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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티스, 살아있는 '고객 상담 수기' 발간

'당신의 목소리에서 세상을 보았습니다'

김병호 기자 | kbh@newsprime.co.kr | 2011.01.26 11:24:13

[프라임경제] 고객만족 서비스 기반의 마케팅 전문 기업인 케이티스(058860, 대표 노태석)는 상담 컨설턴트들의 고객 상담 수기 공모작을 모아 '당신의 목소리에서 세상을 보았습니다' 란 제목의 책자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 수기 모음집'은 지난 해 114 전화번호 안내 및 KT 고객센터를 비롯하여 공공기관, 병원 등 외부 고객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컨설턴트들의 상담 수기를 공모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총 54개의 스토리로 구성됐다.

또한 목소리만으로 고객과 소통하지만 그 안에서 얻는 웃음, 감동, 행복을 주제로 삶의 향기가 묻어나는 풍성한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책에는 114로 전화해서 미역국 끓이는 법을 물어보신 고객의 사연, '기획예산처'를 '기억의 상처'로 알아듣고 전화번호를 찾다 헤맨 사연, 남편의 사망으로 인터넷을 해지하겠다던 고객이 '인터넷 서비스를 신청했을 당시 녹취된 남편의 음성'을 듣고 기쁨의 눈물을 흘려 상담 컨설턴트까지 눈물을 쏟게 만든 사연 등 이 세상의 희로애락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케이티스 홍보문화팀장은 "이번 '상담 수기 모음집' 발간을 통해 비록 전화상의 상담이지만 바로 곁에 있는 것 이상의 고객감동서비스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책자 발간을 계기로 더욱 더 고객의 곁에 다가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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