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마지막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더 클래식 컬렉션'에 담고 있다.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마지막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이번에 선보인 에디션은 '2022 더 클래식 컬렉션'의 마지막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라인의 대표 앰풀인 '제너추어 앰풀 어드밴스드'와 파헬벨의 '캐논'이 만나 탄생했다.
캐논은 연주가의 감성과 연주되는 악기에 따라 여러 분위기를 자아내는 매력적인 곡으로 대중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는 명곡. 올 한 해 전개된 더 클래식 컬렉션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기 위해 더 클래식 컬렉션의 마지막 테마곡으로 선정됐다.
이번 컬렉션은 마치 클래식 하우스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패키지에 구현했다. 또한 오케스트라 연주에서 모든 음의 기준이 되는 오보에의 '키(Key)'를 형상화한 용기 디자인으로 피부 중심을 잡아주는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힘께 LG생활건강은 기존 전동칫솔보다 2배 이상 강해진 진동 전달력으로 프라그 제거와치석 침착 예방에 더 효과적인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출시했다.
음파 전동칫솔은 강한 진동으로 입 안에 미세한 공기방울을 만들고 치아와 잇몸 구석구석을 닦아내는 제품이다. 칫솔 모가 회전하면서 치아와 잇몸에 직접 마찰을 일으키는 기존 회전형 전동칫솔보다 자극이 덜하고 소음이 작은 게 장점이다.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모터의 성능을 크게 개선해서 LG생활건강이 기존에 출시한 전동칫솔보다 진동 전달 효율을 2.3배 향상시켰다. 분당 최대 4만8000회의 속도로 빠르게 진동하는데 그 진동을 치아에 고스란히 전달하고 효과적인 프라그(plaque) 세정이 가능해졌다.
또 5가지의 특화된 세정 모드(△세정 △화이트닝 △프라그 제거 △마사지 △시린이)로 고객의 구강 상태에 맞게 최적화된 칫솔 헤드 움직임과 진동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칫솔 모의 종류도 세정력이 뛰어난 '일반모'와, 좁은 치아 틈을 세부적으로 닦을 수 있는 '미세모', 둘의 장점을 적절히 조합한 '혼합모'로 구성해 구강 상태와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도 넓혔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브랜드 한율이 '달빛유자 수면팩'을 리뉴얼해선보인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은고흥 유자 6개와 멀티 비타민 6가지를 담아 환한 브라이트닝효과로 피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어 눈부신 아침 피부로 가꿔준다. 다양한 뷰티 어워드에서 29개 상을 수상하며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2018년 출시 이후 처음 진행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율 달빛유자수면팩은 제품의 효능과 성분,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제품은 유자 껍질 성분을 사용했지만, 리뉴얼 제품은유자씨와 과육 성분을 더했다. 제품에 사용한 비타민도 3가지에서 6가지로 늘려, 더욱 다양한 효능을 선사한다. 여기에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와 뛰어난 항산화력을 지닌 '멜라토닌',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새롭게 추가했다.
에스트라(AESTURA)가 신제품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을 출시한다.
캡슐 크림의 명가인 에스트라만의 독보적인 포뮬라로 무장한 이번 신제품은 피부 노화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에스트라의 특허 캡슐에 독일 바스프(BASF) 사의 특허 성분 펩타이드가 더해진 '파워 리프팅 캡슐TM'이 최초로 적용돼 즉각적이고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철저한 효능 검증을 위해 브랜드 역대 최다인 70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총 115일간 169명을 대상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가공인 에스테틱 전문가 32명이 직접 참여한 제품력 검증 절차에서 사용감과 효능을 인정받아 실제로 에스테틱숍에 입점 되기도 했다.
애경산업(018250)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티슈 한 장으로 간편하고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 (DEEP CLEAN ALL-IN-ONE CLEANSING TISSUE)'를 새롭게 선보였다.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는 한 장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까지 확실하게 세정해주는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 티슈이다.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에서 티슈 한 장으로 간편하고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를 새롭게 선보였다. © 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는 △미세먼지 모사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모공 속 노폐물 △블랙헤드 △각질 등 5가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1회 사용으로도 효과적인 세정 효과를 확인 받았다.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는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처방 제품으로 피부 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 씨드 오일'을 1000ppm 함유해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자극 및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는 물론 눈시림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는 꼼꼼한 세정력을 위해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적용했으며 번거로움 없이 한 장씩 꺼내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위생적이다.
라카(Laka)가 환절기 입술 케어를 위한 신제품 '수딩 비건 립 오일'을 출시했다.
