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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은행, 2년 연속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

맞이인사ㆍ상담태도ㆍ업무능력 등 모든 평가항목 고른 점수

이지숙 기자 | ljs@newsprime.co.kr | 2011.04.19 17:56:55

[프라임경제] 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인증’을 2년 연속 취득했다고 19일 밝혔다.

   
경남은행은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인증’을 2년 연속 취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인증은 전국 13개 은행과 190개 기업 등, 전국 203개 콜센터의 상담품질을 해마다 측정해 우수 콜센터에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기업으로 공표하는 인증제도이다. 평가항목은 수신여건ㆍ고객맞이ㆍ상담태도ㆍ업무처리ㆍ종료태도 등 총 16가지이다.

평가결과에 따르면, 경남은행 고객센터(콜센터)는 고객맞이와 종료태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지방은행 중 유일하게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 특히, 고객맞이와 종료태도부문에서 거의 만점을 받았으며 그 외 14개 평가항목에서도 고른 점수를 받았다.

경남은행 정세명 부장은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개선 노력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인증’을 획득했다”며 “쉽고 빠른 상담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재 경남은행 고객센터는 빠른 서비스ㆍ휴대폰스피드뱅킹서비스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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