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CJ온스타일·11번가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8.17 12:47:01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녹색 소비 열풍에 다양한 친환경 신선식품들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17일 대형마트 최초로 사탕수수로 만든 종이 '얼스팩(Earth Pact)'을 사용, 100% 생분해되는 친환경 패키지의 '리얼스 동물복지인증 계란'을 출시한다. '얼스팩'은 설탕 생성 공정에서 얻어지는 사탕수수 부산물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종이로, 나무가 베어질 필요가 없는 환경 친화적 속성을 갖춘 포장재다. '리얼스 동물복지인증 계란'은 좁은 사육장이 아닌 자유로운 방사 환경에서 자란 닭이 낳은 계란으로, 동물의 복지부터 지구 환경까지 생각한 상품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롯데마트가 녹색 소비 열풍에 다양한 친환경 신선식품들을 선보인다. © 롯데마트


이 상품은 실제 녹색 소비를 실천하고 있는 MZ세대 MD가 기획단계에서부터 나서, 2개월간 직접 친환경 부자재 공장을 찾아다니는 등 원란은 물론 포장재에도 완벽하게 친환경 가치를 담아냈다. 코팅 요소를 제외한 원지부터 대나무까지 다양한 친환경 대체재를 테스트한 결과, 미생물에 의해 빠르게 분해되는 '얼스팩'을 선정하게 되었고, 패키지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하며 친환경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다했다.

또한 친환경 식재료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려는 고객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마트는 17일 어른과 아이 모두 친환경 채소를 맛있게 먹고 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컨셉의 '친환경 오감놀이 샐러드' 신상품 2종도 출시한다.

'친환경 오감놀이 샐러드'는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MZ세대 젊은 엄마 MD의 육아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습관을 위한 부모의 마음을 담아 개발한 상품이다. 양상추, 양배추, 프릴아이스, 적근대 등 총 7가지의 채소로 구성돼 있으며, 상품 패키지에는 7가지 채소를 활용해 동물과 풍경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도안과 놀이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돼 있다. 모두 무농약 농법의 친환경 원물을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상품으로, 아이들이 친환경 채소를 직접 만지고 먹어보는 등 오감 체험을 통해 건강 먹거리를 친숙하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이달 17일부터 국산·수입차 온라인 판매 플랫폼 '카비(Carby)'와 손잡고 장기 렌터카(통상 2~5년간 빌려서 쓰는 차)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장기 렌터카 서비스는 고객이 전국 이마트24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 내 QR코드를 통해 간단히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이후 고객이 남긴 연락처로 렌털 서비스 업체 '카비'가 상품 관련 상담 및 결제 등을 해피콜(전화 상담)로 진행한다.

이마트24가 카비를 통해 제공하는 장기 렌터카 서비스는 국내 최저가 견적을 목표로 전국에서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제안한 딜러사와의 매칭을 지원한다. 특가로 '즉시 출고'가 가능한 국산차와 수입차를 '오늘의 추천 모델'로 안내하며, 8월 현재 기준으로 고객은 월 렌트료를 시중가 대비 최대 22%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 차종에 하이패스 단말기, 블랙박스, 틴팅(선팅)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고 탁송비를 무상으로 지원하며, 실시간 전국 물량 확인으로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앞서 이마트24는 전기바이크 이용객을 겨냥해 배터리 충전 스테이션을 8월 현재 38개점에서 운영 중이며 해당 스테이션을 올해까지 100여 개점으로 늘릴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지난 6월 출시한 숙성도 RMR 상품(주류 제외)의 전체 판매수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했던 숙성도 RMR 상품은 제주 흑돼지 맛집 '숙성도'의 레시피를 편의점 전용 상품인 도시락, 삼각김밥 등에 적용해 상품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고객들은 '고깃집에서 한끼를 먹는 것 같다' 등의 후기를 SNS 등에 남기며 숙성도 RMR 상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났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추가로 제주돼지 맛집 숙성도의 인기 식사 메뉴를 도시락과 냉장간편식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숙성도 RMR 상품은 '멜젓볶음밥&바싹불고기'도시락과 '숙성도된장술밥' '숙성도김치짜글이'로 맛집 숙성도에서 고기를 즐긴 후 먹는 인기 식사 메뉴를 그대로 편의점 상품으로 옮긴 것이 특징이다.