'수딩 비건 립 오일'은 피부 중 가장 연약한 입술을 위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담아낸 케어용 제품으로, '식물성 오일이 가진 건강한 힘'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두 가지 호수로 구성됐다. 투명한 보라빛 컬러가 특징인 '카밍 퍼플'은 산뜻한 보습 케어에 최적한 된 제품으로, 건조하고 거친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달래준다. 블루베리추출물, 가지열매추출물, 홀리바질잎추출물, 호호바씨오일이 함유됐다. 오렌지껍질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이 함유된 '너리싱 옐로'는 보다 깊은 영양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환경과 열감에 스트레스 받은 입술을 부드럽게 케어하는데 효과적이다. 두 제품 모두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프랑스 비건인증기관 이브(EVE)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에이블씨엔씨(078520)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밤 스틱 10g'(이하 비타씨 앰플밤)을 출시했다.
신제품 비타씨 앰플밤은 지난 3년간 누적 판매량 81만병을 기록한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의 핵심 공법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핵심 성분을 고체 스틱 형태로 담아내 손에 덜지 않고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2in1 듀얼 밤 형태로 피부톤과 탄력을 잡아주는 핵심 성분을 82:12의 더블 블렌딩 비율로 조합해 잡티는 물론 피부톤과 탄력까지 주요 피부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순도 99% 비타민C 파우더를 특수 캡슐로 감싼 비타씨 리포좀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특히 빛과 열에 약해 쉽게 산화되는 비타민C를 에이블씨엔씨 미샤만의 비타민 산화 방지 안정성 공법으로 담아내 밤낮에 관계없이 수시로 케어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비타씨 앰플밤 원플러스원(1+1) 이벤트는 물론 비타씨플러스 라인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 몰인 에이블샵 첫 구매 고객은 신제품을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티퍼런스가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WEST B1)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티퍼런스는 티(TEA)와 디퍼런스(DIFFERENCE)의 합성어로 지금까지의 차(TEA)와 차원이 다른 퍼플티 특유의 효과를 소개하는 프리미엄 티 & 스킨케어 브랜드다. 퍼플티는 케냐 1800미터 고산지대에서 자란 찻잎이 뜨거운 태양을 이겨내기 위해 대표적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다량 생성, 보랏빛으로 물든 찻잎을 활용한 차다. 최근 해외 이너뷰티 시장에서 퍼플티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녹차, 홍차보다 향산화 효과가 높아 지상에서 가장 건강한 차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티퍼런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 및 브랜드가 지향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발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다양한 이벤트 및 제품 체험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퍼플티 찻잎이 강렬한 태양을 이기고 보랏빛으로 물드는 순간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이 순간이, 퍼플'이라는 테마를 통해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플티를 베이스로 다양하게 선보이는 블렌딩티 및 스킨케어 라인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보랏빛 수색이 매력적인 시그니처 퍼플티부터 사과, 비트, 당근이 들어가 디톡스에 좋은 ABC퍼플티까지 구성된 퍼플티 6종은 물론 핸드 크림 등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도 체험 가능하다. 티퍼런스의 모든 퍼플티는 향료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티백 또한 옥수수전분을 활용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티백 1개 판매 시 케냐 어린이 1명이 1일동안 마실 수 있는 식수를 지원하고 있어, 건강한 티타임을 통해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
라엘이 10월10일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모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산모 기프트 세트는 OCS 인증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한 제품들로 구성돼 출산 후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인 임산부에게 선물하기 좋다.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중형, 오버나이트, 슈퍼롱 오버나이트)' △리얼라엘 '오가닉 코튼 여성 청결티슈'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총 5가지로 구성됐다. 또, 아기자기하고 따뜻함 감성이 담긴 패키지와 엄마와 아기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축하 카드가 동봉돼 있어 출산을 앞둔 임산부를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한세엠케이(069640)의 모이몰른이 '허그 위드 네이처(Hug with Nature)' 콘셉트의 겨울 시즌 아이템을 신규 공개한다.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모이몰른의 2022년 F/W 시즌 콘셉트 '허그 위드 네이처(Hug with Nature)'는 자연과 동물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며 아이들의 터전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특히 가을 시즌에는 이러한 컨셉이 담긴 우주복 세트, 체크 패턴의 상하 아이템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모이몰른은 겨울 시즌을 앞두고 베이비라인과 토들러라인의 부주제를 새롭게 담아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을 녹여낸 신규 아이템을 선보인다. 겨울 시즌 아이템은 부드럽고 따뜻한 컬러감에 자연과 동물과의 공존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준비돼 감성적인 겨울룩을 찾는 부모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세엠케이의 모이몰른이 '허그 위드 네이처' 콘셉트의 겨울 시즌 아이템을 신규 공개한다. © 한세엠케이
먼저 베이비라인은 함박눈이 내리는 겨울 속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멸종 위기 동물 북극곰, 담비의 모습과 함께, 겨울철 철새에게 먹이를 주며 환경운동에 동참하는 모습 등으로 자연과 동물과의 공존을 표현했다. 메인 아이템인 △터닝리버시블다운점퍼는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각각 따뜻한 색감의 부클 원단과 빙하 위의 북극곰 나염으로 돼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부클 원단 부분의 뒷면에는 눈 내리는 산을 표현한 자수와 앞단의 브라운 포켓으로 포인트를 넣어 깜찍함을 살렸다.
