스카프)와 콘템포러리 진 브랜드인 블루핏의 데님과 가죽 재킷이 준비돼 있다. 또 아쇼라 론칭을 맞아 기획한 구찌 특별전에서는 가방과 스카프, 선글라스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해당 방송 때 모바일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아쇼라에 바라는 점을 응원 댓글로 남긴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증정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전용 굿즈를 만들어 뷰티 팬(Fan) 확대에 나선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더 퍼스트 위시백(Wish Bag)'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백'은 온앤더뷰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용 굿즈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웜그레이테일'과 손잡고 제작한 뷰티 파우치다. 이번 이벤트는 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화장품 및 향수, 헤어&바디, 뷰티 기기 등 뷰티 관련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위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 온앤더뷰티 클럽 신규 가입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위시백을 선물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전용 굿즈를 만들어 뷰티 팬 확대에 나선다. © 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뷰티 팬(Fan)이자 충성 고객인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의 팬심을 잡기 위해 회원 전용 '더 퍼스트 위시백'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최근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클린 뷰티' 콘셉트에 맞춰 '위시백'을 구성했다. '위시백'에는 록시땅, 프레시, 빌리프 등 6개 브랜드가 자연을 고려해 선보인 '클린 뷰티' 관련 샘플 14종이 들어있다. 뷰티 파우치의 디자인은 대자연 소재의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해 소품을 디자인하는 '웜그레이테일'이 맡았으며, 브랜드 감성을 살려 고양이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했다.
쿠팡이 '9월 패션위크'를 통해 간절기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행사는 28일부터 오는 9월3일까지 진행하며 할인율은 최대 80%에 달한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시즌에 맞는 테마를 선정해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로,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1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대표 브랜드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푸마, 컨버스, 베네통키즈, 제이에스티나, 캉골 등이 있다.
성인부터 유아동까지 간절기에 활용할 만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스니커즈, 원피스, 맨투맨, 후드 티셔츠, 긴팔 티셔츠, 가디건을 비롯해 백팩, 크로스백, 가을 언더웨어 및 홈웨어, 키즈 신학기 아이템(가방/실내화/보조가방)까지 1만여개에 달하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나이키 스우키 로고 트레이닝 팬츠 △아디다스 긴팔 저지티 △뉴발란스 327 △제이에스티나 제이블랑 귀걸이 등이 있다.
더불어 쿠팡은 28일부터 모토로라 최신 플립형 스마트폰 '레이저 40 울트라(Razr 40 Ultra)'를 판매한다.
쿠팡 로켓그로스 공식 파트너사인 모토로라의 '레이저 40 울트라'는 로켓그로스(판매자로켓)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판매 개시일인 28일부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색상은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인피니트 블랙과 비바 마젠타 두가지다.
모토로라 레이저 40 울트라는 현존 스마트폰 중 가장 넓은 3.6인치 커버 디스플레이와 펼쳤을 때 7mm인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폰을 접었을 때 상단과 하단의 모서리가 완벽하게 정렬돼 접힌 부분의 틈새가 없어 세련된 느낌을 준다. 6.9인치 16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풀HD(FHD) OLED 디스플레이,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고속 충전(33W), 3800mAh 배터리도 장착했다. 전국 46개 모토로라 서비스센터에서 2년간 무상 보증 AS도 지원한다.
SSG닷컴이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간 FW(가을·겨울) 시즌 신상 명품을 중심으로 카테고리 특화 행사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가장 눈길을 끄는 행사는 명품 신상 릴레이다. 매일 다른 FW시즌 명품을 엄선해 혜택가에 선보인다. '프라다' '톰브라운' '몽클레어' 등 인기 명품은 물론, '아미' '메종키츠네'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 얼리버드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한정수량 '타임딜'을 전개한다. 28일 '알렉산더맥퀸', '마르니'를 시작으로 '미하라야스히로' '르메르' '보테가베네타' '미우미우' 등의 인기 의류와 잡화를 하루에 두 가지씩 특가에 판매한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특집 라이브를 세 차례에 걸쳐 방송한다. 28일 오후 8시에는 아울렛 명품브랜드 특집을 진행한다. 29일과 31일 같은 시간에는 봄 여름 시즌오프 특집과 가을겨울 신상품 방송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한 개의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고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행사는 쓱닷컴 공식 입점 대표 명품 중 하나인 '버버리'와 진행한다. 올 가을 즐기기 좋은 버버리 시그니처 백과 스카프 컬렉션이 대표 상품이다. 체크 레더 여권케이스 구매 시 무료 이니셜 각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개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7% 장바구니 쿠폰도 한정 수량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SSG머니 1만원을 선착순으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이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다양한 MD를 판매한다.
