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풍요와 번영의 상징인 토끼 한 쌍이 새겨져 있다. 눈속에서 더욱 맑게 피어나는 매화를 찾아온 한 쌍의 토끼를 통해 풍요와 희망의 새해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제품에는 한국적 미의 원형인 민화 '백납도'의 모티브가 활용되었다. 예로부터 민화 백납도는 장수와 복을 기원하는 다양한 행운의 의미를 담고 있다. 나쁜 기운으로부터 달아날 수 있는 튼튼한 뒷다리와 백옥처럼 흰 털을 가진 토끼 한 쌍이 마치 달항아리를 품은 듯 풍성하게 표현되었다.
제품 구매 시에는 토끼 모양의 지함보 포장도 제공된다. 지함보 포장에는 2023년이 풍요롭게 빛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설화수의 마음이 담겨 있다. 지함보를 묶고 있는 흰 밴드는 머리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풍요와 번영의 메시지를 담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은 12월19일 온라인 사전 출시되며, 2023년 1월1일부터는 전국 설화수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라타플랑이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를 출시했다.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미나리 진정 세럼'을 마스크 형태의 시트에 담은 제품으로, 자극받은 피부의 빠른 진정과 속건조 해결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전라남도 순천만에서 자란 무농약 친환경 미나리 추출물을 69.7% 함유해 피부 열로 인한 자극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중 히알루론산과 특허 받은 보습 성분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에 사용된 시트는 대나무 소재의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로,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 친화적이다. 미나리 진정 세럼을 듬뿍 머금어 수분과 유효 성분 흡수를 도우며, 타 소재의 시트에 비해 자극이 적고, 밀착력이 우수한 것도 특징이다.
에뛰드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BT21과 함께한 'RABBIT NEW YEAR! COOKY ON TOP' 뉴이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BT21과 함께한 이번 'RABBIT NEW YEAR! COOKY ON TOP' 뉴이어 컬렉션은 2023년 토끼해를 맞아 귀여운 토끼 코스튬을 입은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렉션에는 '픽싱틴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이 포함돼 있다.
에뛰드와 BT21이 함께한 이번 'RABBIT NEW YEAR! COOKY ON TOP' 뉴이어 컬렉션은 12월19일 네이버쇼핑의 '에뛰드 슈퍼 뷰티 위크'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에뛰드와 BT21이 함께한 컬렉션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에뛰드의 다른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효과적인 세정력으로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DEEP MELTING SOY CLEANSING BALM)'를 출시했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약산성 비건 클렌징 밤이다. 특히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처방 제품으로 콩의 단백질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다. 피부결 케어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콩 단백질 복합체' 1만ppm과 피부 보습 및 영양에 도움을 주는 '콩 추출물' 20%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해 준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 99.8% 세정 효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96% 세정 효과 △블랙헤드 12.9% 제거 효과 등 단 1회 사용으로도 효과적인 세정력을 확인받았다. 또한 피부결 및 피부 수분 함유량 개선 효과도 확인받아 세정 후에도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피부자극 및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가볍고 산뜻한 밤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녹아 부드럽고 순한 세정이 가능하며, 스패출러가 내장된 원터치 캡을 적용해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LF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여행 및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가방 '라잇백(Light-it bag)' 라인을 선보인다.
헤지스가 여행 및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가방 '라잇백' 라인을 선보인다. © LF
억눌렸던 여행 수요가 최근 들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을 뿐 아니라 연말, 연초 시즌에 맞춰 국내외 휴가를 계획중인 여행객들이 많아 지고 있다. 이에 헤지스는 넓은 수납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여행에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라잇백 라인을 온라인 중심으로 출시한다.
이번 헤지스 라잇백 라인은 손잡이가 긴 형태로 물품을 담아 어깨에 매기 편한 '쇼퍼백(Shopper bag)'과 넓은 수납 공간으로 여행에 최적화된 '보스턴백(Boston bag)'까지 두 가지 스타일을 적용했다. 두 제품 모두 수납을 극대화하고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높아 국내 여행뿐만 아니라 짐이 많은 해외 여행에도 유용하다. 특히 보스턴백은 캐리어에 결합할 수 있는 밴드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트래블라인 가방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2월31일까지 헤지스 롯데잠실점, 현대목동점, 신세계강남점 등 오프라인 헤지스 매장 13개에서 최소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약 50만원 상당의 '보코서울강남'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당일 기준으로 지난 3개월부터 앞으로 계획중인 휴가에 맞춰 예약한 항공권과 호텔, 리조트 숙박권을 인증하면 최대 20% 현장 할인도 가능하다.
