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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s, '서비스 혁신' 추구 '조직개편' 단행

 

김병호 기자 | kbh@newsprime.co.kr | 2011.01.25 14:30:56

[프라임경제]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 김우식)는 서비스혁신과 신규사업의 본격적인 추진을 위해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이동을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ktcs는 기존 3부문 1실 6본부 1센터 23부 4팀 체제에서 2부문 1실 2본부 2TFT 1센터 24부 1팀으로 조직을 개편했다.
ktcs는 2011년도 kt그룹의 '무결점 서비스' 경영방향에 맞춰 고객채널 서비스 혁신을 강화하고 신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방향으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특히, 서비스혁신 TFT와 신사업 TFT가 새롭게 신설된 것은, 2011년도 ktcs의 중점추진 사항인 'kt 고객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과 '신사업 발굴'에 대한 경영진의 적극적인 의지가 투영된 것이다.

이번 조직개편에 따라 ktcs는 기존 3부문 1실 6본부 1센터 23부 4팀 체제에서 2부문 1실 2본부 2TFT 1센터 24부 1팀으로 부서 통합 및 재편이 이루어지며, 조직명칭도 변경된다.

김우식 대표는 "ktcs는 이번 개편을 통해 KT그룹의 고객접점채널을 전담하는 계열사로서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신규사업을 보다 본격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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