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LF·이마트24·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2.05 16:24:3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아모레퍼시픽(090430)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 속 에너지를 살려 탄력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모레퍼시픽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리뉴얼 출시, 아이오페 맨 파워 2X 올인원, 해피바스 테라피스파 라인, 에스트라 장벽짝꿍 세트,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 © 각 사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은 헤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여주는 Advanced Cell Science(어드벤스드 셀 사이언스)의 결정체인 시그니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피부 속 에너지를 깨워주는 240만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3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골드, 흑진주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한 효능 성분으로 노화돼 탁하게 뭉쳐진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을 증진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광채 피부를 완성시킨다. 또한, 수선화의 꽃, 잎, 뿌리 등 한송이를 그대로 담아 에센스 파괴를 줄인 진한 고농축의 골든 넥타 포뮬러로 유효성분을 깊이 전달하면서도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된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리뉴얼 출시 

라네즈가 '립 슬리핑 마스크 EX'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의 기능을 향상한 제품으로,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리뉴얼한 신제품은 기존의 촉촉한 사용감과 용기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매끈하고 건강한 입술 관리를 위한 효능을 강화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C'와 보습 효능이 좋은 '코코넛 오일'을 추가해 입술 각질 제거, 건조함 해결에 효과적이다.

또한 석류즙, 포도즙, 라즈베리즙 등이 함유된 '베리 프룻 콤플렉스(Berry Fruit Complex)' 성분이 입술에 충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 등 4가지 향으로 선보이며, 달콤하면서 상큼한 향이 편안한 수면 환경에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 '맨 파워 2X 올인원'

아이오페가 남성의 7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맨 파워 2X 올인원'을 출시했다.

‘맨 파워 2X 올인원'은 칙칙함, 번들거림, 건조, 주름, 면도 후 자극, 거친 피부, 장벽 약화 등 남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쉽고 간단하게 관리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아이오페 브랜드의 주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에 타우린 등을 배합해 만든 스킨 에너자이징 2X™(Skin Energizing 2X™)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생기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며, 페퍼민트 추출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해피바스 '테라피스파' 라인

해피바스가 고급스러운 홈스파 바디케어 제품인 테라피스파 라인을 내놓았다.

신제품 테라피스파 라인은 △블로썸골드 릴렉싱 △시암아로마 너리싱 △오떼르말 프레시 총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오일 등 6~10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테라피스파 블로썸골드는 피부 상태와 관계없이 사계절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스파 라인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95% 고순도 골드파우더와 유황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을 포함했다. 로즈힙 유황온천수 릴렉싱 바디워시는 샤워만으로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월넛쉘&로즈힙오일 소프트크림 스크럽은 부드러운 각질 관리는 물론 피부 보습과 윤기, 광채에 도움을 준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내 살결 같은 화이트 로즈 머스크향을 담아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다. 사용할수록 힐링하는 느낌을 받게 한다.

테라피스파 시암아로마는 샌달우드와 아르간 에센셜 오일을 담은 고보습 스파 라인이다. 피부에 윤기를 선사하는 샌달우드 아로마오일 너리싱 바디워시, 호두 하나를 통째로 담아 세신받은 듯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월넛쉘 & 솔트 아로마 스크럽워시와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풍성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입욕제인 시암아로마 버블바스로 구성했다. 

◆에스트라 '장벽짝꿍' 세트

에스트라가 겨울철 약해진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장벽짝꿍' 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

에스트라는 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더마 코스메틱 연합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자랑하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본품과 수분영양소로 피부장벽 속 수분을 채워주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미니(40ml)가 함께 구성된 '장벽짝꿍' 크림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최대 24%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장벽짝꿍' 세트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로 피부장벽 속 수분을 먼저 채운 이후, 아토베리어365 크림으로 피부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보습 관리 루틴을 권장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피부장벽 손상 시 피부 장벽 속 천연보습인자와 수분이 손실돼 속당김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