토들러라인은 아름다운 겨울을 지키며 멸종 위기 동물과 친구과 되는 스토리를 그려낸 '네이처 키퍼(Nature Keeper)' 콘셉트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프렌즈하프다운점퍼는 퍼와 코듀로이 소재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짧은 기장에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등으로 보온성을 살렸으며, 남극 탐험 모티브의 부클 자수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리바이스키즈가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겸비해 간절기 아우터부터 한 겨울 이너까지 활용도가 높은 '뽀글이' 셰르파 플리스 라인업을 공개했다.
리바이스키즈는 매년 FW 시즌 인기 소재 중 하나인 셰르파 플리스를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자켓부터 풀집, 후디 등 다양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 선택의 폭을 보다 넓혔다.
먼저 집업으로 여닫을 수 있어 탈의가 용이한 풀집 자켓은 총 3종이 출시됐다. 가장 기본적인 △셰르파풀집은 작년 상품에서 소재를 업그레이드, 한층 더 부드러운 소재감을 살려 출시되었다. 셰르파 소재로 따듯하고 부드러우면서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가슴의 패치와 지퍼의 컬러감, 메쉬 라이닝 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몸판 전체에 따뜻한 셰르파 소재를 적용한 △셰르파라글란풀집은 리바이스의 상징인 배트윙 로고로 포인트를 준 동시에 라글란 어깨 라인으로 활동성을 살렸다. 이 밖에 △포켓셰르파풀집은 가슴에 컬러감이 눈에 띄는 포켓 디테일을 적용했다. 몸판과 안감에 셰르파 소재를 넣어 보온성이 높은 패딩 풀집자켓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외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체크셰르파후디는 소프트한 소재감의 체크패턴 셰르파 플리스를 활용해 트렌디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드롭숄더 실루엣의 크롭기장으로 보다 가벼운 겨울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작년 높은 인기를 얻은 △박시셰르파자켓은 올해 디자인을 새롭게 업데이트해 출시했다. 셰르파 소재의 가벼운 무게감과 부드러움을 강조하고, 여유있는 핏으로 우수한 착용감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FW 시티보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파오의 기존 시티보이 무드를 살려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컨셉으로, 아우터 중심으로 선보인다.
남성 라인은 더플코트, 리버서블 덤블 퀼팅, 스웨이드 재킷, 바시티 재킷, 패딩 블루종 등 5종, 여성 라인은 숏 더플코트, 세미 오버핏 재킷, 숏 트러커, 무스탕 재킷 등 4종의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의 FW 시티보이 컬렉션은 모든 아우터를 두 가지 이상의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품과 매칭해 일상 및 특별한 날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스파오는 패션 인플루언서 '기용' '한동'과 함께 누구나 편하게 시도해 볼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구성된 룩북을 선보인다.
MCM과 푸마가 지난달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해 주목받았던 가운데, 다시 한번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두 번째 라인업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8년, 힙합 초창기 시대를 현대적인 럭셔리 감성으로 재조명한 컬렉션을 선보였던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과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는 2022년 새롭게 손을 잡았다.
총 3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이번 컬렉션의 첫 번째 라인업 '쇼 러브(Show Love)'는 '올 아메리칸 게임'의 매력을 담아낸 하이엔드 감성의 한정판 스니커즈 '푸마 슬립스트림 Lo' 제품으로, 앞서 9월 출시돼 큰 반응을 일으켰다.
