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시몬스·롯데백화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7.26 16:11:20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24가 국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달 27일부터 대한항공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만든 수제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칼스라거는 맥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해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대한항공 로고와 함께, 푸른 하늘을 날아가는 비행기 이미지가 들어가 있어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특히, 칼스라거는 이마트24에서는 물론, 인천공항 내 일등석·마일러 클럽·프레스티지석 라운지에서, 김포공항의 국제선 KAL 라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에는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로도 칼스라거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마트24가 국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달 27일부터 대한항공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만든 수제맥주 '칼스라거'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 이마트24


이마트24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9월30일까지, 대한항공 추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이마트24는 올해 1월 업계 최초로 마일리지 적립을 도입해,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총 결제금액 기준 2000원 당 1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번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고객들은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기존의 두 배인 2000원당 2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또,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를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캔맥주 총 구매 가격 대비 마일리지 10배를 적립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이마트24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면서, 대한항공 앱에 있는 스카이패스(SKYPASS) QR코드를 먼저 스캔 한 뒤 결제하면 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마일리지를 적립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행사도 펼친다.

경품으로 △대한항공 미주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3명) △대한항공 테디베어 인형(50명)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마트24에서 상품을 구입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경품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마트가 오는 27일부터 최대 3주간 여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샤인머스캣 100톤, 삼겹살/목살 200톤, 한우 등심/채끝만 22톤, 1+1 등 반값 수준 가격 행사만 70종에 달하는 대규모 행사다.

대표적으로 이마트는 7월27일부터 8월3일까지 국내산 1등급 돈삼겹살/목심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40% 할인해 판매한다.

복숭아의 경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우 등심/채끝 전품목의 경우 7월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가공/생활용품 행사의 경우 7/27일부터 8월16일까지 3주간 진행하며, 반값보다 저렴한 가공상품 30%+30% 할인 프로모션부터 1+1, 2개 구매 시 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홈플러스가 27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홈플러스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를 열고 대표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회사 측은 역대급 규모의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그룹 통합 세일을 진행해 휴가철 장보기 부담을 낮춘다는 방침이다. 창립 26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홈플런'의 연장선상에서 기획한 행사로, '홈플런'을 첫 시행한 3월 1~15일에는 누적 방문 고객 수 120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홈플러스는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 등 각 채널 별로 엄선한 주요 상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대표 행사로는 △마트&익스프레스 '1+1/50% 오픈런' △온라인 '매주 반값데이' △몰 '여름 패션/리빙 최대 70% 할인' 등을 라인업했다.

우선 행사 첫 주인 27일부터 8월2일까지 여름철 주요 먹거리를 한정 물량으로 기획해 '한우 반값' 등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29~30일은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27~29일은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을 마이홈플러스 '멤버 특가'로 50% 할인해 판다. 회사 측은 이번 '홈플런'을 위해 한우, 캐나다산 돈육 물량을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 100% 늘렸다.

이외에도 △햇사레/춘향愛인/무주 반딧불/하늘작 충주 복숭아 50% 할인 △행복대란 등 신선식품 280여 종과 가공식품·생필품 등 770여 종, 물놀이·캠핑 품목 880여 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F2F 여름 의류/쿨 플러스 이너웨어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7/28~30)한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인기가 급성장한 위스키 품목은 한정 물량을 확보했다. △산토리 가쿠빈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 △러셀 리저브 10년 △전 점 1200병 한정 판매하는 글렌파클라스 105 등을 선보인다. 

롯데마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총망라해 알뜰 장보기 꿀팁을 제안한다.

7월 말 8월 초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롯데마트는 고물가에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우, 양념 돼지 고기, 여름 제철 과일 등 바캉스 먹거리 주말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MAXX'카드 결제 할인 및 '스노우포인트' 적립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 예정이다.

