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백화점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저탄소 한우' 알리기에 앞장선다.
롯데백화점이 업계 최초 도입한 '저탄소 한우'가 최근 농림축산신품부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으며, 더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올초 전북대학교 및 고창부안축협과 협업해 업계 최초로 '저탄소 한우' 설 선물 세트를 선보여 1000세트를 완판한데 이어, 지난 3월부터는 본점, 잠실점 등에서 상시 판매를 진행해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수도권 점포 17개와 부산본점까지 총 18개 점포에서 '저탄소 한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저탄소 한우'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 '가치 소비'를 독려함과 동시에, 탄소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국내 우수 한우 농가들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롯데백화점과 농림축산식품부가 함께 기획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수도권 점포 17개와 부산본점까지 총 18개 점포에서 '저탄소 한우'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먼저, 우수한 품질의 '저탄소 한우'를 엄선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저탄소 한우'는 전라북도 고창과 전라남도 진도에서 '저탄소' 공식 인증을 부여 받은 농장의 한우들로, 탄소 배출량을 최대 절반 이상 줄인 '친환경 한우'다. 특히, 전라북도 고창의 '저탄소 한우'는 전북대학교와 고창부안축협이 2년간의 산학협력을 통해 품종을 개량해 사육 기간을 기존 30개월에서 21~25개월로 최대 30%까지 줄여 탄소 배출량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킴과 동시에, 도축 시점을 앞당긴 만큼 육질이 부드럽고 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 준비된 물량은 약 10.8톤으로, 소나무 3만 2400그루를 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티몬이 연말까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한우 소비 촉진에 힘을 합친다. 또, 매주 화요일을 '한우 잡는 날'로 정하고 한우 꽃등심 등을 최대 38% 특가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매주 화요일, 티몬에서 한우 초저가 쇼핑 기회가 열린다.' 티몬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우 소비 확대를 목표로 '한우파티' 캠페인을 연말까지 개최하고, 매주 화요일 '한우 잡는 날' 특가 행사를 펼친다. 8일 '한우 잡는 날'의 첫 시작을 기념해 티몬 신사동 가로수길 본사에서 축하 행사가 열렸다. 현장에는 티몬 김관태 대외협력본부장,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이동활 위원장 등 각 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한우 소비 활성화와 물가 안정 도모를 위한 상생협력 의지를 다졌다.
8일 '한우 잡는 날' 대표상품으로 △1등급 한우 암소 꽃등심 300g+300g을 최대 38% 할인한 특가 판매한다. 이는 축산물품질평가원 축산유통정보의 지난 7일 기준 1등급 한우 등심의 전국 소비자 평균가보다 48%까지 저렴한 가격이다.
라이브방송과 함께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8일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에서 특집 방송을 열고 한우 특가 판매와 함께 구매 인증 고객에게 한우떡갈비세트 등을 추첨 증정했다. 티몬은 8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마다 한우 특집 방송을 이어갈 계획이다.
쿠첸이 국내 대표 양곡 유통업체인 농협양곡과 공동개발한 '121건강잡곡' 신제품 5종을 선보인다.
'121건강잡곡' 신제품은 건강 콘셉트에 따라 △활력잡곡 △슬림잡곡 △지혜잡곡 △저당잡곡 △튼튼잡곡 5종으로 출시됐다. 건강 키워드에 맞는 다섯 가지 곡물이 혼합돼 식단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쿠첸 밥맛연구소 소속 밥 소믈리에가 곡물 별 특징에 따라 쌀과 잡곡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영양은 물론 맛과 식감도 한층 높였다.