이어서 두 번째 라인업인 '쇼 업(Show Up)'이 10월6일 무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1987년 처음 출시됐던 '푸마 슬립스트림 Lo'를 재해석해 블랙 및 화이트 디테일을 적용, MCM의 화려한 큐빅 모노그램 장식을 더해 독보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차세대 농구 스타, 마이키 윌리엄스와의 만남을 통해 특별한 경험까지 선사할 예정인 만큼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농구로 가득한 세상 속 카리스마와 짜릿함을 완벽하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푸마의 농구 헤리티지 제품인 슬립스트림 Lo에 MCM을 상징하는 디테일을 녹여냄으로써 농구화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과 화려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특히 농구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일상 속 모든 순간과 함께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방탄소년단(BTS)의 곡 'Butter'를 테마로 한 'BTS Butter'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Butter RECIPE' 광고 캠페인도 함께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레드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은 올해가 두 번째로, 이번에는 'Butter' 음원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버터의 이미지를 캐리어,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 및 트래블 액세서리 등 총 15가지 제품 디자인에 반영했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방탄소년단의 곡 'Butter'를 테마로 한 'BTS Butter'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Butter RECIPE' 광고 캠페인도 함께 선보인다. © 쌤소나이트
이번 컬렉션은 'Butter' 음원의 테마 컬러인 노랑과 검정색을 조화롭게 활용했다. 외관 앞면에 녹아내리는 버터처럼 부드러움을 표현한 캐리어는 다양한 옵션의 셀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살린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Butter' 테마의 아트웍 모티프 그래픽을 담아낸 바퀴 휠캡이 포함돼 있으며, 로고 플레이트 장식은 함께 제공되는 DIY 커스터마이징 키트를 이용해 누구나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다용도 토트백 3종도 함께 출시된다. 하단에 'Butter' 로고가 새겨진 익스펜더블 토트백은 지퍼를 닫으면 하단의 노란색 부분이 접혀 검정색 미니 토트로 더욱 컴팩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방 전면을 접어 내부에 부착돼 있는 포켓에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토트백은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며 노란색과 검정색 2가지로 선보인다.
쿠쿠홈시스가 '파워클론'의 신모델(CVC-AE1410UG/NW, CVC-AE1420UG/NW)을 출시하며 무선 진공청소기 라인업을 확장했다.
쿠쿠홈시스가 2020년 신규 품목으로 선보인 파워클론 무선청소기는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편의성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163% 증가하고, 8월 판매량도 전년 동월대비 95% 상승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에 힘입어 쿠쿠는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신모델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 점유를 강화할 방침이다.
파워클론 무선청소기 신제품은 기존 모델에 적용된 고정 연장관 대신 소비자 체감 손잡이 높이 기준으로 91cm부터 최대 109.4cm까지 4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한 길이 조절 연장관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관의 길이를 조절해 사용자의 신장에 맞춰 편한 사용을 도울 뿐 아니라 손이 닿기 힘든 침대 밑 깊숙한 공간이나 선반, 책장 윗면 등 높은 곳의 청소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길이 조절 연장관을 적용한 신모델은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기존의 어반그레이 컬러와 함께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컬러가 추가돼 사용자 취향과 제품이 놓이는 공간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 선보이는 화이트 컬러가 10월 선 출시되고 어반그레이 컬러는 다음 달 출시될 예정이다.
BAT로스만스가 업사이클링 친환경 브랜드 '카네이테이(KANEITEI)'와 손을 잡고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와 스틱을 함께 넣을 수 있는 '글로 프로 슬림 케이스'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을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글로 사용자를 대상으로 편리함과 기능성을 함께 제공한다. 카네이테이는 버려지는 군용텐트를 재활용해 가방, 옷을 만드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친환경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면서도 빈티지한 멋과 생활 방수 기능 등을 더해 등산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글로 소비자들이 스타일부터 컬러, 포인트, 메세지 등의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디바이스와 스틱을 따로 챙기는 번거로움 없이 하나의 케이스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리 형태의 스트랩도 함께 구성해 가방이나 벨트 등 필요한 곳에 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폐텐트를 활용해 친환경 ESG 가치까지 만족시킨다.
특별 제작되는 '글로X카네이테이' 글로 프로 슬림 케이스는 담배 업계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입점해 오는 31일까지 펀딩 형태로 판매된다. 펀딩 금액 전액은 국내 환경 단체에 기부돼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펀딩 이후에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교원 웰스(Wells)가 무선 리모컨 제어 방식을 적용해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 조작 편의성을 강화한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2종을 신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리모컨으로 비데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비데 본체에 돌출된 부위가 없어 심플한 욕실 인테리어를 구현해 주며,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IPX7등급(리모컨), IPX5등급(비데)의 방수 성능을 갖춰 물 세척에도 안전하며, 습기로 인한 고장 우려가 없다. 모든 조작 버튼은 직관적인 아이콘과 문구로 디자인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프리미엄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자동살균(BP750)'과 보급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항균방수 플러스(BP550)'로 구성됐다.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자동살균'은 항균 효과와 살균 기능을 모두 갖춘 모델이다. '4단계 자동 전해수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물이 닿는 물탱크, 노즐, 유로, 도기까지 모든 곳을 알아서 살균한다. 매일 10회마다 자동으로 작동되며, 필요시 수동으로 실행할 수도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시트는 항균 소재로 만들어져 세균 번식을 방지해 준다. 올 스테인리스 분리형 듀얼 노즐과 업계 최초로 노즐과 노즐팁 등 노즐 전체를 교체하는 '퍼펙트 노즐케어 서비스'를 적용해 위생 성능을 차별화했다.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항균방수 플러스'는 항균 소재로 제작한 시트, 노즐 팁을 적용해 99.99 항균 효과와 항곰팡이 1등급 인증을 받았다.
