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신한금융, 고객 불편 해소 '새로고침' 론칭

 은행·카드·증권·라이프 플랫폼 내 게시판 형태로 운영

임채린 기자 | icr@newsprime.co.kr | 2025.08.26 10:43:04








[프라임경제] 신한금융그룹(055550)이 지난 21일 은행·카드·증권·라이프 등 주요 그룹사를 중심으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