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MJ피플(대표 김시출)이 '2018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채용대행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MJ피플이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에서 채용대행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MJ피플
2018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시상식은 지난 21일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최됐으며, 이동섭 국회의원실과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공동주최했다.
심사위원회에 따르면 MJ피플은 전문성을 갖춘 사원이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생각으로 사내 직원 대상 직무교육으로 전직원이 HR전문가로서 전문성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이 점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Life Total Solution'을 통해 개인의 취업준비에서 나아가 취업, 전직, 경력관리, 재취업 그리고 은퇴 후 설계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해 전체 라이프사이클 시스템을 갖춘 기업이라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MJ피플은 구인구직 플랫폼을 바탕으로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돌보미닷컴 등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MJ피플의 패밀리회사 MJ플렉스는 인재파견, 아웃소싱, 헤드헌팅, 채용대행, 홍보대행 등 취업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김시출 MJ플렉스 대표는 "기업들의 비즈니스에 당사의 수많은 확보 데이터를 바탕으로 채용대행, 도급, 근로자파견 등 양질의 인력공급을 통해 취업률 개선과 방송미디어 전반에 걸친 우수인재 발굴에 힘써 시너지 경영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MJ 플렉스는 최근 한중실크로드국제교류협회,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등과 잇따라 업무협약을 맺고 청년 취업활성화의 일환으로 기업들의 채용대행에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