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김신배)은 할리스 커피•버거킹•공연 단체와 제휴를 통해 외식•문화상품과 무선인터넷 상품을 결합한 네이트 제휴정액제 5종을 출시하고, 9월 16일까지 홍콩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SKT는 외식 문화상품 등과 무선인터넷 상품을 결합한 네이트 제휴정액제 5종을 출시했다. | ||
한편, SK텔레콤은 9월 16일까지 신규 제휴정액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3,3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누군가의 ‘신상’ 명품 네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제휴정액제 5종 중 1종 이상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1매 ▲ 버거킹 그린애플에이드 ▲ 버거킹 주니어와퍼 중 1개를 총 3만 3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콩 4박 5일 여행권을 총 33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총 30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9월 23일 SK텔레콤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정액제 가입 및 이벤트 참여는 휴대폰을 열고 **3333와 Nate버튼을 눌러 접속하여 참여하거나,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