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7월19일 식음료업계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롯데마트가 복숭아 제철을 맞이해 '대극천 복숭아' '옐로드림 복숭아' 등 다양한 이색 복숭아를 판매한다.
'대극천 복숭아'는 납작 복숭아 계열로 아삭한 식감과 당도가 뛰어난 것은 물론 제철인 2~3주간만 맛볼 수 있는 귀한 복숭아다. 또한 망고 복숭아라고도 불리는 '옐로드림 복숭아'는 겉은 천도 복숭아처럼 단단하지만 속은 황도 복숭아처럼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롯데마트가 복숭아 제철을 맞이해 '대극천 복숭아' '옐로드림 복숭아' 등 다양한 이색 복숭아를 판매한다. © 롯데마트
이마트24가 '맛'을 위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자체 브랜드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휴가철을 맞아 이마트24는 이달 19일부터 성주 대표 농산물인 참외를 모티브로 한 '성주참외콘'과 부산 대표 간식인 씨앗호떡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부산씨앗호떡콘'을 판매한다.
성주 참외는 전국 참외 생산량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경북 성주군의 대표적인 특산품으로 가야산과 낙동강 연안의 비옥한 토양에서 자라 아삭아삭하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부산 씨앗호떡은 부산 시장의 대표 관광 명물로 쫄깃한 호떡 속에 달달한 시럽과 해바라기씨, 호박씨, 땅콩 등의 견과류를 가득 넣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하게 씹히는 식감을 더한 것이 일품이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나눔문화확산 프로젝트 '제2회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를 마련하고 지원자 모집에 나섰다.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는 사연 공모를 받아 선정자(촌스러버)와 함께 치킨 나눔을 진행하는 교촌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촌스러버'는 교촌과 함께 나눔을 전달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교촌은 지난해 '제1회 촌스러버 선발대회, THANKS(땡쓰)썰드컵'을 통한 선정자들의 사연에 맞춰 전국 각지에 허니오리지날, 발사믹치킨 총 5000마리의 치킨을 전달하며 치킨 나눔 활동을 펼쳤다. 또한 교촌 임직원 및 가맹점주들도 나눔 활동에 함께 참여해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힘썼다.
교촌은 오는 8월15일까지 '제 2회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의 사연 공모를 받는다. 이번 프로젝트는 경험을 통해 가치와 재미를 함께 추구하는 Z세대의 나눔 문화 특성을 반영해, 교촌이 지원자들의 사연을 전달해주는 라디오가 된다는 'FM 30.1 초니라디오' 컨셉으로 마련됐다. '30.1'에는 교촌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교촌의 본질을 유지하며 새롭게 도전한다는 '30+1' 이라는 교촌의 다짐이 담겨있다.
'제 2회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는 8월15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 교촌 인스타그램, 걸음 기부 플랫폼 빅워크 앱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자(촌스러버)는 9월19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촌스러버들에게는 7월 출시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과 교촌 인기 메뉴 '허니오리지날' '살살후라이드' 등 1인당 최대 100마리(2인 1개 기준)의 치킨이 지원된다.
이차돌이 대표 사이드메뉴 '차쫄면'HMR을 마켓컬리에 출시한다.
이차돌은 HMR 브랜드 '찹찹찹'을 론칭해, 지난달 출시한 '이차돌소곱창전골'에 이어 후속 상품으로 스테디셀러 메뉴 '차쫄면'을 HMR 제품으로 마켓컬리에 출시한다.
해당 제품에는 차돌박이 100g도 함께 들어있어 맛과 영양을 모두 갖췄으며, 간편한 조리법으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산뜻한 풍미로 무더운 여름 시즌에 즐기기 좋은 뉴질랜드 와인 '타이티라 소비뇽 블랑(Tai Tira Sauvignon Blanc)'을 출시했다.
이번 '타이티라 소비뇽 블랑'은 뉴질랜드 남섬, 소비뇽 블랑의 성지라 불리는 말보로(Malborough)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포도로 만들어 산뜻한 아로마와 상쾌한 산도를 자랑한다. 말보로 지역의 소비뇽 블랑 100%로 갓 딴 허브, 살구, 오렌지, 자몽, 시트러스의 아로마가 넘쳐 입안 가득 신선한 선도를 경험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산뜻한 풍미로 무더운 여름 시즌에 즐기기 좋은 뉴질랜드 와인 '타이티라 소비뇽 블랑'을 출시했다. © SPC
특히, 이번 와인은 기분좋은 과실감과 산도감을 갖추고 있어 무더운 여름 시즌에 마시기에 더욱 좋으며, 샐러드나 샌드위치, 치즈 등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제품과 페어링 하면 더욱 뛰어난 맛의 조합을 느낄 수 있다.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자사몰에서 더미식 밥 24개입 세트(1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즉석밥 체험팩을 무료로 함께 증정해 시식한 후 맛이 없거나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해주는 '미식 보장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고시히카리밥, 오곡밥 2종으로 구성된 체험팩을 추가로 제공해 먼저 먹어보고 맛이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반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 확정 후 더미식 밥과 함께하는 즐거운 식사 시간을 포토후기로 남긴 고객들 중에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더미식 완면기 굿즈가 포함된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3일으로 미식 보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미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신규 주문 시 배달 할인 및 인기 사이드디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랜들리 데이즈'를 진행한다.
프랜들리 데이즈는 신규회원 및 미주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매주 평일에 진행되며 피자배달 30% 할인과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디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1개를 무료 제공한다. 배달 30% 할인 쿠폰은 매주 월요일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오는 9월1일까지 더블 치즈 엣지 또는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로 업그레이드시 배달 25%, 포장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