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이마트·bhc·드롭탑·하림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1.05 16:32:26
[프라임경제] 1월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이마트는 6일, 7일 2일간 발베니, 맥켈란을 비롯 2022년 인기 위스키 7종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관련 상세내용은 5일 17시부터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품목으로 6일에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700ml, 스코틀랜드), 발베니 14년 캐리비안캐스크(700ml, 스코틀랜드), 몽키숄더(700ml, 스코틀랜드)를 판매한다.

이마트가 6일, 7일 2일간 발베니, 맥켈란을 비롯 2022년 인기 위스키 7종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7일에는 히비키 하모니(700ml, 일본), 야마자키 12년(700ml, 일본), 맥켈란 12년 더블캐스크(700ml, 스코틀랜드), 산토리 가쿠빈(700ml, 일본)을 판매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22년 추석 전부터 협력업체와 사전 기획을 진행했다. 이에 발베니 12년산만 6000병 가까이 준비하는 등 약 1만병의 위스키를 확보, 역대 최대 규모 물량의 행사를 진행한다.

많은 고객들이 기다려 온 인기 위스키는 가격 할인까지 진행한다.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는 기존 가격 대비 9% 할인하고 맥켈란 12년 더블캐스크는 7.5% 할인, 몽키숄더는 6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버팔로 윙 제왕 사세(SASE)는 새해를 맞아 공식몰에서 5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사세 추천 Pick 1+1균일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작년 한 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 봉 먹고 다리 먹고·버팔로 윙 허니맛·버팔로 윙, 윙봉 골드와 바삭하닭 크리미어니언·바삭하닭 매콤간장으로 구성했다. 제품 구매시 동일 제품 1+1 구성을 균일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홈술족들에게 사랑받는 안주인 청양고추 근위튀김도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일 100개 한정수량으로 약 66% 할인된 균일가로 판매한다. 제품 구매시 모든 배송은 무료로 진행된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첫 번째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슈퍼두퍼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갈릭 버거 세트'와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새롭게 출시된 '갈릭 버거 세트'는 육즙 가득한 비프 패티에 크리미한 갈릭소스, 바삭한 갈릭칩이 잘 어우러지는 수제버거로 사이드와 음료를 세트로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인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는 깊고 진한 풍미의 블루치즈 소스에 바삭한 양파 튀김, 달콤한 베이컨잼의 조화가 다채롭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인 세트 메뉴이다.

슈퍼두퍼 론칭 후 최초의 시즌 메뉴로 선보인 '갈릭 버거 세트'와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는 한정 기간 동안에만 맛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또한 세트 메뉴로서 버거 외에 사이드 4종과 음료 4종 중 개인의 취향에 맞는 것으로 각각 하나씩 선택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특별한 산지에서 정성을 더해 완성한 '스페셜 리저브' 라인의 새로운 커피 '갈라파고스'를 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 네스프레소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는 적도를 가로지르는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제도의 고유한 생태계와 독특한 환경에서 재배된 커피다. 갈라파고스 제도는 화산 토양과 차갑고 습한 해풍이 만들어 내는 서늘한 기후 덕분에 커피 재배를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가진다. 

이로 인해 갈라파고스 커피는 저지대인 태평양의 섬에서 재배되었음에도, 고지대에서 재배된 고품질 커피의 우수함을 선사하기 때문에 '천혜의 환경에서 찾은 진귀한 보석' 이라는 찬사를 얻고 있다.

이번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네스프레소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는 달콤한 곡물향과 비스킷향이 감도는 풀바디감의 에스프레소 커피다. 아라비카 커피를 미디엄 다크 로스팅해 카카오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묵직한 보디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네스프레소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는 오리지널 에스프레소(40ml)로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 커피는 오직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클럽 회원 1인당 최대 5슬리브(50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드롭탑이 홈 카페용 '925 캡슐커피 디카페인'을 출시했다.
 