특히, 에스트라의 베스트셀러인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했다. 특히, 실제 피부 장벽 성분뿐 아니라 구성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독자적인 기술 더마온(DermaON®)을 하얀색 캡슐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토베리어365 로션 기획세트를 비롯해 급민감 피부를 위한 '에이시카 스트레스', 트러블 케어를 위한 '테라크네365 라인' 등 에스트라의 다양한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신축년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예물을 고이 포장했던 왕후의 궁보(궁중 보자기) '봉황문인문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패키지에 포인트를 줬다. 제품 컬러인 호박색이 돋보이는 패키지에 다채로운 보자기 패턴의 리본 디자인이 더해져, 새해 복을 전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크림 용량을 증량하고, 공진향 라인의 베스트 클렌저 제품인 '공진향 폼 클렌저'와 각질을 케어해주는 '공진향 정화 마스크'를 증정으로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 왕후의 궁보에서 영감을 얻고 '후'만의 디자인을 담아낸 로얄 스카프를 특별히 내장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은 후의 대표 스테디셀러 크림으로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이루어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밀착되며, 촉촉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출시한 이번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를 선정해 로맨틱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 애경산업 랩신 홈백신, 라미화장품 닥터3 스킨쉴드 항균케어, P&G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헤지스골프 라이블리 퍼포먼스 슬로건 봄 신제품 출시, 유니클로 스마트 팬츠. © 각 사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는 빌리프 남성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과 증정품 용량의 '맨올로지 얼티밋 멀티 클렌징 폼'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으로 구성됐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은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의 네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타입의 제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율적으로 줄여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맨올로지 라인의 핵심 성분인 더 발드리치 오리지널 포뮬러를 함유했으며, 외부 자극과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애경산업 '랩신 홈백신'

애경산업(018250)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쾌적한 집안 환경 관리를 도와주는 홈 위생 케어 라인 '랩신 홈백신'을 선보였다.

랩신은 코로나19 이후 뉴노멀(New Normal) 시대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증대하고 있는 가운데 개인위생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쾌적한 주거환경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홈 위생 케어 라인 '랩신 홈백신'을 개발했다.

랩신 홈백신은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집 위생 제품을 출시했다.

랩신 홈백신은 △눈에 띄지 않는 주방 및 욕실 곳곳의 때와 틈새 오염 제거를 돕는 '주방용 세정제' '욕실용 세정제' '매직폼' △빠르고 쉬운 사용으로 곰팡이 제거를 돕는 '세탁조 클리너' '배수구샷' '락스 세제하나로' 등 총 6종으로 출시됐다.

◆라미화장품 '닥터3 스킨쉴드 항균케어'

라미화장품이 코로나19로 증가하고 있는 항균케어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닥터3 스킨쉴드 항균케어를 출시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3의 스킨쉴드 항균케어는 손소독제, 핸드케어, 황사 방역 마스크 세트로 구성됐다.

닥터3 스킨쉴드 루트 베리어 손소독제는 물 없이 간편하게 99.9%의 살균효과를 주며 빠르고 끈적임 없이 상쾌하게 흡수돼 사용 후에도 촉촉하게 청결함을 유지시켜 주는 손소독제이다. 식약처 허가를 승인받은 의약외품이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 연구원에서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세레우스균, 식중독균 5가지 항균력 임상을 완료했다.

소독과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하는 2in1타입의 닥터3 스킨쉴드 루트 베리어 핸드케어는 건조하고 휘발성이 강한 에탄올을 배제하고 벤잘코늄클로라이드와 녹차, 올리브등 식물 성분들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소독과 보습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항균 임상으로 입증된 탁월한 항균, 살균 효과로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면서도 건강한 피부의 PH수치를 유지시켜줘 손상 없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은은하면서도 잔향감이 남는 파우더 머스크향은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하기 적합하고 향취는 튤립, 플로랄, 우드향으로 선택할 수 있다.

닥터3 스킨쉴드 루트 황사 방역 마스크 KF94는 미국 FDA 등록을 완료하였으며 100% 국산 원자재와 국내 생산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촉감과 장시간 착용 시 편안함을 준다. 고효율 고밀도 4중 구조의 정전필터를 사용해 유해 바이러스, 황사,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한다. 

