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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신용관리 방법 물어보세요"

고객 100명 대상 'KCB 신용등급 향상 컨설팅'

이지숙 기자 | ljs@newsprime.co.kr | 2012.06.19 09:14:08

[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가 고객들에게 맞춤형 신용관리 방법을 제시한다.

KB국민카드는 19일 개인신용평가 전문회사인 코리아크레딧뷰로(이하 KCB)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KCB 맞춤형 신용관리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

   
KB국민카드는 ‘KCB 신용등급 향상 컨설팅’ 체험행사를 통해 온라인 신용조회 및 오프라인 신용관리 전문가와 일대일 컨설팅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체험행사는 고객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KCB 신용정보 조회서비스뿐 아니라 오프라인(유선)을 통해 전문가가 각 개인에 맞는 신용관리 방법을 제시해주는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KCB 맞춤형 신용관리 서비스’는 신용정보 조회 및 변동 알림 등의 ‘Credit Check’ 서비스와 신용등급 변동예측 시뮬레이터 및 신용전문 상담사와 일대일 신용등급 향상 컨설팅 등의 ‘Credit Care’서비스로 구성된다.

‘KCB 맞춤형 신용관리 서비스’ 체험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9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존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고객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오는 7월부터 3개월간 서비스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신용관리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본인의 신용도에 대한 정확한 인식 및 신용등급 향상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전체 고객대상으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며, 고객의 신용도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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