LF몰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LFmall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LF몰이 KB국민카드와 함께 LF몰 회원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Private Label Credit Card)를 출시한다. 올해 초, 간편결제 서비스 'LF페이'를 론칭하며 결제 편의성을 높인데 이어, 카드사와 협업한 LF몰 전용 신용카드를 출시해 결제 혜택까지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LF몰 전용 신용카드의 혜택은 크게 두 가지로 구성된다. LF몰에서 이용 시 월 최대 2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5%가 청구 할인된다. 할인 쿠폰, 마일리지, LF페이 즉시 할인 등 LF몰에서 제공하는 기존의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타 가맹점에서도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0.5%가 KB국민카드 포인트리로 지급된다.
전용카드 출시와 함께 신규 슬로건을 내세워 카드 디자인 마케팅도 펼친다. LF몰 로고를 형상화한 슬로건으로 '나(LF)를 나(LF)답게'를 정립하고,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각자의 취향과 패션, 나아가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고, 진정한 '나다움'을 실현시켜줄 매개체로 LF몰을 조명한다. 이 일환으로 카드 디자인에도 신규 슬로건을 적용해, LF몰이 지향하는 플랫폼의 정체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표현하고자 했다.
동시에, LF몰이 추구하는 가치관과 부합하는 아티스트로 '마이큐'를 선정하고 카드 디자인 협업도 진행했다. 싱어송라이터로 데뷔해 2019년 말부터 회화에 도전한 마이큐는 자유롭게 영역을 오가며 나다운 것을 고민해 작품에 담아내는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LF몰은 '나를 나답게'라는 의미를 담은 작품을 마이큐에 의뢰했으며, 이를 통해 탄생한 작품(부제:Finding me, Be yourself)을 카드 플레이트에 활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같은 맥락의 마이큐 작품 1점을 추가로 활용해, 총 3가지 디자인의 카드를 출시한다.
LF몰은 전용카드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LF몰에서 전용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LFmall 신용카드'를 LF페이에 자동 등록 후 럭키드로우 응모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 마이큐가 LF몰 전용카드 디자인을 위해 작업한 작품(부제:Finding me, Be yourself) △갤럭시 Z 폴드 4 휴대폰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2월 28일까지 'LFmall 신용카드'를 LF페이에 자동 등록하면 LF몰 블랙 등급으로 VIP 승급을 지원하며, LF몰 마일리지 1만5000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휠라(FILA)는 2023 신학기 데일리 백팩 '파티션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가방 내부에 스마트한 파티션 시스템을 적용, 뛰어난 수납력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도 좋아 Z세대를 위한 '데일리 백팩'으로서의 필수 요소를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 '파티션 시리즈' 백팩의 주력 모델은 '파티션'과 '파티션 프로' 두 가지다. 이번 백팩 시리즈의 기준 제품이라 할 수 있는 '파티션 백팩'은 가방 안 칸칸이 구성된 파티션 시스템으로 15인치 노트북을 포함한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하도록 설계됐다. 덕분에 가방 속 소지품의 바깥 쏠림 현상을 방지하고,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를 분산시켜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몰드형 등판과 가방 처짐을 방지하는 접이식 패드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 자신의 체형에 맞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딩 가슴 벨트가 부착됐다. 일반 나일론보다 11% 가볍고 내구성까지 강한 로빅에어 나일론 원단으로 한층 가벼워진 무게감에 지속가능한 소재를 적용한 안감, 방수 지퍼 사용 등 디테일 구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용량은 24L이며, 가방 전면 카라비너 디테일이 부착돼 있어 무선 이어폰 케이스, 키 링 등으로 장식해 나만의 백팩 연출도 가능하다. 블랙과 크림, 네이비, 골든 옐로우 등 세련된 4가지 색상이다.