소프트하면서도 적당한 길이의 이어밴드는 탁월한 밀착성과 충분한 공간이 확보된 입체형 구조로 대화할 때나 호흡할 때 편안하며 밀착형 노즈 클립 사용으로 흘러내림 및 안경의 김서림을 방지한다. 닥터3 항균케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을 타겟으로 한 기획상품으로 라미화장품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P&G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P&G 다우니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스킨헬스얼라이언스(SHA)의 인증을 받고 영국 피부과 전문의의 테스트를 완료한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섬유유연제 신제품은 미세플라스틱, 색소, 보존제 를 첨가하지 않아 어린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섬유유연성분이 2배 더 함유돼  담요나 수건, 홈웨어 등에 사용시 더욱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식물 유래 내츄럴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세탁 후에도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된다. 순하고 부드러운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성인이 쓰기에도 부담이 없다.

◆헤지스골프 '라이블리 퍼포먼스 슬로건 봄 신제품 출시'

LF(093050)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봄 필드를 점령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

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리파인드 클래식(Refined Classic)' 테마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한편 '라이블리 퍼포먼스(Lively Performance)'를 2021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기능성 요소를 강화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획일화된 퍼포먼스 골프의류에 싫증을 느낀 고객들에게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로 다가간다.

헤지스골프는 소재, 컬러, 패턴 세 가지 요소를 통해 2021 봄·여름 컬렉션에 생동감 넘치는 활력을 불어 넣었다. 뛰어난 신축성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소재를 사용해 스윙 동작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탑재시켰으며, 정형화된 타이트한 핏에서 나아가 다양한 실루엣을 접목시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취향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에 있어서도 블랙과 화이트의 기본적인 조합 외에도 밝은 분위기의 코랄, 라벤더, 핑크 등 파스텔톤을 중심으로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또, 변칙적인 스프라이트 패턴부터 브랜드 이니셜 'H'로고 패턴까지 다양한 패턴을 활용해 패션성을 강조했다. 

헤지스골프는 어둡고 무거운 무채색 중심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시장에서 화려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전면에 내세워 라운드 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는 전략이다.

한편, 헤지스골프는 2021 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14일까지 LF몰과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골프와 활기찬 시작을 선물하세요'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두잉을 위한 시크 코디 △산뜻한 봄 라운딩을 위한 톡톡 코디 △필드 위 새로운 패셔니스타 H패턴 코디 등 고객별 맞춤형 스타일을 제안하고, 설 선물 기획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봄 신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골프 양말을 선물 포장 상자와 함께 증정한다.

◆유니클로 '스마트 팬츠'

유니클로(UNIQLO)가 2021 S/S 시즌을 맞이해 'New Season New Style' 콘셉트로 더 가볍게, 여유롭게, 기분 좋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팬데믹으로 유난히 어둡고 길었던 겨울에서 벗어나, 보다 활기차게 봄을 맞이하는데 적합한 가벼운 소재와 밝은 컬러의 새로운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매력적인 세트업 코디부터 가볍게 입기 좋은 스웨트까지 활용한 유니클로 2021 S/S 시즌룩의 특징은 여유로운 실루엣을 통해 스타일과 편안함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것이라 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2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리하면서도 깔끔한 비즈니스 룩으로 연출이 가능한 '스마트 팬츠(2WAY STRETCH)'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화보를 통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세탁기 이용이 가능한 워셔블 사양으로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는 '워셔블 코튼 메리노 크루넥 스웨터', 테크놀로지 컵으로 가슴에 꼭 맞는 듯한 편안함을 자랑하는 '와이어리스 브라'와 일상에서 심플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웨어 등도 이번 시즌 중요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오는 14일까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6만원 이상 구매 후 매장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일부 매장에 한해 후리스 담요를 증정한다. 또한 유니클로는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봄맞이 특별 가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실내외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남녀 '스마트 팬츠(2WAY STRETCH)', 스마트 팬츠와 함께 입을 수 있는 남성용 '엑스트라 화인 코튼 셔츠',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워셔블 코튼 메리노 크루넥 스웨터',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3D홀드', 남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등 특별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젤로스 배낭 시리즈'

레드페이스가 전문가부터 산린이까지 개인의 산행 스타일에 따라 골라 멜 수 있는 '젤로스 배낭 시리즈'를 출시한다.

