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쌤소나이트·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5.09 15:59:1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에 쇼핑부터 레슨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테니스 매장을 선보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테니스 성지'에 도전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2일 프리 오픈을 거쳐, 13일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약 500㎡(약 150평) 규모의 체험형 테니스 매장 '테니스메트로'를 그랜드 오픈한다. 롯데백화점은 국내 최대 테니스 유통사인 '테니스메트로'와 손잡고 상품 판매 중심의 기존 테니스 매장들과 달리 실제 테니스 코트를 설치하고 체험 요소를 강화하는 등 국내 테니스 문화를 선도할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에 쇼핑부터 레슨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테니스 매장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먼저, '테니스메트로'에서는 유명 브랜드부터 한정판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자체적으로 총 세가지(에센셜, 셀렉티브, 아카이브) 라인으로 상품을 구분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다. '에센셜 라인'에서는 테니스 경기에 필요한 기본 용품 및 의류를 구매할 수 있으며, 대표 브랜드로는 '나이키' '윌슨' '바볼랏' '프린스' 등이 있다. 

'셀렉티브 라인'에서는 롯데백화점 MD본부와 PB본부가 협업해 '휴고보스'의 '마테오베레티니'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의 테니스 캡슐 라인이나 미국의 테니스 스타 '비너스 윌리엄스'가 론칭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일레븐' 등 국내에서 만나기 어려운 브랜드들을 직접 발굴해 선보인다. 

'아카이브 라인'에서는 '윌슨'의 쉬프트' '프린스'와 '하이드로겐'이 콜라보한 '타투'와 '크롬' 등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라켓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윌슨X로저페더러 한정판 라켓'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매장내 독립된 공간의 '라켓 라운지'를 마련해 '라켓 컨설팅'과 '스트링 케어' 등의 1:1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통업계 처음으로 매장내 테니스 코트를 설치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선보인다. 가로 22m, 세로 8m 규모의 테니스 코트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테니스 용품을 사용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가로부터 높은 수준의 테니스 레슨도 받을 수 있다. 

한편, 5월19일부터는 6개 점포에서 대형 테니스 팝업 '더 코트(The Court)'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이 5월 한 달간 열리는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에 동참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2023'은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와 국내 소비 촉진을 위해 관세청 및 한국면세점협회가 함께 개최하는 면세쇼핑 축제다.

신라면세점은 축제 기간 서울점과 제주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삼성카드와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경우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도 매일 받을 수 있는 인터넷점 S리워즈를 최대 31만 포인트 증정한다. S리워즈는 구매 금액별로 사용 가능하며, 5월 가정의 달 추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추가 S리워즈 포인트도 최대 25만 포인트 증정한다.

이밖에 신라면세점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을 아우르는 풍성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점을 방문하기만 해도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구매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생일파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도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제주신라호텔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2박 숙박권(1명) △신라모노그램 다낭 디럭스 객실 2박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5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해운대 제외) 스탠다드 객실 1박 숙박권(1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포인트 30달러(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아티스트 사키(SAKI)와 협업한 '프렌치 뜨왈'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키(SAKI)는 본인만의 감각적인 드로잉과 색채 조합으로 평범한 일상의 일부를 순간의 인상으로 포착해 일러스트, 콜라주 등으로 표현하는 유명 아티스트다.

에블린의 '프렌치 뜨왈'은 사키가 드로잉한 뜨왈 드 주이 패턴을 활용해 디자인된 썸머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로맨틱 프렌치 감성이 가득 담겼다.

이번 컬렉션은 언더웨어부터 홈웨어, 그리고 아웃웨어까지 활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자랑하며, △블린브라 △2종 팬티 △브라렛 △케미 △쇼츠 △반팔파자마 △원피스 △헤어슈슈 등으로 구성된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에블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에블린X 사키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는 에블린X사키 콜라보 필터를 활용한 컨텐츠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컬렉션 특정 상품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더스트백을 함께 증정한다.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5월11일까지 편집숍 '라움 이스트' 1층에 위치한 바버 매장에서 오리지널 빈티지 상품을 선보이는 '아카이브 전시회'를 연다.  

