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마라탕과 라면을 결합한 '마라탕면'을 PB브랜드 세븐셀렉트로 출시했다. 마라탕의 얼얼한 마라맛은 살리고 한국인의 입맛에 생소한 향신료인 '산초'의 맛은 가볍게 한 대신 고춧가루 맛을 강화시켜 호불호 없는 마라탕맛 라면을 개발했다. 양배추, 목이버섯, 청경채 등 마라탕에 들어가는 다량의 채소들을 건조해 풍성한 비주얼과 시원한 국물맛을 살렸다.
세븐일레븐이 마라탕과 라면을 결합한 '마라탕면'을 PB브랜드 세븐셀렉트로 출시했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표 '마라탕면'은 시중의 마라탕 메뉴가 지닌 한계점들을 보완하는 역할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라탕의 주 소비자층인 10대들에게는 평균 1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마라탕의 가격 부담감을 완화하고 다량으로 혼자 마라탕을 배달시키기 부담스러운 1인 가구의 경우 양의 부담감을 완화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백화점이 힙합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힙합플레이야' 축제를 연다.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과 국내 최대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힙합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비롯 힙합 앨범 전시, 힙합 콜라보레이션 상품 팝업스토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신세계와 힙합플레이야는 세계 음악계의 주요 장르 중 하나로 자리 잡은 힙합의 탄생을 축하하고, MZ들이 열광하는 힙합 문화를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먼저 총 8명의 힙합 아티스트가 주말 간 릴레이 공연을 펼친다.
쇼미더머니 11 우승자 '이영지', 쇼미더머니 심사위원 '저스디스'의 공연을 시작으로 넉살&던밀스와 더콰이엇, 양동근의 무대가 릴레이로 이어진다.
세계 최대 DJ 챔피언십 레드불 쓰리스타일 한국 우승자 'DJ 이메스'와 최정상 실력의 배틀 디제이 'DJ 손'의 라이브 퍼포먼스, DJ팀 '역힙꼰'에서 준비한 90분간의 한국 힙합 선곡 플레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릴레이 공연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과 힙합플레이야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또 12일 토요일 오후 4시에는 박재범과 더콰이엇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는 '황치와 넉치' 유튜브 라이브 토크쇼가 펼쳐진다. 현장에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12일, 13일 오후 2시에는 세계 비보이 대회 우승팀인 리버스 크루의 배틀 퍼포먼스와 국내 최고의 그래피티 아티스트로 꼽히는 제이플로우 등 5명의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하이퍼그라운드 팝업 스토어에서는 대한민국 힙합 베스트 앨범 50개를 선정해 전시하고, 티셔츠, 볼캡 등 최신 트렌드의 '힙한' 상품들을 소개한다.
다양한 빈티지 아이템과 음악 관련 상품을 선보이는 '발란사', 2000년대 이후 모던 힙합과 프레피 감성의 '에이카화이트', 한국 힙합 1세대인 지누션의 션이 만든 국내 최초 힙합 패션 브랜드 'MF' 등 총 14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14일간 더현대 서울 지하2층에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해 K-컬처 릴레이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K-팝(POP) 아이돌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팝업존 △K-패션·뷰티 팝업존 △더현대 서울 피규어, 부채 등 K-굿즈 △김현정 작가가 참여하는 K-ART 전시 행사 △K-푸드 콘텐츠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채워진다.
갤러리아백화점이 한발 앞서 서울 명품관에서 23년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신상품은 갤러리아가 직영하는 해외 패션 브랜드 편집샵 'G.STREET 494 HOMME'에서 선보인다. 다채로운 색감의 니트웨어, 짧은 기장감의 아우터 등 다양한 신상 남성 의류를 준비했다. 이번 시즌부턴 영국 패션 브랜드 'JW앤더슨(JW Anderson)', 일본 브랜드 '토가 비릴리스(Toga Virilis) 상품도 새롭게 추가했다.
롯데백화점이 MZ세대에 열풍인 '위스키'를 테마로 초대형 팝업 행사에 나선다.
11일부터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전 세계 판매량 1위 아이리쉬 위스키인 '제임슨'의 위스키 증류소를 재현한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 팝업을 운영한다. '제임슨'은 약 250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진 정통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로, 3번의 증류 과정을 거쳐 맛이 부드러워 하이볼로 즐기기에 적합해 '저도주'를 선호하는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다.