젤로스 배낭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에어테크 시스템(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나가도록 설계한 구조)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오랜 산행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레드페이스 젤로스 배낭 시리즈, 리바이스키즈 윈드브레이커 신상품 출시, 세븐일레븐 명절 간편식, 이마트24 사랑해 맥주, 아이배냇 순살 상온 반찬 3종, 스토케 노르딕 그레이 쿠션 3종. © 각 사


멜빵은 복원력이 뛰어난 EVA 스펀지를 사용해 편안함을 더했으며, 뛰어난 밀착감을 제공하는 대형화된 허리벨트 덕분에 장시간 산행 시에도 피로도를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또한 배낭에는 레인 커버가 내장돼 있어 산행 도중 비가 내려도 배낭 속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젤로스 배낭 55L은 헤드가 있는 어택형 방식의 대형 배낭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백패킹 등 장거리 산행에 적합해 전문적으로 산행을 즐기는 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개인의 체형에 맞게 등판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허리와 어깨의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배낭에 부착된 멜빵 손잡이는 허리와 무릎에 부과되는 하중을 상체로 분산시켜줘 무게감과 피로감을 현저히 덜어준다.

배낭 하단부가 열리도록 디자인돼 배낭의 용량을 효과적으로 분리할 수 있으며, 옆쪽 지퍼가 배낭의 메인 공간과 연결돼 있어 배낭의 뚜껑을 열지 않고도 소지품을 꺼내거나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배낭 하단에는 사이즈 조절 가능한 웨빙 시스템이 있어 매트리스나 침낭 등을 장착하기에도 유용하다.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이 있다. 

젤로스 배낭 32L은 산뜻한 컬러를 사용한 중·단거리 산행용 배낭으로, 가벼운 당일 산행이나 트레킹을 계획하는 산린이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배낭 내외부에 수납공간을 늘려 실용성을 더했으며, 양쪽 사이드에는 망사 포켓을 적용해 산행에 필요한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색상은 네이비, 오렌지, 머스타드가 있다. 

◆리바이스키즈 '윈드브레이커 신상품' 출시 

리바이스키즈가 간절기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 신상품을 출시했다.

윈드브레이커는 가볍고 뛰어난 기능성을 지닌 바람막이 점퍼로, 운동할 때는 물론 캐주얼한 일상복으로도 활용성이 높다. 

먼저, 2021 봄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칼라블록 아노락 자켓'은 지난해 완판 행진으로 높은 인기를 얻은 '하프집 윈드브레이커'에 컬러와 디자인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제품이다. 비비드한 색감의 레드, 블루, 그린, 등이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적용된 것이 포인트로,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자켓 중앙에는 벨크로 여밈 방식을 적용한 캥거루 포켓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색상은 레드와 그린 2가지로 선보인다.

어깨와 후드 부분에 배색컬러가 멋스러운 '윈드브레이커 자켓'도 주목된다. 마찬가지로 후드와 바디 부분에 매쉬 안감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가슴과 등판에 리바이스 로고와 레터링을 적용하며 힙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어느 상하의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네이비로 출시됐다.

윈드브레이커 자켓 하나만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라글란 배색 보머자켓'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구김이 적고 착용감이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명절 간편식'

세븐일레븐이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하고 풍성한 명절 간편식을 선보였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설 명절 간편식은 김수미와 콜라보한 상품들로 '수미네풍성한도시락' '수미네모둠전' '수미네돼지갈비찜' '수미네오색잡채' 등 4종이다. 모두 명절음식으로 선호도가 높은 메뉴들이다. 실제 한 온라인 설문조사 기관의 조사에 따르면 설 음식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떡국이었고, 그 다음으로 갈비찜, 전, 식혜, 불고기, 잡채가 뒤를 이었다.

'수미네풍성한도시락'은 반찬구성을 바꾸어 리뉴얼 출시됐다. 수미네 반찬 인기 레시피인 오징어볶음, 고추장 우엉구이, 조랭이떡 불고기가 새롭게 포함되는 등 전체 11가지 반찬으로 구성돼 있다. '수미네모둠전'은 명절에 즐겨먹는 7가지 전을 골고루 담았다. 오미산적, 고추튀김, 김치전, 해물부추전, 녹두전, 동그랑땡, 두부전 등이다.

'수미네돼지갈비찜'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갈비찜에 데리야끼소스와 간장, 생강 등을 넣고 만든 특제 양념을 더해 부드러움과 단짠 맛이 조화를 이룬 상품이다. '수미네오색잡채'는 탱글탱글한 당면에 돼지고기, 버섯, 당근, 계란, 부추, 양파 등을 풍성하게 토핑하게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마트24 '사랑해 맥주'

이마트24는 독일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SA.RANG.HAE(사랑해) 500ML 캔 2종(화이트에일, 필스너)을 선보였다.