바버가 11일까지 편집숍 '라움 이스트' 1층에 위치한 바버 매장에서 오리지널 빈티지 상품을 선보이는 '아카이브 전시회'를 연다. © LF


바버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여는 아카이브 전시회로, 영국에서 공수해 온 오리지널 빈티지 상품 7종을 선보인다. 바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128년의 역사이자 5대째 이어오는 브랜드 철학과 장인정신을 국내 소비자에게 알리고,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헤리티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전시 아이템은 1980-90년대 제작된 상품이다. 1980년대는 바버를 대표하는 굵직한 아이템이 탄생한 의미 있는 해로, 이 시기에 제작된 상품은 특히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40여 년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지만, 현재의 디자인과 크게 다르지 않은 빈티지 아이템을 선보여 바버가 지켜온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감성을 그대로 전달하고자 했다. 전시품의 하단에는 옷이 탄생하고 디자인된 배경에 대한 설명을 더 해, 평소 바버를 즐겨 입는 소비자에게 흥미 있는 스토리를 제공한다.  

△게임페어 대회에서 처음 선보인 게임페어 재킷 △프랑스 스포츠 헌팅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뷰포트 재킷 △승마용으로 짧게 제작된 비데일 재킷 △수중 낚시용으로 고안된 스페이 재킷 △바버 가문의 4대손인 존 바버가 디자인한 더럼 재킷 △마가렛 바버 여사가 만든 보더 재킷 △바버 가문 3대손인 던컨 바버가 모터사이클 라이딩용으로 기획한 인터내셔널 재킷 총 7종이 전시됐다.

특히, 바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데일 재킷의 경우 현재와는 다른 포켓 디테일이 적용된 상품으로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전시 상품 중 일부 아이템에는 두 개의 로열 워런트(영국 왕실 보증 문양)가 있는 라벨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바버가 엘리자베스 여왕으로부터 세 번째 로열 워런트를 받기 전에 생산된 옷을 의미하는 것으로, 바버의 빈티지 수집가들로부터 희소성을 인정받고 있다.

전시장 한쪽에는 왁스 재킷의 리왁싱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리왁스 스테이션'이 설치돼 있다. 바버 재킷은 시간이 지날수록 원단에 발라진 왁스 성분이 줄어드는데, 이때 리왁싱을 하면 다시 처음과 같은 왁스 재킷의 상태로 되돌릴 수 있다. 이러한 바버의 리왁싱 작업은 100년 넘게 이어지고 있으며, 브랜드 고유의 문화로도 자리를 잡았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에는 바버의 전문 리왁서가 상주해 리왁싱 시연을 펼치며, 고객들은 리왁싱 유료 서비스를 맡길 수도 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매거진B' 바버편 발행을 기념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매거진B는 균형 잡힌 브랜드를 한 호에 하나씩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매거진으로, 94번째 브랜드로 바버를 선정해 5월 8일 출간했다. 매거진B 바버편에서는 바버의 철학과 역사, 감성과 문화는 물론 그동안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인물과 숨은 스토리까지 브랜드를 다각도로 다룸으로써 바버의 진정한 가치를 소개하고 있다. 전시회에서는 매거진B 바버편까지 진열해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우산업개발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계열사 DW바이오의 '에어데이즈' 마스크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KF94 보건용 마스크' 'KF94 슬림핏' 'KF94 컬러핏' 'KF94 라운드핏' 'KF94 스타일리쉬' 등 전 제품에 해당하며, 5월16일까지 마스크 50매를 구입하면 동일 제품 50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에어데이즈'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슬림핏 50매 번들상품' 3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미니멀한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술력을 결합한 '유니맥스(UNIMAX)'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맥스' 컬렉션은 에어로-트랙(Aero-trac™) 서스펜션 휠 시스템에 브레이크 기능을 더한 첫 컬렉션으로 바퀴의 소음과 진동을 혁신적으로 줄여주어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브레이크 기능은 캐리어 상단에 위치한 버튼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어 캐리어를 원하는 위치에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유니맥스' 컬렉션은 미니멀리즘의 매력을 살린 실버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여행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내부 수납 공간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20인치 기내용 사이즈는 프론트 포켓에 최대 15.6인치 크기의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확장이 가능한 25인치 및 28인치 사이즈의 캐리어는 탑 오프닝 구조로 내부의 깊은 공간에 스포츠 장비 또는 헬멧 등 부피가 크고 수납이 어려운 아이템들도 편하게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내부에는 롤업 가능한 디바이더 패드를 더했다. 세 가지 사이즈 제품 모두 메탈 로고가 새겨진 코너 프로텍터 및 마그네틱 지퍼 풀러를 더한 잠금장치 등으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브랜드 '프루타'(FRUTA)와 협업한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은 미쏘가 다채로운 색과 빛깔을 바탕으로 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프루타'와 함께 손을 잡고 선보이는 여름 컬렉션으로, '다양한 컬러에 주저하지 않고 풍덩 뛰어든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생기 넘치는 컬러와 프루타의 꽃 프린팅이 가미된 썸머 캐주얼로, Y2K 무드를 반영한 튜브탑, 카고바지, 플릿츠 스커트 등으로 구성된다.

