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유니클로·스와치·해비치 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5.03 17:05:0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으로,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더 풍부하게 좋은 성분을 만들어내도록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해 만든 '싸이토-펌TM(Cyto-fermTM)'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데일리 에센스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출시 이래 14년 이상 쌓아온 발효 연구 기술로 완성한 시크릿 에센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아낸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을 더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TM)'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 강력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다. 여기에 숨37°만의 기술력으로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하고 2.2배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한 처방이 손상된 피부의 충전과 개선을 도와 촘촘하게 차오르는 견고한 피부 장벽을 선사한다.

산뜻한 스킨워터 제형의 시크릿 에센스는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83% 개선 및 보습, 피부 결, 모공, 광채, 민감도 등을 개선해주며 피부 탄력 리프팅 효과가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41.6배 강력해졌다. 또한, 숨37°만의 클린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천연유래성분 93%를 함유했고 80% 재생유리 사용 용기와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를 적용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등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21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쌍둥이 아기판다(루이&후이)를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에는 아이바오의 뒷모습이 프린팅 돼 있다.

라네즈와 바오패밀리가 협업한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제품은 5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전용 네오 쿠션 단품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바오패밀리 이미지가 들어간 키링도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바오패밀리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 중이다. '라네즈 NEO FOREST'를 주제로 이달 12일까지 진행하는 현장에서는, 바오패밀리 포토존과 라네즈 네오 쿠션 및 파우더를 체험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바이탈뷰티가 '메타그린 X 쿠로미(KUROMI)' 콜라보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스테디셀러인 메타그린은 매 시즌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등의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 에디션들은 출시와 동시에 조기 품절되거나 올리브영 다이어트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높은 화제성을 보였다. 2024 시즌에는 Z세대의 당당한 자신감을 닮은 '쿠로미'와 콜라보를 통해 다이어트 카테고리 1위 메타그린의 자신감을 드러내며 더욱 높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에디션은 '메타그린 슬림업'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와 악동 쿠로미가 그려진 보라색 3종 패키지 그리고 한정판 굿즈로 구성했다. 메타그린 슬림업 구매 시 컬러 체인징 리유저블컵,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와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구매 시 쿠로미 키링을 증정한다.

메타그린은 누적 판매 8백만 개 달성, 브랜드 내 재구매율 1위에 빛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메타그린 슬림업'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의 리뉴얼과 함께 지난 3월 출시된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를 통해 혈당, 탄수화물과 체지방 관리를 모두 섭렵하는 다이어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AC 시카 트러블 바디케어' 3종을 출시한다.

AC 시카 트러블 케어 라인은 바디 미스트, 바디워시, 필링스크럽 3종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인 바디 미스트는 각종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7일 만에 각질과 피지, 잡티 등의 트러블을 개선해주고, 미백 기능성 인증으로 색소침착 등의 트러블 흔적을 완화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사용 직후 붉은기와 열감, 수분감 개선 등 진정 효과를 제공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해 여드름성 피부 사용은 물론 알코올 냄새에 대한 걱정을 줄여줘 마일드한 케어가 가능하다.

바디워시는 여드름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7일 만에 등드름, 가드름을 케어해준다. 살리실산 2% 함유로 확실한 각질 개선과 99.8%의 항균 효과를 담아 트러블 유발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필링스크럽은 자극지수 0.00으로 여드름 피부도 순하게 각질과 피지 케어를 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세정해 주는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DEEP CLEAN PORE CLEANSING OIL)'을 선보였다.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은 진한 메이크업 클렌징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을 96%까지 세정해 주며, 피부 유분 및 피지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노폐물과 피지 등을 부드럽고 빠르게 녹여 잔여감 없는 깔끔한 세안이 가능하다.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은 모공을 막지 않아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발생 가능성이 낮은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모공 정화에 효과적인 모링가씨드오일·티트리 추출물·살리실릭애씨드성분을 함유해 피지와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준다.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은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 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클렌저로 민감한 피부와 예민할 수 있는 눈가에도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두 가지 제형으로 사용이 가능해 건조한 어린이 피부에 빠르고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는 '워터 겔 미스트'를 출시했다.

영유아에서 어린이로 성장하면 피부 장벽이 강화되고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기 시작한다. 늘어난 활동량으로 유해 환경에 자극 받기 쉽고 특히 수분 부족으로 피부 표면이 거칠어 질 수 있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아토팜의 '워터 겔 미스트'는 두 가지 제형으로 사용이 가능해 실내외에서 어린이 피부를 간편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는 어린이 맞춤형 멀티 보습 미스트다. 멀리서 뿌리면 고운 수분 입자가 안개처럼 분사돼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흔들어 가까이서 뿌리면 부드럽게 펴 발리는 젤 형태의 고수분 에센스가 돼 뺨과 이마 등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워터 겔 미스트'를 출시했다. © 네오팜