교원라이프가 파스퇴르와 손잡고 신생아 부모를 위한 신규 상품 '위드맘 플랜'을 선보인다.
'위드맘 플랜'은 제17회 임산부의 날(10월10일)을 맞아 신생아 부모들의 양육비 부담을 줄이고, 체계적인 인생설계를 돕기 위해 마련한 특별 상품이다.
교원라이프가 파스퇴르와 손잡고 신생아 부모를 위한 신규 상품 '위드맘 플랜'을 선보인다. © 교원라이프
자녀의 생애 주기에 맞춰 어학연수, 여행, 건강, 웨딩, 상조 등의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받으면서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를 무료로 제공받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교원그룹의 대표 교육 상품인 빨간펜 전집과 도요새 스마트 멤버십 등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위드맘 플랜'은 보장 범위에 따라 '위드맘 플랜 399'와 '위드맘 플랜 429'로 구성됐다. 가입자는 상품에 따라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를 매월 3캔 또는 4캔씩 6개월간 집으로 배송받는다. 가입 문의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은 교원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구몬학습은 '스마트구몬 유아'를 선보이며 스마트구몬 전 단계 라인업을 확장한다.
스마트구몬은 구몬 교재에 AI(인공지능)기술을 접목한 에듀테크 학습지다. 이번 론칭을 통해 구몬학습의 전 단계에 AI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학습을 완성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구몬 유아는 아이의 학습 현황 및 성장 속도를 전문 교사가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학습 데이터를 통한 1:1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1천 3백여권의 디지털 독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원할 때마다 읽을 수 있다. 디지털 독서 콘텐츠는 기존 '스마트 이야기 독서' 콘텐츠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솝 동화와 사고력 신장과 인성 및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창작·명작 동화를 추가했다.
'스마트구몬 유아'는 △나무 단계 △정교재 저단계 총 2가지로 나뉜다. 나무 단계는 배움을 시작하는 유아가 한글과 숫자, 영어와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도록 놀이 학습을 제공한다. 다채로운 이야기와 동요 등으로 구성된 교재와 함께 선 긋기, 만들기 등 다양한 놀이 활동과 학습 교구를 통해 재미있게 놀면서 배울 수 있다. 또한 교재와 연동되는 전용 앱에서 디지털 콘텐츠로 복습할 수 있다.
정교재 저단계는 초등학교 입학 전,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하는 아이가 올바른 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학습이 가능한 과목은 국어, 수학, 한자, 영어다.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해 선을 따라 그리고, 문질러 색칠하며 재밌게 문제를 풀 수 있다. 문제를 읽고 풀이하는 과정 등 음성 학습 가이드를 제공해 스스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학습 내용을 소리 내어 말하며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스마트구몬 유아 론칭을 기념해 10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체험 신청 고객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허니클레이 키링 만들기 세트 또는 범퍼 케이스 및 액정 보호 필름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는 오비라거 출시 7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좀비라거'를 출시한다.
오비라거는 1952년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맥주 브랜드로 올해 탄생 70주년을 맞이했다. 오비맥주의 '좀비라거'는 오랜 시간 좀비처럼 끈질기게 살아남은 오비라거의 7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 한정판 제품이다. 여기에 MZ세대 사이에서 '좀비'라는 단어가 매일매일을 꿋꿋이 버텨내는 '갓생'의 의미를 담고 있는 점을 살려 바쁜 현대인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담았다. 오비라거의 상징 '랄라베어' 캐릭터가 좀비 분장을 한 오싹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패키지에 더해 다가오는 핼러윈 분위기도 살렸다.
오비맥주 70주년 에디션 '좀비라거'는 500ml 캔 4개와 한정판 '좀비 랄라베어'가 인쇄된 전용잔으로 특별 구성된 기획팩이다. 10월 13일부터 전국 이마트 및 편의점 입점 점포에 한해 판매된다.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 '우리슈퍼'에서 '좀:모(좀비모임의 줄임말)' 콘셉트의 좀비라거 팝업스토어를 연다. 좀비 등록증 발급, 좀비라거 포토부스에서의 인생샷 촬영 등 방문객들은 70주년을 맞이한 오비라거를 축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팝업이 열리는 우리슈퍼 또한 코로나를 비롯한 여러 위기 속에서 동네를 지킨 여러 업장 중 하나로서 좀비 모임에 참여한다.