먼저 주말 특가 대표 상품으로,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휴가지에서 구워먹기 좋은 '호주산 곡물비육 척아이롤/부채살(각 100g/냉장)'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 행사 카드 결제 시 추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00% 비파괴 당도 선별로 15브릭스이상만 엄선한 '비파괴 당도선별 샤인머스켓(1송이)'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9일, 30일 이틀 동안에는 '수원식 양념돼지 왕갈비구이(800g/냉장)'를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말 특가 외에도 7월27일부터 8월2일까지 다양한 바캉스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족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실속회' 상품은 '실속 광어회/농어회/광어연어모둠회/연어회'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엘포인트 회원 대상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여름 제철 과일인 '충주하늘작 복숭아(5~8입/박스)'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00원 할인하고, 롯데마트 델리 코너 인기 상품인 '큰 치킨(1팩/국내산 계육)'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롯데마트&MAXX카드' 소지 고객의 경우 전국 롯데마트, MAXX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해당 카드 결제 시 행사 상품에 한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월 실적에 따라 일 1만원 한도, 월 최대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스노우포인트' MVG 등급 고객의 경우 건 당 7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7%가 적립돼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수납을 위한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하는 '나만의 수납 솔루션' 행사를 오는 7월27일부터 8월16일까지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수납을 위한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하는 '나만의 수납 솔루션' 행사를 7월27일부터 8월16일까지 진행한다. © 이케아 코리아


이번 행사는 많은 사람들이 자녀의 여름 방학 동안 집을 단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들과 함께 장난감, 책, 옷가지를 정돈하며 정리 습관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아이의 수면, 공부, 수납, 놀이 공간을 한번에 꾸밀 수 있는 스모스타드(SMÅSTAD) 로프트침대프레임+책상/수납장 △드뢰나(DRÖNA) 수납함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조합해 크고 작은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하기 좋은 칼락스(KALLAX) 선반유닛 △공간 크기, 가족의 생활 습관에 따라 자유롭게 유닛을 조합해 맞춤형 수납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는 플랏사(PLATSA) 옷장 등이 있다.

스마트한 수납을 위한 홈퍼니싱 아이디어도 만나볼 수 있다.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케아 제품을 활용한 수납 노하우를 전하는 무료 워크숍이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열린다.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효율적인 수납을 통해 거실, 아이방, 침실을 더욱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는 홈퍼니싱 팁과 제품을 소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몰 및 매장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 혜택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으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제공된다.

시몬스 침대는 '오픈런', '굿즈 완판' '햄버거 조기 매진' 등 숱한 화제를 뿌렸던 팝업 스토어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을 오는 9월17일까지 운영한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시몬스 소셜라이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로컬의 매력을 '침대 없는 팝업스토어'라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선보이며 유명세를 얻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영감을 토대로 한 예상치 못한 공간들과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앞세운 시몬스 침대 특유의 의외성으로 가득하다.

유럽의 샤퀴테리 샵(육가공 식품 판매점)이 떠오르는 매장 1층은 시몬스만의 위트를 담은 각양각색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메인 팝업 공간이다. '삼겹살 수세미'를 비롯해 여러 굿즈들이 완판됐지만 '일회용 카메라' '농구공' '소주잔' '우유 글라스' 등 인기 아이템들을 여전히 만나볼 수 있다. 이 공간 옆에는 전혀 다른 느낌의 협업 굿즈 존 '팝업 in 팝업'이 자리해 핫한 브랜드와의 컬레버레이션 굿즈를 경험할 수 있다.

2층에는 부산 대표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샵'에 이어 '퍼블릭마켓'이 들어서며 '브런치 맛집'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대전 지역을 대표하는 식료품 편집숍인 퍼블릭마켓은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충청남도 예산의 유기농 루꼴라와 딜, 바질, 로즈마리 등 허브, 부여 특산품인 표고버섯, 그리고 밤껍질을 먹이고 자연 방사해 키운 무항생제 유정란인 공주의 율란 등 로컬 식재료를 사용하며, 이로 만든 '구운 통영산 문어와 수미감자', '한우 라구 라자냐', '아란치니'가 대표 메뉴이다.

