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에어로케이항공(대표이사 강병호)은 지난 9일 세종시에서 열린 '제1회 세종시 전국마라톤대회'에 참여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쳤다.

지난 9일 에어로케이항공은 지난 9일 세종시에서 열린 '제1회 세종시 전국마라톤대회'에 참여 후 임직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어로케이항공
이번 대회는 세종특별자치시육상연맹이 주최한 전국 규모의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4000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과 시민들이 참여해 세종의 도심과 자연을 달리며 건강과 화합의 의미를 나눴다.
에어로케이항공 임직원들은 '함께 달리는 세종, 함께 나는 에어로케이'라는 슬로건 아래 직접 대회에 참가해 활기찬 에너지를 전했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해 육상선수 가족(부모님)에게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고, 현장 추첨을 통해 일반 참가자에게도 항공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9일 채정훈 영업운송본부장 육상선수 부모님에게 국제선 왕복 항공권 제공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어로케이항공
특히, 이날 에어로케이항공 채정훈 영업운송본부장이 직접 무대에 올라 항공권을 전달하며 참가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밖에도 참가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생수 2000병을 무상 지원하고, 홍보부스를 운영해 항공 서비스와 주요 노선, 이벤트 정보를 소개하며 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에어로케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세종특별자치시 전국마라톤대회 참여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익활동과 문화·체육 행사 참여를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