'파티션 프로 백팩'은 '파티션 백팩'과 동일한 사양에 백팩 내부 수납공간을 더욱 세분화했다. 용량 역시 파티션보다 더 큰 28L로 평소 가지고 다니는 소지품 양에 따라 가방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가방 상단에는 스몰 포켓을 탑재해 평소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 수납이 더욱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스포티한 감각의 휠라 로고가 반영된 디자인으로 블랙과 크림, 오프화이트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MCM이 2023 컬렉션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실용적인 기능과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을 고루 갖춰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2023 메타 사파리(Meta Safari) 컬렉션'을 론칭했다.
메타 사파리 컬렉션의 제품 라인은 아카이브 캐리어에서 가져온 비세토스 로고 장식을 넣은 행택 및 금속 자물쇠를 포인트로 강조한 '드로우 스트링백'과 '호보백'을 비롯해 비세토스 패턴이 들어간 '미니 백팩' 등이다.
클래식한 애니멀 프린트를 과감하고 자유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한 '메타 사파리 컬렉션'은 동물의 왕국을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을 통해 야성적인 매력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MCM이 2023 컬렉션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 MCM
이탈리안 코티드캔버스 소재의 바디에 지브라 스트라이프 프린트는 대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파이버 안감을 사용해 터치감이 훌륭하며, 나파 가죽을 적용해 무게감은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내구성을 갖춰 가방 모양을 견고하게 유지한다.
쿠첸이 건조한 겨울철 스테인리스 재질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스텐 초음파 가습기(모델명:CUH-U45200W)'를 출시했다.
쿠첸 '올스텐 초음파 가습기'는 스테인리스 수조통이 내장돼 플라스틱 물통을 사용하는 일반 초음파 가습기보다 위생적이고 완전 분리형 구조로 쉽고 간편한 통세척이 가능하다.
신제품에 내장된 스테인리스 수조통은 스테인리스304 재질로 만들어졌다. 내구성과 내식성이 강해 위생적인 주방용품에도 많이 사용되는 재질인 만큼 일반 플라스틱 수조통과 달리 녹슬거나 물때가 잘 생기지 않아 세균 번식 위험이 적다.
특히 스테인리스 수조통은 열탕 소독이 가능해 제품 세척을 위해 별도로 세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수조통은 완전히 분리돼 일반 컵을 씻는 것처럼 세척이 편리하다.
4.5L 대용량으로 나온 '올스텐 초음파 가습기'는 시간당 최대 220mL의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한다. 분무량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1단계 기준 한 번의 급수로 최대 42시간 연속으로 가습 효과를 준다. 상부 급수 방식으로 분무구만 분리하면 물도 손쉽게 보충할 수 있다.
실내 습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가습량을 조절하는 기능도 눈에 띈다. 제품 내 'AUTO' 기능을 선택하면 습도가 40% 이하인 환경에서는 분무량이 가장 풍부한 3단으로, 습도가 40~60% 정도일 때는 2단으로, 습도가 60% 이상일 경우 가습량이 가장 적은 1단으로 자동 조절돼 언제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소리에 예민한 고객을 위해 소음 방지 캡을 적용해 소음을 26.6dB(데시벨)로 최소화했다. 도서관 소음(40dB)보다 작아 잘 때도 소음 걱정 없이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다. 수면모드, 타이머 설정도 가능하며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누구나 쉽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가 '리네이처 프리미엄 안마의자(모델명: CMS-E410CP)'를 출시했다.
쿠쿠는 팬데믹 영향으로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집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 4D 입체 마사지를 포함한 고기능 안마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 신제품을 출시, 홈케어 휴식 가전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 점유 확대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SL타입 입체 프레임이 적용돼 목부터 허리,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에 정확히 밀착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프리미엄 제품에만 탑재된 '4D 입체 마사지' 기능으로 상하좌우는 물론 깊이까지 7단계로 조절되고,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을 통해 다양한 사용자의 체형과 키를 정교하게 스캔해 구석구석 빈틈없이 세밀한 개인 맞춤형 케어를 선사한다.