'활력잡곡'은 단백질, 안토시아닌, 비타민E가 풍부한 서리태를 중심으로 백미, 깐녹두, 차조, 찰보리를 혼합한 잡곡이다. 한양대학교 영양유전체학연구실과 밥맛연구소가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하였으며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곡물을 선정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적의 잡곡 비율을 담았다. '활력잡곡'은 찰보리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부드러운 서리태의 단맛과 녹두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슬림잡곡'은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귀리를 비롯해 백미, 현미, 찰기장, 늘보리가 혼합됐다. 귀리와 찰기장이 들어있어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귀리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함께 전반적으로 곡물이 알알이 살아 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지혜잡곡'은 안토시아닌과 비타민B1을 다량 함유한 찰흑미와 백미, 귀리, 차조, 차수수가 배합된 혼합잡곡이다. 쫀득하고 탱글한 식감의 귀리와 흑미의 조합으로 씹는 맛이 있고 흑미의 쌉싸름한 맛과 수수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저당잡곡'은 혈당 감소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현미를 중심으로 백미, 보리, 찰수수, 찰기장이 블렌딩됐다. 식감이 살아있는 현미와 보리, 부드러운 수수, 기장, 백미가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찰지고 쫀득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튼튼잡곡'은 뼈 건강에 중요한 칼슘과 비타민K가 함유돼 있는 쌀보리와 함께 백미, 서리태, 차조, 찰기장이 혼합됐다. 보리알이 톡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이며 전체적으로 차지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지역의 반려동물 사료 제조 기업과 손잡고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반려동물 수제 간식을 개발했다. 출시 기념으로 리조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까지 반려동물 수제간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반려동물 수제 간식 개발은 지난 5월 충주시 등과 반려문화 및 산업 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 이후 지역의 반려동물 관련 산업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다. 이랜드파크에서 운영하고 있는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임직원들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아이디어를 제공해 수제 간식이 개발됐다.
이랜드파크는 충주시 등과 반려산업 육성 위한 업무협약 이후 지역의 반려동물 관련 기업 등과 함께 지역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활동이 무엇인지 분석해 맞춤 지원해 오고 있다.
이번에 개발된 반려동물 수제 간식은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 충주 특산물인 충주 사과와 식용 달팽이를 활용해 만들었다. 성분등록까지 모두 마친 반려동물 수제 간식은 켄싱턴리조트 충주 1층에 위치한 케니샵에서 우선 판매된다.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골프용품 브랜드 '엑스페론'과 손잡고 세븐일레븐 점포에 무인 골프판매 플랫폼을 설치하고 1000만 골프인구 잡기에 나섰다.
최근 골프인구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가까운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엑스페론의 프리미엄 골프공을 비롯해 로스트볼, 골프장갑, 볼마커 등 골프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기획했다.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골프용품 브랜드 '엑스페론'과 손잡고 세븐일레븐 점포에 무인 골프판매 플랫폼을 설치하고 1000만 골프인구 잡기에 나섰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0년부터 골프장, 휴게소 인근 100여개 점포에서 로스트볼등 골프관련 용품을 판매해오고 있으며, 지난해 관련 매출은 전년 대비 200% 신장했다. 또한, 2021년부터는 명절선물세트로 골프공, 드라이버커버, 아이언세트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기획 한정상품으로 택배 판매해 왔으며 매 시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처럼 골프 인구를 공략하고 도심에서도 더욱 손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골프장 인근은 물론, 수도권 지역 내 대형 스크린골프장 인근과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가(서울, 경기, 인천) 총 10개 점포에 골프용품 자판기를 설치했다. 15가지 골프 관련 상품을 준비했으며 시중가 대비 평균 2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소비자 반응 및 매출 추이를 지켜본 후 운영 점포수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이 해외여행 활성화에 발맞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중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9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첫구매 웰컴딜'을 진행한다.
할인 상품 가격은 최소 1달러부터 최대 199달러이며, 할인 대상 브랜드는 메이크업포에버, 입생로랑 뷰티, 랑콤, 오쏘몰, 바이오더마 등 인기 브랜드로 구성됐다.
할인 상품으로는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랑콤 스킨 UVEX 아쿠아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오쏘몰 HEAL 바이탈F 액상캡슐형,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우선, 신라인터넷면세점 T 멤버십 제휴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T 멤버십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 멤버십 회원을 인증한 고객이라면 최대 24%의 제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18만원 이상 결제 시 20%, 30만원 이상 결제 시 24%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대 혜택 금액은 10만원이다.
또한, 선물하기 좋은 추천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8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 15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결제 혜택도 있다.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는 비씨카드 결제고객에게, 20일부터 31일까지는 국민카드 결제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각각 20·40·120만원 결제 시 1·2·10만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이미지리퍼블릭' 팝업스토어를 이달 24일까지 운영한다.
이미지리퍼블릭은 프랑스 일러스트 포스터 브랜드로 유럽 및 미국의 신진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등과 협업해 다양한 아트 작품을 제작한다. 기본 포스터 사이즈는 30 X 40, 40 X 50, 56 X 76(CM) 세 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팝업에서는 105 x 140, 95 x 130(CM) 대형 사이즈 아트웍을 새롭게 선보인다. 팝업 운영 중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그룹의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MORE PERFECT, NEW DIAMOND) 캠페인을 선보인다.