미쏘는 이번 컬렉션을 정식으로 런칭하기 전 사전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함께 준비한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특별 제작된 텀블러 및 프루타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BYC가 점차 높아지는 기온에 기능성 쿨웨어 '2023년형 보디드라이'를 선보였다.

© BYC


2023년형 보디드라이는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잠옷이나 홈웨어, 이너웨어 등 작년 대비 77개 품목을 추가해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했다. BYC 보디드라이는 고급 냉감원사를 특수 제작해 일반 면소재에 비해 냉감율이 높은 기능성 쿨웨어다. 피부와 접촉 시에도 시원한 느낌을 유지시켜 주며, 습기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준다.

먼저, 에코 쿨 셋업은 오버핏 반팔과 하프 팬츠 세트로 스포티한 스타일의 데일리웨어다.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재 소로나 원단을 사용한 에코 쿨링 제품으로 빠르게 땀을 건조시켜주는 퀵드라이 기능을 접목해 여름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쿨썸어웨어는 끈나시와 반바지 세트 제품으로 체형에 맞는 밴딩 스타일로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흡수 속건 기능에 매쉬 스판 소재로 더욱 통기성이 좋아 여름철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좋다.

기능성에 여러 스타일을 접목한 이너웨어도 있다. 보디드라이 퓨징브라는 접촉 냉감 기능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며, 봉제선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하다.

코웨이가 유통전문기업 hy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공식몰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코웨이닷컴 x 프레딧 콜라보 이벤트'를 오는 5월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웨이 온라인 공식몰 '코웨이닷컴'과 hy의 모바일플랫폼 '프레딧'의 플랫폼 연계를 통해 신규 가입 및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이벤트이다.

코웨이는 코웨이닷컴에 신규 회원가입하는 프레딧(hy) 회원을 대상으로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1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코웨이는 코웨이닷컴에서 신규로 렌탈 서비스를 신청해 설치 완료한 프레딧 고객에게 프레딧 대표 제품 '바삭 선물 부각 세트'를 선물한다.

hy는 코웨이 고객이 프레딧 사이트에 신규 회원가입 시, 프레딧의 신제품이자 기능성 음료인 '스트레스케어 쉼' 3개와 신규회원 혜택(쿠폰 3종)을 증정한다.

라이온코리아'가 친환경 프리미엄 비누 '아이! 깨끗해 프리미엄 크리미 바솝'을 출시했다.

'아이! 깨끗해 프리미엄 크리미 바솝'은 식물성 오일 3종(코코넛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 오일)을 60% 이상 함유한 프리미엄 비누다.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등 영양 성분이 손뿐만 아니라 얼굴, 몸까지 건강한 세정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도와준다. 향은 기존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파우더리 코튼 △프레쉬 레몬 2가지로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포장재도 최소화해 환경 보호 의지를 어필했다.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종이 박스에 비누 본품이 담긴 형태로 제작돼 '제로 플라스틱(Zero Plastic)'을 추구한다. 이는 소재의 절반 이상을 재활용 플라스틱(PCR)으로 대체해 자원 순환 실천 및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Less Plastic) '아이! 깨끗해' 용기 및 리필 파우치형 제품에 이어 친환경 제품을 확대한 것이다.