수분 충전에 특화된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자랑한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식물유래 보습성분 베타인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은 쉽게 건조해지는 어린이 피부의 수분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해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보습효과도 확인했다.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은 132.1%, 수분 보호막은 22.7%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6가지 어린 새싹에서 얻은 진정 성분과 천연 수수발효물, 식물성 천연보습인자 등을 배합한 워리 프리 포뮬라(Worry Free Fomula)가 외부 환경에 쉽게 지치지 않도록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준다. EWG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하고 알러젠 프리의 기분 좋은 달콤한 향까지 갖췄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가 들고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놀이터나 키즈 카페 등 야외 활동 시 지참하기 쉽다. 건조하고 피부 컨디션이 나빠지거나 세안 또는 샤워 후 수분 보충이 필요할 때 틈틈이 사용이 간편하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여행 필수품으로 챙겨도 좋다.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브랜드 '초 공진(CHOGONGJIN)'이 신제품 '영안 진 앰플 2종'과 '갈바닉 이온 초음파 디바이스(이하 갈바닉 디바이스)'를 공식 출시하며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의 신제품 앰플 2종은 특허 받은 발효공법 콜라겐으로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안 진 리프팅 앰플'과 순도 99%의 비타민C 캡슐을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영안 진 화이트닝 앰플'이다. 함께 선보이는 '갈바닉 디바이스'와 같이 사용할 경우 앰플 단독 사용 대비 흡수량이 최대 118.7% 증가하는 등 강력한 초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신제품 공식 론칭과 가정의 달을 기념해 '초탄력 초공진'의 효과를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달 21일까지 영안 진 앰플과 크림과 갈바닉 디바이스로 구성된 스페셜 기획세트를 56%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TV조선 '미스터로또' 방청권을 함께 증정한다.

신제품 '초공진 영안 진 앰플 2종'과 '갈바닉 디바이스'는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미샤·초공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하이엔드 더마코스메틱 라인 '닥터지 RTX(Real Technical experience)'을 론칭하고, 닥터지 RTX 인투 세럼 3종을 출시했다.

닥터지 RTX는 닥터지 고운세상 피부과 헤리티지에 기반한 핵심 유효 성분 전달 기술을 통해 강력한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하이엔드 더마코스메틱 라인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디바이스 및 피부과, 에스테틱 등 전문가의 피부 관리를 받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신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에 출시된 닥터지 RTX 인투 세럼 3종에는 유효성분이 코팅된 RTX만의 에어로 스피큘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피큘은 얇고 긴 미세 입자로 잠들어 있는 피부 세포를 자극해 유효 성분의 빠른 흡수와 피부 변화를 돕는다. 닥터지 RTX 인투 세럼에 함유된 에어로 스피큘은 에어로 채널이라고 불리는 미세한 통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 각질층보다 3배 긴 길이로 산소뿐만 아니라 스피큘에 코팅된 유효 성분이 관을 통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단숨에 침투해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에어로 스피큘은 15번의 정제 과정을 통해 순수한 입자만을 모은 순도 100% 스피큘로, 불순물로 인해 발생하는 불필요한 피부 자극 및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과하지 않은 미세한 자극으로 즉각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세럼 3종에 대한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다.

닥터지 RTX 인투 세럼은 미백, 수분, 탄력 등 3가지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유효 성분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RTX 인투 세럼 비타민 샷 △RTX 인투 세럼 히알 샷 △RTX 인투 세럼 펩티 샷 3종으로 출시됐다. '닥터지 RTX 인투 세럼 비타민 샷'은 미백 고민 해결에 적합한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C가 코팅된 고효능 에어로 스피큘이 피부 속부터 화사하게 밝혀주는 효과가 있는 고효능 미백 세럼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E를 모공 크기보다 2,600배 작은 엑소좀의 형태로 전달해 눈에 보이는 잡티와 미백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닥터지 RTX 인투 세럼 히알 샷'은 입자 크기를 최소화한 히알루론산이 코팅된 에어로 스피큘을 함유하고 있어 깊은 피부 속부터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고효능 수분 결 세럼이다. 모공보다 2600배 작은 아하(AHA) 엑소좀이 피부 속까지 온전히 전달돼 피부 표면의 각질과 피부 속까지 촉촉한 피부 결 관리를 돕는다.