이번 제임슨 팝업은 글로벌 투어 행사로, 지난 20년 포트투갈의 리스본을 시작으로 미국, 남아공, 마닐라 등을 거쳐 세계에서는 여섯 번째, 우리나라에서는 최초로 진행하는 행사다. 해외에서 열린 야외형 행사와는 달리 팝업의 메카로 자리잡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의 대규모 실내 공간을 활용해 총 8개의 조닝으로 나누어 '제임슨' 위스키의 다채로운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계획이다.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와 협업한 '콜라보 상품'도 최초 공개한다. 특히 '보틀샵 존'에서 판매할 '크래프티드 투게더' 한정판 위스키는 두 브랜드의 DNA를 담아 완성했다. '제임슨'의 '배럴맨' 아이콘과 '디키즈'의 '데님 웨어' 디자인을 조합한 라벨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5천병을 한정 판매해 오픈런을 포함, 고객들의 높은 열기가 예상된다. 또한 '디키즈 콜라보존'에서는 콜라보를 통해 제작한 패션 의류를 선보이며, 이 밖에도 제임슨만의 단독 티셔츠와 굿즈 등도 판매할 계획이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특히 '보틀샵 존'에서 '디키즈 리미티드 에디션'이나 '제임슨 블랙배럴' 위스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기념품 증정, 각인 서비스,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360도 포토부스 이용 등 총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360도 포토부스는 초대형 오크통 배럴 안에 꾸며진 화려한 배경 속에서 360도 사진 촬영하고, 바로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도 가능하다.
아성다이소가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P를 즉시 적립해 준다. 1일 1회 적립이 가능하고, 기간 내 2회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및 샵(#)다이소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 미트볼 데이'를 맞아 미트볼 및 플랜트볼을 보다 낮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8월1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8월23일 '스웨덴 미트볼 데이'를 기념해 더 많은 사람들이 스웨덴의 대표 음식인 미트볼을 맛보고 스웨덴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 멤버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내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 판매하는 미트볼과 플랜트볼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도 미트볼, 플랜트볼, 탄산음료로 구성된 '스웨덴 미트볼 데이 세트 메뉴'를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이케아 미트볼은 1985년 출시된 이래 전통적인 스웨덴 가정식을 구현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세계 이케아 매장에서 매년 10억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또한 무항생제, 무호르몬 육류 등 인증된 식재료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미트볼의 지속가능한 대안인 플랜트볼은 노란 완두콩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비롯해 양파, 감자 등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져 제품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 걸쳐 발생하는 기후발자국이 기존 이케아 미트볼 대비 4%에 불과하다.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졌지만 육류 본연의 맛과 식감을 구현해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나이스웨더'와 함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나이스웨더'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편집숍으로 문화 콘텐츠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주 소비층인 MZ 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레디'와 마찬가지로 단순한 소비에서 나아가 문화적 소비를 지향한다는 브랜드 가치관에서 공통점을 발견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협업 기간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된다. 비레디 대표 제품인 '블루 쿠션' '블루 수분 선크림' '웨이크업 생기 립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남성들이 일상에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샤코슈와 카드케이스도 출시된다.
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아모레 부산'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두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청량한 블루를 활용해 '비레디 포 나이스웨더 온더 블루 비치(B.READY for NICE WEATHER on the BLUE BEACH)'를 테마로 구성했다. 무더운 여름, 도심 속 푸른 비치바에서 두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달바(d'Alba)'가 트러플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카페 겸 다이닝바인 '트러플디 알바(Truffledi Alba)' 일명 '트러플 바'의 런칭 소식을 전했다.
'트러플 디 알바'는 가오픈 기간부터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높은 예약률을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트러플 바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는카페,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과 간단한 안주에 칵테일,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바의 형태로 구성한 카페 겸 다이닝 바이다. 국내최초로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기프트 세트를 선보여 차별화한것이 특징적이다.
매장 안의 분위기는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한 인테리어로트러플을 형상화한 아트월과 오브제를 활용했으며, 오픈 키친으로 이탈리아 감성을 더욱 깊게 표현했다.
트러플을 활용한 대표 메뉴는 카페겸 다이닝바로 구성해낮과 밤 모두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카페는 런치 타임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기반으로 트러플 시럽을 활용한 트러플 콘파냐, 트러플 모카로 트러플 비스코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구성했으며, 다이닝은 이탈리아 피에몬테 알바 지역의 특산 파스타인 트러플 타야린으로, 트러플을 무려 10-12g가량 함유한 프리미엄 파스타를 선보인다.
