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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삼양식품·빙그레·롯데칠성음료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7.21 10:55:15
[프라임경제] 7월2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삼양식품

삼양식품(003230)은 잭앤펄스 브랜드를 '펄스랩(Pulse Lab)'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브랜드명인 '펄스랩'은 pulse(콩류)와 laboratory(실험실)의 합성어다. 건강한 식재료로 꼽히는 '콩'을 기반으로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차별화된 스낵 간편식을 선보이겠다는 뜻을 담았다.  

삼양식품은 펄스랩을 통해 건강 간식, 식사 대용 스낵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며, 글로벌 트렌드로 떠오른 '스낵의 식사화(snackification)'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맛뿐만 아니라 콩 등의 식물성 원료로 영양 성분을 강화해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guilt-free snack)'을 콘셉트로, 스낵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스낵 문화를 만들어 간다는 목표다.  

펄스랩 론칭과 함께 기존 잭앤펄스를 통해 선보였던 후무스와 플랜트 바이츠 제품을 먹기 편한 사이즈로 리뉴얼해 '한입 쏙! 후무스'와 '한입 쏙! 식물성 너겟'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한 입 사이즈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스낵이다. 삼양식품이 자체 개발한 식물성 단백질, 병아리콩 등을 활용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한 봉지 기준 '한입 쏙! 후무스(캐슈넛)'에는 단백질 28g, 식이섬유 24g이, 한입 쏙! 식물성 너겟(스위트갈릭)에는 단백질 47g, 식이섬유 21g이 들어있다.  

한입 쏙! 후무스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캐슈넛 △매콤함을 강조한 핫스파이시, 한입 쏙! 식물성 너겟은 △구운 마늘의 풍미를 담은 스위트갈릭 △매콤하고 짭짤한 크러쉬드페퍼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 빙그레


빙그레(005180)가 두 가지 과일 맛을 담은 아이스크림 '밀키프룻' 2종을 출시했다.  

밀키프룻은 '딸기바나나'와 '블루베리바나나' 2종으로 두 가지 과일 맛을 반반씩 넣은 콘셉트의 제품이다. 밀키프룻은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바나나,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조합하여 제품 하나로 두 가지 과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밀키프룻은 1A 등급의 국산 우유가 함유돼 우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우유 특유의 밀키함과 과일의 상큼함이 스무디처럼 잘 어우러지는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세대의 고객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베베더오리가 시원한 탄산음료와 식물성 음료를 마시며 여름을 이겨내는 '여름에게 chill 수 없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 다양한 음료와 칠성몰에서 단독 판매하는 베베더오리 인형 키링, 스티커, 복조리 파우치를 결합한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기획 제품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음료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신청한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베더오리 키링, 복조리 가방, 스티커 굿즈로 구성된 베베더오리 굿즈 세트 또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 1박스를 증정한다.  

한정판 굿즈 기획 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베더오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베베더오리가 탐스 제로를 마시며 시원하게 여름 여행을 즐기는 모습, 오트몬트 프로틴과 함께 운동하는 장면, 칠성사이다와 여유를 즐기는 일상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음료를 색다르게 즐기는 모습도 소개한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0월19일까지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를 운영한다.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는 음식을 즐기는 공간인 씨네펍(CINEPUB)에서 운영된다.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을 비롯해 '짜슐랭', '참깨라면' 등 오뚜기 대표 라면 제품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지난 시즌 스폐셜 메뉴로 인기를 끈 '마라진라면'과 '마라짜슐랭'에 이어 올해는 열라면에 오뚜기의 마라장을 넣어 특별 레시피로 조리한 '마라열라면'을 선보인다.  

또한, 약 한 달 간 CGV용산아이파크몰점 상영관에서는 영화 시작 전 오뚜기 진라면 광고가 송출된다. 오뚜기는 지난 3월 방탄소년단 멤버 진을 모델로 한 진라면 광고를 선보이며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 샘표


샘표(007540)가 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워주는 제철 요리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제철 요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금 가장 맛있는 제철을 요리해요'를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나 요즘 날씨와 잘 어울리는 여름철 요리를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샘표 저당 비빔장 △새미네부엌 양파절임소스 △티아시아 푸팟퐁 커리 △티아시아 발리 나시고랭 소스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망고 파우더로 구성된 '요리 꾸러미'를 선물한다.  

샘표는 이벤트를 통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솔루션도 함께 소개한다. 오이, 참외, 토마토 등 지금 가장 맛있는 제철 채소와 과일로 만든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한 끼를 제안하고, 손질 팁, 요리 노하우, 보관법까지 자세히 안내해 요리 초보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철 채소로 만드는 이색 반찬 '스프링 오이'부터 여름 대표 보양식 '삼계탕'까지, 새미네부엌과 함께라면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다.  

