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냉방가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 필수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기간 대형가전 행사상품을 구매 시 10% 즉시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신한/삼성카드를 이용해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혜택, 1500만원 결제를 하면 최대 180만원 상품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홈플러스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냉방가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 필수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홈플러스
대표상품으로는 '삼성 스탠드/벽걸이 세트 에어컨' 'LG 스탠드/벽걸이 세트 에어컨' '위니아 벽걸이 에어컨' 'LG 이동식에어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electrika 스탠드 선풍기' '유파 스탠드선풍기(리모컨 추가)' 'electrika 탁상용선풍기'는 행사카드 구매 시 각각 8000원, 1만원, 20% 할인해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물가 상승이 지속되는 가운데, 소용랑 '멕시카나 닭강정' 2종을 단독으로 출시하고 혼술족, 야식족 잡기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멕시카나 닭강정(멕시카나양념닭강정, 멕시카나간장닭강정)' 2종은 대형마트, 온라인몰에서 이미 맛과 품질을 검증 받은바 있으며, 1~2인 가구가 즐겨 찾는 편의점의 특성에 맞게 소용량(250g)으로 특별 기획된 상품이다. 편의점 중에선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멕시카나닭강정'은 합리적인 용량으로 1인 가구의 간편한 술안주나 야식, 그리고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멕시카나양념닭강정'은 양념치키킨의 대가 멕시카나의 비법이 담긴 정통 양념맛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담아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이다. '멕시카나간장닭강정'은 누구나 좋아하는 단짠양념이 돋보이며, 간장과 마늘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알싸한 맛을 더했다.
이마트24는 7월 한 달간 인기 프로틴 음료 25종을 엄선해 '2+1' 혜택은 물론 오후 8시부터 새벽 한 시까지 행사카드(BC)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해당 행사 품목은 '2+1' 덤 증정 상품으로 '하이뮨 프로틴밸러스 저당 190ml' '빙그레 더단백 250ml 초코/카라멜/커피' '대상 마이밀퓨로틴 250ml 고소한맛/초코맛'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 250ml' 등이며 타임세일에 참여하는 고객은 하루 최대 2,1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저당 190ml'를 3개 구입하는 고객은 2+1 덤 증정 혜택이 적용돼 2개 가격에 30% 할인 혜택을 받아 해당 음료 3개를 구입할 수 있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피부의 '미운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케어하는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 3종을 올리브영을 통해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은 유분, 피지, 자극, 수분 부족, 모공 등 다양한 피부 고민과 트러블을 단 1회 사용만으로 빠르게 케어해 주는 토털 클리어 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아크니언스 모공 팩 클렌저 △마데카 아크니언스 크림 △마데카 아크니언스 스팟 앰플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케어할 수 있다.
3종 모두 동국제약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피크노제놀), 토타롤(토타라나무), 티트리추출물, 알란토인 등 5가지 액티브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동국제약의 클리어 케어 독자성분인 '테카밍™(TECALMING™)'을 함유했다. 또 병풀추출물에 피지케어 특허성분인 AC 발효워터(Dermatic AC 3)를 배합한 '병풀 클리어 워터™'가 한층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 준다.
피부 일차 자극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제품이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현대홈쇼핑은 자체 유튜브 채널 '훅티비'에서 10일 낮 12시 유명 방송인 권혁수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앞광고 제작소' 2차 방송을 공개한다.
'앞광고 제작소'는 지난 4월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론칭한 유명인 출연 가격 협상 콘셉트의 유튜브 예능이다.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가격 네고' 예능 콘텐츠와 상품 판매를 결합한 '딜 커머스'로, '앞광고 제작소'에서 특정 제품 및 브랜드의 할인율을 협상하고, 여기서 결정된 판매가로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등에서 판매를 진행하는 '원 소스 멀티 채널' 방식이다. 재미있는 콘텐츠로 고정 시청자층을 형성해 현대홈쇼핑 플랫폼으로 MZ세대 등 신규 고객 유입을 유도하는 전략이다.