팝업스토어는 8일부터 16일까지 열리며, 이벤트 별 운영시간 등 상세정보는 오비라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인기 전자기기 악세서리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테라X어프어프' 굿즈를 출시한다. 대학생 필수 아이템으로 불리는 전자기기 굿즈를 통해 MZ세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라X어프어프 굿즈는 아이패드 파우치, 에어팟 파우치, 핸드폰 케이스, 애플펜슬 케이스 등 총 4종이다. 테라의 청정 브랜드 가치에 따라 파우치에는 친환경 소재인 '타이백'을 적용했으며, 어프어프의 친환경 세계관을 담은 캐릭터 '쿠니'를 적용했다.
또, 어프어프의 메인 캐릭터 '코비'를 테라 브랜드와 조화롭게 응용, 개발했으며 테라의 맥주 거품을 살려 디자인했다.
테라X어프어프 굿즈는 전국의 어프어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외에도 무신사, 텐바이텐, 에이블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3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패키지는 개인의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상쾌한 가을 날씨 속에서 야외 활동을 즐길 수도 있고 객실에서 여유롭게 호텔 셰프의 요리와 주류를 맛보고 휴식할 수도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야외 활동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성인 전용 수영장에서 따뜻한 가을 햇살과 '인생짬뽕'을 맛볼 수 있는 '어썸 어텀(Awesome Autumn)' 패키지도 선보인다. 화끈한 불 맛을 내는 국물에 돌문어, 전복, 대게 등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한우 차돌박이를 얹어 비주얼과 양, 맛 모두 잡은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은 올해 2만5000 그릇 이상 판매된 제주신라호텔의 최고 인기메뉴이다.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3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 신라호텔
'어썸 어텀' 패키지는 푸른 중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어덜트 풀 데이베드 2시간 혜택도 함께 제공해 가을 수영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탠다드 룸(1박)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어덜트 풀 데이베드 2시간 △풀사이드 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이 포함되며, 10월3일부터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호텔 셰프가 엄선한 페어링을 즐길 수도 있다. '어썸 모먼츠(Awesome Moments)' 패키지는 '인룸 딜라이츠 모먼츠' 혜택을 포함해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인룸 딜라이트 모먼츠'는 향긋한 술과 제철 식재료로 만들어진 페어링 안주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 라이브러리 바 '올래'에서 각 업장을 대표하는 술과 호텔 셰프 추천 요리의 페어링을 만나볼 수 있다.
'어썸 모먼츠'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기준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인룸 딜라이트 모먼츠 1회가 포함돼 있다. 또한 바다전망 디럭스 룸 이상의 객실에 투숙 시에는 △라운지 에스(2인) 혜택이 추가돼 있으며, 10월3일부터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는 패밀리 풀에서 물놀이 후 허기를 달래줄 겉바속촉 풀사이드 바 '수제 프라이드 치킨'과 함께 잘 가꾸어진 숨비정원을 배경으로 여행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G.A.O. 숨비포토' 혜택을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은 나파밸리 컬트 와인(Cult Wine)이 포함된 '글림스 오브 나파밸리(Glimpse of Napa Valley)'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 △본드 와인 1병 △시그니엘 클럽 부티크 바 2인 이용 △16시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이 제공된다.
본드(Bond)는 미국 나파밸리 지역에서 생산된 최상급 와인을 뜻하는 컬트 와인 중 하나다. 와이너리의 설립자 윌리엄 할란(William Harlan)이 부르고뉴 그랑 크뤼(Grand Cru)에 견줄 수 있는 최고급 와인 생산을 목표로 만들었다. 이에 포도 재배 환경 관리는 물론, 수작업으로 수확한 포도를 엄선해 착즙하는 등 제조 과정 전반에서 장인의 손길이 닿았다.
본드 와인들은 소규모 밭에서 한정된 양만 생산하는 포도를 사용해 와인별로 산지의 특색이 잘 드러난다. 멜버리(Melbury), 퀠라(Quella), 세인트 이든(St. Eden), 베씨나(Vecina), 플러리버스(Pluribus) 총 5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플러리버스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100점을 받을 정도로 과실 향과 산미가 좋은 밸런스를 이룬다. 품종은 모두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이다.
시그니엘 서울 107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클럽의 부티크 바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본드 와인과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한우 안심 스테이크, 전복요리를 비롯한 와인에 곁들일 메뉴가 제공된다.
롯데리조트부여가 충청지역 최초로 롯데월드 퍼레이드쇼를 리조트에서 진행한다.
10월8일, 9일 양일 간에 걸쳐 저녁 8시부터 3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 퍼레이드 전문 엔터테인먼트팀이 직접 충남 부여에 내려와 선보일 예정이다.
UV 라이트 장비가 갖춰진 의상과 무대장치들로 꾸며지는 이번 퍼레이드쇼는 고요한 저녁 깊은 숲에서 몰래 외출을 나온 나비, 기린 등 신비로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는 콘셉트로 구성된다.