현대백화점은 10월31일까지 미아점 2층 후문 광장에서 간삼생활디자인의 이동식 주택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동식 주택은 화장실, 주방 가구, 냉·난방 설비가 모두 포함된 세컨드 하우스형 제품이다. 또한 농업용 쉼터(농막)부터 침실 분리형 소형주택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부 맞춤 설계도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이 2030세대 고객들을 타깃으로, 업계간 경계를 허문 이색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콜라보 상품은 일시적으로 한정 수량만 제작되는 만큼 소장가치가 높아, 해당 브랜드의 마니아들로부터 오픈런과 품절 대란 등의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기존에는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같은 업종간 또는 연예인 등의 유명인이 제작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콜라보가 진행된데 반해, 최근에는 업계간 경계가 사라진 이색 콜라보들이 다양하게 등장하며 콜라보 열풍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서로 다른 업계간의 이색 콜라보 팝업 스토어들을 선보여, '특별한 경험'과 '재미', '희소성'을 중시하는 2030세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롯데백화점이 2030세대 고객들을 타깃으로, 업계간 경계를 허문 이색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먼저, 잠실 롯데월드몰의 '노티드 월드'에서는 유통사 최초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MMORPG 게임(Massively Mu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로스트아크'와 콜라보 팝업을 진행한다. '노티드 월드'는 올해 3월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잠실 롯데월드몰 5층과 6층, 총 2개 층에 걸쳐 약 1120㎡(약 340평) 규모로 오픈한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잠실을 대표하는 '인증샷 명소'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오는 7월29일부터 8월13일까지는 지난해 글로벌 동시 접속자 수 약 132만명을 기록한 '로스트아크'와 함께 매장 곳곳을 장식한다. 특히 '로스트아크' 마스코트인 '모코코'의 '노티드 월드 모험'을 테마로, 약 330㎡(100평) 규모의 6층 전체를 '노티드'와 '로스트아크' 캐릭터들을 활용한 전시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대형 포토존을 조성할 계획이다.

'노티드'와 '로스트아크'가 콜라보한 한정판 굿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게임을 즐기는 '로스트아크' 팬들의 취향을 적극 고려해, 콜라보 도넛 외에도 '장패드' '키캡 세트' '스마트톡' 등 컴퓨터/모바일용 굿즈들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팝업을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모코코 멜론 크림 도넛 세트'를 구매하면 '노티드X로스트아크' 콜라보 스티커와 핀 버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팝업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구매와 상관 없이 '웰컴 부채'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8월1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패션과 디저트가 만난 이색 팝업을 진행한다. 프렌치 감성의 영클래식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가 서촌의 유명 디저트 맛집 '빅토리아 베이커리'와 협업해, '레이지 선데이 피크닉(Lazy Sunday Picnic)'을 테마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한만두식품이 GS리테일의 GS더프레시와 GS25에 갈비만두를 런칭한다. 

한만두식품의 갈비만두는 공중파 방송을 통해 대한민국 전역에 갈비만두 열풍을 일으킨 상품이다.

금번 런칭하는 '고기가득 갈비만두'는 리얼프라이스 상품으로 출시되는데 리얼프라이스는 GS더프레시가 중소업체 우수상품을 일반 상품 가격의 70~80퍼센트(%) 수준으로 판매하는 고가성비 PB상품이다.

GS 더 프레시 자체 할인 프로모션으로, 8월2일 부터 8월8일까지 7일간 '고기가득 갈비만두 1000g' 제품을 12% 할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가 8월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자사 공식몰을 정식 오픈한다.

하이네켄코리아는 논알코올 시장이 크게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만나기 위해 자사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특히 온라인 핵심 소비층인 MZ세대와의 소통 창구로써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네켄 공식몰에서는 논알코올 음료 하이네켄 0.0 12캔 및 24캔입(330㎖, 500㎖)을 비롯해 24병입(330㎖)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 소식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이번 자사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하이네켄 공식몰에서 하이네켄 0.0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하이네켄 0.0 프리미엄 스포츠 양말'을 제품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또 하이네켄 0.0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매월 3명씩 추첨해 하이네켄 오리지널 '아이스박스'(1명)와 '비치필로우'(2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하이네켄 공식몰에서 배송비만 지불하면 하이네켄 0.0 체험팩(330㎖, 6캔입)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19세기 뷰티샵을 재해석한 불리의 기존 매장 인테리어와는 다르게, 최근 신제품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의 테마를 입힌 첫 매장이다.