G마켓은 사이트 메인 페이지 내 스타벅스 브랜드관 '바로가기 아이콘'을 신설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브랜드관에서는 스타벅스코리아의 공식 MD 및 e쿠폰 140여종을 판매한다.
G마켓이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다양한 MD를 판매한다. © G마켓
MD 상품은 텀블러, 머그컵, 테이블웨어 등 총 50여종이다. '스탠리 그린 켄처 텀블러', '콩코드 사이렌 화이트 텀블러' 등이 대표상품이다. 이 외, 각종 음료 이용권 및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을 선보인다. 전 상품 모두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한가위를 맞아 스타벅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추석 애니버서리' 한정판 MD상품 11종은 G마켓에서 최초로 선론칭 한다. 정식 판매 개시일인 29일에 하루 앞서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에서 미리 선보인다. 골드문과 명화로 표현된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들로, △오텀 풀문 머그 △SS 애니버서리 젤로 콜드컵 △애니버서리 키체인 등이 대표상품이다.
매월 마지막 주는 '스타벅스 브랜드 위크'를 열어, 시즌 MD 및 베스트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한다. 8월28일부터 9월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첫 번째 브랜드 위크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캐시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브랜드관을 통해 스타벅스 공식 MD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ID당 최대 5000원까지 적립되며, 해당 스마일캐시는 9월 중순 지급된다. 멤버십 전용 이벤트로, 기존 스마일클럽에서 전환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세노비스가 똑똑하게 관절·연골 건강을 관리하는 개별인정형 원료 구절초 추출물을 를 함유한 '본앤조인트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우리나라는 인구의 평균 나이가 증가하는 노령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관절·연골 건강 관리에 대한 노년층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여기에 젊을 때부터 미리 관절·연골을 관리하려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세노비스 역시 건강에 대한 니즈 변화를 감지하고 관절·연골 건강 관리 포트폴리오 확대에 돌입했다.
관절·연골은 자유로운 신체 활동의 중요한 조건 중 하나로,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웰에이징의 다양한 요소 중 하나로 인식했다. 나이가 들수록 관절·연골·뼈가 점차 약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운동 뿐 아니라 영양 측면에서도 꾸준히 관리 한다면 건강한 신체 활동의 자유로움을 더 연장할 수 있다고 본 것이다.
본앤조인트 플러스는 관절·연골은 물론 뼈 건강까지 고려한 3중 기능성 포뮬라가 특징이다.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구절초 추출물(조인시스트®)에 칼슘, 비타민D를 배합했다. 관절 연골 건강 신소재인 구절초 추출물을 농축한 일일 섭취량 기준 100%인 250mg에는 리나린(linarin) 2mg을 함유한다. 칼슘은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돕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 성분으로 본앤조인트 플러스의 경우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기준 100%의 비타민D를 포함한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 성분인 개별인정형 원료 구절초 추출물은 국내 특허뿐 아니라 FDA NDI 승인을 통해 원료 안전성까지 획득한 원료다. 신규식품원료를 의미하는 NDI(New Dietary Ingredients) 제도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미국 내 사용을 허가하는 제도다. FDA NDI 등재는 과학적인 심사 과정을 통과해야 승인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위메프가 '2023 추석' 기획전을 개최하고 주요 브랜드 선물세트에서부터 연휴기간 다녀올 수 있는 나들이 상품까지 특가 판매한다.
먼저, 위메프는 '2023 추석' 기획전에서 내달 3일까지 명절 준비에 필요한 선물세트부터 황금연휴 나들이 상품 등을 엄선해 최대 15% 장바구니 쿠폰과 함께 선보인다. 메인 코너인 △선물 BEST를 비롯해 △연휴 즐기기 △추석 준비 △카테고리 선물 추천 △가격대별 선물 추천 코너로 구성하고 주 2회(월·목) 특가 상품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후 4일부터 25일까지는 피크 시즌으로 구분하고 맞춤형 특가 상품과 혜택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선물 BEST'에서는 지난해 추석 기획전 판매 데이터를 반영해 LG생활건강·정관장 등 주요 브랜드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행사 첫날 상품으로는 △정관장 홍삼진건 △동원 참치 선물세트 △LG생활건강 월드트레블에디션원 등이다.
또, '연휴 즐기기' 코너에서는 황금연휴 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여행·레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여수 블루망고풀빌라앤리조트 △대전 아쿠아리움 입장권 △2023 태안 가을꽃 박람회 입장권 등이다.
