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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dEx 코리아, 모바일 웹사이트 한국어 서비스

 

박유니 기자 | qkrdbsl11@nate.com | 2011.06.29 13:26:37

[프라임경제]FedEx코리아(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가 FedEx 모바일 웹사이트의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 한층 편리한 모바일 솔루션을 제공한다.

올해 1월 출시된FedEx 모바일 웹사이트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웹 접속이 가능한 휴대폰이나 기타 전자 제품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이번 서비스 개선으로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서비스 기능이 추가되었다. FedEx 고객들은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배송 현황을 추적할 수 있으며, ‘My FedEx Tracking’ 메뉴를 이용해 상세한 정보까지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예상 운임 산정 및 배송 소요 시간 확인, 픽업 예약 및 가까운 FedEx 접수처 검색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FedEx 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모든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FedEx의 중요한 목표 중 하나”라며, “모바일 웹사이트의 한국어 서비스는 이러한 FedEx의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중요한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FedEx의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시아 지역의 스마트폰 사용자 수가 2015년까지 3억 4천 7백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됨 에 따라, FedEx의 강화된 모바일 웹사이트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유용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FedEx 모바일 웹사이트는http://m.fedex.com 로 접속하면 이용 가능하며, FedEx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http://www.fedex.com/kr_english/mobile/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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