불리는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을 테마로 한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의 스토리와 철학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전하고, 희소성 있는 향을 찾는 니치향수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은 프랑스 정원 속 온실의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유리 온실'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그린 컬러의 목재와 유리가 반사시키는 빛과 조명으로 신비스럽고 비밀스러운 정원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리 온실' 인테리어는 불리가 최근 출시한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의 무드를 현대적인 정원의 아름다움으로 해석해 낸 테마다.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은 19세기 식물학자들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으로, 꽃과 식물 대신 프랑스 텃밭에서 자라는 전통적인 채소와 과일, 허브를 조합시켜 탄생시킨 자연의 향기가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매장에서는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을 전면에 내세워 오 트리쁠 워터 베이스 6종 향수와 지난 21일 신규 출시한 바디 컬렉션인 '사봉 수페팡 비누' '레 비지날 바디 로션' '윌 앙띠끄 바디 오일'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포마드 콘크레뜨 미니 핸드크림 선착순 증정, 오 트리쁠 향수와 바디 1종 구매 시 봄 데 뮤제 립밤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시 토트백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롯데온이 오는 31일까지 장마철과 휴가철을 대비해 '자동차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장마철 빗길 운전 및 휴가철 장거리 이동을 앞두고 사고 예방을 위해 타이어를 교체하는 수요를 고려해 기획했다.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등 국내 인기 브랜드 타이어 200여개 상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장착,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올 여름 장기간 지속되는 장마와 폭우로 타이어를 비롯한 자동차 용품 수요가 늘고 있다. 빗길에는 젖은 노면과 타이어 사이의 물이 배수가 되지 않아 '수막현상'으로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하기 쉽고, 여름철 폭염까지 더해지면 타이어 펑크 등의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장마기간이면 타이어 교체 주기를 앞당기고 관리용품을 구매하는 등 자동차 용품에 관심이 높아진다. 실제로 본격적으로 비가 내리기 시작한 7월 1일부터 롯데온의 자동차 용품 매출이 가파르게 늘기 시작했으며, 7월(7/1~24) '타이어' 매출이 전년대비 7배 이상, 차량용 비상 및 안전용품의 판매 수량은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장마가 종료될 때까지 자동차 용품의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자동차 용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에는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등 인기 브랜드의 200여개 타이어 상품을 모아 선보이고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활용하면 각 정비소를 돌아다닐 필요 없이 롯데온에서 브랜드별 타이어 상품의 가격과 성능 등을 간편하게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무료 배송 및 무료 장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타이어를 구매하면 배송비와 장착에 어려움이 있었다. 롯데온은 타이어브랜드 인증 정비소를 비롯해 전국 다양한 정비소와 연계해, 타이어 상품 구매 시 해당 정비소로 타이어를 무료로 배송해주고 무료로 장착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인터파크커머스는 PB 서비스 'I*POP(아이팝)'을 공개하고, 첫 번째 상품으로 생수, '아이팝 먹는 샘물'을 출시했다. I*POP은 큐텐 그룹사의 PB상품으로 관련 플랫폼사들에 공급될 예정이다.

브랜드 명칭 'I*POP(아이팝)'은 빵빵 터지는 놀라운 가격과 상품이란 의미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브랜드 의지를 보여준다. 아이팝 브랜드로 처음 출시되는 생수, '아이팝 먹는 샘물'은 믿고 마실 수 있는 제조사 하이트진로음료에서 생산을 담당하고 있으며 7월 26일부터 인터파크쇼핑을 비롯해 티몬, 위메프, 큐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2L(6/12입), 500ml(20/40/60입)의 5종이 있고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자 무라벨 포장으로 제조되었다. 또, 생수 전문 배송업체에서 안전하게 현관 앞까지 배송해 주기 때문에 운반의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인터파크커머스는 PB 서비스 'I*POP'을 공개하고, 첫 번째 상품으로 '아이팝 먹는 샘물'을 출시했다. © 인터파크커머스


'아이팝 먹는 샘물' 출시 기념으로 2L(12입)를 구매후 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2L(6입)를 추가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를 선착순 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한편, 인터파크쇼핑은 뒤이어 휴지, 세정제, 탄산수, 즉석밥 등 가계 부담을 덜어줄 생필품을 중심으로 자체 기획 상품을 출시, 다양한 채널로 공급할 예정이다.