사랑해 맥주는 네이밍부터 대한민국 고객들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것으로, 특별한 기념일에 즐기기 좋은 감성맥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설과 밸런타인데이가 이어지는 시기에 맞춰 연인, 가족, 지인들과 위트있게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사랑해를 선보였다.

'사랑해 화이트 에일'은 풍부한 밀의 맛과 크리미한 거품이 매력적인 밀맥주다. 제조 과정 중 필터링과 열처리를 하지 않아 살아있는 효모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사랑해 필스너'는 짙은 황금빛에 눈이 즐겁고 톡톡 튀는 탄산감으로 시원한 목넘김이 일품인 깔끔한 독일식 필스너다.

◆아이배냇 '순살 상온 반찬 3종'

아이배냇이 우리 아이를 위한 순살 상온 반찬 3종 △순살 코다리 조림 △순살 가자미 조림 △순살 찜닭을 출시했다.

아이용 즉석요리밥인 '한끼영양밥' △쇠고기 시금치 △닭가슴살 곤드레 △전복 톳과 아이 전용 반찬인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두부스테이크에 이은 신제품 출시로 3세 이상 키즈 전문 먹거리 브랜드 '꼬마'의 HMR 라인업을 강화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생선은 단백질과 비타민 B·A·D와 셀레늄 등 무기질, DHA·EP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고, 닭고기는 높은 단백질 함량과 다양한 아미노산, 비타민 B군, 리놀렌산 등 필수지방산 및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돼 아이들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재료들이다.

아이배냇은 수작업으로 생선 가시와 뼈를 제거하고, 핏물제거부터, 손질, 양념까지 직접 처리해 조리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을 덜었다. 또한, 반찬을 다른 용기에 옮길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끓는 물에 중탕하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해, 엄마들의 수고를 덜면서도, 아이들이 양질의 순살 생선·닭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순살 코다리 조림, 순살 가자미 조림은 가시를 제거한 흰살생선인 코다리(명태)와 가자미에 감자, 무, 단호박, 양파를 함께 조려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특히, 우리쌀 미소된장과 마늘, 생강 등의 천연 재료로 비린 맛을 제거해 아이들이 보다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순살 찜닭은 순살 닭고기에 감자, 당근, 양파, 완두콩 등을 함께 넣고 조리한 제품으로 아이들의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국산 콩 간장과 사과, 배, 양파, 우리쌀 춘장을 이용해 홈메이드 방식으로 맛을 낸 특제 양념소스가 일품이다.

순살 반찬 시리즈는 기존 한끼영양밥, 반찬 제품과 같이 식약처 HACCP 인증을 받은 레토르트 제품으로 상온보관이 가능하며, L-글루탐산나트륨, D-소비톨, 합성향료 같은 건강에 좋지 않은 첨가물은 넣지 않아 아이들에게 보다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스토케 '노르딕 그레이 쿠션 3종'

스토케(STOKKE)는 유아의자 '트립트랩(TRIPP TRAPP)'의 새로운 액세서리 '노르딕 그레이 쿠션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원료로 제작된 프리미엄 쿠션이다.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 쿠션과 클래식 쿠션, 6세 이상 아동을 위한 주니어 쿠션으로 제공된다.

노르딕 그레이 쿠션은 자연과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원료로 유럽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했다. 유럽의 친환경 섬유품질 인증으로 실, 안감 등 쿠션에 사용된 모든 원재료가 인체에 무해함을 증명하는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을 받았다. 베이비 쿠션과 클래식 쿠션은 국제 유기농협회(OCS 100)로부터 인증받은 유기농 면을 쿠션 소재로 적용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션 충전재는 주니어 쿠션의 경우, 옥수수를 원료로 한 듀퐁 소로나(Dupont Sorona) 원단을 사용했고, 베이비 쿠션과 클래식 쿠션은 재활용 섬유를 활용했다. 

이밖에 스토케의 철학인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기 위해 자연에서 얻은 도토리 추출물로 천연 염색했다. 이는 유해한 화학물질이 없고 폐수 발생이 거의 없는 친환경 염색 기술이다. 노르딕 그레이의 자연스러운 색감은 13종에 달하는 트립트랩의 어느 색상과도 쉽게 매치할 수 있게 도와준다.

