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픽셀로(대표 강석명)가 새롭게 브랜딩한 힐링케어 브랜드 에이픽(Apick)의 제품인 '닥터에어픽'을 오는 25일까지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은 '닥터에어픽'이 새집증후군, 알러지의 원인균인 '포름알데히드'를 89.2% , 암모니아를 92.3% 제거 한 실험결과를 토대로 다양한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다.
닥터에어픽은 필터는 '제우스 라디칼 발생기'가 내장, 대기중에 부유하는 바이러스·박테리아를 제균하는 방식으로 공기살균에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픽셀로 마케팅 관계자는 "첫 크라우드 펀딩인 만큼 프로모션가로 진행 중이며, 추가 고급 탄소필터도 증정한다"며 "코로나 재유행이 공식화된 만큼 실내 공기의 질이 매우 중요해져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디지털 힐링제품을 추가적으로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픽셀로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