탄력 고민 해결을 위한 제품으로는 '닥터지 RTX 인투 세럼 펩티 샷'이 있다. 손상된 피부 단백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로펩타이드가 코팅된 에어로 스피큘이 침투해 깊은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워주는 고효능 탄력 세럼이다. 피부 결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를 모공 크기 1/2600로 쪼갠 미세한 엑소좀 형태로 전달해 강력한 탄력 부스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유니클로(UNIQLO)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대표 기능성 의류인 에어리즘(AIRism)의 24SS 컬렉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피부가 입고 싶은 쾌적함'을 주제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마치 공기를 입은 것처럼 느껴지는 편안함과 쾌적함을 선사하는 에어리즘 고유의 특징을 TV 광고를 통해 전달한다. 주요 제품인 울트라 심리스 쇼츠, 브라 캐미솔,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가 등장하는 해당 광고는 지하철역 및 버스 정류장 등 옥외광고와 주요 포털 사이트의 디지털 광고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지난 4월 유니클로는 에어리즘의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 2만 장을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피부가 입고 싶은 쾌적함' 캠페인을 통해 무더운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쾌적한 일상을 위한 기능성 의류인 에어리즘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시즌 에어리즘 컬렉션의 남성 라인으로는 메쉬 소재가 적용된 '메쉬 울트라 심리스 복서 브리프'가 신규로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입는 순간 피부에 시원한 감촉이 느껴지고 땀을 흘려도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유지하며, 라벨을 모두 제거한 심리스 디자인으로 제작돼 피부에 거슬림 없는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여성 라인에서는 'UV 프로텍션 크루넥 롱 슬리브 티셔츠'가 실크가 7% 함유된 부드러운 감촉의 신소재로 제작되고 자외선 차단 및 흡한속건 기능이 적용돼 쾌적함이 필요한 날씨에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유니클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대표 기능성 의류인 에어리즘(AIRism)의 24SS 컬렉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 유니클로


또한 에어리즘의 첨단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에어리즘 티셔츠 컬렉션은 무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쾌적한 착용감과 압도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유니클로의 베스트셀러 티셔츠인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면과 에어리즘 소재를 블렌드해 우아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며, 여성 제품으로는 상쾌하고 시원한 디자인의 '에어리즘 드레이프 티셔츠'가 새롭게 출시됐다. 유니클로의 에어리즘 티셔츠 컬렉션은 10가지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돼 다양한 색상 및 스타일로 만날 수 있다.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골프웨어에 부는 조용한 럭셔리 열풍을 선도할 콜라보 에디션과 하이엔드 라인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닥스골프는 국내 최초 레더 오뜨꾸뛰르 브랜드 '아서앤그레이스'와의 콜라보를 통한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닥스골프만의 고급스러운 자수 기법과 아서앤그레이스의 최고급 가죽, 장인들의 망치질, 코팅 과정, 손바느질 마무리를 거친 프리미엄 골프백 시리즈다.

이번 콜라보 한정판 시리즈는 △불우한 역경을 딛고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골프 선수가 된 '호건'의 이름에서 유래된 캐디백 '호간' △바퀴로 편의를 더한 '호간 H'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는 소가죽 트래블 백 '로리 48' △분리 가능한 카트가 결합돼 더플백과 트롤리 두 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한 '트레브 41H40' 등 총 4종이다. 이번 콜라보 한정 에디션은 LF 편집숍 라움이스트, 닥스골프 오프라인 일부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닥스골프의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인 '인헤리턴스 라인(Inheritance Line)'의 신상품도 출시했다. '인헤리턴스 라인'은 오피니언 리더를 위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겉으로 드러나는 디테일은 최소화하면서 소재 가공과 봉제 과정에서부터 퀄리티를 높인 컬렉션이다. 닥스골프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영국 왕실 수여 로열 워런트 문장을 로고로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만 한정 출시하는 닥스골프의 봄여름 '인헤리턴스 라인'은 고기능성에 바탕을 둔 절제된 럭셔리 무드를 앞세워 '조용한 럭셔리' 골프웨어 룩을 제안한다. 오랜 연구개발(R&D)을 거친 봉제 방법과 공정 퀄리티에 차별화를 두면서 최고의 기능성 원단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유명 업체의 수입 원단을 사용했다. 일반적인 스트레치 소재보다 높은 밀도감과 신축성을 가진 트리코트(Tricot) 소재를 사용해 스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고기능성에 더욱 집중했다.

이번 봄여름 시즌 '인헤리턴스 라인'은 티셔츠 5종, 우븐 베스트, 팬츠, 모자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스윙에 적합한 착용감과 심플한 실루엣은 살리고 여름 시즌에 맞는 냉감 기능에 컬러와 핏을 업그레이드 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에스닉 리조트(Ethnic Resort)' 컬렉션 파트1을 공개했다.

'에스닉 리조트(Ethnic Resort)' 컬렉션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을 피해 떠난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번 파트1에서는 누적 판매 8만장을 기록한 '촉감니트'와 누적판매 15만장의 '찰랑셔츠' 등 클라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비롯해 클래식하고 격식 있는 스타일과 편안하고 일상적인 스타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조윤희가 착용한 '촉감니트'는 통기성이 좋은 면 혼방 소재로 몸에 들러붙지 않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솔리드 린넨 긴팔 셔츠'는 면과 레이온이 혼방돼 얇고 가벼우며, 롤업해서 입으면 자연스러운 멋을 내기에 좋다.