신제품은 스토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 3종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의 단백질 제품인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 3종을 와디즈 펀딩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 3종, 삼진제약 바이탈업 이뮨엔진 앰플, 서울신라호텔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터치 오브 로즈,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2종,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 © 각 사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 컴퍼니(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단순히 아프지 않은 상태가 아니라 건강을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주는 것을 목표로 생애주기별, 증상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브링은 건강과 환경을 위해 제품에 유기농 식물성 원료 사용을 지향한다.

'브링'의 프로틴 제품군은 '지속가능한 관리의 실현'을 목표로 개발됐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현대인, 항상 비슷한 맛과 향의 건강식단으로 인해 식단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분, 동물성 단백질 섭취에 부담감을 느끼는 분 등 다양한 원인으로 영양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식물성 자연재료만으로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 만들어 인공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을 가지고 있다.

와디즈를 통해 출시한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 3종은 100%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원료에 대해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또한 식물성 원료로 구성된 저칼로리 제품임에도 하루 단백질 섭취권장량의 18% 가량의 영양소를 함유해 인체의 영양균형을 충분히 맞춰주며 포만감을 주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소비자의 섭취 목적에 맞춰 뷰티, 바이탈, 에너지 등 3가지 컨셉으로 구성돼 있다. 뷰티 제품은 초콜릿맛으로 당근에서 추출한 콜라겐(아미노산 펩타이드-CP) 1000mg과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 제품은 상큼한 석류맛으로 석류 농축 분말과 비타민이 생기 회복에 도움을 준다. 에너지 제품은 딸기맛으로 아미노산과 타우린을 다량 함유해 피로회복과 활력충전에 도움을 준다.

브링의 와디즈 프로젝트는 2월1일부터 2월15일까지 2주간 사전예약이 진행되며, 이 후 2월23일까지 본펀딩이 진행된다. 이번 펀딩에서는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와 함께 식물성프로틴 스낵 등 앞서 출시된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최대 38%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브링은 이번 와디스 프로젝트에서 알림신청 후 펀딩까지 진행을 완료한 10명을 추첨해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진제약 '바이탈업 이뮨엔진' 앰플

삼진제약(005500)이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에서 면역력 향상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이 되는 '바이탈업 이뮨엔진' 앰플을 출시했다.

삼진제약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탈업 이뮨엔진' 앰플은 면역기능 향상과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아연이 함유돼 세포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 4종(B1, B2, B6, 나이아신)의 함량도 최대 일일권장량의 10배까지 함유했다. 

또한 '바이탈업 이뮨엔진'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손상을 억제하는 항산화 영양소인 셀레늄도 포함하고 있다. 부원료로는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과 버섯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바이탈업 이뮨엔진'은 1회분 20ml의 마시는 앰플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며 물 없이 손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터치 오브 로즈'

서울신라호텔이 올 설에는 '뉴노멀' 트렌드에 맞춘 연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명절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겁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설에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iday)' 패키지는 풍성한 식음 상품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로 들여온 상품이다. 호텔의 정찬 코스요리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풍성하게 즐기는 것을 콘셉트로 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애피타이저 및 콜드디쉬, 핫디쉬, 디저트 등 4종의 메뉴로 구성된 특별 도시락 '고메 인 룸' 세트로 가족·연인과 함께 연휴의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레드와인(1병)을 곁들이면서 객실 밖 겨울 전경을 바라보며 낭만을 느낄 수 있다.

'고메 인 룸' 세트는 육·해·공을 모두 담은 구성으로, 안심 찹스테이크와 구운 바닷가재, 전복구이 및 오븐에 구운 닭 다리살 스테이크 등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까지 총 3단의 도시락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신라호텔에서 자체 제작으로 처음 선보이는 피크닉백과 와인백도 함께 제공된다. 지난 여름부터 가성비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신라호텔 에코백을 이을 아이템이다. 캔버스 소재로 만든 세련된 디자인의 피크닉백과 와인백은 다가오는 봄날 야외 나들이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2월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iday)' 상품은 디럭스 1박 기준 △'고메 인 룸' 세트(2인) 및 피크닉백(1개) △신라 와인백(1개) 및 와인(1개) 세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객실은 고객 니즈에 따라 상위 객실 타입과 함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포함한 구성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설에는 '고메 홀리데이' 상품 외에도 서울신라호텔이 준비한 색다른 상품들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 머무는 시간을 보다 특별하게 보내도록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마이 블라썸(My Blossom)' 패키지는 신라호텔 플라워팀이 준비한 꽃과 재료가 제공돼 손수 하나뿐인 플라워 센터피스(꽃장식)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상품이다. 비대면을 강조한 이번 상품은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아늑한 객실에서 온전히 나만의 작품 만들기에 집중할 수 있다.