면에서 느낄 수 있는 트러플 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면을 뽑는 과정부터 트러플을 슬라이스해 독특한식감과 풍미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트러플을 형상화한 로스티드 컬리 플라워, 블랙 부라타 인살라타 등 트러플이 함유된 독창적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다이닝이 종료한 8시 이후엔 본격적으로 바로 운영된다. 이태리 리퀴드 베이스에 유자청, 트러플튜일을 더한 유주첼로 벨리니(Yuzucello Bellini), 트러플 버블을 터트리면 향을 느낄 수 있는 플로랄 플로랜스(FloralFlorence)를 비롯해 스모키하게 즐길 수 있는 시칠리안 갬빗(SicilianGambit)과 커피 리큐르와 트러플 비스코티를 함께 제공하는 달바 익스프레스(d'Albaexpress) 등 다양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칭따오(TSINGTAO)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21개 매장에서 브랜드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오는 20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운영된다.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패키지는 칭따오 '오리지널 라거 캔(500ml·8입)', '논알콜릭 믹스팩(오리지널 330ml 캔·6입, 레몬 330ml 캔·6입)',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500ml·6입)', '퓨어 드래프트 쇼퍼백 패키지(640ml·병 6입)' 등 총 4가지이다. 특히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과 논알콜릭 믹스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제품으로 현장에서 시음 행사도 함께 진행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특별히 선보이는 논알콜릭 믹스팩은 라거 본연의 맛을 담은 오리지널과 레몬 각각 6개씩 총 12개입으로 준비했다. 소비자들이 무더위의 절정 속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도수 부담 없이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한 실속 구성이다.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은 2023년 계묘년 신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던 '달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캔'의 리뉴얼 버전으로 기존의 민트 패키지를 핑크 패키지로 변경해 하반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기존 자사 라거 도수인 4.7%에서 0.3% 높은 5%로 출시했다.
이밖에도 '칭따오 맥주의 근본' 칭따오 오리지널 라거는 500ml 캔 8개입으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넉넉하게 구성했다. 비열처리 공정으로 갓 생산한 생맥주의 신선함이 특징인 퓨어 드래프트는 쇼퍼백과 함께 패키지로 준비해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행사 기간 내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칭따오 미니 잔(180ml)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평일 기준 2팩 이상, 주말 기준 1팩 이상 구매 시 수령 가능하다.
예능 '불타는 청춘', 유튜브 채널 '같이 먹자' 등을 통해 반전 요리 실력을 선보인 가수 양수경이 최초로 홈쇼핑에 출연하며 쇼호스트로 나선다.
KT알파 쇼핑은 오아시스알파와 함께 지난 2월부터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마켓'을 방송해왔으며,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KT알파 쇼핑 TV채널 고정 프로그램으로 재단장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올마켓'은 가수 양수경이 홈쇼핑에 쇼호스트로 첫 도전하며 프로그램명도 '양수경의 올마켓'으로 개편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유명 맛집 IP상품부터 제철 신선식품, 지역특산품 등을 엄선해 소개하며, 월 4회 매주 수요일 방송될 예정이다.
가수 양수경은 예능 '불타는 청춘', 유튜브 채널 '같이 먹자'에서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하며 남다른 요리실력과 털털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여왔다. 이번에 첫 도전하는 홈쇼핑 방송에서도 식재료를 활용한 응용요리 꿀팁 등 요리 스킬은 물론, 자신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방송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올마켓 첫방송에서는 '경복궁 宮 언양식 한우불고기 10팩'을 KT알파 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구성으로 판매한다. 30년 전통의 한우 및 한정식 전문식당 '경복궁'만의 비법을 담은 특제소스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냈으며, 100% 한우를 갈지 않고 썰어 넣어 식감과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SSG닷컴이 'SSG상품권'을 출시한다.
SSG상품권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전자화폐 'SSG머니' 기반의 모바일 상품권이다. 1·3·5·10·20·30·50만원 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신세계그룹 관계사 가맹점을 비롯한 모든 SSG머니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SSG닷컴이 'SSG상품권'을 출시한다. © SSG닷컴
구매와 선물부터 SSG머니 충전, 사용까지 모두 모바일로 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에게는 모바일 메신저나 문자메시지로 쿠폰 번호가 전송되며, 이를 쓱닷컴이나 SSG페이 모바일 앱에 입력하면 즉시 SSG머니가 충전된다.
