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현대카드, 브랜드에 보드카 적용 '잇보드카' 출시

잇워터, 잇와인과 동일한 디자인 콘셉트로 브랜딩 강조

이지숙 기자 | ljs@newsprime.co.kr | 2015.10.16 18:02:03

[프라임경제] 현대카드는 보드카를 현대카드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잇보드카(it vodka)'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잇보드카'는 500년 폴란드 전통의 제조방식을 적용해 보드카 본연의 진중함을 살린 반면, 감각적이고 모던한 스타일로 위트있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잇보드카는 100% 감자 원료로 추출된 단일 원액을 적용했다. 많은 보드카 회사들이 감자, 밀, 옥수수 등 혼합곡물 원료를 사용하고 있지만 현대카드는 폴란드 전통 제조 방식에 따라 감자로만 원액을 추출하는 방식을 사용해 보드카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현대카드 '잇보드카' © 현대카드

또한 현대카드는 2012년과 2014년 디자인한 '잇워터(it water)' '잇와인(it wine)'과 동일한 디자인 컨셉을 적용해 용기만 봐도 현대카드가 디자인 했음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블루크롬 색상을 입혀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했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작공법인 '은 도금(Nano Silver Coating)' 방식을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잇보드카는 보드카를 현대카드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겉모습에는 현대카드만의 위트를 담고 술에는 보드카 본연의 진중함을 담은 프리미엄 보드카"라고 말했다.

잇보드카는 16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SSG 청담점, 목동점, 부산마린시티점에서 판매된다. 또 현대카드 멤버십라운지인 하우스오브더퍼플과 트래블라이브러리, 뮤직라이브러리 내 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바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디자인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판매수익에는 일체 관여하지 않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