'숙성도멜젓볶음밥&바싹불고기'도시락은 제주흑돼지맛집 숙성도에서 반드시 즐겨야하는 필수 메뉴인 멜젓볶음밥을 편의점 도시락으로 그대로 옮겨온 것으로 숙성도에서 직접 판매하는 볶음밥의 외관과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제주식 멜젓 소스, 들기름, 후추 등 제주 숙성도의 비법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하였고 숯불향을 입힌 바싹 불고기와 숙성도 대표 부반찬 묵은지 볶음을 함께 부반찬으로 구성해 든든한 한끼 식사를 완성했다.

'숙성도된장술밥'과 '숙성도김치짜글이' 역시 숙성도에서 식사로 즐겨먹는 메뉴를 간편식으로 옮겨왔다. '숙성도된장술밥'은 집된장과 재래식 된장을 섞어 더욱 구수한 된장찌개의 맛을 구현했으며, 넉넉한 소스로 자박하게 즐기를 수 있다. '숙성도김치짜글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두부 등을 넣어 건더기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고 아삭한 식감을 살린 숙성 김치를 사용하였다.

테팔이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자원의 선순환을 독려하기 위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방용품 보상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높은 품질의 테팔 주방용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함으로써 가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매장에서 8월30일까지 진행된다.

테팔이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자원의 선순환을 독려하기 위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방용품 보상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테팔


테팔은 이번 보상판매 행사에서 프라이팬, 냄비, 매직핸즈 등 테팔 주방용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브랜드 상관없이 쓰던 주방용품을 매장에 가져올 경우, 추가 할인 10%가 더해져 최대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테팔의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동시에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프라이팬 등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거나 오래된 제품을 제공해 자원 선순환에 기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5배 더 강화된 티타늄 코팅으로 어떤 조리도구 사용에도 긁힘 걱정이 없고, 빠르고 고른 열전도를 통해 음식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테팔 플래티늄 인덕션 프라이팬'은 물론 강력한 테팔 티타늄 코팅과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볶다가 끓이는 요리도 더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스타트이지 냄비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0kg의 무게를 견디는 탈부착 가능한 10년 안심 보증 손잡이로 조리 후 바로 플레이팅은 물론 오븐과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테팔 매직핸즈 XL포스 블랙커피를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17일 오후 8시부터 70분간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올영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아토팜에서 올리브영과 진행하는 첫 라이브 방송으로 '피부에 닿는 모든 것, 아토팜과 함께하세요'라는 주제로, 꿉꿉한 여름에 세탁과 위생 문제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의 걱정과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아토팜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뿐만 아니라 아토팜의 주요 제품인 △탑투토 워시, △수딩 젤 로션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브 한정 최대 50% 할인 혜택부터 외식 상품권, 커피 머신, 본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토팜의 생활더마 기술이 적용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신생아 옷 세탁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저자극 세제이다. 자연 유래 성분 99% 함유 및 최대 98%의 생분해도를 입증받았고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테스트 등으로 잔류 세제 걱정을 없앴다. 피부 자극도 0.00 판정과 EWG 그린 등급 안심 전성분으로 구성돼 피부가 민감한 신생아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덥고 습한 여름철 자극받고 지친 아기 피부를 위한 '탑투토 워시'와 '수딩 젤 로션' 역시 라이브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탑투토 워시'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할 수 있는 pH 약산성 워시 제품이다. 말끔한 세정력은 물론, 세정 후에도 건강한 피부 산성도를 유지해 주어 자극 없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일명 순딩 젤 로션으로 불리는 '수딩 젤 로션'은 열 오르고 민감한 피부를 급속 진정시켜주는 고수분 젤 로션으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과 즉각적인 수분감을 전해준다.

라이브 한정 구매자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구매 사은품으로 세탁세제 1000ml 리필(본품) 또는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MLE 로션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방송 중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프리미엄 외식 이용권 10만원권 등을 선물로 준비했으며, 퀴즈만 맞춰도 아토팜의 세탁세제(타블렛제형) 70개입 본품을 받을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유한백수오 올인원'이 2020년 출시 이후 1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

유한백수오 올인원은 2022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갱년기 부문 1위 차지는 물론 출시 이후 100만 병 판매를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유한백수오 제품에 활용되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 등의 천연물을 배합한 식물유래 원료로 일반 백수오 원료와는 다른 유한건강생활만의 독점 원료이다.