본 상품에서 서울신라호텔 플라워팀은 리시안셔스, 튤립 등 계절감이 느껴지는 꽃을 활용할 수 있는 키트를 구성해 체크인 시 제공한다. 계절별 꽃을 활용한 테이블 센터피스 만들기로 '플랜테리어(식물을 나타내는 플랜트와 인테리어의 합성어)'에 유용한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영상에서는 꽃꽂이 방법뿐만 아니라 꽃 관리에 유용한 '꿀팁'도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마이 블라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라워 센터피스 DIY 키트(1개)와 튜토리얼 동영상 △신라 와인백&레드와인 세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서울신라호텔은 밸런타인데이에 낭만을 더해줄 장미꽃잎 모양의 한정판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를 출시했다.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는 올해로 6년째 매년 2월에만 선보이는 밸런타인데이 시그니처 케이크로, 분홍빛 장미꽃잎들이 케이크 위에 사뿐히 내려 앉은 듯한 모양 덕분에 '연인들의 케이크'로 인기를 얻었다.

'터치 오브 로즈'는 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얼그레이 홍차시트에 장미와 리치의 향이 가득한 생크림을 올리고, 싱그러운 장미를 얹은 듯한 모양을 연출했다.

올해 처음 출시하는 '로즈 펄 초콜릿'은 산딸기와 리치퓨레 가나슈에 장미향을 가미한 초콜릿 트러플로, 산딸기와 리치의 상큼함을 은은한 장미향이 감싸는 맛이 특징인 디저트다. '하트 프랄린 초코 스틱' 또한 올해 처음 선보이는 하트모양의 초콜릿바로 다크·밀크·산딸기 등 3가지 맛으로 각각 출시했다.

연인의 날 밸런타인 데이에 낭만을 더해줄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와 '로즈 펄 초콜릿' '하트 프랄린 초코 스틱'은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1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2종'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가족과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포 밸런타인데이(Must be Strawberry for Valentine Day)'는 2월12일과 13일 양일간 체크인 가능한 패키지다. 겨울철 롯데호텔 서울 대표 프로모션인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딸기 뷔페 2인 혜택을 기본 특전으로 구성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르 살롱 조식 2인, 커플용 마스크 스트랩 2개, 투숙 기간 내 발렛 서비스 1회가 제공되며, 2월7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더 로맨틱 모멘츠(The Romantic Moments)' 패키지는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스페셜 디너 2인 특전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린넨 스완 장식으로 침대를 꾸며주는 서비스가 제공돼 더욱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르 살롱 조식 2인, 투숙 기간 내 발렛 서비스 1회를 이용할 수 있다. 2월28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화이트데이에도 이용 가능한 '풀 로맨틱 투나잇(Full Romantic Tonight)' 패키지를 준비했다.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객실 안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월드의 중식당 도림의 수 코스 룸서비스 2인과 와인 커티시가 제공된다.

특히, 시그니처 서비스로 선보이는 차량 픽업 서비스가 가장 눈길을 끈다. 서울 전역에서 호텔까지 전문 운전기사가 고급 세단인 제네시스 차량으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 도착 시 꽃다발과 함께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2월8일부터 3월14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는 2월 28일까지 해외 여행지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는 '월드 푸드 맵(World Food Ma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설날을 맞아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10개국의 새해 메뉴로 다채롭게 구성해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준다.

