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갤러리아백화점·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5.17 16:19:28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상반기 와인장터와 와규 WEEK를 진행한다.

올해 16년차에 접어든 와인장터는 연중 상/하반기 각 1번씩만 진행 하는 정기행사로 지난해 10월 하반기 와인장터 이후 7개월이라는 기획 기간을 거치며 파격적인 가격과 동시에 인기 브랜드의 와인 물량을 대폭 준비했다.

또한 이마트 수입 소고기 인기 브랜드인 '달링다운'(호주산) 론칭 20주년을 맞아 행사카드로 구매시 윗등심 등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와규 WEEK를 진행한다.

© 이마트

이번 와인장터는 와인 시장 확대에 따라 고객 선호가 높은 인기 품목 물량을 확대했고,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은 최소화했다.

특히 고객이 많이 찾는 스테디셀러 중에서 지난해 하반기 와인장터보다 더 저렴하게 출시한 와인도 있다.

대표적으로 1865 헤리티지 블렌드(750ml,칠레)를 지난 하반기 와인장터보다 약 7% 저렴한 행사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마쩨이 필리프 2020(750ml, 이탈리아)을 직전 와인장터보다 약 10% 저렴한 행사가에, 산펠리체 일그리지오 끼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750ml,이탈리아)를 직전 와인장터보다 2000원 더 저렴한 행사로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는 이번 와인장터에 숙성력이 좋은 인기 브랜드 와인을 기존 용량 750ml 두배인 1.5L 매그넘 상품으로 신규 기획해 저렴한 가격과 동시에 와인의 깊은 풍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이마트 앱(APP)에 있는 '와인그랩' 서비스를 통해 로버트파커, 제임스서클링 등 와인 전문가 평점 100점 와인인 샤또 무똥 로칠드 2016(750ml,프랑스), 샤또 오브리옹 19(750ml,프랑스)를 행사가로 구매 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이탈리아 명품와인 '안젤로 가야' '루치아노 산드로네'와 '슈레이더' 등의 미국 프리미엄 와인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SSG닷컴에서도 같은 기간 '온라인 와인장터'를 열고, 이마트 와인장터 행사 상품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몰 와인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인기 상품의 물량을 추가 확보 하기 위해 노력했다. 상품은 온라인으로 주문 후 집 근처 이마트 매장에서 찾아가는 '매장 픽업'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디켄터, 와인잔 등 와인 용품 최대 6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마트 수입 소고기 인기 브랜드인 '달링다운'에서 올해 론칭 20주년을 맞아 와규 전품목 대상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최대 50%할인 해주며, 추가로 이마트 앱(APP)을 통해 경품 응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론칭 2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해 동기간 행사보다 물량을 약 30% 늘린 역대 최대 규모 250톤을 준비했으며,고객 선호가 높은 윗등심살(냉장,호주산)의 경우 50% 할인한 행사가에 판매한다. 또한 칼집 숯불구이(냉장,호주산)는 4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 앱(APP)에 있는 '미트클럽' 페이지에서 경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6월28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달링다운 와규 구매금액 2만원당 스탬프 1개 적립 가능하며, 6만원 이상 구매해 스탬프 3개를 모두 충족시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수박유니버스'를 개최, 고당도 수박을 비롯해 까망꿀 수박/ 애플 수박/ 망고 수박 등 다양한 이색 수박과 브랜드 수박용기 10종을 할인해 선보인다.

최근 때 이른 무더위에 여름 상품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는 것에 착안해 예년보다 이르게 맛있는 수박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홈플러스 대형마트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수박 구매 후 스탬프 3개 적립 시 수박 전 품목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금액 1만원 당 1개의 스탬프가 지급되며, 1일 최대 2개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 로그인 후 '수박 스탬프'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수박을 행사 카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당도선별 수박(6kg 이상)과 초고당도 수박(7kg 이상)은 각각 4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지난해부터 외형과 크기에 변화를 준 이색 수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점에 착안해 까망꿀 수박/ 까망애플 수박/ 애플 수박/ 망고 수박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큰 수박이 부담스러운 소인가구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수박을 담아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용이한 락앤락/ 글래스락 수박 용기 10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마트24는 나들이족이 증가함에 따라 페트 커피 매출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자체 브랜드(PB) 페트 커피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RTD 커피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페트 커피 매출이 지속 증가하는 가운데 이마트24의 '아임e' 쓴커피와 단커피는 가성비 높은 페트 커피로 주목 받으며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PB 상품이다.

