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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한국장학재단 2010년도 연말포상 수상

센터구축 1년, 안정화 및 KS서비스 인증획득 기여

김병호 기자 | kbh@newsprime.co.kr | 2011.01.20 18:57:39

[프라임경제]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pc.co.kr)는 한국장학재단의 ‘2010년도 연말포상 수여식’에서 서초센터를 총괄하고 있는 박경선 운영매니저가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엠피씨는 2009년 7월부터 한국장학재단의 상담센터를 맡아오고 있으며 연세센터, 서초센터 그리고 학자금대출기간에 별도의 집중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장학재단의 ‘2010년도 연말포상 수여식’에서 서초센터를 총괄하고 있는 박경선 운영매니저(오른쪽 세번째)가 상을 수상했다
서초센터 박경선 매니저의 이번 수상은 상담센터 오픈멤버로서, 남다른 사명감과 성실한 자세로 장학재단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시상식에서 재단측은 센터 오픈 1년만에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하는데 엠피씨의 협조가 컸다고 덧붙여 상의 의미를 더했다.

엠피씨는 초기 센터구축 당시 빠른 시간안에 센터안정화를 이루고 학자금대출기간에 약 600석 규모의 상담센터를 원활히 운영하면서 재단으로부터 깊은 신뢰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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