닥스(DAKS)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세련된 리조트 룩을 제안하는 24년 여름 시즌 '모던 마리너(Modern Mariner)'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모던 마리너 컬렉션은 영국의 마리너(선원)에서 영감을 받아 바다와 여름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여름 컬렉션이다. 클래식한 '마린 룩' 스타일을 닥스만의 모던함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마린 룩'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중심으로 다양한 헤리티지 사파리 자켓, 니트, 린넨 셔츠 등 여름 리조트 룩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헤리티지 사파리 자켓'은 닥스의 하이엔드 라인에 속하는 'OBS(Old Bond Street)'라인 이태리 FELRA 사의 울 린넨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쾌적한 통기성을 선사하는 여름 자켓이다. 입체감 있는 4 포켓과 벨트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여름과 어울리는 블루, 베이지 스트라이프 두 컬러로 선보인다.

크로쉐 조직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썸머 니트'는 한층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린넨 터치 면 원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어우러져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린넨 100% 소재의 여름 대표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린넨 셔츠'는 이태리 파울로 바세티 사의 린넨으로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BYC가 빠르게 다가오는 여름 날씨에 기능성 쿨웨어 '24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한다.

BYC 보디드라이는 고급 냉감원사를 특수 제작해 일반 면소재에 비해 냉감율이 높은 기능성 쿨웨어다. 피부와 접촉 시에도 시원한 느낌을 유지시켜 주며, 습기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킨다.

신제품 24년형 보디드라이는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제품을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와 가볍고 시원한 심리스 라인 등 제품 유형을 92종으로 확대했다.

이지쿨 노브라 티는 바람이 잘 통해 땀이 차지 않는 슬럽스판 원단을 사용한 티셔츠다. 특히 브라캡이 내장돼 있어 별도의 속옷 없이 착용 가능하며, 일상복이나 운동복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여유로운 핏으로 더욱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제품도 있다.

BYC가 빠르게 다가오는 여름 날씨에 기능성 쿨웨어 '24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한다. © BYC


일상복과 매치하기 쉬운 슬랙스도 준비했다. 이지 쿨링 슬랙스는 신축성이 좋은 투웨이 스판에 깔끔한 일자 핏 스타일로 가볍고 편해 활동성을 높여주며, 어떤 체형에도 입을 수 있는 공용 제품이다. 베이직한 블랙 컬러로 데일리룩으로 매치하기 쉽다.

가볍고 시원한 심리스 라인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심리스 퓨징프리컷브라는 젤리처럼 탄력 있는 촉감의 런닝 스타일 제품으로 봉제선을 최소화해 거슬림이 없고, 피부에 시원하게 밀착해 여름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심리스 미디삼각은 얇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심리스 브라 제품과 세트로 활용하기 좋다.

남성용 퓨징매쉬드로즈(3매입)는 무봉제 퓨징 방식으로 슬림하고 잘 밀착해 얇고 가벼운 제품 착용 시 깔끔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매쉬 소재를 함께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완판백'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르봉 백' 라인을 대폭 확대하며 발레코어, 코케트코어 패션 트렌드를 지속 이어간다고 밝혔다.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30일 공식 론칭한 르봉 백 신상 라인은 '더플백' '슬링백' '미니 토트백' 3종으로 르봉 백의 핵심인 '리본' 모티브의 디자인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활용도와 수납 사이즈에 따라 기능을 다채롭게 한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더플백'은 노트북도 여유롭게 수납 가능한 사이즈에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일상 뿐 아니라 여행용 가방으로 활용도가 높다. '슬링백'은 좌우 포켓과, 네 군데에 D링이 있어 원하는 곳에 키링을 걸 수 있는 '백(bag)꾸' 스타일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미니 토트백'은 핸드폰, 차키, 화장품 등 간단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나들이용으로 적합하다.

새롭게 출시된 르봉 백 라인 3종은 전국 오프라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매장과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29CM, 무신사,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론칭 전 4월 초 무신사와 W컨셉에서 프리오더 선런칭으로 출시돼 현재 상위 베스트셀러 랭크를 이어가고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라인업 확대에서 멈추지 않고 고객들과의 새로운 접점 기회 확대를 위해 팝업스토어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지난 3월 성수동 팝업스토어에 이어 오는 5월 3일에는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7일간 팝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현대 팝업에서는 '르봉 웨더백' 신상이 최초 공개된다. '웨더백(Weather Bag)'은 이름 그대로 변화가 심한 기후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리본 백팩 뒷판 포켓에 바람막이가 달려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바람막이를 꺼내어 입으면 등에 가방을 메고 있는 형태로 유지 되도록 디자인됐다. 바람막이는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다양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도록 출시될 예정이다.

투다리가 동심의 세계로 이끄는 이사라 작가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하고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이번 협업은 투다리가 캐릭터의 귀여운 이미지를 통해 2030세대와 친근감을 형성하고, 즐겁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 새롭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투다리가 선보이는 한정판 굿즈는 지난 1월 이사라 작가와 발표한 '투다리X이사라' 컬렉션 작품을 활용,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텀블러 3종 △피크닉 돗자리세트(돗자리+가방) △다이어리 △종이안경 △그립톡으로 구성됐다.