'아임e 쓴/단커피'는 가성비와 가용비를 콘셉트로 한 500ml 대용량 커피 음료로 2019년 10월 출시 이후 지난해 말 누적 1000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고객 호응을 견인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이마트24는 기존의 '쓴커피', '단커피'에 이어 이달 17일부터 '짠커피' '향커피'까지 선보이며 자체 브랜드 페트 커피 라인업을 확대한다. 4종 상품 모두 500ml의 대용량이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임e 짠커피 500ml'는 진한 캐러멜 라떼에 짭짤한 소금이 가미돼 적당히 달콤하면서도 끝맛이 짭조름한 매력적인 단짠 조합을 자랑한다.

롯데백화점이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오는 6월11일까지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의 리조트룩 테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클로브'는 골프, 수영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도 입을 수 있는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최근 도산공원 인근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오는 6월11일까지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의 리조트룩 테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클로브'의 2023년 여름 신상품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렛츠 스윙 투게더'란 컨셉으로 이른 여름을 대비한 다채로운 바캉스 및 액티비티 의류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여름 샌들 팝업을 최대 1달 앞당겨 열고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등 고객 맞이에 나선다.

시원한 계절감을 살린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여름 신발의 강자로 꼽히는 '크록스'는 작년보다 한 달 앞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지난해의 경우, 한여름 직전 6월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지만, 올해는 고객들의 이른 수요를 반영해 4월 말부터 이미 행사를 시작한 것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클로그' 등이 있다.

여름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도 새롭게 입점된다. 신세계백화점의 편집숍인 분더샵에서는 단독 신규 브랜드 '카카토스'와 '드 시에나'를 소개한다.

화려한 컬러감과 풍선껌 향기가 나는 소재가 특징인 브라질의 '카카토스'는 신세계 강남점 분더샵 슈 매장과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리우 데 자네이루(Rio de Janeiro, 슬리퍼)'가 있다.

'드 시에나'는 천연 라피아 원사를 사용해 핸드메이드로 생산되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강남점, 본점 등 분더샵 슈 매장을 통해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젤리슈즈로 대표되는 '헤븐리젤리'와 플립플랍으로 유명한 '토앤토'도 새롭게 소개된다.

'헤븐리젤리'는 편안한 착화감과 펀칭 디테일이 살아있는 여성 젤리슈즈이다. 두꺼운 아웃솔과 쿠션이 특징인 '토앤토'도 푹신한 촉감을 앞세워 작년 여름, 2030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탄 브랜드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대전 VIP 전용시설 '메종 갤러리아'에서 아트 커머스 브랜드 '카바 라이프'의 <House of Sylvie> 전시를 7월1일까지 진행한다.

카바 라이프는 국내외 다양한 문화 예술계 창작자들을 발굴하고 소개하며 작가들의 작품을 판매하는 아트 커머스 브랜드다.

이번 전시에는 △캐스퍼강 △크리스로 △서정화 △우시형 △이기훈 △박혜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24명의 작가들이 참여했다. 메종 갤러리아 1층부터 4층까지 공간을 아트 컬렉터의 집처럼 연출해 페인팅, 퍼니처, 도자, 유리 공예 등 여러 작가들의 작품을 조화롭게 선보인다. 전시 작품은 총 400여 점이며 구매도 가능하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프랑스국립현대미술관전 : 라울 뒤피, 행복의 멜로디' 전시를 진행한다. 더현대 서울 개점 2주년 특별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오는 9월 6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프랑스 파리의 세계적인 현대미술관 '조르주 퐁피두 국립 예술 문화 센터'에서 소장 중인 라울 뒤피의 인생역작 '전기요정'을 비롯해 '프랑스국립현대미술관' 오리지널 작품 130여점을 선보인다. 20세기를 대표하는 미술 거장으로 손꼽히는 라울 뒤피(1877~1953)는 회화, 일러스트레이션,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으며, 화려한 빛과 색으로 삶이 주는 행복과 기쁨을 주제로 수많은 작품을 탄생시킨 화가로 유명하다.

전시 티켓 예매는 네이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현대백화점카드 및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이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바베큐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캠프닉(캠핑+피크닉) 이벤트 <어반 캠핑(Urban Camping)>을 진행한다.

