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지난 14일 제니엘(대표 박인주)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개소 5주년 고객 만족의 날’행사에 우수 협력 기관으로 선정,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2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11개의 협력업체의 대표 이사 및 직원들을 초청, 건강보험 고객센터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 및 기관에게 포상을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가졌다. 제니엘은 2010년 1월부터 대구 건강보험 고객센터를 운영, 전화 한 통으로 건강보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서비스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14일 건보 ‘고객센터 개소 5주년 고객 만족의 날’ 행사에서 제니엘이 우수협력기관과 우수상담사례 경진대회 수상 등 2관왕을 기록했다. |
제니엘 박인주 대표는 “힘들거나 짜증이 나도 매일 밝은 목소리로 일해야 하는 우리 직원들에게 항상 고맙고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고객의 감정도 중요하지만 우선 우리 직원들의 마음부터 잘 다독이며 힘이 돼 줄 수 있도록 여러분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