또한 발달장애인 고용 사회적 기업인 '동구밭'에서 제조, 패키지 디자인에는 발달장애인 예술단 '브릿지온 아르떼' 소속 김승현 작가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N32 단독 매장에서 대국민 안전확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N32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는 N32 패밀리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 가족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국내 대표 안전 폼 매트리스로 손꼽히는 N32 폼 매트리스로의 교체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N32 폼 매트리스 및 N32 레귤러 토퍼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N32 폼 매트리스 사이즈 별 할인을 만나볼 수 있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조성해주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 구매 시 10%, '라지킹(LK)'을 구매하면 5% 할인이 더해진다. 또한 자녀 침대를 위한 '슈퍼싱글(SS)' 사이즈는 5% 할인이 주어진다. 여기에 매장별로 세트 구매, 얼리버드 배송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할인폭은 최대 30% 이상으로 늘어난다.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N32 단독 매장에서 대국민 안전확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N32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시몬스


N32 폼 매트리스와 호환 가능한 '시몬스 룩'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침대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10% 할인하며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할인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사은품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폼 매트리스 또는 토퍼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리빙 업계 유일의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 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를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각 항공사 마일리지는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며, 제품 배송 완료일 기준 익월 말 적립된다. 여기에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 사용 시 마일리지 중복 적립도 가능하다.

푸드테크 기업 쿠캣은 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5일까지 17일간 자사 온라인몰에서 '해피쿠캣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쿠캣데이(이하 해쿠데)는 쿠캣 공식 온라인몰 오픈 4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된 스페셜 할인 행사다. 쿠캣이 매달 '쿠일(9일)'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쿠캣데이'를 확장해 행사 기간을 늘리고 혜택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쿠캣을 대표하는 다채로운 인기 PB(Private Brand) 제품을 포함한 전 상품을 풍성하고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달 9일, 15일, 22일에는 타임딜 이벤트가 진행된다. 타임딜은 이벤트 당일 오전 11시 및 오후 1시, 7시, 9시, 10시에 각각 시작된다.

해쿠데 기간 동안 매주 테마별 상품 할인도 진행된다. 초간편 집밥, 초간편 캠핑요리, 초간편 홈스토랑 등을 테마로 '쿠가네 뚝배기 불고기' '쿠캣 김치찜' '렌지쿠캣 파스타 3종' 등 총 16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해쿠데 기간에 사용 가능한 '전 상품 대상' 할인 쿠폰팩 역시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쿠캣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는 25일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7000원 할인 쿠폰이 별도 제공된다. 여기에, 매주 각각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3장 또한 추가 지급된다.

이 외에도, 해쿠데 기간 매주 각기 다른 내용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이벤트 참여 고객 3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적립금 100원을 지급하며, 총 3번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 100명에게는 적립금 1000원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각 이벤트 내용을 포함한 해쿠데 관련 상세 사항은 쿠캣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테크산업(휴테크)이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는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휴테크 가심비 라인 컴포어, 르네, 컴마를 시작으로 휴테크 프리미엄 라인 카이(KAI) SLS9 등 휴테크 안마의자 라인업을 폭넓게 준비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행사 전용 15% 할인 쿠폰을 지급, 휴테크 컴포어 안마의자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 부담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카이(KAI) SLS9 안마의자는 휴테크만의 독자 기술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을 탑재해 음의 파동이 근육 속까지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은 22년차 베테랑 김지애 쇼호스트의 리빙 전문 프로그램 '리빙에센스'를 선보이고, 분야별 전문 프로그램을 통한 방송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에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리빙 전문 프로그램 '리빙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진행을 맡은 김지애 쇼호스트는 2001년 입사 이후 리빙, 생활, 식품 등을 주로 담당하며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자극적이지 않은 진솔하고 편안한 진행, 상품에 대한 꼼꼼한 분석과 정보 전달로 오랜 기간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김지애 쇼호스트는 '리빙에센스'를 통해 직접 사용 후 깐깐한 기준에 따라 엄선한 상품만을 판매하며, 상품 활용 비법도 공개한다. 지난 7일, 첫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쇼파 브랜드 '자코모'의 '미엘르 하이 소파'를 단독으로 선보였다. 가죽관리법, 인테리어 활용법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주요 색상이 매진 되는 등 주문금액 20억원을 기록했다. 오는 14일 '다이슨'의 '에어랩 롱베럴'을 선보일 예정이다.

SK스토아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SK스토아 쇼핑라이브' 2주년을 맞아 기념 방송 및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따뜻한 날씨로 여행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이들을 겨냥해 여행 특별 방송인 '오!여행데이'를 마련한 것이다.