어깨부터 발끝까지 각 부위를 포근하고 촘촘히 감싸는 에어백은 에어펌프의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 마사지 솔루션'을 제공하며 등, 팔과 손, 종아리와 발바닥 등 뭉친 부분 없이 시원하게 몸 구석구석을 풀어준다.
20분 만에 빠르게 마사지하는 △피로회복 △활력 모드 △목/어깨 집중 △주무름 모드 △운동 회복 등 12개의 자동모드와 함께, △4D 주무름 △4D 지압 △견갑골 안마 △파도 안마 등 직접 손으로 마사지하듯 정교하고 섬세한 스킬을 구현한 10가지 수동모드를 제공한다. 직장에서 장시간 앉아 보내는 시간이 많은 사용자를 위한 '허리 & 골반 집중 케어', 필요한 부위만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4가지 '집중 모드'까지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최대 155°로 젖혀지는 '무중력 모드'는 신체에 실리는 하중을 분산시켜 몸을 가장 편안한 상태로 만들고, 안마 모듈과 신체의 밀착감을 높여 더욱 안락하고 풍부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이 미국 하이앤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데이비드 율만(DAVID YURMAN)'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이 23일 인터넷면세점 명품관에 데이비드 율만을 런칭한다. 최근 온라인 시장에서 하이엔드 주얼리 시장이 주목받으면서, 롯데면세점 또한 이번 데이비드 율만 런칭으로 온라인 명품관의 주얼리 라인 확대에 나섰다. 실제로 올해 1~11월까지 롯데면세점의 온라인 주얼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106% 증가했다.
롯데면세점이 미국 하이앤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데이비드 율만'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 롯데면세점
이번에 롯데면세점이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데이비드 율만'은 1980년 뉴욕에 설립한 미국 대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이다. 설립자인 데이비드 율만, 시빌 율만 부부는 조각가와 도예가로, 설립자의 장인정신이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겨있어 독창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스칼렛 요한슨, 브래드 피트, 헨리 골딩 등 유명 배우들에게 사랑받으며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로 성장했다.
다양한 굵기의 나선 모양을 살린 '케이블(Cable)' 컬렉션이 대표적이며, 실버 상품부터 섬세한 세공이 돋보이는 고가의 다이아몬드 상품 등 다양하다. 여기에 롯데면세점은 최근 패션 트렌드인 성별 경계가 없는 '젠더리스 룩'을 반영해, 체인, 버클 형태의 데이비드 율만의 팔찌와 목걸이를 중심으로 남성 주얼리 라인을 강화할 계획이다. 여성 중심의 주얼리 시장에서 데이비드 율만의 남성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을 내세우며,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남성 고객들에게 웨어러블 주얼리로 각광받고 있다. 나아가 현재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구현하고 있는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서비스를 내년 상반기까지 데이비드 율만 컬렉션에도 적용해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 편의를 제고할 예정이다.
정식품은 패션 브랜드 '그레이버(GRAVER)'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레이버는 개성 넘치는 프린트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젊은층에게 각광받는 패션 브랜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국내 대표 두유 브랜드 '베지밀'에 패션을 접목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호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맨투맨 티셔츠(크림, 블랙) △후드 티셔츠(크림, 블랙) △모자(크림, 블랙) △메신저백 등 총 11개 품목이다. 제품별로 베지밀 로고, 병 베지밀 모양 자수가 그레이버의 시그니처인 꽃, 핸드드로잉 곰 등과 어우러져 유니크한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23일부터 그레이버 자사몰과 무신사, W컨셉, 29CM, 서울스토어 등 주요 패션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정식품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1월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패션 서바이벌 이벤트' '기대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차례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65명에게 베지밀X그레이버 맨투맨 티셔츠, 메신저백, 모자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한정판 '앱솔루트 스피릿 오브 투게더니스'(ABSOLUT SPIRIT OF TOGETHERNESS)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코로나19의 엔데믹 전환 후 모두가 꿈꿔왔던 다 함께 하나 돼 빛나는 순간을 기념하자는 의미를 이름에 담았다. 이뿐만 아니라 바틀을 구성하는 하나하나의 줄기들이 모여 모두의 다양성을 함께 연결한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전한다.