유한건강생활은 유한백수오 올인원 100만 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유한백수오를 찾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더하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 5일간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유한백수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이 미국의 전설적인 시트콤 '프렌즈'의 IP를 활용한 컬렉션을 론칭한다. 워너브라더스 창사 10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와 협업했다.

프렌즈는 미국 NBC에서 1994년부터 2004년까지 10시즌에 걸쳐 방영된 시트콤으로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여섯 친구들의 삶과 우정을 다룬 작품이다. 주인공 헤어 스타일, 패션 등 시트콤에 나오는 모든 것이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1990년대 미국 문화 전반에 큰 영향을 끼친 콘텐츠로 평가받고 있다.

셀렙샵 에디션의 프렌즈 컬렉션은 평범하지만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시트콤 속 주인공들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트라이프 가디건, 프린팅 티셔츠, 멜빵 바지 등 Y2K 패션 정수라고 평가받는 프렌즈 속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프렌즈 로고나 랍스터·노란색 액자·우산 등 시트콤 에피소드 속 아트워크를 곳곳에 배치해 개성도 한껏 살릴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이 미국의 전설적인 시트콤 '프렌즈'의 IP를 활용한 컬렉션을 론칭한다. © CJ온스타일


프렌즈 컬렉션은 오는 21일 밤 9시4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론칭하며 20일까지 미리주문 고객 대상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 스트라이프 가디건은 미리주문 기간 1000세트 넘게 판매돼 리오더에 들어가며 컬렉션 흥행을 예고했다.

화보도 예사롭지 않다. 시트콤 속 대표 공간인 모니카 아파트나 카페 센트럴 퍼크를 연상하게 하는 세트를 통해 그때 그 시절의 향수를 강하게 불러일으킨다. 프렌즈 장면 장면을 재해석한 콘셉트의 화보가 마치 당시 뉴욕의 빈티지 톤앤무드를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평이다. CJ온스타일은 추후 TV쇼핑, 라이브 커머스에도 90년대 감성을 구현한 방송으로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CJ온스타일 앱에서는 프렌즈 팬심을 확인할 수 있는 일명 '프렌즈 덕력' 테스트를 준비했고,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프렌즈 배경화면 4종도 무료로 제공한다. 셀렙샵 에디션 프렌즈 컬렉션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USA 코튼100 프렌즈 티셔츠 4종'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폭염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짐에 따라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간편식 등 상품을 확대한다.

이달 20일에는 한국인 최초 미쉐린 가이드 2 스타 임정식 셰프의 '정식당' 스테이크를 판매한다. 임 셰프가 모든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상품으로,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10만 원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2천 세트 이상의 주문 건수를 기록했다. 

22일에는 유명 셰프인 최현석의 스테이크를, 23일에는 'BBQ통닭다리 바베큐'를 판매한다. 홈캉스를 위한 가전 상품도 편성했다. 19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초대형 85형 '삼성 QLED TV'를 판매한다. 대형 크기임에도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 지난 15일에는 60분 동안 판매해 주문이 몰리며 400여 대가 팔리기도 했다.

G마켓과 옥션이 개학 시즌을 맞아 22일까지 '가전·디지털 신학기 IT템 스페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트북, 태블릿 등 신학기 필수 품목을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전용 '5% 쿠폰'으로, ID당 매일 3장씩 제공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롯데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된다.

특가 상품은 '오늘의 핫딜' 코너를 통해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전용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17일 G마켓에서는 가성비 노트북 '아이언2 J6BF'(멤버십 회원 전용)와 '삼성 갤럭시 S23울트라 256GB' 'LG울트라 노트북 15UD50Q-GX30K' '삼성 갤럭시 버즈2' 등을 특가 판매한다.

이 외 'CM추천 IT템'과 '마이 위시 IT템' 등의 코너를 통해 갓성비&가성비 상품을 추천한다. 브랜드관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갤럭시 △로지텍 △프라엘 △JMW △WD △커세어 등의 인기 제품을 추가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경품 이벤트와 특별 라이브방송도 준비했다. G마켓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구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 사이즈 1잔'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셋째 주 개별 안내한다.