리조트 1층 사비홀 로비에서 시작되는 이번 퍼레이드쇼는 프론트 로비를 거쳐 국내 최대 원형회랑이라는 기록을 지닌 롯데리조트부여 원형회랑에서 라이팅쇼와 불꽃놀이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또한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를 포함해 다양한 롯데월드표 캐릭터들과의 포토타임이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포토타임 행사 시간은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을 맡고 있는 웨스틴 리조트 괌은 한국인 관광객을 사로잡기 위해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 카드사 할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올해 연말까지 해외 메리어트 계열 호텔로는 처음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내 레스토랑 '테이스트'의 조식 뷔페 이용 시 40불 할인(일 1회, 연2회)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에 투숙하지 않아도 카드 소지 고객이면 누구나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식이 제공되는 뷔페 레스토랑 '테이스트'는 오픈 키친을 통해 셰프가 만들어주는 계란 요리부터 저녁 시간 스테이크, 랍스터, 새우 등 눈앞에서 바로 구워주는 다양한 즉석 요리와 생선 사시미, 구이류, 롤, 디저트류 등의 인터내셔널 요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의 플래티넘 카드 고객이 호텔 3박 이상 예약 시 객실 15% 할인, 레이트 체크아웃, 투숙 기간 중 조식 1회, 50불 상당 크레딧,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1월15일까지 웨스틴 괌에 3박 이상 예약 시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이랜드파크가 사이판에서 운영하고 있는 켄싱턴호텔 사이판(Kensington Hotel Saipan)과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Pacific Islands Club Saipan, 이하 PIC 사이판)은 팬데믹 속에서도 사이판 내에서 유일하게 정상 운영을 하고 있다.
사이판은 4시간 대의 짧은 비행시간과 현지 백신 2차 접종률이 100%에 달하는 코로나 청정 지역이다. 최근 6개월동안 방문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매월 1000% 이상의 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며, 자녀 동반 가족 고객, 연인, 골프 여행객에게 안전하고 매력적인 여행지로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사이판 대표 키캉스 호텔 및 리조트로 손꼽히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PIC 사이판은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키캉스' 콘셉트의 패키지를 2023년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자녀 동반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키즈 프렌들리 콘텐츠'를 강화해 어린이 전용 시설은 물론 다양한 실내 및 아웃도어 액티비티, 영어 캠프까지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자녀와 함께 공항과 호텔간 이동이 편리하도록 픽업 및 샌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럭셔리 키캉스 with 켄싱턴'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켄싱턴 키즈 룸 또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 △올-인클루시브 1일 3식(조식, 중식, 석식)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키즈 전용 고급 욕실 어메니티(비누,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제공으로 구성됐다. 올-인클루시브 형태로 제공되는 식사는 성인 1명 기준으로 최대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3박 이상 이용 시 예약 가능하다.
호텔의 어린이 전용 시설은 지난 6월에 새롭게 오픈한 바다 전망의 키즈 룸, 인기 만화 캐릭터 코코몽으로 꾸며진 실내 놀이 공간 '코코몽 키즈 캠프', 어린이를 위한 키즈 풀과 워터 슬라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PIC 사이판은 겨울 방학을 앞두고 가족 여행과 영어 교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PIC 사이판 키즈 영어캠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자녀가 영어 캠프에 참여하는 시간만큼 부모는 자유롭게 다른 여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영어 캠프'가 기본으로 포함돼 있다. 투숙일 기준으로 영어 캠프 프로그램 참여 일수가 정해진다. 3박 4일 투숙 시 영어 캠프는 2일 코스 프로그램으로 참여할 수 있다. 1박 추가 시 1일 코스 프로그램이 추가된다.
영어 캠프 대상은 만4세부터 11세까지의 어린이다. 리조트의 키즈 라운지인 시헤키 플레이 하우스에서 진행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오전에는 영어 노래 배우기, 어휘, 말하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오후에는 스포츠 강습 및 야외 액티비티 활동으로 구성됐다. 영어 캠프 기간에는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만 대화가 가능해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낙원 키즈 떡갈비'에 이어 '낙원 키즈 소불고기'를 출시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총 2종의 키즈 가정간편식을 선보인다.