'앱솔루트 스피릿 오브 투게더니스'는 바틀 전면에 격자로 엮어 놓은 듯한 줄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성을 상징하는 줄기들이 한데 모여 '다 함께 하나돼 빛나는 순간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표현했으며, 다양한 생각과 경험 그리고 사람의 관계를 통해 긍정적 삶의 변화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앱솔루트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한정판 '앱솔루트 스피릿 오브 투게더니스'는 '앱솔루트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스웨덴 남부 아후스 지방에서 청정 샘물과 최고급 겨울 밀로 만들어졌다. 용량은 700ml와 1000ml에 40% 알코올 도수로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창고형 매장, 백화점 및 바틀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디야커피가 설 명절을 앞두고 비니스트, 커피믹스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4종을 22일부터 판매한다.
2023년 설 선물세트 4종은 △이디야 비니스트 세트 △이디야 올 어바웃 티 세트 △이디야 과일청 세트 △이디야 베스트 커피 세트로 매 시즌 꾸준하게 출시 및 판매되는 이디야 시그니처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담아 출시됐다.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는 이디야 스틱커피 '비니스트' 전 품목이 담긴 대표 시그니처 선물세트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아메리카노 4종(△오리지널 △마일드 △스페셜에디션 △디카페인)과 라떼 4종(△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 △초콜릿칩라떼)으로 꽉 채워 구성되었다.
'이디야 올 어바웃 티 세트'는 지난 추석 시즌에 조기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TEA 4종(△샤인히비스커스 △스프링캐모마일 △피치얼그레이 △그린루이보스)과 티 전용 텀블러로 구성한 이번 세트도 높은 판매량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이디야 과일청 세트'는 이번 시즌엔 유리머그와 유리스푼이 포함돼 더 고급스러운 선물로 업그레이드했고, 이디야커피 베스트셀러 제품만 모은 '이디야 베스트 커피 세트'는 커피 러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커피 종합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교원 빨간펜은 초등 5~6학년 대상의 아이캔두(AiCANDO)학습 콘텐츠를 오픈하고, 유아부터 초등 전 학년을 아우르는 스마트학습프로그램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이캔두는 AI 분석을 통해 학습자가 몰입할 수 있는 환경과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4~7세 '아이캔두'는 초등1~6학년 대상이다.
이번에 선보인 초등 5~6학년 대상 아이캔두는 학년별로 필요한 학습 방법과 난이도가 다른 점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저학년 단계에서는 3D영상 및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 마이크로러닝 형식의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고학년 단계에서는 과목별 전문강사의 강의 유형을 추가해 교과 핵심 개념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사회와 과학 과목의 주요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인드맵을 제공한다. 학년이 올라감에 따라 복잡해지는 개념을 시각화해 한눈에 보여줌으로써 집중도와 이해도를 높인다. 이외에도 '중학 엿보기'서비스에서는 초등 커리큘럼과 연계된 중학교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의 학습 개념을 초등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배경지식 확장을 위해 '지식랜드'콘텐츠를 강화한다. △인물 △사회 △명작 등 주제별 초등 필독서 전자책(e-book)과 빨간펜 전집을 열람할 수 있다. 다채로운 교양 지식 함양을 위해 빨간펜 대표 과학·시사 매거진을 매주 1편씩 제공하는 점도 장점이다. 지식랜드는 전 학년 이용 가능하다. 초등 학습과 연계된 다양한 지식 자료를 영상, 만화, 음악 등의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특정 주제에 맞춰 지식을 큐레이션 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원 빨간펜은 아이캔두 전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28일까지 아이캔두 상품을 구매하면 학습 시 필요한 스마트패드를 24개월 무상 지원한다.
KT알파가 Apple TV app에서 KT알파가 유통, 공급하는 약 1,400개의 영화를 검색, 구입 및 대여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Apple TV app은 가장 방대한 4K HDR 및 Dolby Atmos를 지원하는 작품 컬렉션을 자랑한다.
Apple TV app을 통해 고객은 인기 비디오 앱을 간편하게 접할 수 있으며, Apple TV+를 볼 수 있다. Apple TV+는 수상의 영예를 누린 Apple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는 Apple의 오리지널 콘텐츠 구독 서비스다.
