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SKT, 네이트 ‘신상’제휴정액제 5종 출시

힐리스 커피 등과 제휴, 홍콩 여행 상품 이벤트도

이광표 기자 | pyo@newsprime.co.kr | 2008.08.13 10:08:19

[프라임경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김신배)은 할리스 커피•버거킹•공연 단체와 제휴를 통해 외식•문화상품과 무선인터넷 상품을 결합한 네이트 제휴정액제 5종을 출시하고, 9월 16일까지 홍콩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SKT는 외식 문화상품 등과 무선인터넷 상품을 결합한 네이트 제휴정액제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휴정액제 ▲할리스 커피&무제한 컬러링 ▲할리스 커피&생활팩 (이상 월 3,500원) ▲버거킹&무제한 컬러링 ▲버거킹&안심레이더 (이상 월 5,900원) 등 4종은 가입한 정액제 종류에 따라 매달 커피 또는 버거세트 이용권 1매를 제공하고, 무제한 컬러링•안심레이더 등의 무선 인터넷 상품을 정보이용료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공연 단체와 제휴를 맺은 ▲공연 무한 할인 멤버쉽(월 5,000원)은 각종 공연 1만원 할인권 월 1회•벨소리 다운로드 무제한•인터넷 서점 모닝365의 3천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9월 16일까지 신규 제휴정액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3,3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누군가의 ‘신상’ 명품 네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제휴정액제 5종 중 1종 이상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1매 ▲ 버거킹 그린애플에이드 ▲ 버거킹 주니어와퍼 중 1개를 총 3만 3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콩 4박 5일 여행권을 총 33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총 30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9월 23일 SK텔레콤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정액제 가입 및 이벤트 참여는 휴대폰을 열고 **3333와 Nate버튼을 눌러 접속하여 참여하거나,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