이사라 작가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아 투다리 대표 메뉴인 꼬치를 들고 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올 봄 나들이를 보다 화사하게 만들어줄 구성부터 실용성과 재미를 더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사라 작가의 아트웍이 돋보이는 한정판 굿즈는 새로운 투다리 매장을 경험할 수 있는 신형 매장과 본사 지원을 통해 새단장을 마친 신형 투다리 매장에서 증정될 예정이며, 투다리 이벤트 쿠폰으로 스탬프 3개를 적립 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투다리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매장 내 포토존인 '투다리X이사라 원더랜드 존(WONDERLAND ZONE, 이하 이사라존)'을 설치하고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다리X이사라 원더랜드 존(WONDERLAND ZONE)은 파스텔톤 핑크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테이블, 쿠션 등 소품을 통해 감각적인 투다리 매장을 경험할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투다리 매장 내 설치된 '이사라 존'에서 셀카사진을 찍고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업로드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방문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투다리 신형 매장 및 리모델링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투다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상시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투다리X이사라' 굿즈를 증정한다. 특히 그립톡 굿즈의 경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전달할 계획이다.

스와치(Swatch)가 2024년 더욱 업그레이드된 NEON 컬렉션 신규 모델을 출시했다.

지난 여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네온 컬렉션은 초창기 스와치를 상징했던 오리지널 시계 디자인에 컬러풀한 색감과 생기 넘치는 디테일을 더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온 컬렉션 신규 모델은 더욱 강렬하고 선명한 네온 컬러가 더해져 여름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제격이다. 생기발랄한 컬러와 레트로한 무드가 더운 날씨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시즌 제품으로 트렌디하고 아이코닉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네온 컬렉션은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스와치 네온 핑크 포디움(SWATCH NEON PINK PODIUM)'은 밝은 핑크 컬러 스트랩과 다이얼의 퍼플&옐로우 컬러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는 모델로, 손목이 가는 사람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젠트(GENT) 라인이다. 클래식한 매력의 '스와치 네온 라이더(SWATCH NEON RIDER)'는 강렬한 색감의 블랙, 그린, 오렌지 컬러 배색과 유쾌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 매치해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와치 네온 핫 레이서(SWATCH NEON HOT RACER)'는 초슬림 클래식 케이스의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대담하고 다채로운 그래픽이 서로 대비되면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벽한 균형을 이룬다.

크로노그래프 기능이 탑재된 '스와치 네온 플래시 애로우(SWATCH NEON FLASH ARROW)'와 '스와치 네온 웨이브(SWATCH NEON WAVE)'는 밝은 핑크와 터콰이즈 블루 컬러, 터콰이즈 블루와 옐로우 및 오렌지 컬러 등이 조화를 이뤄 스포티한 디자인의 시계에 맥시멀리즘 포인트를 더한다. '스와치 네온 젤리(SWATCH NEON JELLY)'는 투명한 케이스와 스트랩에 대비되는 컬러풀한 다이얼 링 디테일로 화려함을 더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미타(LOMITA)'는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OTZ)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출시하는 신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메리제인 유형의 '플랫폼 벨크로 슈즈' △청키한 실루엣의 '플랫폼 스니커즈' △여름에 신기 좋은 '플랫폼 스트랩 샌들' 등 3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로미타(LOMITA)'는 심플한 디자인에 오찌(OTZ)만의 독특한 둥근 앞코가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는 신발이다.

특히 '플랫폼 벨크로 슈즈'는 메리제인과 스니커즈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다. 블랙, 베이지 컬러 2종으로 공개된 '플랫폼 벨크로 슈즈'는 5월 중 실버, 화이트 컬러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45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눅'이 제안하는 '로미타(LOMITA)' 스타일링 영상은 5월3일 '오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여름철 청량한 이미지와 실용성을 강조한 시즌 한정 '점보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이번 MD 신제품은 점보 그립 텀블러 2종(△민트 △블루)과 점보 핸들 텀블러 1종(△아쿠아블루)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가 여름철 청량한 이미지와 실용성을 강조한 시즌 한정 '점보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 이디야커피


'점보 그립 텀블러'는 650ml의 대용량 손잡이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파우더 코팅을 통해 특유의 매트한 촉감이 특징이다. 음용구는 커버를 통해 먼지 유입을 방지하고 보온·보냉 기능을 강화했으며, 민트와 블루 컬러를 적용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함을 연출했다.

'점보 핸들 텀블러'는 용량 750ml 밀폐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뚜껑 상단에 휴대용 손잡이를 더해 휴대는 물론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기능적인 편리함을 더했다. 더불어 아쿠아 블루 컬러가 그라데이션된 패키지로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손오공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손오공은 블루이 TV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블루이 청소트럭'과 '블루이 소방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 블루이는 엄마, 아빠, 여동생 빙고와 함께 사는 사랑스럽고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의 블루힐러 강아지 블루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블루이는 예측할 수 없는 유쾌한 방식으로 놀이하며 가족과 이웃 모두를 즐거운 세계로 이끈다.