티몬이 농심과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내달 3일까지 다채로운 사전 이벤트를 펼친다.
9월4일부터 닷새간 '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가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TWUC'(툭)에서 열린다. 현장은 농심의 신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지며, 인기 과자를 무제한 담아갈 수 있는 '스낵 골라담기 게임' 행사도 열린다.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는 추가 증정품으로 먹태깡을 선물한다.
티몬이 농심과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내달 3일까지 다채로운 사전 이벤트를 펼친다. © 티몬
팝업 오픈을 앞두고 2가지의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는 SNS 공유 응모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홍보 이미지를 캡쳐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고 URL을 상품문의 게시판에 남긴 후, 0원 응모딜을 구매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농심 먹태깡(2봉), 신라면더레드(4입 1팩), 데이플러스(2종 6병), 농심 만능소스 2종(배홍동, 짜파게티 각 1병), 탱탱콜라겐젤리스틱(14입 1박스) 등 신상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15일 응모딜 페이지 내 공지되며, 경품은 9월22일에 발송한다.
현장에서 열릴 '무제한 스낵 골라담기 게임' 티켓도 사전 판매한다. 티켓을 구매하면 스낵담기존에 마련된 상자 내 농심 인기 과자를 3분동안 마음대로 골라 담아 가져갈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시간대별 50명씩 참여가 가능해 원하는 시간대의 티켓을 구매하고 현장 방문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은 추가 사은품으로 먹태깡, 데이플러스, TWUC카페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티몬X농심 팝업스토어는 9월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11번가가 28일 자정(0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모토로라 '레이저40 울트라'는 국내 정식 출시된 첫 외산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널찍한 외부 디스플레이(3.6인치)와 165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메인 디스플레이(6.9인치),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스냅드래곤 8+ 1세대), 256GB 저장용량 등 프리미엄급 스펙을 갖춘 제품이다.
11번가는 오는 9월3일까지 11번가에서 '레이저40 울트라'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정해 제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즉시 할인' 혜택과 삼성/우리/KB국민/NH농협 등 4개 카드사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혜택 적용 시 출고가 대비 30만원 저렴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단독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오늘 오후 9시 'LIVE11' 내 '모토로라 폴더블폰 신제품' 라이브 방송에서 '레이저40 울트라'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방송 중 실시간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5명)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가을·겨울 시즌 패션, 뷰티, 라이프 트렌드를 담은 룩북을 공개하고, 카테고리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FW 오프닝 프로모션'을 9월10일까지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8월 둘째 주부터 급상승 키워드에 가을 패션 아이템이 올라오는 등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한발 앞서 가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FW 오프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인기 쇼핑몰 라룸, 니어웨어, 패션 브랜드 룩캐스트, 제너럴아이디어, 뷰티 브랜드 투쿨포스쿨, 클리오, 라이프 브랜드 로지텍, 소니 등 다양한 입점 스토어가 대거 참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8월28일과 9월4일 정오(12시)에는 시즌 트렌드를 담아 지그재그가 직접 제작한 룩북을 공개한다.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카테고리별 특성을 보여주는 4가지 콘셉트의 룩북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및 홈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착용 상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는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다양한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인기 스토어 상품을 7일간 할인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 매주 200여개의 상품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이는 '지그재그 단독 특가', 카디건, 셔츠, 메이크업, 가전 등 카테고리별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등이 대표적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그재그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3만원 쿠폰팩, 각 카테고리별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쿠폰팩 및 매일 낮 12시마다 오픈하는 선착순 3000원 쿠폰, 최대 3만원 랜덤 포인트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 12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까르띠에 탱크 머스트 워치 스몰 블랙' '샤넬 베니티 스몰 핑크' 등 최대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Z래플' 이벤트도 실시한다.
호텔신라가 전국의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안전과 위생은 물론 맛과 품질을 위해 상품 개발 단계부터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으로 상품을 마련한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한우, 전통장, 명란 등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명장·명인의 상품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추석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최고농업기술 명인의 한우 농가에서 길러낸 '명품 한우'다.
'명인 숙성한우' 선물세트는 농가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30개월 이상 기르고 10일 이상 숙성한 1++ 등급의 한우로 구성했다. 차별화된 사양관리로 오메가3의 함량 비율을 높인 한우를 명절의 쓰임에 맞게 스테이크·구이용,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으로 분류해 2kg의 세트로 구성했다.