드롭탑 '925 캡슐커피 디카페인'는 깊은 단맛의 커피 향과 초콜릿 풍미가 특징이다.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부드러움이 느껴지도록 원두를 로스팅한 후 배합하는 독자적인 블렌딩 기법을 통해 카페인은 줄이고, 맛은 더 깊어졌다.
 
이번 '925 캡슐커피 디카페인' 출시로, 홈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드롭탑 925 캡슐커피는 4종으로 확대됐다. '925 캡슐커피 디카페인' 외에도 925 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925 블랙 블렌드'와 싱글 오리진 원두 '코스타리카 타라주SHB' '케냐AA TOP' 등이다.

하림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23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림이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 △저지방 챔&요리용 육수세트 등 엄선한 하림의 닭고기 제품들을 한데 모아 최대 36% 할인율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실속까지 챙겼다.

가성비와 품질을 동시에 강화한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는 △아이들 밥반찬은 물론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정(情)세트' △용가리치킨, 치킨너겟 등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맛있고 푸짐하게 즐기는 '복(福)세트' △삼계탕부터 냉동 간편식까지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하림 스타터 세트' △용가리치킨, 돈까스, 떡갈비 등 모든 용가리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용가리어린이세트'가 있다.

맛있고 간편한 몸보신을 위한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는 △24시간 이내 갓 잡은 닭과 7가지의 건강한 재료를 오래 끓인 후 영하 35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해 갓 끓인 맛을 구현한 '하림 삼계탕 세트' △큰 닭을 푹 고아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을 살린 '하림 닭백숙 세트' △압도적 크기의 갈빗대와 두툼한 갈빗살을 자랑하는 '하림 왕갈비탕 세트' 등이 있다.

실속형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는 △어른들 술안주와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먹고싶닭 선물세트' △푸짐한 메인 요리로 제격인 맛있고 신선한 양념육으로 구성한 '신선하닭 선물세트' △쫄깃한 토종닭으로 만든 닭주물럭, 훈제 등의 제품들을 모은 '토종닭 선물세트'가 있다.

저렴한 세트도 준비돼 있다. △100g당 110kcal로 가볍고 맛있는 밥반찬으로도 딱인 저지방 닭가슴살햄 챔 제품이 구성된 '3% 챔 세트'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3% 챔 세트 오리지널&할라피뇨' △맛의 차원을 바꾸는 '하림 요리용 육수&치킨스톡 세트' 등이 있다.

홈플러스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새해 다짐으로 '건강'을 꼽는 고객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전국 모든 매장에서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건강 카테고리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새해 필수 건강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프로틴, 오메가3 등 각종 건강기능식품들을 대상으로 '1+1' '2+1' 프로모션을 비롯해 최대 50% 가격할인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의 '슈가로로 스파클링'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18년 11월에 사과, 레몬 2종으로 첫선을 보인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출시 이후 약 4년만인 지난해에 누적 판매량이 2000만 병을 돌파했고, 지난해 연 매출은 100억 원을 기록하는 등 제로 칼로리 과일 맛 탄산음료의 선두주자이자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슈가로로 스파클링의 인기 요인은 설탕 대신 자연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 함량과 칼로리 모두 '제로'여서 부담이 없으면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탄산의 청량함에 사과, 샤인머스캣, 레몬사이다, 복숭아, 더블라임 등 과일 플레이버를 더한 다채로운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고칼로리 음식을 먹으며 짜릿한 탄산이 당길 때, 식단관리 중 새콤달콤한 음료가 생각날 때, 더 맛있고 건강한 음료가 필요할 때 등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슈가로로 스파클링 더블라임'은 데일리 탄산음료로 즐기는 것도 좋지만 토닉워터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설탕 함량과 칼로리 모두 '0'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다, 원물 느낌을 살린 라임 농축액을 함유해 블렌딩하는데 최적화돼 있기 때문. 위스키 혹은 보드카 등 고도수 주류와 함께 혼합해 먹는 '하이볼'로 활용하기 좋아 MZ 소비자 사이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컬리는 6가지 딸기를 한 번에 담은 '딸기 취향 찾기'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그동안 다양한 품종의 제철 과일들을 꾸준히 소개해 온 컬리는 '사과'와 '치즈'에 이어 '딸기'의 다양한 품종을 소개하는 세트를 오는 12일까지 판매한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설향, 금실, 설화 등 총 6가지 종류 딸기를 비교해보며 맛볼 수 있다.

