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커넥트웨이브 다나와, "애프터케어 위한 뷰티케어 수요↑"

가을 앞두고 자전거, 캠핑, 낚시 등 아웃도어 관련 제품 거래액도 급증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23.08.23 15:28:24




[프라임경제]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119860)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여름 하순에 접어들며 휴가 관련 용품의 거래액은 감소하고 애프터케어를 위한 뷰티용품과 아웃도어 용품의 거래액은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다나와에 따르면 8월 3주차 기준 수영용품의 거래액은 전주 대비 38%가 감소했고, 수영복은 21%, 샌들·슬리퍼는 34%가 하락했다.
 
반면 휴가 후 덥고 습한 여름철에 지친 피부관리를 위한 마사지·팩, 피지제거·필링기의 거래액은 전주 대비 각각 37%, 80%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가을을 앞두고 캠핑, 아웃도어 용품을 찾는 수요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같은 기간 자전거의 거래액은 전주 대비 98%가 증가했으며 자전거 부품 역시 65%가 올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