새로 출시된 블루이 청소트럭은 시즌2 '분리수거 날' 에피소드에 등장한다. 쓰레기 분리수거를 하는 아빠를 두 딸이 도와주는 과정에서 빙고는 아빠에게 유치원에 새로 온 아이가 자신에게 못되게 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엄마는 좋은 조언을 해준다. 사소한 일상이지만 부모와 자녀 사이의 유대감과 아이의 성장을 볼 수 있는 감동적인 에피소드다.

특히 블루이가 아빠를 위해 분리수거를 대신할 로봇을 발명하겠다고 말했을 때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는 아빠의 대사는 많은 부모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아이들과 함께 재활용 쓰레기를 버리러 나가는 것은 부모에게도 매우 소중한 시간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애니메이션 블루이는 육아 공감 포인트로 부모가 찾아보는 애니메이션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60개국에서 방영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블루이 청소트럭'은 음식물과 재활용품을 각각 분리 수거함에 담고 청소 트럭에 모으는 과정에서 지구를 사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으며 '블루이 소방차'는 탈착식 사다리, 소방 호스 등 특수 장비와 소방관 모자를 쓴 빙고 등 피규어가 포함돼 실감나는 소방차 구조놀이를 즐길 수 있다.

현대리바트가 신혼부부와 자녀 양육 가정을 위한 패밀리 침대 프레임 '리버서블'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헤드보드 각 면이 패브릭과 인조가죽으로 구성돼, 방향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신혼일 경우 따뜻한 분위기를 만드는 패브릭 면을, 육아 시에는 관리가 용이한 인조가죽 면을 사용하는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변경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헤드보드를 150mm 두께의 '쿠션헤드형'과 80mm 두께의 '슬림가드형' 중 사용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자녀가 생기거나 더 큰 침대가 필요할 경우 프레임 연결을 통해 확장도 가능하다. 퀸(Q) 사이즈와 슈퍼싱글(SS) 사이즈 프레임을 '악어 브라켓'을 연결해 손쉽게 확장할 수 있다. 또한 침대 양 옆과 하단에 각각 측면가드·풋보드를 추가 가능해 어린 자녀의 낙상 사고도 방지할 수 있다.
 
이밖에 30mm 높이의 저상형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가 쉽게 오르내릴 수 있고 침실을 더 넓어 보이게 했으며, 취향에 따라 150mm의 높은 다릿발도 추가 가능하다.

SK매직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색다른 디자인의 정수기 2종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글위글은 톡톡 튀는 색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SK매직은 정수기 하나로 나만의 주방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위글위글과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작고 슬림한 사이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초소형 직수 정수기(WPU-JAC104S) △미니 정수기(WPU-GBC102S) 총 2종으로 국내는 물론 국제 무대에서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모두 인정 받은 제품이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며 출시 전부터 주목 받은 제품으로 지난 3월, 출시 한 달 만에 1만5000대를 돌파하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을 높이고, 기존 직수 정수기 대비 60%로 크기를 줄인 것이 특징으로 넓고 여유로운 주방 공간을 원하거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미니 정수기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DEA(동상)와 iF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제품이다. 전력 없이 수압을 이용한 정수 전용 제품으로 전기 요금과 소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별도 전기가 필요 없어 공간 제약 없이 설치 가능하고, 폭 9.4cm로 종이컵 보다 작고 슬림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위글위글과 콜라보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 계약 고객에게 위글위글 시그니처로 포인트를 준 4만원 상당의 '스마일 위 러브' 쿠션 담요를 사은품으로 준비 물량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미니 정수기 계약 고객 전원에게는 정수기 상단 다이얼에 부착해 보다 스타일리쉬한 정수기로 꾸밀 수 있는 '스마일 위 러브' 다이얼 커버를 제공한다.

또한 SK매직은 디자인은 물론 기능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4년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모델명: WPU-IAC414S)'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국내 최초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얼음물 기능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버튼을 누르는 즉시 물을 정수하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다.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올(All)-직수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미세 플라스틱 등 각종 유해물질 걱정 없이 항상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모델의 가장 차별화된 부분은 디자인이다. 컬러도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화사한 파스텔 톤의 △옵틱 화이트 △파스텔 세이지 그린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다양한 인테리어에 맞춰 나만의 주방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온수 기능은 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약 100도)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며, 출수 용량도 120ml부터 1000ml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해 이용 가능하다. 얼음물 출수 용량도 기존 1단계(120ml)에서 4단계(1000ml)까지 확대해 사용자가 원하는 양의 얼음물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고 제빙 성능으로 하루 최대 600개 이상의 얼음을 생산하며,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해 사용량이 많은 여름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오래전 만들어져 깨지고 녹은 얼음은 줄이고, 최근 만들어진 투명하고 단단한 새 얼음이 먼저 나올 수 있도록 내부 구조를 대폭 개선했다.