컬리가 6가지 딸기를 한 번에 담은 '딸기 취향 찾기'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 컬리


설향 딸기는 충남 딸기연구소에서 개발한 품종으로 국내 육성 딸기 시대를 연 대표주자다. 신맛과 단맛의 균형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단단하고 달콤한 맛이 강한 금실 딸기는 경남 농업기술원에서 개발, 로열티를 받고 미국에 수출한 것으로 유명하다. 연핑크빛 설화 딸기는 도드라지는 새콤함, 은은한 파인애플 향으로 최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딸기 취향 찾기 세트 뿐 아니라 다양한 딸기와 메뉴를 소개하는 기획전도 진행된다. 집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딸기 카프레제' '딸기 하이볼' 등 레시피와 '몽슈슈 요거베리볼' '뉴욕 펫위치 딸기 브라우니' 등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이 고물가 시대에도 '건강한 한 끼에 진심'인 고객을 겨냥해 제철 식재료, 식단 관리를 테마로 하는 온라인 장보기 행사를 동시 실시한다.

먼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지금 꼭 먹어야 할 건강 밥상 특집' 행사를 열고, 제철 신선식품, 밀키트 등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선식품에서는 청정해역 남해안에서 채취한 '통영 생굴(250g)' '새꼬막(1kg)' '가리비(1kg)' '바다장어(500g)' 등을 최대 반값 수준으로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시금치와 봄동, 미나리, 제주산 콜라비, 브로콜리 등 제철 채소를 최대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스마트팜 GAP딸기(500g/팩)'와 '서귀포산 감귤(3.8kg/박스)' 등도 35~37%가량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제철 잡곡/견과류 중에서는 구운아몬드(500g)를 약 40% 할인해 선보인다.

이어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즉석밥, 밀키트 등 간편식도 선보인다. CJ제일제당 '햇반솥밥' 6종을 정가 대비 최대 2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부산 찐 맛집 - 동백섬 횟집의 동태탕' '여의도 대구탕 맛집 - 오복수산대구의 꽃게 대구탕' 등 유명 레스토랑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2종도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칼집 맛밤(350g)'을 특가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스윗밸런스' '샐러딩' 등 SSG푸드마켓에 입점한 프리미엄 샐러드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2023 새해맞이 건강관리' 행사도 연다. 쓱닷컴 검색창에 '2023 새해맞이 건강관리'를 입력하면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닭가슴살과 채소를 주재료로 한 샐러드 뿐만 아니라 칼로리와 당을 낮춘 '라라스윗'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9일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식사권을 판매하는 등 이색 모바일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는 9일 오후 7시 '엘라이브'에서 레스토랑 '몽드샬롯' 식사권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몽드샬롯'은 영화 스토리텔링 중식당 '몽중식'과 뮤지컬 전용 극장 '샤롯데씨어터'가 협업해 지난달 오픈한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이다. 뮤지컬에서 영감을 받은 코스 요리를 스토리텔러의 설명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인테리어, 식기 등 테이블웨어, 소품에도 공연 특징을 반영해 고객에게 뮤지컬 무대 안에 있는 듯한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9일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식사권을 판매하는 등 이색 모바일 콘텐츠를 선보인다. © 롯데홈쇼핑


당일 방송에서는 뮤지컬 '스위니토드'를 주제로 한 식사권을 약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 위치한 '몽드샬롯'에서 현장 생중계 되며, 스토리텔러이자 뮤지컬 배우인 강건 텔러가 직접 출연해 레스토랑 콘셉트, 코스 요리 등을 소개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위니토드' 관람권(5명)도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