Apple TV app 내 지금보기 섹션에 선보이는 재생대기 목록에서 이용자는 기기간 동기화를 기반으로 선호하는 프로그램과 영화 및 인기 있는 비디오 앱을 하나의 통합된 시청 목록에서 찾을 수 있다. 이용자는 또한 재생대기 목록에 영화를 직접 추가해 다음에 시청하고 싶은 영화를 관리할 수 있으며, Siri와 유니버설 검색을 활용해 영화를 검색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Apple TV app은 고객의 선호 시청 패턴을 포괄적이고 안전하게 파악해 전문적으로 큐레이션된 컬렉션을 제공한다. 또한, Apple에서 구입한 영화를 최근 구입 항목, 다운로드, 장르 등 다양한 항목별로 분류된 보관함 탭에서 찾을 수 있다.
Apple TV app은 iPhone, iPad, Apple TV, iPod touch, Mac, 일부 삼성 및 LG 스마트 TV, PlayStation 콘솔 플랫폼, 일부 SK 브로드밴드 셋톱박스에 탑재된다.
서울신라호텔의 1층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가 저녁 시간에는 와인바로 변신한다.
낮에는 고품격 만남의 장소이자 비즈니스를 위한 라운지로 이용되고, 저녁에는 라이브 재즈 공연이 펼쳐지는 분위기 좋은 와인바로 변신하는 것.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는 보유 와인 리스트와 그에 어울리는 안주 메뉴를 강화해 저녁 시간(18시~24시)에는 와인바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더 라이브러리'의 와인과 안주 메뉴를 보강했다. 와인은 부르고뉴 지역 와인을 강화해 총 208종으로 확대했고, 위스키도 102종으로 준비했다. 안주 메뉴도 와인과 페어링할 수 있는 문어 세비체, 스파이시 타이 슈림프, 캐비어 등 15종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1층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가 저녁 시간에는 와인바로 변신한다. © 신라호텔
와인바의 컨셉은 '애프터 글로우(After Glow)'다. '저녁 노을이 여운을 남기는 시간'이라는 의미로, 시시각각 변하는 남산의 석양과 야경을 감상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페어링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저녁 시간 중 와인은 '더 라이브러리' 내 모든 좌석에서 주문할 수 있지만, '애프터 글로우' 전용 좌석에서는 한층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전용 섹션은 라이브 재즈 공연을 즐기며 석양이 물드는 남산을 조망하기에 좋은 창가 쪽 구역의 60여 석이다.
'애프터 글로우' 섹션은 차분하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어른들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재탄생했다. 이에 연인, 지인들과의 여유롭고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3040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는 연말을 맞아 시즌 한정 스페셜 코스인 '페스티브 윈터 모먼츠 위드 애프터 글로우(Festive Winter Moments with After Glow)'를 선보인다. 이 코스에는 품격 있는 공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메뉴 5종과 페어링 와인 3잔이 제공된다.
코스는 △캐비어를 올린 무화과 무스 △스파이시 타이 슈림프 △유자 레몬 드레싱의 문어 세비체, △마데이라 소스를 곁들인 ' 미주산 프라임 등심 숯불구이' △브리 오 블루, 그라나 파다노, 트러플 치즈 3종의 치즈 플래터와 △와인 3종(로제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으로 구성된다 '페스티브 윈터 모먼츠 위드 애프터 글로우'는 12월23~25일, 31일에 운영되며,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이달 24일(크리스마스 이브)과 25일(크리스마스 당일)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는 '밋 더 산타(Meet the Santa)'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클로스' 이벤트는 아이의 동심을 지켜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되었으며, 13년 동안 산타와 만난 어린이 고객 수만 2700명에 달한다.
이는 한국교육개발원이 제공한 전국 초등학교별 평균 학생 수인 432명의 6배가 넘는 수치이다.
고객이 미리 준비한 선물과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쪽지를 호텔 G.A.O 데스크에 맡기면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30분 사이 요청한 시간대에 산타가 객실로 직접 방문해 선물을 증정하는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에 따라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아 통유리창과 루프톱에서 내다보이는 야경뷰를 통해 연말 무드를 느끼며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다양한 와인과 셰프의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프로모션을 12월23일, 24일, 31일 3일간 선보인다.