'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 캠페인에서는 얼리버드 고객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를 획기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로이드의 '1캐럿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씨앗을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실험실에서 키워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이며,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하고,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30~40% 수준인 것이 특징이다.
LF몰은 프랑스 프리미엄 수공예 테이블웨어(Table ware) 브랜드 '까롱파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LF몰이 직수입해 선보이는 까롱파리는 지난 2015년부터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까롱의 공방의 장인들에 의해 수공예로 제작되는 테이블웨어로 제품마다 불규칙적인 모양새와 유약의 발림이 수채화적인 감성을 자아내는 품격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미 SNS를 통해 국내 수입 식기류 매니아층에게 많이 알려졌으며 주로 프랑스 여행에서 현지 구매를 하거나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고 있다.
특히 LF몰은 까롱파리의 베스트 컬렉션인 '마리 앙투아네트(Marie Antoinette)' 컬렉션을 핵심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이 컬렉션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우아함과 화려한 삶을 모티브로 반영한 꽃과 리본 장식의 디자인 포인트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소재 또한 가볍고 내구성이 좋으며 열과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파이앙스(Faïence, 주석 성분을 함유한 불투명 유약을 바른 도기)‘ 소재를 사용해 유니크한 디자인과 동시에 편의성 또한 높였다.
LF몰은 까롱파리 론칭을 기념해 오는 22일 오전 11시에 프랑스 프리미엄 까롱 런칭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까롱파리의 다양한 테이블웨어를 한정수량,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증정품도 제공 할 계획이다.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2승을 기념해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2승이자 통산 4번째 우승을 기념해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은 헤지스골프의 가을·겨울 신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임진희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헤지스골프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시즌 2승을 기념해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LF
임진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청량한 촉감과 신축성이 강점인 신규 퍼포먼스 라인이다. 특히, '화이트 컴포트 팬츠'는 임진희 선수가 1라운드부터 파이널 라운드까지 꾸준히 착용한 행운의 아이템으로, 스트레치 및 흡습 속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다. 무릎 위까지 슬림하게 떨어지는 5부 팬츠로, 허리에는 울 소재의 밴드를 적용해 착용감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렸다.
CJ온스타일이 다가오는 개학 시즌을 맞아 11일 금요일부터 23일 수요일까지 '신학기 끝장내기' 행사를 진행한다. 앱 내 기획전 및 모바일 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되며 신학기 준비에 꼭 맞는 아이템만을 알찬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잘사는 언니들>에서는 학습 환경의 질을 높여줄 상품들을 단독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먼저 16일 오후 8시에는 '시디즈 학생 의자'를 판매한다. 일명 서울대 의자로도 유명한 해당 제품은 대학 도서관 혹은 프리미엄 독서실에서 공부하는 것처럼 집에서도 집중하는 분위기를 형성해 줄 아이템이다. 또한 23일 오후 8시에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로 트렌디한 학습 공간을 선사해 주는 '일룸 책상세트'를 소개한다.
신학기 맞이 새 옷 장만도 빼놓을 수 없다. CJ온스타일은 우리 아이 패션 스타일링을 도와줄 코디를 다채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이에 17일 오전 11시 <쇼플리>에서 헤지스 키즈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같은 날 오후 9시 <셀렙샵9>을 통해 디스커버리 맨투맨, 백팩 등의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21일 오전 11시에는 닥스키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 쇼핑이 T커머스를 넘어 브랜드 라이선스를 보유한 브랜드 사업자로 커머스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 8월 내 미국 프리미엄 데님 '조스진(Joe's Jeans)'을 국내에 최초로 론칭하며 배우 김사랑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부터 신규 브랜드 발굴 및 브랜드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는 커머스 사업의 미래 성장동력을 위한 사업 확장 전략에 따른 것이다. 자체 브랜드(PB)뿐 아니라 잘 알려진 해외 유명 브랜드의 독점 라이선스를 확보해 국내 판매하는 라이선스 브랜드(LB)를 확대해나간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미국 프리미엄 데님으로 잘 알려진 '조스진'을 8월 내 국내 정식 론칭한다. '조스진'은 2001년 미국 LA에서 첫 선을 보인 캐주얼 패션 브랜드로,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개인의 체형에 맞게 아름다우면서 편안한 착용감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KT알파 쇼핑이 새롭게 선보이는 2023 F/W시즌에서는 2040 남녀고객을 위한 데님 자켓 및 팬츠, 티셔츠 등 총 16종의 라인업을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SSG닷컴은 스위스 명품 시계·보석 브랜드 '피아제(PIAGET)'의 시계 신제품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모델은 '폴로 크로노그래프'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SG머니 적립, 기프트 증정, 청구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번달 31일까지 쓱닷컴 단독 판매하며, 9월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피아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남성 하이엔드 스틸 시계의 대표 모델인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브레이슬릿 G0A48024)는 42mm 크기의 블루 색상 다이얼, 1160P 기계식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를 드러내는 사파이어 케이스백, 라운드와 쿠션형 결합 케이스 구성이 특징이다.