상품권 구매와 선물은 쓱닷컴에서 가능하다. 특히, 선물을 할 때에는 받는 사람의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전할 수 있다. 판매처는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SSG상품권 최대 50만원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쓱닷컴 통합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상품권에 대한 의견을 남기거나 행사를 공유하면 참여 기회를 각각 한 번씩 추가로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이 최상위 멤버십 보유 고객 케어 프로그램 '온스타일 프레스티지(ONSTYLE PRESTIGE)'를 시행한다.
CJ온스타일은 구매 건수와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VVIP △VIP △원더풀 △퍼플 등급의 멤버십을 운영 중이다. 즉시할인·쿠폰·무료배송 등 등급별 차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만, 최상위 고객만을 위한 오프라인 초청 행사를 여는 것은 코로나19 이후 처음이다. 온스타일 프레스티지 프로그램을 통해 매출을 견인하는 최상위 고객 대상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는 한편 신규 VIP 고객군도 확대하겠다는 목표다.
온스타일 프레스티지 첫 행사는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를 주제로 지난 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CJ온스타일 최상위 멤버십을 보유하면서도 여성의류 구매금액 비중이 높은 고객을 선별해 진행됐다.
행사는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쇼호스트 임세영·김봉희·이솔지가 참여해 CJ온스타일 4대 패션 단독 브랜드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지스튜디오 △칼 라거펠트 2023년 F/W 신제품을 소개하고, 하반기 패션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클래스로 시작됐다.
이날 행사 참여 고객 대상으로 CJ온스타일이 9월부터 단독 운영 예정인 아메리칸 헤리티지 패션 브랜드 '럭키브랜드'의 신제품을 깜짝 공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전문가와 함께 고객 본인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해보고 이와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배워보는 프로그램과 F/W 신제품을 체험하는 부스도 운영했다. 조선팰리스 숙박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올해 가을/겨울 패션 전략은 '상품 및 판매채널 다양화'로, △신규 브랜드 론칭 통한 단독 브랜드 확대 △브랜드별 품목 다양화 △멀티채널 판로 확장 통해 패션 명가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롯데홈쇼핑 패션 전담 조직인 패션상품개발부문은콘셉트 수립부터 신규 브랜드 발굴, 소재 차별화, 인플루언서 섭외, 판로 확대까지 약 1년 이상 공을 들였다.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한 모던 캐주얼 브랜드 '로던',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 등 신규 단독 브랜드 론칭을 예년보다 2배 이상 확대했다. 이번 시즌 총 13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상품 수도 2배 이상 늘려 선보인다. 자사 채널에 국한하지 않고 버티컬커머스, SNS, 팝업스토어 등으로 판매 채널도 확대하며, MZ세대 특화 라인 론칭, 인플루언서 협업 등을 통해 고객 유입도 다각화할 예정이다.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이끈 업계 대표 패션 브랜드 'LBL'은 신규 모델로 배우 송지효를 발탁하고, 우아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에 트렌드를 가미해 3040세대까지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변함없이 빛나는 가치(Effortless Luxury)'를 콘셉트로,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를 기반으로 니트, 베스트, 코트, 원피스 등 품목을 다양화했다.
오는 22일 오전 8시15분부터 130분간 론칭 특집 방송을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시미어 가디건', '메리노 울 니트' 등 10여 종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올해 3월 단독 론칭해 방송 3회 만에 10만 벌이 판매되며 화제를 모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는 지난 시즌 대비 품목을 3배 이상 확대한다.
인기가 높았던 데님 품목을 늘리고, 토탈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풀 코디 아이템을 준비했다. 12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글리터 뷔스티에 니트 4종', 21일 오후 9시45분 150분 동안 데님을 비롯한 신상품 10여 종을 선보인다.
티몬이 실내에서 즐기는 공연·전시 상품들을 단독 특가, 무료 예매 수수료, 선착순 전용 쿠폰 등 특별한 혜택을 더해 선보인다.
티몬은 '오늘의 컬쳐' 기획전을 상시 열고, 공연·전시·체험 등 100여개의 다양한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특히,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실내에서 관람할 수 있는 문화생활 상품을 중점 큐레이션 했다. 또, 단독 특가, 무료 예매 수수료 등 특별 혜택을 전하고 상품별,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선착순 제공해 고객들의 알찬 나들이를 지원한다.