이는 매주 수요일 여행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방송으로 △10일 전국 호텔 숙박권 △17일 제주도 여행 △24일 괌 여행 △31일 중국 여행 등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는 10일 선보이는 '전국 호텔 숙박권'의 경우 구매하면 1년 동안 7박에 한해 국내 호텔, 리조트, 펜션 등 100곳 중 원하는 곳을 고를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다. 이와 함께 1년 동안 4박에 한해 국내 유명 호텔과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노블온 멀티숙박권'도 선보인다.

추가적으로 제휴 업체를 통해 제주 요트투어, 잠수함 투어, 승마 체험, 단양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경우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7시에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밖에도 다음 주부터 방송 예정인 제주도, 괌, 중국 여행 상품에 더 다채로운 혜택을 더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위메프는 오는 12일까지 우수 소상공인 상품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위메프 모바일 앱·홈페이지, 소담스퀘어 역삼 등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위메프는 오는 12일까지 우수 소상공인 상품 기획전을 연다. © 위메프


행사 기간 식품·뷰티·리빙 등 130여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운영 중인 소상공인 콘텐츠 종합시설 '소담스퀘어 역삼'에서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도 진행한다.

티몬이 반려동물 돌봄 전문 단체 도그어스플래닛과 소셜기부를 개최하고 '유기견 입양 문화 확산 지원'에 나선다.

17일까지 진행하는 소셜기부에서 티몬은 안락사 직전 구조한 엄마견 '무순이'와 아기 4마리, 식용 개농장에서 구조한 '몽글이', 애니멀 호더로부터 구조한 '쏠라씨' 등의 사례를 소개하고 이들의 치료와 새로운 삶을 함께할 가족 찾기를 돕는다. 도그어스플래닛은 반려견 트레이닝은 물론, 유기견 구조, 위탁 보호 및 훈련을 지원하는 반려동물 돌봄 전문 단체다.

고객들은 오는 17일까지 티몬에서 2000원부터 1만원까지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다. 모금액은 수수료와 사업비 등을 일절 제하지 않고 전액 도그어스플래닛이 보호하고 있는 유기견의 치료와 위탁보호 비용, 사회화 트레이닝을 위해 사용된다. 소셜기부의 후원을 받은 유기견들의 치료 현황과 입양 소식은 티몬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소셜기부의 취지에 공감한 방송인 전현무씨, 정준하씨,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자 모임 '아름회'에서 기부에 동참하며 SNS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는 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오프라인 사진전'도 22일까지 공동 개최한다. 티몬은 신사동 가로수길 본사 1층 'TWUC' 카페 내 도그어스플래닛이 보호 중인 유기견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 10여종 이상을 전시하고, 이들의 '진짜 가족'을 찾기 위한 특별한 여정을 돕는다는 목표다.

롯데호텔군HQ가 호텔롯데 법인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호텔 패키지를 최대 62%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호텔군HQ는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롯데호텔(서울/월드/부산)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은 5월9일과 11일 오후 8시에 두 차례 진행하며,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이 운영하는 특급호텔 및 여행전문 프로그램인 '체크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1차 라이브 방송(5/9, 오후 8시~9시)에서는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월드의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MZ세대 고객이라면, 롯데호텔 서울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 조식 2인으로 구성되었으며, 메인 타워 주니어스위트 객실을 선택 시 클럽라운지 특전이,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을 선택 시 투숙객 라운지 '르살롱' 특전이 제공된다. 가격은 42만 4천원부터다.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이라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입장권(택1)이 포함된 롯데호텔 월드 패키지를 추천한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룸을 선택할 수 있어 추억을 쌓기에 좋다.

2차 라이브 방송(5/11, 오후 8시~9시)에서는 롯데호텔 부산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룸(1박), 라세느 조식(3인)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프리미엄' 패키지를 최대 52% 할인된 64만 2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디럭스룸(1박), 라세느 조식(2인) 등으로 구성된 '디럭스 스탠다드' 패키지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이며, 투숙기간은 5월16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호텔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이후 1주일간 구매할 수 있다.

호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롯데월드 '원티켓'을 판매한다. '원티켓'은 서울권(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어드벤처 (택1))과 영남권(워터파크, 어드벤처 부산 (택1)) 티켓으로 구성했으며, 2024년 5월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호텔 패키지를 구매하고 댓글로 인증하면, 방송별 10명을 추첨해 롯데호텔 상품권 10만원 권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만원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호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2만원을 준다. 이 밖에도 최대 8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와우드로우 LIVE' 사전 방송행사도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