여름철 대표 제철 재료인 오이도 써는 방식만 달리하면 색다른 반찬으로 즐길 수 있다. 스프링 모양으로 오이를 자른 뒤, 연두와 다진 마늘, 참기름, 깨만 더하면 간단하면서도 개운한 여름 반찬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살짝 더하면 고기와도 잘 어울리는 곁들임 요리로 즐길 수 있다.  

복잡하게만 느껴졌던 '삼계탕'도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는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여름 레시피다.  

닭을 고를 때의 기준부터 재료 손질법, 날개를 고정해 모양을 단정하게 잡는 방법 등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알려준다. 여기에, 물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수준의 진한 국물 맛을 낼 수 있는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육수'는 집에서도 건강한 보양식을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 끗 차이의 팁이 되어준다.  

ⓒ 초록마을

 
초록마을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 기획전을 8월3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법인 회생 개시 이후 초록마을의 정상 운영을 공식화하는 첫 전국 단위 행사로, 총 150여종의 식품과 생활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제철 신선식품과 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협력사와의 긴밀한 조율을 통해 주요 품목 공급을 이어가며 소비자 실익에 중점을 뒀다.  

행사 테마는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으로, 하우스감귤·복숭아·포도 등 제철 과일의 신선함과 계절감을 강조했다. 특히 올해 첫 출하된 여름 과일을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이며, 무더운 날씨 속 건강 간식과 수분 보충에 적합한 구성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도라지배즙, 삼계탕, 통조림, 만두류, 주방 필수품 등 여름철 수요가 높은 가공식품과 건강기능식품 등도 최대 40% 할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또한 초록마을 가맹점은 지역화폐 및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한 매장으로, 행사 기간 해당 쿠폰을 활용한 구매도 가능하다. 정부가 추진 중인 이 쿠폰은 필수 생필품 할인 중심의 소비 진작 정책으로, 초록마을은 이를 통해 소비자 혜택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초록마을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정상 운영에 대한 신뢰 회복을 적극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전국 매장에 전용 홍보물을 비치하고 자사몰 및 SNS 등 디지털 채널에서도 적극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 롯데GRS


롯데GRS가 청년농부의 안정적 귀농 지원과 로컬 원물 공급망의 선순환 구조 강화를 위한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하며 ESG 경영을 확장한다.  

롯데GRS는 지난 2월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청년 귀농인 6명에게 감자 재배용 씨감자를 전달하고 이를 통해 수확된 감자를 원재료로 활용해 '못난이 치즈 감자' 디저트를 선보인 바 있다. 이 과정을 통해 청년 농부는 안정적인 정착과 판로 확보, 협력사는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마련하는 선순환 구조가 성공적으로 구현됐다.  

이에 힘입어 이번 프로젝트는 '고추'로 진행한다. 롯데GRS는 청년농부 4인을 선정해 재배 기금을 지원하고, 청년농부는 직접 재배한 고추를 협력사에 납품한다. 가공된 고춧가루는 지난 3일 출시한 롯데리아 신제품 김치불고기버거 2종의 볶음 김치에 활용돼 소비자와 만나게 된다.  

지난 18일에는 영양군에서 청년농부 4인에게 농업에 필요한 비료, 영양제 등의 농업용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롯데GRS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산 농산물 사용 확대, 지역경제 활성화, 청년농부의 안정적 귀농 지원이라는 ESG 실천 목표를 구체화하고 있으며, '선순환을 선도하는 Creative 기업'이라는 ESG 슬로건도 함께 실현해 나가고 있다.  

ⓒ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 신메뉴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 머핀'이 출시 9일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이번 성과는 역대 '한국의 맛' 프로젝트 메뉴 사상 최단 판매 돌파 기록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지난 10일 출시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는 익산 고구마를 으깬 크로켓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한 '달콤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할라피뇨 마요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특유의 풍미를 완성했다.  

이처럼 각각의 재료에서 비롯된 다양한 식감과 맛의 조합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지며 판매 호조에 힘을 보탰다. 또한,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한 맥도날드의 진정성 있는 상생 노력 역시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성과를 뒷받침했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 '한국의 맛'은 맥도날드가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해온 대표적인 로컬 소싱 프로젝트다.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적극 활용한 신메뉴로 고객들에게는 신선하고 맛있는 메뉴를, 지역 농가에는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맥도날드는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산 식재료의 우수성을 알리고 대규모 수매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적극적으로 도모해왔다. 이번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 머핀을 위해 맥도날드는 전북 익산 고구마 약 200톤을 수매했으며, 이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 사상 최대 수매량이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톡'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온에어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콰삭톡' 광고 캠페인은 bhc 모델인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과 함께 제작됐으며, '콰삭함의 무한 새로움, 콰삭톡'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의 다양한 치킨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메뉴의 매력을 톡톡 튀는 방식으로 담아냈다.  