롯데월드가 지난 21일 대형 IP 콘텐츠 상설 매장 '부스럭(BOOTH LUCK)'을 오픈하고 IP 사업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1층 약 250평 공간에 위치한 부스럭은 네모 '박스'가 모여 행운의 '부스'가 탄생한다는 컨셉의 멀티샵으로, 굿즈샵, 카페/베이커리, 포토부스, 코스튬 대여까지 총 4가지 공간으로 구성돼있는 '콘텐츠 IP 놀이터'다. 앞서 롯데월드몰 1층에 오픈했던 팝업 매장의 동기간 평균 일매출 대비 2.5배를 기록하는 등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롯데월드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부스럭에는 롯데월드몰 팝업 운영으로 인기를 끌었던 카페 '돈워리 모리스'가 정식으로 문을 열었다. '돈워리 모리스'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캐릭터 모리스가 그의 조카 보리스와 함께 카페를 창업했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카페다. 

이곳에서는 손님이 직접 토핑을 고를 수 있는 DIY 슬러시를 포함한 '슬러시바' 4종이 준비돼 있어 나만의 음료를 만드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시그니처 메뉴인 '돈워리 모리스' 커피도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추후에는 바닐라·쪽파치즈범벅을 포함한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선보여 손님들의 입을 더욱 즐겁게 할 예정이다.

굿즈샵에서는 돈워리 모리스 굿즈는 물론 대중에게 친숙한 인기 캐릭터 굿즈를 문구류, 의류, 테이블웨어,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스튬샵에서는 스포츠룩, 치어리더룩, 스쿨룩 등 다양한 컨셉의 코스튬을 대여할 수 있어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시 다채로운 '테마파크룩'을 뽐낼 수 있다.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내고 싶어하는 MZ세대의 취향과 니즈를 적극 반영한 공간이다. 이와 함께 포토부스에는 7~8명의 단체 손님이 함께 이용 가능한 대형 포토부스와 귀여운 모리스&보리스 캐릭터 프레임을 마련해 특별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은 제주항공의 사이판 재취항을 기념해 부산에서 출발하는 '다시 여기 사이판' 기획전을 진행한다.

남태평양 휴양지인 사이판은 포근한 날씨 뿐만 아니라 비교적 짧은 비행 시간으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지로 많이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스노쿨링의 천국으로 불리우는 '마나가하섬'과 사이판 대표 해변 '마이크로 비치' 등 푸른 자연에서의 화려한 바다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채로운 사이판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획전은 오는 10월까지 부산에서 출발하며, 주 4회 취항으로 원하는 일정에 맞춰 자유롭게 출발이 가능하다.

이 기획전을 통해 소개되는 상품들로 여행을 떠날 경우 사이판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숙소로 손꼽히는 △PIC 리조트 △월드 리조트 △켄싱턴 호텔 △하얏트 호텔 중 원하는 한 곳에서 숙박할 수 있다.

이 중 노랑풍선은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과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는 'PIC 리조트 + GOLD카드 FLEX 5일' 상품을 추천한다.

노랑풍선은 제주항공의 사이판 재취항을 기념해 부산에서 출발하는 '다시 여기 사이판' 기획전을 진행한다. © 노랑풍선


이 상품은 40여가지의 액티비티와 각종 레저 활동을 할 수 있는 PIC 리조트 슈페리어 객실에서 전일정 숙박하며, 호텔식 및 특식이 제공된다.

또한 공항-리조트 왕복 픽업 서비스와 △역사의 흔적이 남겨져 있는 한국인 위령탑 △일본군 최후 사령부 △깊고 푸른 남태평양 바다가 펼쳐진 만세절벽 △석회암과 바위섬으로 형성된 새섬 등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포함해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으며, 선택에 따라 사이판 대표 명소인 '마나가하섬'을 둘러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