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고미코퍼레이션 입점사 아모레퍼시픽, 쇼피 데일리 뷰티관 입점

미쟝센·일리윤·메디안·해피바스 브랜드 직접 운영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0.10.23 10:28:11
[프라임경제]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대표 장건영)이 아모레퍼시픽 생활 부문 브랜드를 고미스토어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쇼피'에 공식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고미코퍼레이션이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쇼피'에 국내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 IBK창공 마포


입점된 브랜드는 △미쟝센 △일리윤 △메디안 △해피바스로, 고미코퍼레이션은 쇼피의 공식 운영사로서 월 5억원의 거래액을 눈앞에 두고 있다.

장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풀필먼트 시스템으로 제품 판매 및 신속배송이 가능한 점, 또 맞춤형 고객서비스가 실시간으로 진행돼 5%대의 낮은 반품률을 유지하고 있다"며 "이러한 차별화된 강점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아모레퍼시픽의 데일리 뷰티 제품을 통해 연 거래액 100억을 목표로 세워 베트남 온라인에서 브랜딩을 잡을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고미코퍼레이션은 연말 마감을 목표로 시리즈 A라운드를 진행하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은 IBK창공(創工) 마포 5기 혁신 창업기업에 선정돼 공동 운영사인 팁스(TIPS) 운영사이자 액셀러레이터 엔피프틴파트너스(대표 류선종, 양동민, 허제)의 액셀러레이팅을 받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