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이스크림에듀(289010, 대표이사 조용상)는 초등 1위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회원들을 대상으로 '홈런 AI생활기록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홈런 AI생활기록부'는 지난 6월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새롭게 선보인 개인별 맞춤 학습 분석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10만명 홈런 회원들이 만드는 일일 1000만건 이상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 학습 패턴을 분석하고, 개인적성과 성향에 적합한 맞춤 학습 처방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에 따르면 '홈런 AI생활기록부'는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학부모에게도 자녀의 학습 분석 결과를 제공해, 평소 자녀의 학습 습관을 궁금해하던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아이스크림 홈런에서는 21일부터 9월11일까지 '홈런 AI생활기록부'에 대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여름방학 동안 자녀의 학습 습관 형성에 '홈런 AI생활기록부'가 어떤 도움을 주었는지 생생한 활용 후기를 남긴 회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SNS에 후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호성 아이스크림 홈런 마케팅 실장은 "아이스크림 홈런은 기존의 종이 학습지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빅데이터, 인공지능 기반의 서비스를 통해 회원의 개인별·과목별 맞춤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앞서가는 기술력과 서비스는 홈런이 사랑받는 이유이자, 중요한 성장 동력"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코스닥시장에서 아이스크림에듀는 종가기준으로 전일대비 2.93% 상승한 842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