정수기 스스로 위생 관리가 가능한 4중 안심케어 시스템을 적용한 자가관리형 정수기로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한다.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이 쉬운 코크를 2시간에 한 번 99% UV 살균하며, 얼음이 보관되는 내부 아이스룸도 하루 2번 UV 살균한다. 여기에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2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 배수해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정수기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적용해 물 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물 속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완벽하게 제거해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필터 교체도 간편하다. 셀프형 상품의 경우, 교환 시기에 맞춰 정기 배송된 필터를 가볍게 돌려 꽂기만 하면 된다.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필터의 위치는 측면이 아닌 전면으로 배치해 정수기를 이동시키거나, 주변에 위치한 물건을 따로 치울 필요 없이 정수기 전면부 커버만 열어 필터를 교체하면 된다.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사용자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하며, 12개월에 한 번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셀프형은 출시 기념 혜택으로 방문 관리 서비스를 6개월 단위, 연 2회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업계 유일 연 1회 아이스룸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항상 새 제품처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KT알파 쇼핑이 가정의 달인 5월 첫 주말 연휴를 맞아 6일 단 하루 메가원데이 할인 특집전을 진행한다. 6일 하루 동안 할인가에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대표 인기 상품을 선별해 집중 편성했다.

가장 눈여겨 볼만한 상품은 국내 시장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로보락의 S8 Pro Ultra이다. 지난해 상반기 출시된 모델로 주요 TV홈쇼핑 및 이커머스 등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킬 만큼 고객들 사이 큰 인기를 끌었다. 로보락 S8 Pro Ultra는 물걸레 청소부터 자동 건조·세척까지 청소의 전 과정을 자동화해 가사일을 혁신적으로 돕는다.

KT알파 쇼핑은 6일 20시30분대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방송사 중 최초로 로보락 S8 Pro Ultra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오직 KT알파 쇼핑 방송 중에만 온라인 정상가 대비 약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KT알파 쇼핑이 가정의 달인 5월 첫 주말 연휴를 맞아 6일 단 하루 메가원데이 할인 특집전을 진행한다. © KT알파 쇼핑


로보락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콤보 물걸레 청소기(4명)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필터, 물걸레, 사이드 브러쉬로 구성된 로보락 전용 악세사리 키트 6개를 제공한다.

세라젬은 특유의 디자인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온열, 척추 등 고유 핵심 특허 기술을 접목해 마사지 경험을 대폭 강화한 안마의자 신제품 '파우제 M6'를 출시했다.

파우제 M6는 세라젬의 주력 라인업인 '마스터' 시리즈를 통해 선보였던 주요 기술들이 대거 적용돼 기존 안마의자에서 선보이기 어려웠던 마사지 퍼포먼스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게 온열 기술이다. 파우제 M6는 세라젬 안마의자 최초로 최고 65도의 직가열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했다. 마사지 부위를 주무르고 지압하는 동시에 뜨거운 열감을 함께 전달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고 한층 개운한 느낌을 준다는 게 세라젬 측 설명이다.

마스터 시리즈를 통해 호평 받은 척추 라인 스캐닝 기술도 도입됐다. 어깨 위치와 척추 라인 굴곡도를 정밀하게 측정하고 동일한 지압점으로 마사지해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케어가 가능하다. 또, 상체 150도, 하체 80도의 듀얼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통해 신체 무게를 분산하고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무중력 마사지 모드도 구현했다.

파우제 시리즈 특유의 절제와 미니멀리즘을 강조한 디자인은 색채의 다양성을 줄이는 대신 형태의 흐름을 강조해 하나의 디자인 오브제로서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 오토만 대신 빌트인 풋레스트를 탑재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단일 컬러의 톤온톤 배색을 적용해 심리스(seamless)한 디자인 언어를 극대화했다.

온열 진동 도자와 에어셀 마사지기로 복부와 다리까지 마사지를 지원하며 이외에도 △온열감을 높여주는 스마트 예열 기능과 전신 온열 시트 △취향과 컨디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15가지 마사지 프로그램 △9단계의 세밀한 강도 조절 기능 △사용성을 높인 스마트 리모콘과 빌트인 조작부 등의 부가기능을 갖췄다.

색상은 베이지, 브라운, 에스프레소 3종으로 전국 130여개의 세라젬 웰카페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세라젬은 파우제 M6 론칭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호캉스 경험과 F&B, 액티비티 혜택 등을 한데 묶어 고객들에게 월 1회 정기 추천하는 월간 패키지 시리즈를 새롭게 론칭한다.

워커힐은 이달부터 '워커힐 월간 패키지' 시리즈를 새롭게 도입하고, 그 첫번째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과 더파빌리온의 브런치 세트를 한데 묶어 5월의 '월간 패키지'로 판매한다.

'워커힐 월간 패키지'는 정기 발매 앨범이나 매거진처럼 '올 어라운드 데스티네이션' 워커힐의 다양한 시설과 F&B, 액티비티 경험 등을 한데 묶어 매월 첫째 주 수요일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큐레이션 방식의 호캉스 패키지다.