아이파크몰과 땡큐캠핑이 함께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내 위치한 더테라스에서 오는 21일까지 진행 하며, 한우등심, 양고기 프렌치랙, 가마솥밥, 밀키트 차돌 된장찌개, 라면, 와인 1잔을 함께 제공 한다.

HDC아이파크몰이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바베큐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캠프닉(캠핑+피크닉) 이벤트 <어반 캠핑(Urban Camping)>을 진행한다. © HDC아이파크몰


어반 캠핑은 웰컴드링크, BBQ파티, 핸드드립커피 타임, 불멍 타임 등으로 구성 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도심 야경 속에서 불멍을 즐기며 힐링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숲 속 캠핑과는 또 다른 도심의 밤거리가 들려주는 백색소음을 체험 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캠프닉존은 감성, 커플, 밀리터리, 럭셔리 등 총 6가지 컨셉의 텐트와 장비로 구성 해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오후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프라이빗 공간으로 운영 하며, 땡큐캠핑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1가지 컨셉을 선택 해 예약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더테라스에서는 MSR, 첨스, 켈티, 아늑, 노르디스크, 웨버, 헬로스, 이타카 등 캠핑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캠핑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 어반 캠핑이 시작 되기 전인 오후 5시 까지는 캠프닉존을 개방해 설치 된 캠핑 장비들을 직접 둘러보고 체험 해볼 수 있다.

라보에이치가 칠성사이다와 언빌리'버블' 콘셉트의 컬래버 샴푸, 토닉을 출시하고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라보에이치의 시원한 쿨링 샴푸 버블과 칠성사이다의 짜릿한 탄산 버블의 공통된 속성을 모티브로 이뤄졌다.

'완전 사이다!'라는 표현처럼 라보에이치 사이다 쿨링 샴푸는 답답한 여름철 두피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버리기에 제격이다. 사이다가 연상되는 청량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과 내용물에서 볼 수 있는 탄산 기포가 시원하고 풍성한 거품의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는 라보에이치와 칠성사이다의 시그니처 그린 컬러로 쿨링감과 청량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입구의 비눗방울을 시작으로 실내에는 포그 머신을 활용해 실제 냉장고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을 마련했다. 꽝 없는 이벤트를 통해 에디션 제품과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고, 이동식 음료 트럭에서는 시원한 사이다 음료도 마실 수 있다.

'리복(Reebok)'이 롯데칠성음료 '트레비(TREVI)'와 함께 음료 라벨 패키지 협업을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 받은 리복이 롯데칠성음료의 트레비와 만나 이색 협업을 펼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테니스'라는 공통 분모에 대한 공감대에서부터 출발했다. 리복의 '클럽C 85'는 1985년 테니스 코트화로 처음 탄생한 대표적인 스니커즈 라인으로 오늘날까지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탄산수 시장 내 브랜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트레비는 이번 여름 테니스 코트 위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마케팅 활동을 본격 전개한다.

두 브랜드는 업계의 경계를 넘어 테니스라는 공통된 테마에 기반한 이색 협업을 통해 마케팅적인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내는 동시에, 마시는 소비에 그치지 않고 문화와 스토리를 찾는 MZ세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콜라보레이션의 슬로건은 '러브 올 트레비 위드 리복(LOVE ALL TREVI WITH REEBOK)'이다. 테니스 경기 시작 시 외치는 구호인 '러브 올(LOVE ALL)'과 같이 테니스 경기를 시작하듯 트레비와 리복이 함께 새로운 시즌을 맞이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콜라보레이션 음료 라벨에는 플레인, 복숭아, 레몬, 자몽, 라임 향을 각각 다른 테니스공의 색으로 담아 두 브랜드의 건강한 에너지를 다채롭게 표현했으며, 캠페인의 슬로건을 패키지에도 적용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한편, 리복은 트레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5월17일부터 6월2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복과 트레비의 콜라보레이션 음료 라벨 뒷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며, 캐치볼 이벤트 추첨을 통해 △클럽C 85 스니커즈와 양말로 구성된 리복의 스페셜 패키지 △리복 티셔츠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이 포함된 테니스장 패키지 △칠성몰 금액권 △트레비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사이트에서만 접속할 수 있는 리복X트레비 시크릿 기획전에서는 클럽C 85 스니커즈 및 테니스 컬렉션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적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대표 저자극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론칭 10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레드 블레미쉬x짱구는 못말려' 10주년 한정 세트를 출시한다. 그에 앞서 오는 28일까지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못 말리게 진정 강한 닥터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와 브랜드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대표 저자극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론칭 10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 고운세상코스메틱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닥터지 베스트 제품 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닥터지 스토리 존' △간단한 게임을 통해 레드 블레미쉬 제품 키트 및 본품을 제공하는 'SPEED! 레드 블레미쉬 게임 존' △대형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했다. 액션 짱구 캐릭터 프레임이 적용된 '못말리는 진정 네컷' 부스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6월 출시될 레드 블레미쉬 10주년 짱구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굿즈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2023 동행축제'에 동참하고 있는 11번가가 소상공인 판로 지원을 위한 상생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업해 전국 각지의 우수 소상공인들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대표 상품을 모았다. 종류별 밀키트와 과일, 전통식품 등 다채로운 먹거리를 17일 오후 6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대표 상품으로 제주 돼지 특등심을 생세포시스템(CAS) 공법으로 급냉해 신선도를 살린 '탐탐돈까스 등심'(10장), 오징어·새우·바지락 등 해물향이 가득한 '쿡솜씨 해물오꼬노미야끼'(2인분)를 판매한다.