영상은 신유빈 선수가 몰래 bhc 매장에 들어와 '콰삭톡'을 가장 먼저 맛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등장하는 스윗 칠리, 버터 비스킷, 트리플 페퍼 등 3가지 시즈닝은 마치 영화 타이틀처럼 각각의 개성과 향미를 강조하며 시선을 끈다. 신유빈은 세 가지 시즈닝을 직접 골라 톡톡 뿌리며 다양한 맛으로 치킨을 즐기는데, '콰삭' 사운드를 콜라주 형식으로 시각화한 장면은 보는 이들의 오감을 동시에 자극한다.  

이번 광고는 CCTV 시점의 연출, 감각적인 미장센, 다양한 촬영 기법 등을 활용해 콰삭톡이 가진 참신함과 변화무쌍함, 자유로움 등을 표현하고자 했다. 특히 스무살을 갓 넘은 신유빈 선수의 밝고 역동적인 매력과 어우러져 나만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트렌트에 최적화된 메뉴임을 강조한다.  

'콰삭톡'은 bhc 시그니처 메뉴 '콰삭킹'에 3종의 시즈닝팩 '톡톡팩'을 더해 본인의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해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치킨으로, 내가 직접 만든 새로운 맛을 경험하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치킨뿐만 아니라 감자튀김, 치즈볼 등 다양한 메뉴에도 적용 가능해 새로운 '맛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bhc는 지난 2월 출시한 '콰삭킹'이 누적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끈 데 이어, 이번 '콰삭톡'으로 성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OTT 등 전 채널에 송출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 캠페인과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콰삭톡'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신제품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출시를 기념해 '1팩에 990원'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은 고소한 계란과 단짠 간장 소스의 황금 비율로 구현한 간장계란밥의 풍미에 국내산 닭가슴살과 탱글한 식감의 알곤약을 약 14% 더한 건강 간편식이다. 특히 국산 신선 쌀을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어 고슬고슬 찰기 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풍부한 단백질이 들어있는 국내산 닭가슴살에 낮은 칼로리의 알곤약이 조화를 이뤄 여름철 식단 관리에 적합하다. 또한, 전자레인지 4분 조리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챙길 수 있다.  

굽네몰은 오직 자사몰에서만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을 1팩당 79%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굽네 BEST 간편식인 치밥과 볶음밥 제품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곤약잡곡 간장계란밥' 5팩을 57% 할인, 'NEW 볶음밥 3종(간장계란밥, 소시지 김치볶음밥, 두부계란볶음밥)' 6팩을 49% 할인 판매한다. 'BEST 치밥/볶음밥' 4종(볼케이노 치밥, 갈비천왕 치밥, 김치볶음밥, 깍두기 치밥) 12팩은 51% 할인한 27,600원, '굽네 치밥·볶음밥 전제품' 9종(볼케이노 치밥, 갈비천왕 치밥, 김치볶음밥, 깍두기 치밥, 야채볶음밥, 잡채볶음밥, 소시지 김치볶음밥, 두부계란볶음밥, 간장계란밥) 18팩은 53%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선보인 신메뉴 '넘침주의' 시리즈가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며 시그니처 메뉴로 급부상했다.  

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매드포갈릭의 '넘침주의(Overflow)' 시리즈는 접시 위로 넘칠 듯 푸짐한 양과 진한 맛을 강조한 여름맞이 신메뉴로 베이스 소스에 따라 레드, 로제, 화이트 등 파스타 3종과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넣은 매콤한 리조또 1종 등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넘침주의 시리즈 파스타는 출시 2주만에 전체 파스타 판매량의 25%를 차지하는 높은 성과를 나타내며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바지락과 가라비, 새우와 홍합 등 다채로운 해산물을 아낌없이 담아낸 '넘침주의 파스타 레드'는 신선한 토마토 소스와 특유의 매콤한 맛으로 여름 입맛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인기 메뉴로 떠올랐다.  