라이브방송은 18일 오후 6시,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송출된다. 삼성전자 인기 상품을 라방 전용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중 태블릿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M365'를 증정한다. 추첨 이벤트도 있다. 방송 중 선물하기로 구매 한 고객 중 10명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1매를 증정한다.

롯데온이 반려동물 상품군을 강화한다.

롯데온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댕냥이 탐정소 1탄 – 간식편'을 개최한다. 댕냥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이르는 신조어로, 댕냥이 탐정소에서는 반려동물에게 새로운 먹거리와 체험을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한다.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상품군별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며, 첫 번째 주제로 인기 간식을 소개하고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댕냥이 탐정소를 오픈한다. 댕냥이 탐정소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상품과 가장 좋은 후기 상품, MD 추천 상품 등으로 나눠 상품을 제안한다. 고객은 롯데온이 제안하는 상품을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최근 반려동물 관련 용품 트렌드를 알 수 있다.

롯데온이 반려동물 상품군을 강화한다. © 롯데온


이번 '댕냥이 탐정소 1탄-간식편'에서는 올해 상반기 롯데마트몰에서 가장 많이 팔린 간식인 '롯데마트 PB 껌말이/슬라이스/스틱'과 1500개가 넘는 후기가 달린 '닭가슴살 우유스틱껌 등 12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롯데마트몰에서 반려동물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강아지 덴탈껌으로 유명한 '잇츄'와 고양이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동원 뉴트리플랜 습식 고양이캔' '이나바 챠오 츄르 참치' 등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11번가가 태풍 이후 다시 찾아온 폭염이 늦더위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여름상품 클리어런스 행사에 나선다.

최근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면서 무더위와 열대야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예고됐다. 11번가는 당분간 여름 상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보고, 여름 대표 제철과일과 '이열치열' 보양식 밀키트, 계절가전/양산/패션잡화 등 지금 구매해도 알차게 사용할 여름철 대표 상품 250여개를 모아 최대 57% 할인가에 선보인다.

11번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핫 썸머 지금 핫 해!' 기획전을 통해 경북 산지에서 당일 수확한 '과일꾼 제철 말랑이 복숭아', 자연 친화 농법으로 재배한 '효담농산 성주 참외', 여름철 즐겨먹는 '일류농사꾼 청도 아이스 홍시', 보양식 밀키트 '훈훈수산 해신탕' 등 다채로운 여름 먹거리를 준비했다.

11번가는 아직 높은 체감 물가에 고효율·가성비 제품의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고, 소비전력을 줄인 BLDC 모터를 탑재한 '신일 프리미엄 BLDC 선풍기', 직접 얼려서 사용하는 '프롬비 아이스볼 넥쿨러' 등 알찬 쿨링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그간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양산'은 체감 온도를 크게 낮춰주는 높은 실용성으로 올해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템으로 떠올랐다. 자외선과 열 차단 효과가 뛰어난 '암막 양산', 변덕스러운 날씨에 멀티 기능을 강화한 '우양산'(우산+양산), 휴대성이 강점인 '초경량 캡슐 미니 양산' 등 종류별 양산을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패션잡화(민소매 원피스, 선캡 등) △물놀이용품(물총, 오리발, 암튜브 등) △선케어(선크림, 선스틱 등) △홈카페용품(철판 아이스크림 메이커, 미니 슬러시 기계 등) △반려동물용품(애견 쿨매트 등) △영양제(홍삼, 비타민 등)도 함께 판매한다.