여기에 전북 김제시의 청년농부가 스마트 농법으로 재배한 '토마토마 캔디 토마토', 국산 찹쌀과 호박고지, 호박 천연분말로 빚은 인절미에 프리미엄 카스텔라 가루를 입힌 '더바른 떡 카스텔라 호박 인절미' 등 과일과 전통식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SK스토아는 참외 제철을 맞아 국내 최대 참외 산지 중 하나인 경상북도 성주군과 손잡고 '성주 참외' NPB(National Private Brand, 공동기획상품) 상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SK스토아 신선 MD가 산지에 직접 방문해 재배 및 작업 과정을 확인하고 SK스토아만의 품질 관리 기술을 적용한 상품에 붙이는 '별미(別味)' 브랜드로 선보인다. 5월은 참외의 생산이 가장 많은 시기이기 때문에 성주 참외를 선보이는 것으로 기획했다.

국내 최대 참외 산지 중 하나인 경상북도 성주군 안에서도 2대째 50년 이상의 노하우를 통해 참외를 재배하는 이상준 농부의 상품만을 판매한다. 친환경 꿀벌 자연수정 방식으로 참외를 키우고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화학 비료 및 농약의 사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배냇의 위생·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오감이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과 함께 '인 더 버블 패키지'를 운영한다.

'인 더 버블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LG전자의 AI 로봇 클로이가 아이에게 보내는 편지와 아이오감의 인기 목욕놀이 제품 버블클렌저와 바스슬라임을 객실로 직접 배달해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패키지다.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 일명 '키캉스'를 겨냥해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다음 날 아침 수원키친 뷔페에서 즐기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의 식사가 포함돼 있으며, 욕조가 있는 객실은 선착순으로 배정된다.

해당 패키지는 6월30일까지 운영되며, 상황에 따라 연장 운영될 수 있다.

쿠팡이 여름을 앞두고 와우회원을 위해 최대 65% 할인하는 여름 가전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가전제품 3000여 개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리 서머(Pre-Summer) 페어'를 진행하기로 했다. 에어컨·선풍기·서큘레이터 등 냉방 가전부터 냉장고·제습기·모기퇴치기처럼 다양한 품목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제품에 따라 제휴카드로 추가 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한낮 기온이 26도 이상 오르는 등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LG전자·삼성전자·캐리어·파세코 등 국내외 인기 가전 브랜드 30곳 이상이 참여해 풍성한 여름 가전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별도로 마련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위메프가 이달 31일까지 애플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폰을 비롯한 애플 기기 최신 모델을 특가로 선보인다. 모델별 5~7% 할인 가능한 쿠폰과 카드 중복 혜택을 더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가 이달 31일까지 애플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위메프


주요 상품은 △아이폰14 △아이폰SE 3세대 △맥북에어 M2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애플워치8 등 휴대폰부터 노트북, 태블릿PC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아차산 경관과 한강을 바라보며 무제한 생맥주와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비어 페스트 '피자힐 골든 나이트(Golden Night)'를 진행한다.