호텔신라는 명문 사대부가(家) 대맥장 제조의 명맥을 잇고 있는 성명례 명인의 손맛을 느껴볼 수 있는 '명인 전통장'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성명례 명인은 지난 2012년 농림수산식품부가 선정하는 대맥장 제조 분야에서 식품명인 45호로 지정된 기능장이다. 안동 권씨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장류 제조 비법을 시어머니로부터 전수받아 여전히 직접 전통 장류를 제조하고 있다. 식품첨가물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철학으로 주왕산의 맑은 물과 공기 속에서 최고 수준의 명품 장을 빚어내고 있다.
성명례 명인의 전통장은 △'자연산 송이버섯 된장'과 '한우 볶음 고추장'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상품 세트와 △시그니처 상품 2종에 '맥보리 고추장' '맥쌈장'이 추가돼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마련됐다.
'자연산 송이버섯 된장'은 경북 주왕산 자락의 자연산 송이버섯을 된장과 함께 숙성해 버섯향이 듬뿍 배어있다. '한우 볶음 고추장'은 명인만의 장 제조 비법으로 탄생한 고추장에 국내산 최고급 한우를 볶아 혼합한 것으로, 비빔밥 양념이나 찌개 요리로 두루 활용할 수 있으며 고소한 맛과 개운한 끝맛이 일품이다.
또한 알래스카의 품질 좋은 명란 중에서도 상위 1%를 선별해 명장, 명인의 전통 레시피로 정성스럽게 만든 '명장·명인 전통 명란'도 출시한다.
'명장·명인 전통 명란'은 2대째 이어오는 전통 명란의 대가가 선보이는 상품으로, 수산제조부문 대한민국 명장인 아버지의 제조법을 전수받아 2대 장종수 명인이 제조하고 있다. 명란 업계 최초로 부설 연구소를 설립해 더 좋은 명란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중인 명인의 명란은 최적의 맛을 내는 염도로 만들어져 명란 본연의 맛과 식감을 잃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속가능어업에 대한 국제인증규격을 관리하는 MSC(해양관리협의회)에서 인증한 명란만을 사용해 이력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육류·수산물·웰빙 상품·주류 등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는 호텔신라 더신라숍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9월21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델리'가 농심품부에서 선정한 전국 유명 베이커리에 선정돼 '가루쌀과 함께하는 건강한 빵지순례'를 통해 가루 쌀로 만든 베이커리 4종을 선보인다.
'가루쌀'은 국내 쌀 수급 안정과 새로운 쌀 가공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생산된 새로운 쌀의 품종이다. 글루텐 성분이 없고 밀가루에 비해 수분 함유량이 높아 더욱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이 느껴지며, 먹고 난 뒤 속이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ESG 경영 실천과 국내 쌀 산업 및 쌀 가공식품 시장 확대에 동참하기 위해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델리'의 전문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가루쌀 베이커리 4종을 소개한다.
△연유 쌀 바게트는 더치 브래드와 같이 겉에 쌀 반죽을 여러 번 덧발라 더욱 쫀득하고 바삭함이 느껴지며 바게트 사이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 버터크림이 샌드 돼 풍미를 더했다. △초콜릿 쌀 바브카는 다크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쌀빵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트위스트 된 결 데로 뜯어먹는 재미를 느낄수 있다. △망고 코코넛 롤은 박력 쌀가루로 만든 부드러운 스펀지 빵 시트에 새콤달콤한 패션후르츠 잼을 발라 톡톡 터지는 식감과 상큼함을 더했다.
여기에 재스민차를 우려 은은한 플로럴 향이 가미된 화이트 초콜릿과 코코넛 가루를 뿌려 롤케이크 특유의 느끼함은 잡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약과 피낭시에는 요즘 떠오르는 약과 열풍에 힘입어 탄생한 메뉴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디저트이다. 쫀득한 약과에 쌀 빵을 둘러 할매니얼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 델리의 기프트 패키지에 담겨 있어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도 추천한다.
망고 코코넛 롤과 약과 피낭시에는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아 밀가루가 부담스러웠던 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가루 쌀 빵이다.
CGV가 9월4일 오후 8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1집 'WHY..' 컴백쇼를 중계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올해 5월 데뷔한 KOZ엔터테인먼트 소속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데뷔와 동시에 발매한 싱글 활동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라는 수식을 얻었고, 미국 그래미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보이그룹'에 선정되는 등 업계와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 컴백쇼는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되고,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중계한다.
CGV는 극장 중계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보이넥스트도어 컴백쇼 극장 중계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리지널 티켓과 멤버들의 얼굴이 인화된 사진 3매로 구성된 패키지를 1좌석당 1개씩 증정한다. 또한,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무대인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CGV에서 진행하는 보이넥스트도어 컴백쇼 중계는 8월28일 오후 2시부터 예매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