먼저, 이번주 대형 뮤지컬들의 비지정석 티켓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모차르트!' 1인 관람권 △'레베카' 1인 관람권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대작들을 특가에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당일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전시 상품들도 있다. 오직 티몬에서 만날 수 있는 △'안녕 인사동' 썸머 전시 1인 패키지를 최대 43% 파격 할인가에 내놓는다. '컬러풀뮤지엄'과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을 동시 관람할 수 있는 실속 상품으로 8월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9월20일부터 시작하는 전시 △'일리야 밀스타인: 기억의 캐비닛' 관람권은 50% 할인한 얼리버드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다. △'스폰지밥의 우당탕탕 시간여행展' 티켓도 전시 오픈(8월12일) 하루 전인 11일까지 얼리버드 특가로 판매한다.
어린이 동반 관람객을 위한 '키즈아트센터' 기획전도 한창이다. 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 공연·전시·체험 등 특가 상품을 엄선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전용 15% 할인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이번주 주목할 상품으로 오는 11일부터 단 일주일간 판매하는 어린이 인기 뮤지컬 △'수박 수영장' 1인 관람권이 꼽힌다. 최대 62% 할인한 단독 특가다.
11번가가 광복절을 맞아 국내 대표 주방용품 브랜드 'HC해피콜'이 출시한 광복 78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 '다이아몬드 태극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
'HC해피콜 다이아몬드 태극 에디션'은 태극기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실용적인 28cm 사이즈의 국산 프라이팬과 웍(중식 프라이팬) 2종 구성으로, 팬 외부에 각각 태극 문양을 연상케 하는 청색, 적색 색상을 입히고 내부 바닥에는 태극기의 모서리에 위치한 4개의 괘 '건곤감리' 무늬를 새겨 광복절의 의미를 더했다. 패키지에도 광복을 맞은 날짜, 건곤감리 이미지를 담았다.
11번가는 오는 11일 '시선집중' 코너를 통해 'HC해피콜 다이아몬드 태극 에디션'을 단독 공개하고, 2000개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를 진행한다. 12% 즉시 할인, 5% 중복 할인쿠폰 등을 모두 적용하면 정가 대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옥션이 고품질 식품전문관 '옥션별미'를 오픈한다. 기존에 정기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던 옥션별미를 상설관으로 확대 리뉴얼하고, 옥션 메인 페이지에 바로가기 코너도 신설했다.
옥션별미는 '실패 없는 식품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로, 기존 구매고객의 별점이 5점 만점 중 4점 이상인 우수 상품만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옥션별미에 대한 고객 사랑을 반영해 기존에 매주 화요일 단 하루만 진행하던 행사를 일주일 내내 만나볼 수 있도록 확대 오픈한다. 새로워진 옥션별미는 매주 화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일주일간 하나의 식품 품목을 선정해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특히, 옥션에서 신선식품 또는 가공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3개월간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첫만남/웰컴백 5000원 쿠폰'을 가공식품, 신선식품 1장씩 제공한다. 상품이 바뀌는 첫 날인 화요일에는 '덤' 증정, 신용카드 즉시할인 등 특별한 혜택도 추가했다.
리뉴얼 후 첫 별미는 여름철 보양식 '오리고기'다. 말복을 맞아 기획한 것으로, 대표상품은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180g*6팩)'를 제안한다. 무항생제 사료로 건강하게 사육한 국내산 오리만을 사용했으며, 소포장으로 보관과 섭취가 편리하다.
다양한 추천상품도 만날 수 있다. '지금 주목할 식품' 코너를 통해 '오리훈제 통 마리' '흑후추 훈제오리 6팩' '김나운 오리주물럭 5팩' '정다운 허브훈제오리 6팩' 등을 특가에 공개한다. 이 밖에도 MD가 추천하는 '고객후기 1000개 돌파 상품', 옥션별미 판매실적 베스트 상품을 모아 놓은 '명예의 전당'도 있다.
다음주 특가 라인업도 미리 공개한다. 15일부터 신세계푸드 직수입 캘리포니아 '허니듀멜론 2수'를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15일 첫날 구매하면 '바나나 1송이'를 덤으로 증정한다.
위메프가 오는 11일부터 사흘간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피부 진정템 등 시즌 인기 상품들을 최대 91% 할인 판매한다.