실제 지난 4월24일 첫방송을 진행한 결과 고객 다변화와 플랫폼 경쟁력 강화 효과가 두드러지고 있다. 첫방송에선 배우 이경영 성대모사로 유명한 권혁수가 성대모사를 곁들여 단백질 제품 '셀렉스'를 재치있게 소개하면서 브랜드와 협상 끝에 최대 61% 할인가로 가격을 책정한 뒤 현대H몰에서 판매한 바 있다. 해당 유튜브 예능 시청자 중 20, 30대 비중이 65%에 육박했고 현대H몰 셀렉스 기획전 유입량이 일반적인 기획전 대비 약 18배 높게 나타났다.
현대홈쇼핑은 방송 기획력과 재미요소를 한층 강화에 콘텐츠를 운영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날 공개되는 2차 방송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를 다룬다.
현대홈쇼핑이 자체 유튜브 채널 '훅티비'에서 10일 낮 12시 유명 방송인 권혁수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앞광고 제작소' 2차 방송을 공개한다. © 현대홈쇼핑
특히 이번 방송에는 권혁수뿐 아니라 최근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나선욱이 출연해 콘텐츠 재미 요소를 한층 더 강화했다. 유튜브 공개와 함께 현대홈쇼핑은 현대H몰에서 오는 16일 자정까지 스탠리 텀블러, 캠핑용품 등 5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 농수산물 생산지를 찾아 재배 환경 소개, 수확 체험, 먹방까지 진행하는 현장 모바일 생방송 '가보까'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특산물, 관광상품 등을 소개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있다. 지난해 '단양 닭강정' '춘천 감자빵' 등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을 소개했으며 '서울국제관광전'에 참여해 국내여행 5시간 릴레이 특집방송도 열었다.
올해는 농수산물로 판매상품을 확대해 농장, 어촌 등을 방문하는 신규 모바일 프로그램 '가보까'를 론칭한다. '가서 보고 까고'의 줄임말로, 현장 생중계를 통해 국내 먹거리 신뢰도를 높이고 소상공인의 판로를 넓히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달 13일 오후 12시 '가보까' 론칭 방송에서 경상북도 청도의 특산물로 유명한 '햇복숭아'를 소개한다. 경력 22년 전문가가 선별하는 특등급 복숭아로 TV홈쇼핑에서 60분 만에 4000세트가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MD, PD 등 담당자들이 경상북도 청도에 위치한 농장에 방문한다.
수확 체험, 당도 측정, 먹방 등 현장감을 강화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자두도 증정한다. 향후 고춧가루, 햅쌀 등 특산물을 비롯해 지역 맛집의 레시피로 제작한 밀키트도 판매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이 세계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의 공식 리테일 매장인 '디즈니 스토어'의 국내 첫 매장을 연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디즈니 스토어의 국내 운영권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판교점 5층에 264㎡(80평) 규모의 공식 디즈니 스토어 1호점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1호점 매장은 특별히 엄선된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완구,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 용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전 연령대가 디즈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그 동안 국내에 유통된 적 없는 디즈니 스토어 공식 상품 300여 종을 선보인다.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를 비롯해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속 캐릭터 등을 활용한 상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향후 해외 디즈니 스토어와 동시에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상품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매장 내 디즈니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조성한다. 매장 곳곳에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곰돌이 푸' 등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 된 포토존 5개도 마련했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디즈니 스토어 1호점 오픈과 더불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통해 디즈니 스토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h포인트 더블 적립,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안에 더현대 서울‧천호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에 총 3개 매장을 추가로 열고, 내년까지 10곳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후 오픈하는 점포에서도 디즈니 캐릭터 및 한국 맞춤형 아트워크로 디자인 된 체험 공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하이퍼 X2를 50% 할인 판매하는 '썸머 부스트 위크' 프로모션을 7월10일부터 4주 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하이퍼 X2의 신규 컬러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팝업스토어 및 각종 SNS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썸머 부스트 위크'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와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의 오픈 마켓을 포함해 전국 편의점 등 다양한 구입처에서 진행된다. 한정 수량으로 실시되는 만큼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하이퍼 X2를 50% 할인 판매하는 '썸머 부스트 위크' 프로모션을 7월10일부터 4주 간 실시한다. © BAT로스만스