먼저 모던 유러피안 퀴진 '더 큐'는 스페셜 코스 메뉴가 포함된 '더 큐 홀리 데이 디너(The KEW Holy Day Dinner)'를 선보인다. 아뮤즈 부슈와 식전주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 한 잔, '로브스터', '자연송이 콩소메', 메인요리 '안심' 등 7가지 코스메뉴가 제공되며 디저트와 함께 큐앤리브즈의 차(茶)가 블렌딩된 따뜻한 티칵테일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도 선보인다. 큐앤리브즈는 국내 차 업계 최초 국제미각심사기구 최고 등급 3관왕 및 골든티어워드 금상 수상을 통해 품질을 인정받은 차 브랜드로 예약 고객 대상 '티백 4종 컬렉션'을 선물로 제공한다. 가격은 1인 기준 16만 원이다.
메이필드호텔이 마곡 중심에 오픈한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비스트로앤바 '라셰즈'에서는 와인이 곁들어진 분위기 좋은 홀리데이 저녁을 위한 '라셰즈 스페셜 피스트(Rachez Special Feast)'를 선보인다. 코럴톤의 선셋바를 중심으로 세련되고 따스한 무드의 인테리어에 낙조풍광이 조화를 이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몰 맛집', '마곡 핫플레이스'로 빠르게 확산 중인 라셰즈는 미국 트레디션 메뉴를 모던한 방식으로 재해석한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부드럽게 저온 조리해 담백한 맛을 살린 칠면조에 스터핑, 그레이비가 제공되는 '콩피 칠면조 레그'와 퍼프 페스트리, 프로슈토로 감싼 부드러운 비프 안심에 잘게 다진 버섯 필링으로 풍부하면서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비프 웰링턴', 스모키한 치폴레 페퍼를 사용해 매콤한 풍미를 높인 '스모키 토마토 아마트리치아나 링귀니', 다양한 건과일과 향신료를 넣어 구워낸 케이크에 브랜디로 점화한 페스티브 디저트 '크리스마스 프루츠 케이크' 등이 제공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예년보다 이른 설을 앞두고 호텔 전문가들의 높은 안목으로 선별한 제품들로 구성한 '해비치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1월13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명절 선물 세트는 육류와 고품질 농산물 등 귀한 먹거리부터, 호텔 전문가들의 오랜 경험을 담아 만든 '해비치 자체 제작 상품'까지 다채로운 제품이 준비됐다.
매년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육류 세트로는 사육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를 거친 '한우'와 고소한 맛과 쫄깃한 육질을 자랑하는 '제주산 흑돼지'를 준비했다. 한우는 찜갈비를 비롯해 꽃등심, 안심, 채끝 등 다양한 부위를 준비했으며, 흑돼지는 오겹살과 목살로 구성했다. 한우와 흑돼지를 함께 담은 세트도 있다.
아울러 해비치만의 자체 제작 상품도 준비해 눈길을 끈다. 해비치 셰프들이 정성 들여 만든 '천리장'과 '어육 고추장' '보말 강된장'으로 구성된 '해비치 전통장 세트'를 내놨다. 또한 해비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해비치 배스 어메니티 세트'와 '해비치 디퓨저'를 비롯해,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와 협업해 개발한 수제 맥주 '해비치 위트비어', 자체 블렌딩한 커피 원두 '해비치 빈' 등도 있다.
이 외에 제주 곶자왈 기슭에서 채밀한 '한라산 야생꿀'과 순수 자연 발효 장인 '된장 고추장 세트', 고소한 맛에 윤기와 찰기가 뛰어난 '단미향 쌀' 등도 준비됐다.
설 선물 세트는 1월13일까지 전화로 주문할 수 있으며, 1월16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비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향기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센트 마이 저니(Scent my Journey) 패키지'를 2023년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센트 마이 저니(Scent my Journey)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의 트래블 키트 5종 세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트래블 키트는 쿤달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그대로 축소한 미니어처 여행용 어메니티 5종으로 구성됐으며, 탄탄한 메쉬 소재의 여행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