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트윈와인, 출시 1달여 만에 1만병 판매 돌파

 

전지현 기자 | cjh@newsprime.co.kr | 2011.01.18 14:38:39

[프라임경제] LG상사 트윈와인(www.twinwine.com, 대표 김수한)이 지난 달 선보인 '토끼 와인’ 3종이 출시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1만병 판매라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LG상사 트윈와인의 '토끼와인' 3종
LG상사 트윈와인은 작년 국내 와인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띠 마케팅 시리즈 1호 호랑이 와인의 판매 호조에 연이은 실적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또, 설이 가까운 시점에서 주요 백화점 및 대형할인마트를 통해 대표 명절 선물세트로도 판매될 예정이라 토끼 와인의 판매 호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2010년 호랑이 와인의 1만2000병 전량매진이라는 성과에 힘입에 국내에 스폐셜 에디션으로 선보인 2011년 토끼 와인은 기존 호랑이 와인에 보다 풍성한 스토리를 담아 메시지를 전달한다는데 초점을 맞춰 라인업을 보강했다.

일반적인 선물로 나누기 좋은 ‘권토중래 토끼 와인’, 명절에 가족, 친지와 함께하기 적합한 ‘다산다복 토끼 와인’, 비즈니스 메시지를 담아 비즈니스용 선물로 제격인 ‘경청 토끼 와인’ 등 3종이다.

스토리에 걸맞는 허영만 화백이 직접 그린 토끼 레이블이 인상적이다.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나아가보자는 희망과 가족이 대한민국의 힘이라는 가족사랑 및 화목 그리고 리더로서 성공하는데 필수 요건이자 원활한 소통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경청 등을 메시지로 담았다.

이번 토끼 와인으로 선정된 3종의 와인은 ‘디킨 에스테이트 까베르네 소비뇽’, ‘카트눅 파운더스 블락 까베르네 소비뇽’, ‘카트눅 에스테이트 까베르네 소비뇽’. 모두 대중적이면서도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는 호주 레드 와인이다. 가격은 각각 2만원대, 5만원대, 10만원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