또한,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백야드빌더'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글로는 백야드빌더와 협업을 통해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지난 6월 오픈했다. 야자수와 파라솔, 비치 체어 등 이색적인 휴양지 분위기로 연출해 일상에 지친 방문객에게 리프레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쿠팡이 복날을 맞아 '삼복더위 이겨내기 여름보양식 특가전' 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계탕·추어탕 등 여름 보양식을 한정 수량으로 단 3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초복을 하루 앞둔 7월10일에는 5종의 행사상품을 특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간격으로 총 5종의 상품(하우촌삼계탕 1kg, 바르게 만든 순살 닭백숙, 참스토리 푸짐한 왕갈비탕, 800g, 남가네설악추어탕 450g, 더미식닭개장 350g) 판매를 시작한다. 같은 날 '무항생제 영계를 푹 고은 즉석 삼계탕 900g' 상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중복을 앞둔 오는 20일에도 두 개의 상품(밸런스죽 능이누룽지닭백숙, 밸런스죽 전복내장죽)을 각각 오전 10시와 정오에 특가로 한정 수량을 내놓는다. 이날 '다향 바베큐 통삼겹 450g' 상품도 반값 특가에 선보인다.
티몬이 12일까지 사흘간 '유한킴벌리XCJ 브랜드 콜라보' 특별전을 펼치며 브랜드사 간의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
이번 '유한킴벌리xCJ 브랜드 콜라보' 특별전은 '우리 집을 책임지는 필수 생필품과 식료품을 따로 찾을 필요 없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데 모았다.
먼저, 3가지 구성의 콜라보딜이 티몬 단독 특가다. '히트상품'으로 꼽히는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28mx24롤 2팩)와 △고메 소바바치킨(순살2개+윙1개+봉1개), 튀김요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크리넥스 3겹 뽑아쓰는 키친타올(140매x4개 2팩)과 △CJ비비교 왕교자(1.4kg 2봉), 쟁여 둘수록 좋은 △하기스 물놀이팬티(2매 4팩)와 △CJ비비고 사골곰탕(500g 18봉) 등을 티몬 단독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3일간 누릴 수 있는 브랜드별 특가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유한킴벌리의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디펜드, 스카트를, CJ는 비비고 왕교자/김치, 컵반, 쿡킷 밀키트 특가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늘 오후 8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몬플레이' 라이브 방송에서도 초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B2B)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이벤트 메이커 기능을 도입하고, 기업의 경품 이벤트를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 이벤트·프로모션 제작 플랫폼인 디프로모션과 제휴를 통해 기프티쇼 비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메이커란 기업에서 경품 이벤트 진행 시 필요한 일련의 과정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벤트 페이지 제작부터 운영, 경품 발송, 결과 분석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룰렛, 스크래치, 퀴즈, SNS 공유,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 템플릿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신상품 출시 등 마케팅 이슈를 비롯해 여름 휴가, 크리스마스와 같은 시즌성 테마가 매월 새롭게 제공돼 디자이너, 개발자 없이도 손쉽게 이벤트 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정보 수집, 당첨자 추첨, 경품 발송 등 번거롭고 복잡한 절차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기업 담당자의 업무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이벤트 메이커를 통해 성과 분석도 가능하다. 접속 및 참여 수, 경품 추첨 현황, 유입 경로, 전환률 등 다양한 운영 데이터를 수집하며, 수집된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통계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메이커 도입을 기념해 <천하제일 이벤트 선발대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프티쇼 비즈를 통한 이벤트 메이커 신규 가입자 대상 200명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제출자 대상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2명에게 롯데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 1명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과 디프로모션 5만 크레딧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주목할만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의 재발견' 기획전을 10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그재그 내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 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 같은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품질과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등이 우수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고감도 콘텐츠로 선보인다.
