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배민, 입점 업주 상담 '파트너전담센터' 오픈

업주 전용 문의 채널 일원화···원스톱 상담 서비스 제공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7.29 17:06:51








[프라임경제]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입점 업주 전용 고객센터인 '파트너전담센터'를 공식 오픈했다. 이 센터는 주문, 리뷰, 정산, 광고 등 다양한 문의를 하나의 채널로 통합해 업주들이 보다 쉽게 상담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