특히, 그동안 선보여왔던 프로모션들과는 다르게 매달 추천할만한 최고의 경험들을 객실 마케터가 직접 큐레이션하는 스토리 방식으로 기획됐다.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워커힐의 숨겨진 매력을 재발견하고, 호텔 패키지 선택 시 발생하는 고민 또한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커힐은 5월의 '월간 패키지'를 통해 늦 봄과 초 여름 싱그러움을 더해가는 아차산과 한강의 풍광을 여유롭고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과 더파빌리온의 브런치 세트를 고객들에게 제안한다.

워커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경관(View)'에서 영감을 받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도심 속 휴양을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객실 통창을 통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아차산과 한강 뷰는 5월의 푸른 녹음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청정 자연을 품은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에는 나무와 식물들로 둘러싸인 미니 정원, 족욕 시설, 요가 데크까지 겸비돼 있어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강 뷰를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클럽의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유료로 이용 가능한 사우나와 브이스파(V SPA)까지 일상 속 쌓인 피로는 풀고 활력을 채워 넣어 줄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대표 바리스타들의 정성이 담긴 커피와 다양한 종류의 티가 준비돼 있는 더파빌리온에서 크루아상, 토스트, 스크램블, 베이컨,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브런치 세트를 커피와 함께 제공한다. 5월의 '월간 패키지'는 이달부터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난티 앳 강남과 아난티 앳 부산 코브가 오는 31일까지 프래그런스 브랜드 '르페르소나(LE PERSONA)와 함께 '러브 마이 센트(Love My Scent)'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러브 마이 센트'는 나만의 향기를 찾고, 향수와 어울리는 한정판 칵테일도 즐기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다. 객실 1박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르페르소나 향수 본품 1종, 르페르소나의 향을 모티브로 한 칵테일 2잔, 핑거푸드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 투숙객은 호텔 내 운영 중인 르페르소나 팝업 쇼룸에 방문해 △미스틱 로즈 △피콕 페더 △우든 페이스 △골든 젬 총 4 종류의 인기 향수를 시향하고, 개인 취향에 맞춰 1개 제품을 취사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난티가 직접 개발한 르페르소나의 향과 어우러지는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아난티 앳 강남의 '살롱 드 모비딕'에서는 르페르소나의 인기 향수와 각각 페어링되는 4종의 칵테일을,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맥퀸즈 라운지'에서는 2종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 '미스틱 로즈' 향수를 모티브로 장미의 화사함과 날카로운 가시를 표현한 칵테일 '핑크 페르소나'와 코코넛 향이 특징인 '피콕 페더' 향수를 활용한 '화이트 페르소나' 칵테일 등이 있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 기간은 5월31일까지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16일까지 야외정원에서 회전목마를 운영하고, 회전목마 탑승권과 호캉스 혜택을 담은 '롤링 메리 고 라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회전목마는 오는 6월16일까지 야외 다목적 구장에 설치돼 운영된다. 푸르른 녹음이 어우러진 경관 속에서 회전목마를 타며 아이들과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16일까지 야외정원에서 회전목마를 운영하고, 회전목마 탑승권과 호캉스 혜택을 담은 '롤링 메리 고 라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롤링 메리 고 라운드 패키지에는 '회전목마' 탑승권 2매가 포함된다. 더불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산책로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 등도 있다.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선보인다.

먼저, 국내 대표 맛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의 커머스 서비스 '셀렉트샵'에 '글래드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선보인다. 지난 5월 1일(수)부터 캐치테이블 밀키트 카테고리에 입점하였으며, 카테고리 내에는 유명 셰프 밀키트부터 광장시장 맛집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글래드 호텔은호주산 양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도록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오픈 이래 가장 사랑받는 메뉴인 양갈비를 비롯해 양꽃갈비살, 프렌치랙, 양꼬치 등 시그니처 램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연말 온라인 팝업 기획전 진행 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정식 입점하게 됐으며 이후 상품을 추가로 확대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으로 국내 최초 바베큐그릴, 아웃도어쿠킹&캠핑용품 프리미엄 편집샵 '스테츠플라츠'에 입점한다. 율동공원 캠핑장과 인접한 스테츠플라츠는 캠핑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경험하는 공간이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판매하게 되었으며, 스테츠플라츠에서는 양갈비와 티본, 토마호크 스테이크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그니처 램 시리즈는 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배합한 특제 시즈닝도 함께 제공해 별도의 향신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캠핑, 낚시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양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이 스탠다드 객실 2+1 패키지를 5월1일부터 판매한다.

메이필드호텔 스탠다드 객실 리뉴얼 오픈 기념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이번 스탠다드 객실 2+1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2박 이상 연박 시 해당 타입의 객실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특히 객실 요금 할인과 함께 허블룸 비건 선스크린 증정과 체련장·수영장 무료 이용 및 사우나 이용 40% 할인까지 포함해 합리적인 호캉스를 제안한다. 객실 1박 숙박권은 여름휴가와 연말 시즌인 6월1일부터 12월31일, 기간 내 사용이 가능하다. 스탠다드 객실 2+1 패키지 판매는 5월1일 오전 11시에 시작해 5월31일까지다.

스탠다드 객실 2+1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메이필드호텔 서울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