'피자힐 골든 나이트'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야외 프로모션이다. 특히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한강과 아차산 경관을 바라보며 시원한 생맥주와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 낭만적인 나이트 라이프를 꿈꾸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해 워커힐은 고객들이 더 긴 시간 동안 '피자힐 골든 나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5월부터 10월까지 총 30회에 걸쳐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더 풍성한 미식 축제를 위해 메뉴와 생맥주 라인업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맥주의 맛을 한층 더하는 세트 메뉴(2인)에는 콤비네이션 피자, 찹스테이크 외 카포나타를 곁들인 새우, 소시지와 사워크라우트, 체다치즈와 감자 크로켓 등이 포함돼 있다. '피자힐 골든 나이트' 이용 고객들은 호가든, 스텔라 아르투아, 모카 스타우트 생맥주도 취향껏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워커힐은 워커힐의 시그니처 와인과 피자힐의 피자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3년 '피자힐 골든 나이트'는 오는 10월까지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피자힐 테라스에서 진행된다.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5월의 정원이 아름다운 야외 가든 속 와인과 음악이 어우러진 '와인페어 디오니소스(Wine Fair Dionysos)'를 5월20일, 21일 양일간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해마다 와인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디오니소스는 봄 꽃 어우러진 800여 평의 가든에서 펼쳐지는 문화행사이자 서울 호텔 3대 와인 페어다. 10여년 간 운영 노하우를 통해 와인을 보다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와인 페어에서는 200여종의 와인 라인업과 페어링 메뉴, 겟올라잇의 꽃으로 불리는 '파티 브라스'와 '리얼플레이어즈' 공연이 축제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부터 유기농으로 생산된 내추럴 와인, 최상급 포도로 극소량 생산하는 컬트 와인, 보르도와부르고뉴의 그랑크뤼 와인까지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호텔 소믈리에와 각 와인 수입사들의 전문가를 통해 설명을 들으며 무제한으로 시음해 볼 수 있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웰컴 스낵으로 트러플 감자칩을 제공하며 즉석에서 조리되는 야외 푸드 키친에서는 페퍼콘찹스테이크, 고메치킨과떡구이, 구운야채와체리뇰라 올리브, 카빙로스트비프&포크넥, 부리토,치즈&샤퀴테리,페낭 쌀국수등 와인의 풍미를 더해줄 다양한 페어링 메뉴를 판매하며 전 메뉴는 테이블로 직접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더위를 시원하게 달래줄 싱그러운 빙수 2종을 소개한다.

매년 계절별 새로운 빙수들을 선보이며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한 갤러리에서, 올해 뜨거운 여름을 위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허니 밀크티 빙수'와 '시트러스 빙수'를 준비했다.

진하게 우려낸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만나 달콤 쌉싸름한 밀크티 얼음이 매력적인 '허니 밀크티 빙수'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캐러멜 커스터드와 국내산 100% 천연 허니콤이 올라가 있다.

보슬보슬한 밀크티 얼음과 커스터드를 먹다 보면 쫄깃한 식감의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나타나는데 이때, 연유를 살살 부어 곁들여 먹으면 고소하고 달콤함을 극대화해준다. 

취향대로 조합해서 먹을 수 있는 컨디먼트 볼에는 건대추 칩, 단호박 그래놀라, 인절미 토핑이 제공돼 다채로운 맛과 비주얼은 물론, 달콤한 밀크티의 깊은 풍미까지 즐길 수 있는 '찰떡 케미'를 뽐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더위를 시원하게 달래줄 싱그러운 빙수 2종을 소개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시트러스 빙수'는 이름과 같이 과일의 과즙이 그대로 느껴지는 빙수로 자몽과 감귤주스를 섞어 만든 얼음을 베이스로 한 오렌지 빛깔의 얼음 위에 알록달록한 생과일이 듬뿍 얹어진다. 시트러스 한 자몽과 오렌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을 더해주는 상큼한 핑거 라임이 아낌없이 올려져 있으며 유자 크럼블과 패션프루츠 젤리 토핑이 제공돼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새콤달콤함의 결합체이다. 자몽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향미와 상큼함이 뜨거운 열로 지친 여름의 피로를 날려줄 예정이다.

망고 철인 6월부터는 갤러리의 인기 빙수인 '망고 빙수'가 다시 출시되는데, 생 망고와 얼음 속 사이사이 치즈 다이스와 코코넛 밀크 푸딩, 쫄깃한 망고 타피오카가 숨겨져 있어 다양한 토핑들을 발굴하는 재미를 더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