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화순고인돌전통시장 '고객감사 대잔치' 모습. ⓒ 화순군
[프라임경제] 화순군은 오는 8일 오후 1시30분 화순고인돌전통시장에서 한 해 동안 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고객감사 대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화순고인돌전통시장 상인회가 주관하며 지역사회 소통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축제의 장으로 준비됐다.
행사는 식전 색소폰과 장구 공연을 시작으로 △감사패 수여식 △초대가수 공연(최유진·정용주·정소라) △고객 노래자랑 △다양한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특히 시장에서는 화순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농산물을 홍보·판매하는 장터도 함께 마련돼, 방문객은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두루 어우러져 방문객에게 문화적 경험과 경제적 만족도를 동시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두진 상인회장은 "화순고인돌전통시장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지역 상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순고인돌전통시장은 1만575㎡의 대지면적과 5051㎡의 매장면적, 그리고 장옥 68곳과 노점 200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 특산품과 먹거리로 지역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