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부천시 콜센터 상담사들, 시 주요시설 현장 견학 실시

 

이지숙 기자 | ljs@newsprime.co.kr | 2011.05.02 17:28:12

[프라임경제] 부천시 고객상담 콜센터 상담사들이 지난 30일 부천시 관내에 있는 만화영상진흥원, 물박물관 등 8개소의 주요 시설물에 대한 현장 견학을 체험했다.

이날 견학은 시정전반에 대하여 상담을 실시하고 있는 부천시 고객상담 콜센터 상담사들이 시정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시설 관계자와 해설자의 안내로 흥미롭게 진행되었다.

전화 한 통화로 보다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상담으로 시민의 만족도 향상을 중점업무로 하고 있는 부천시 콜센터가 공공시설물 견학을 통해 현장감 있는 지식습득과 업무연찬으로 상담품질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부천시는 기대된다.

이 외에도 부천시 콜센터는 상담품질 향상을 위해 상담사가 전 부서를 직접 순회하며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업무를 공유하여 상담지식의 정확성을 검토하고 있다.

부천시 주요시설 견학에 동행한 민원여권 김원현 과장은 “콜센터 상담사들이 부천시에 대한 애착심을 갖고 시민의 소리에 좀 더 귀 기울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감동을 위해 꾸준히 힘쓰는 콜센터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