티몬이 리퍼상품 인기에 힘입어 매달 17일마다 '리퍼임박마켓데이'를 개최하고 사후관리(A/S)가 무상으로 가능한 가전, 디지털 상품들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리퍼상품이 인기다. 올해 상반기(1~6월) 티몬의 상시 리퍼상품 전문관 '리퍼임박마켓'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170% 급증했다. 구매 건수 104%, 구매 고객도 78% 늘었다. 고객 만족도 매우 높다. 상반기 상위 매출 35%를 차지하는 가전·디지털 상품 40여종의 고객 리뷰 평균 평점은 별 4.6개 이상, 판매자 품질만족지수 평균도 상품면에서 91점, 배송면에서 94점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티몬은 매월 17일마다 '리퍼임박마켓데이'를 개최하고, 단 하루 특별 혜택을 선사한다. 또, 리퍼 전문몰 '뉴퍼마켓'과 함께 TV와 에어컨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까지 특가판매하는 동시에 5%즉시할인까지 선착순 지원한다. 특히, 뉴퍼마켓과 준비한 삼성, LG, 파세코 딜들은 상품별로 3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 무상 사후관리(A/S)도 가능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호텔리어와 셰프들이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해 구성한 '2023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정육, 수산, 주류, 침구류 등 각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쌓아온 롯데호텔앤리조트 호텔리어들이 연구와 분석을 통해 엄선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한민국 11대 요리 명장이자 롯데호텔앤리조트 F&B 총괄 디렉터 김송기 총괄 셰프는 'BMS(Beef Marbling Score) NO.9'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BMS NO.9 등급은 최상급의 한우 중에서도 근내지방도와 조직감 등이 가장 높은 수준의 평가를 받아야 부여되는 등급으로 뛰어난 마블링과 식감을 자랑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호텔리어와 셰프들이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해 구성한 '2023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또한, 매년 인기 품목으로 손꼽히는 1등급 '횡성한우' 세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한식 경력 30년의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 최병석 수석 셰프는 한국 식품 기순도 명인과 협업해 '무궁화x기순도 게장'을 선보인다. 

프랑스 꼬망드리 와인기사이자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력의 이용문 롯데호텔 대표 마스터 소믈리에는 '할란 에스테이트(Harlan Estate) 2019' '돔 페리뇽(Dom Pérignon)' '아리스토스(Aristos)' 2병 세트 등 소중한 선물이 될 특별한 와인과 샴페인을 준비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울산, 부산, 제주를 비롯해 롯데스카이힐 부여 CC, 제주 CC, 롯데리조트 부여와 속초, 롯데호텔 프리미엄 온라인 숍 '롯데호텔 이숍(e-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기간은 8월21일부터 9월24일까지다. 9월3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과 롯데호텔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2인 식사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강원도 춘천에서 진행되는 '2023 강원‧춘천 세계태권도 문화축제'를 기념해 8월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이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 강원‧춘천 세계태권도 문화축제'는 세계태권도연맹(WT)이 주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강원도와 춘천시가 후원하는 세계적인 태권도 문화축제로,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약 1만5000명의 선수단이 방문할 예정이다.

올해 5월 레고랜드는 '강원‧춘천 세계태권도 문화축제 조직위원회'와 축제 지원 및 춘천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레고랜드는 이번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세계태권도 문화축제에 참여하는 선수단은 물론, 태권도복을 착용하고 춘천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레고랜드는 △태권도복을 착용하고 입장하는 전 고객에게 파크 이용권 50% 할인 △세계태권도문화축제 ID 소지자에게 20% 현장 할인을 해준다. 특히, 만 12세 이하 어린이가 태권도복을 입고 입장할 경우에는 동반 성인 보호자 1인도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세계태권도 문화축제 홈페이지 및 레고랜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레고랜드 호텔 숙박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숙박 비용의 10% 할인이 제공된다.

롯데시네마가 '랜덤스퀘어: 더 무비' 체험 전시를 오는 9월17일까지 연장한다.

지난 6월16일 롯데시네마는 극장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경험, 놀이, 소통이 가능한 프로젝트의 하나로 상영관을 개조한 공간인 '랜덤 스퀘어를' 공개하며 '랜덤 다이버시티'와 함께 기획한 첫 테마 '랜덤 다이버시티: 더 무비'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선보였다. 

이후 이색 전시회, 서울 실내 데이트 예약, 놀거리 등 MZ 세대들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 매김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AI 기술을 활용해 나의 감정을 보여주는 하이라이트 전시 '이모션 백신(바이알)'은 단순 체험에서 벗어나 오래도록 기억되는 특별한 추억을 선보이며 MZ세대들의 방문 욕구를 확실히 자극했다. 실제로 '랜덤 다이버시티: 더 무비' 예매율은 98% 이상을 기록하며 거의 전체 매진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했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관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3주 더 연장해 오는 9월17일까지 전시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