먼저 소시지와 렌틸콩을 곁들인 이탈리아의 새해 음식 '코테치노 콘 렌티치(Cotechino con Lenticchie)'부터 중국의 새해 만두 요리 '자오쯔(Jiao Zi)', 일본식 떡국 '오조니'와 따듯한 국물 소바 '토시코시 소바' 그리고 설날에 빠질 수 없는 한국의 떡국과 오색경단, 꿀떡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동전을 상징하는 콩과 지폐를 상징하는 각종 채소를 베이컨, 쌀과 볶아 부의 축적을 기원하는 미국식 볶음밥 '호핑 존(Hoppin' John)', 얇은 밀가루 반죽 위에 신선한 과일을 올려 따듯한 봄을 맞이하는 프랑스의 '크레페(Crepe)', 풍요를 상징하는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Schweins Haxen)'과 양배추 절임 '사워크라우트(Sauerkraut)'도 눈길을 끈다.

구운 고기에 요크셔 푸딩을 섞어 담백하게 구운 영국의 '선데이 로스트(Sunday Roast)', 일본식 '함박스테이크', 이탈리아의 '리조또(Risotto)', 스페인의 '감바스 알 아히요(Gambas al Ajillo)'와 치즈 플래터도 즐길 수 있다. 특히 2월14일 밸런타인데이에 이용 시 초콜릿 가나슈를 넣은 슈를 트리 모양으로 쌓아 올린 프랑스식 디저트 '크로캉부슈(Croquembouche)'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달콤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중식 낮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 석식 오후 5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다.  

◆해비치 '오일 프리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중식당 중심에서는 '건강한 중식'을 콘셉트로 기름에 조리하지 않은 광둥식 대표 요리를 선보이는 '오일 프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3월말까지 '오향 닭 냉채'와 '간장소스 메로찜'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해비치 오일 프리 프로모션, 글래드호텔 스위트한 꿀딜·러브, 키세스 패키지. © 각 사


'중심'은 센불에서 빠르게 조리한 음식으로 인식되는 중식에서 벗어나,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오랜 시간 정성 들여 만든 요리를 여유롭게 즐기는 '슬로우 중식'을 내세워왔다. 이러한 콘셉트에 맞춰 '중식은 기름진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정성 들여 준비한 '건강한 중식'을 선보이고자 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오향 닭 냉채'는 중국에서 '샤오기'라 불리는 요리다. 삶은 닭을 팔각, 산초, 대파, 생강 등을 넣은 찜기에 오랜 시간 쪄낸 뒤 차갑게 식혀서 오이, 고수, 대파 등을 곁들여 먹는 이색적인 음식이다. 중국에서는 닭 요리가 상서로운 의미를 지녀, 샤오기를 새해에 평안한 한해를 기원하며 먹는 전통이 있다.

'간장 소스 메로찜'은 강한 불을 가해 생긴 많은 양의 증기로 쪄내는 '청증(淸蒸)' 조리법을 사용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고 메로 본연의 맛을 살린 대표적인 광둥식 요리다. 여기에 중심만의 특제 간장 소스를 더했으며 대파, 고수, 중국식 실당면 등을 곁들여 먹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 '스위트한 꿀딜·러브, 키세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운 겨울, 따뜻한 객실에서 와인, 파티 박스와 함께 소소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를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는 모던한 디자인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 또는 프라이빗 풀을 갖춰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풀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라운드 컬러 풍선 9개, 하트&별 호일 풍선, LOVE 레터 풍선, 파티 커튼, 핸드펌프, 풍선 리본 및 풍선용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DIY 파티 박스'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하며 객실에 마련된 하만카돈 스피커 또는 뱅 앤 올룹슨을 통해 고품격 음질을 경험할 수 있어 프라이빗하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추운 겨울, 경직된 몸을 풀어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도록 '위글위글(WIGGLE WIGGLE)'의 입욕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오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연인들을 위한 '러브, 키세스(Love, Kisses)' 패키지를 2월10일부터 3월14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러브, 키세스' 패키지는 편안한 숙면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연인과 함께 달콤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허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어쏠티드 36g 2개를 증정한다. '허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어쏠티드 36g'에는 초콜릿 전문 기업 허쉬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출시한 제품으로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진한 트러플초콜릿을 느낄 수 있는 2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서울의 글래드 호텔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알레이슈, 가르시아 미니 레드&화이트 와인 2병을,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 라비따 컵 와인 2잔과 함께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해당 패키지를 이용 후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14일에도 재예약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제외) 서울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 또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술담화'의 전통주(복단지)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