G마켓은 오는 10일까지 '아기상어 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열고, 유아동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4% 특가 판매한다.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로 디자인한 '선물하기' 카드도 선보인다.
'아기상어 데이'는 신세계그룹의 G마켓, 이마트, 이마트24, 신세계건설, SSG 랜더스와 더핑크퐁컴퍼니가 함께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인천 SSG 랜더스필드를 방문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한정판 유니폼과 굿즈를 판매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은 이를 기념해 유아/출산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베이비&키즈페어' 연계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중복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60여개 브랜드 제품의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폰은 '베이비&키즈페어' 전용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혜택폭이 더욱 커진다. 대표적으로, 장난감 브랜드 베스트웨이 전용 17% 쿠폰, 꿈비 15% 쿠폰, 영실업 10% 쿠폰, 크록스키즈 10% 쿠폰, 블랙야크키즈 10% 쿠폰, 빔보빔바 10% 쿠폰 등이 있다.
추천 특가상품으로 △피셔프라이스 동물친구 액티비티 점퍼루 △탑텐키즈 테리그래픽 맨투맨 △크록스 키즈 샌들 △아이엠마더 분유 △하기스 매직컴포트썸머 4팩 외 모음전 등이 있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기상어 데이' 쿠폰 적용 상품으로 결제가 기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아기상어 캐릭터 컨셉룸 1박(1명), SSG 랜더스 선수 사인볼(10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20명)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 외, 오는 10일까지 G마켓 선물하기 메시지 카드에 SSG 랜더스의 마스코트 랜디와 핑크퐁 아기상어의 콜라보 디자인 카드가 선보인다.
한편, G마켓은 오는 10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를 열고 유아/출산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키웠다. 혜택도 풍성하다. △기저귀/분유 20% 쿠폰 △이유식/유아간식 20% 쿠폰 △유아동 15% 쿠폰 등 매일 최대 20% 쿠폰 4종을 총 11장씩 제공한다.
코지마가 대한민국 광복과 함께 탄생한 모기업 복정제형㈜의 창립 78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복정제형㈜은 1945년 8월15일 모태기업 '밝한양행'으로 시작해 대한민국 광복의 역사와 함께 한 국내 토종 기업이다. 1952년 지금의 '복정제형'으로 상호를 변경한 이후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기 위해 2010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를 론칭했다. 이후 오랜 기술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의 안마의자, 소형 마사지기, 진동 운동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코지마가 대한민국 광복과 함께 탄생한 모기업 복정제형㈜의 창립 78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코지마
올해 창립 78주년을 맞은 코지마는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역대급 혜택의 특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페이백 추첨 이벤트부터 초특가 라이브 방송까지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78주년의 의미를 담아 총 78명에게 최대 78%의 현금 페이백을 제공하는 '안마의자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지마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결제 금액의 78%를 페이백 해준다.
이와 함께 2등(5명) 30%, 3등(20명)에게는 10%의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며 4등(52명) 당첨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만 원권을 지급한다. 설치 완료 고객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27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창립기념일을 하루 앞둔 14일에는 '창립 78주년 기념 초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안마의자 '베르가못'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베르가못'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LS프레임 탑재로 빈틈없는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이번 방송에서는 15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안양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오픈한 휴테크 안양 직영점은 유동인구가 높은 4호선 범계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자체 건물 주차장 확보로 대중교통 또는 자가 이용 시 모두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브랜드 카이 라인업 뿐만 아니라, 올해 새롭게 출시한 소형 헬스케어 품목 '스타일 체어(Style Chair)'와 '식스패드 풋 핏 2(SIXPAD Foot Fit 2)'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돼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휴테크 안양 직영점을 방문 및 체험하는 고객에게는 항균 탈취제인 '닥터토킨 파우치 세트' 와 '웨이브 마사지 볼'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제품 구매 시 품목별 최대 65% 할인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브랜드 상관없이 무상 수거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휴테크 전국 직영 매장에서 체험 가능한 마사지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