지그재그가 주목할만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의 재발견' 기획전을 10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 카카오스타일
기획전에는 △데님 전문 브랜드 '판도라핏(PANDORAFIT)' △디자이너 여성화 브랜드 '마크모크(MACMOC)'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에크릿(Écrit)' △패션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GENERAL IDEA)' △컨템포러리 우먼스 브랜드 '아노에틱(ANOETIC)' 등 총 5개 브랜드를 선정해 다양한 스타일과 취향을 제안한다.
지그재그는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이고, 지그재그만의 시각을 담은 브랜드별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실제 착용 후기를 통해 소재, 무게, 무드, 사이즈 등 주력 상품의 특징도 상세히 설명한다.
이와 함께 기획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재발견한 브랜드를 즐겨찾기 후 브랜드 이름과 마음에 드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1개의 상품을 증정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10일부터 16일까지 '여름 특집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무덥고 습한 여름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메이크업 지속력 강화 상품 및 자외선 차단, 워터프루프 시즌 인기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메이크업 포에버, 겔랑, 베네피트 등 엘브이엠에이치(LVMH)에서 운영하는 코스메틱스 브랜드와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 기간에는 백화점 뷰티 브랜드 구매 시 최대 10%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쿠폰 및 엘포인트 적립, 체험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최근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휴가철이 겹치며 선크림과 베이스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또한 땀과 유분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번지고 지워지기 쉬워 워터프루프 기능이 포함돼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운데이션으로 바꾸거나, 톤업 기능이 포함된 가벼운 선크림을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 이런 영향으로 선크림과 베이스메이크업 매출은 전년대비 각 60%, 30%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앤더뷰티는 7월 온앤더뷰티 위크 기간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 상품을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돼 인기 있는 '메이크업 포에버 UV 브라이트 쿠션' 구매한 고객에게 'UHD 컨실러 정품'을 증정하며,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파우더 세트' 구매 시 '파우치 및 파운데이션 샘플'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늘어난 모공 관리를 위한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플러스' 구매하면 '미니 프라이머 정품(7.5ml)'을 증정한다.
롯데온 뷰티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및 트렌드 뷰티 최대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겔랑, 메이크업포에버, 프레쉬 등 백화점 뷰티 브랜드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회원들이 직접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름철 땀과 습기에도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상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방수 기능이 포함된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레지스트 브로우 스컬프터'와 여름철 모공 및 유분 관리를 위한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딥 리트리트 미니' 등을 체험단 상품으로 준비했다.
위메프가 오비맥주가 개최하는 뮤직 페스티벌 '2023 CassCool Festival' 티켓을 오후 7시부터 단독 판매한다.
위메프는 오늘 오후 7시부터 일반 티켓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일전에 판매된 티켓(블라인드, 얼리버드)들은 단시간에 모두 전석 매진됐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2023 CassCool Festival' 은 8월 19일 토요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 광장에서 열린다. 케이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컬러워터로 축제의 열기를 식혀주는 등 여름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엑소 세훈x찬열(EXO-SC), 하이라이트(Highlight) 등의 뮤지션들이 출연을 확정 지었고 추후 라인업은 위메프 판매페이지에서 공개한다. 무대 공연 이외에도 카스 굿즈 제작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과 새로 출시된 한정판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휴를 맺고, 포인트 혜택 범위를 확대한다.
이번 포인트 제휴로 여행이지 고객은 여행상품 예약 시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 또는 적립할 수 있다. 여행이지에서 적립한 CJ ONE 포인트는 여행이지 상품은 물론, 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다. CJ ONE 제휴 브랜드 가운데 패키지 여행 전문 브랜드는 여행이지가 유일하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휴를 맺고, 포인트 혜택 범위를 확대한다. © 교원투어
상품 결제금액의 1%가 여행이지 포인트로 적립되던 포인트 적립 방식도 바뀐다. 앞으로는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CJ ONE 멤버십을 연동하면 여행이지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가 각각 0.5%씩 쌓이게 된다. 예를 들어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이용했을 때 1만 포인트가 쌓이게 되는데, 여행이지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가 각각 5000포인트씩 적립되는 방식이다.