내일부터 개최하는 '썸머 블랙프라이데이'는 설화수·종근당건강 등 총 154개의 주요 뷰티·헬스케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위메프는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케어 해주는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의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반영, 날짜별로 주요 상품들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먼저 '설화수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를 선착순(300개 한정) 행사가 판매한다. 이밖에 △조성아뷰티 카밍 캡슐 클리어 선 △한미양행 침향원 프리미엄 침향 △CJ웰케어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온더바디 퓨어시카 아크네 케어 여드름 기능성 바디워시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마스크 시트 등이 구성됐다. 또, 행사 기간 매일 5천원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입 시)도 선착순 지급해 알뜰 쇼핑을 돕는다.
여기어때가 샌프란시스코 관광청과 함께 '올웨이즈 샌스란시스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샌프란시스코 관광청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관광객 유치 캠페인이다. 샌프란시스코는 미국 최대의 관광 도시 중 하나로 금문교, 케이블카, 롬바드 스트리트 등의 명소가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는 지역이다.
여기어때는 샌프란시스코 여행객들을 위해 샌프란시스코 숙소 전용 쿠폰팩을 제공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더하기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 중인 해외숙소 최대 20%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장거리 노선의 항공권 가격 부담 완화를 위해 특가 항공권도 마련했다. 유나이티드항공,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의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체험형 매장을 늘리며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섰다.
소노시즌은 이달에만 총 5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직영 매장 '소노시즌 청담점'이 제품군을 확대하고 공간을 재구성해 지난 8월5일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8일에는 현대백화점 첫 입점 매장인 '소노시즌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열었다.
이후 오는 18일에는 '소노시즌 강동점'이, 22일에는 '소노시즌 롯데백화점 수원점' 및 리뉴얼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이 각각 고객 맞이를 시작할 예정이다.
소노시즌의 신규 매장들은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전 품목 완제품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 국내 침구류 최초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은 침구 등 소노시즌 라이프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전문 상담직원이 상주해 고객별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청담점과 강동점에서는 메타버스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소노시즌 플레이' 바이크와 센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소노시즌은 신규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먼저, 제품 별 최고 50% 할인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일일 선착순 10명에게 '그래피놀 호텔 베개솜'을 1만 원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강력한 항균성과 복원력, 탈취 기능 등을 두루 갖춘 친환경 그래피놀 신소재로 만들어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도 사용 중인 프레스티지 라인 제품이다.
노랑풍선은 사이판 마리아나 관광청과 손잡고 티몬과 함께 '사이판 플렉스 올인데이'를 진행한다.
10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까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떠날 수 있도록 사이판 여행상품을 구성한 것으로 티몬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사이판 플렉스 올인데이'에서는 사이판을 대표하는 3대 호텔 및 리조트인 △PIC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오션리조트 등 숙박, 레스토랑, 부대시설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총 3개의 특별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사이판 마리아나 관광청과 손잡고 티몬과 함께 '사이판 플렉스 올인데이'를 진행한다. © 노랑풍선
또한 상품을 구매할 시 숙소 간 프리패스 서비스인 '사이판 플렉스'가 적용돼 호텔과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 및 무료 셔틀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항공편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오전 출발편을 이용해 편안하고 알찬 여행을 보장하며, 오후 출발의 경우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여유로운 여행 일정을 즐길 수 있다.
'PIC사이판 4/5/6일' 상품은 지급되는 골드카드로 전 일정 호텔식이 포함된 식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PIC내 40여가지의 액티비티와 키즈클럽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패밀리팩 옵션 구매자 전원에게는 무료로 디럭스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환상적인 오션뷰의 로얄디럭스룸에서의 숙박과 슬림카드 패키지 이용이 가능한 '켄싱턴 호텔 사이판 4/5/6일'의 경우, 럭셔리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예약 특전으로는 추첨을 통해 버짓렌터카 3-4일 이용권(2대), 켄싱턴 호텔 모먼트 이용 쿠폰(1회), 오하스 음료 쿠폰, 인피니티풀 주간 입장권(1회), 프리미어 디럭스 룸 업그레이드(20객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코럴오션리조트 4/5/6일' 상품을 적극 추천한다. 디럭스 오션뷰룸 숙박을 비롯해 전 일정 조식 및 석식까지 포함돼 있으며 골프 패키지 상품 이용 시 골프클럽 무료 렌탈(10팀), 코럴오션C.C 라운딩 옵션 추가 시 18H 무료 추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