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어려운 경제 상황속에서도 지역산업 발전과 경제활성화에 감사드리고, 기업하기 좋은 순천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지원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

전남테크노파크 대강당에서 '2025년 순천시 기업인의 날'을 관내 기업인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 순천시
지난 20일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전남테크노파크 대강당에서 '2025년 순천시 기업인의 날'을 관내 기업인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기업과 함께 만드는 미래경제도시 순천!'으로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으로 지역경제를 이끌어 온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기업과 지역의 동반성장이라는 비전을 다짐했다.
이날 '순천형기업친화지원정책' 소개와 기업인들을 위한 ESG대응전략, 순천형 RE-100실현 특강과 축하공연, 지역산업 유공자 표창과 순천시의 비전을 담은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지역 산업 발전 공로로 순천시장상에 ㈜엘림테크 대표이사 등 10명, 순천시의장상에 ㈜지보코스메틱 차장 등 3명이 수상했다.
한편, 순천시는 정부와 전라남도 기업 지원 정책이 닿지 못하는 지원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순천형기업친화정책 8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향후 새로운 지원정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