40여 년 전통의 갈비명가 낙원에서 선보이는 키즈 가정간편식은 직접 생산에 참여한 낙원 조리장의 노하우와 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가정식이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식인 만큼 필수아미노산 라이신이 풍부한 소갈비와 소등심 사용량을 높였으며 급속 냉동을 통한 풍미와 육즙을 그대로 보존해 부드러운 육류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낙원 키즈 떡갈비'에 이어 '낙원 키즈 소불고기'를 출시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총 2종의 키즈 가정간편식을 선보인다. © 메이필드호텔
소등심 79%를 함유한 낙원 키즈 소불고기는 풍부한 소고기 육즙과 담백한 특제소스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며 마블링이 좋고 식감이 부드러워 어린이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낙원 키즈 떡갈비는 떡갈비의60%이상을 소갈비로 사용하였으며 곱게 다진 채소와 낙원만의 특제 양념 소스인 과일과 꿀을 넣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담백한 고기의 맛과 부드럽게 씹히는 야채의 식감이 어린이 반찬뿐만 아니라 간식으로도 좋다.
상품 패키지는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로보카폴리 캐릭터로 디자인해 국내에 단 하나뿐인 키즈 가정간편식을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가을 정취를 느끼며 차 한잔의 여유와 함께 마포 경의선 숲길을 산책할 수 있는 '가을 티(Tea) 산책 패키지'를 2022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경의선 숲길과 인접한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가을 티 산책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디프(altdif)'가 글래드 호텔만을 위해 개발한 '알디프 베리에이션 스페셜 티' 2잔을 제공한다. 특히, 알디프 베리에이션 스페셜 티는 알디프의 베스트 셀러 '벨벳 골드 라운드 티'를 베이스로 우유를 더해 부드러움을 살리고, 코코아 파우더로 달콤한 풍미까지 더해진 스페셜 티다. 핫 또는 아이스, 비건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객실 한정으로 '글래드 꿀잠티 1박스(5개입)' 증정한다. 꿀잠티는 '알디프(altdif)'와 함께 제작한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휴양지에서 스파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담은 블렌딩 티다. 햇살을 가득받고 자란 그린 루이보스를 중심으로 과즙 가득한 망고, 싱그러운 민트와 레몬버베나의 풍미가 더해진 보타니컬 무드의 무카페인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의선 숲길 책거리에 위치한 '알디프 티 바' 방문 시 알디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가을을 맞이해 투숙객과 호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가을에 즐기기 좋은 '가을 스페셜 음료&티'를 2022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메뉴는 달콤한 사과 맛에 스파이시한 시나몬 향을 더한 '애플 시나몬 라떼'와 '애플 시나몬티',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밀크티', 진한 풍미의 '진저 라떼'와 '홍시 주스', '홍시 코코넛 스무디'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마련했다. 특히, 더 라운지는 통유리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중정을 바라보며 따스한 가을 햇살 아래 가을 음료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다.
이와 함께 자연주의 브랜드 '쥴라이 스파(JULLAI SPA)'는 매주 목요일에 스파 프로그램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4시30분까지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경직된 근육을 자극해 림프 순환과 독소 배출을 돕는 '릴렉싱 바디 트리트먼트(Relaxing Body Treatment)'와 지친 피부와 면역력을 높여 피부를 보호하며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힐링 페이셜 트리트먼트(Healing Facial Treatment)' 2개의 프로그램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로비에 'Tesla 팝업 스토어'를 2022년 10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 내 차량 전시는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Tesla Model Y 또는 Model 3 차량 시승 이벤트(1시간)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시승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유효한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참여 가능하다. 또한 야외 정원 '메종 힐스'에서는 10월1일부터 7일까지 '키즈카 트랙'을 운영한다. 키즈카 시승 및 트랙 주행이 가능하며 전기차 안전교육, 전기차 충전체험, 키즈 드라이버 라이선스 발급 등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일 오후 10시45분 홈앤쇼핑을 통해 남부 이탈리아 6박8일 패키지를 판매한다.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6박8일 일정으로 매주 토요일 루프트한자 및 핀에어 등 유럽 현지 국적기를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로마공항으로 출발한다.
이번 상품을 통해 이탈리아 남부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는 4대 도시(폴리냐노 아 마레, 포지타노, 소렌토, 나폴리)를 비롯해 고대 로마의 유구한 역사를 품은 7대 도시(로마, 폼페이, 파에스툼, 마테라, 알베로벨로, 바리, 티볼리)를 방문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일 오후 10시45분 홈앤쇼핑을 통해 남부 이탈리아 6박8일 패키지를 판매한다. ©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 특전으로 80유로 상당의 현지 기사 및 가이드 경비를 지원하고, 미슐랭 셰프가 선사하는 해산물 파스타, 해물 튀김, 마르게리따 피자, 젤라또, 티라미수 등 이탈리아 남부 지방의 문화와 맛을 담은 특선 디너 세트를 1회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의 주요 관광지 중 하나인 폴리냐노 아 마레는 아드리아해의 진주로 불리는 휴양도시로 현지인과 유럽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두 개의 절벽 사이에 위치한 라마 모나킬레 비치의 절경을 감상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