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농심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공개

글로벌 통합 캠페인 본격화...'매콤한 행복' 전파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7.21 15:08:31








[프라임경제] 농심(004370)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처음으로 통합해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발표하고, 전 세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이번 슬로건은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을 활용해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을 의미한다. 농심은 이 슬로건을 신라면, 신라면 블랙 등 국내외 18종 제품 패키지에 순차 적용하고 글로벌 체험매장에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