이 같은 방식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이면 10포인트 단위로 1회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여행이지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를 동시에 쓸 수도 있다.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11일부터 가능하며, 포인트 연동 여부는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여행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 카테고리 기준 연내 최대 규모의 행사로, 숙박권, 워터파크, 항공권, 해외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는 10일 오후 12시에 오픈한다.
먼저, 강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전체 회원 대상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2% 쿠폰'을 매일 한 장씩 추가 제공한다. 각 쿠폰은 '여행 빅페스타' 로고가 붙어 있는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다양한 추가 할인도 있다. △야놀자 △여기어때 △여행이지 △PHR호텔(괌/사이판) △루프트한자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사이판 관광청과 홍콩 관광청도 참여해 항공 7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해외호텔/제주숙소 최대 10만원 중복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카드할인도 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활용해 6개의 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만원까지 7% 할인된다.
멤버십 전용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로, 매일 오전 9시 오픈해 단 3시간 동안 구매 가능하다. 행사 첫날인 10일 하루만 예외적으로 오후 12시에 오픈하며, △원마운트 워터파크 입장권 △설악워터피아 입장권 △휘닉스 평창 리조트 △제주롯데호텔 투숙권 등을 판매한다.
이 외, 평일 저녁 8시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하는 등 볼거리, 살거리가 풍성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여행 빅페스타 배너' 혹은 '상단 로고'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가 1층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음악과 이색 주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뮤직 앤 루빅(MUSIC&RUBIK)' 프로모션을 오는 8월31일까지 실시한다.
'루빅'은 브라이언 맥나잇, 앤마리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공연으로 화제를 모으며 2030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브 공연이 열리는 무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바(Bar) 등 차별화된 공간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해 '루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라이브 공연과 시즌 한정 칵테일, 시설 이용 혜택을 담은 객실 패키지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여름밤의 분위기를 더해줄 라이브 공연은 감미로운 재즈 연주, 하우스 풍의 디제잉 등 다채로운 장르로 펼쳐진다. 재즈 듀오 김창섭&박인진, 싱어송라이터 임혜원, DJ 여름(YEOREUMii) 등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무대에 올라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음악을 들으며 즐길 수 있는 트로피칼 구아바 크러쉬, 썸머 망고 크러쉬, 하와이안 리치 크러쉬 등 시즌 한정 칵테일과 유러피안 다이닝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루빅'에서 고품격 주(酒)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루빅'에서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넣어 만든 칵테일 혹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중 선택해 무료로 맛볼 수 있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핑거 푸드도 제공한다.
'루빅' 영업시간은 금~일요일 오후 7시 반부터 새벽 2시까지다. 7월27일~8월13일에는 목요일에도 추가 운영한다. '뮤직 앤 루빅'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호텔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의 빠른 등급 상향과 혜택 강화를 위해 투숙일수를 최대 3배 적립 해주는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는 투숙일수 또는 적립 포인트 등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클래식 총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롯데호텔은 미화 10불 금액의 호텔 바우처가 제공되는 실버,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는 골드와 같은 상위 등급 회원을 늘리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롯데호텔이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의 빠른 등급 상향과 혜택 강화를 위해 투숙일수를 최대 3배 적립 해주는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롯데호텔
이번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은 총 25개 롯데호텔(국내 17개, 해외 8개)에서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객실 예약 후 투숙을 완료하면 익일 투숙일수가 자동으로 2배 적립된다. 해외 호텔 투숙 시에는 3배 적립된다. 신규 가입 후 해외 호텔에서 2박 할 경우 총 6박이 적립돼, 익월부터 실버등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 리워즈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을 완료한 리워즈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조식 2인 포함, 1명), 롯데시티호텔 제주 숙박권(5명), 3500 LH 포인트(미화 35불 상당, 50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