이번 신메뉴는 한눈에 시선을 사로 잡는 비주얼과 기발한 네이밍으로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명 '넘침샷'으로 불리는 인증샷과 함께 '넘침주의, 맛도 넘친다', '이름값하는 푸짐한 양', '비주얼 정말 최고' 등 각종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며 입소문을 견인하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신메뉴 '넘침주의'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메뉴 릴레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넘침주의' 시리즈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한 글자씩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본인이 완성한 메뉴 이용권을 증정한다.  

버거킹이 뜨거운 고객들의 요청에 시그니처 메뉴 '와퍼'를 20년 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와퍼 3900' 프로모션을 다시 한 번 진행한다.  

버거킹은 7월21일부터 25일까지 단 5일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버거킹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와퍼와 불고기와퍼는 각각 3900원에, 치즈와퍼는 4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업 구매 시 4300원이 추가된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에서 셰프가 직접 담근 된장, 고추장, 간장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에게 깊은 맛과 정성이 깃든 한식의 진수를 전하고 있다. 해마다 제철에 맞춰 장(醬)을 담그고 숙성시키는 전 과정을 호텔 안에서 직접 수행하고 있다.  

호텔 내 장(醬)은 사계절의 흐름에 따라 전통 방식으로 담가진다. 음력 1~3월경 소금물과 함께 장(醬)을 담근다. 이 시기에 된장, 고추장, 간장이 모두 만들어지며, 간장은 장독에서 햇볕과 바람을 맞으며 오랜 시간 숙성되어 깊은 풍미를 완성한다.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박충만 셰프가 직접 산지를 방문해 선별한 것으로, 해남산 장단콩, 태양초 고추, 신안산 3년 간수 제거 천일염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로 구성됐다.  

이처럼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장(醬)은 호텔 조식 뷔페의 미역국, 된장국, 고추장불고기 등 한국인이 일상적으로 즐기는 음식에 다양하게 활용된다. 익숙한 음식일수록 섬세한 정성이 더해질 때, 깊은 풍미와 함께 장(醬)의 가치가 더욱 빛난다.  

고객의 식사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해 각 음식 앞에 안내 사이니지를 비치하고, 장(醬)에 얽힌 이야기와 음식 스토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에서는 이번 여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시간을 담은 여름 밥상이야기, 장독에서 식탁으로(From Heritage to Table)' 테마로 보양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본 프로모션은 8월31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박 셰프의 고조할머니로부터 전해 내려온 100년 씨간장을 활용한 '100년 씨간장 전복장'을 비롯해, 호텔 마당에서 직접 담가 숙성시킨 된장과 고추장으로 만든 다양한 보양식을 선보이고 있다. △오향장육 냉채 △고추장 더덕구이 △장어구이 △제철 민어찜 △누룽지 백숙 등 여름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줄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전통 장의 깊은 맛과 건강한 식재료가 어우러진 한식 보양식을 경험할 수 있다.  

지치기 쉬운 여름철, 셰프의 손끝에서 완성된 건강한 한식 밥상을 직접 경험해보기를 추천한다. 또한, 호텔 마당에서 장(醬)을 직접 담가 숙성시키는 장 항아리와 셰프가 직접 가꾸는 허브밭은 고객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 남양유업


백미당이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유기농 우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백미당 유기농 우유' 제품 패키지를 포함해 원재료, 메뉴 구성, 매장 공간 등 유기농 콘셉트를 담은 사진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백미당 유기농 우유 200㎖(12입)'를 증정한다.  

백미당의 '유기농 우유'는 1A등급 유기농 원유를 사용해 무항생제∙무농약∙무화학비료 '3무(無) 설계'로 만든 제품이다. 고소하고 진한 유풍미를 살려 시그니처 메뉴인 라떼 라인업과의 조화를 극대화했다. 백미당은 현재 전 매장에서 백미당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소비자에게 일관된 품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백미당은 지난해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전 매장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왔다. 지난해 11월에는 커피바와 치즈 케이크 등 디저트 신메뉴 10종을 선보였으며, 올해 2월에는 프리미엄 원두를 전 매장에 도입해 커피 품질을 높였다. 4월에는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의 협업 한정 메뉴를 출시했고, 경기 연천군과의 상생 협약을 바탕으로 지역 특산물인 흑율무를 활용한 '흑율무 라떼' 등 다양한 메뉴도 선보였다. 또 지난 1일에는 백미당 최초의 베이커리 특화 매장인 '아이파크몰 용산점'을 오픈하며 프리미엄 베이커리 메뉴 18종을 선보이는 등 고급화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 클라세 아줄(Clase Azul)

 
멕시코의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 '클라세 아줄(Clase Azul)'이 섬세한 스모키 향을 가진 혁신적인 테킬라, '블랑코 아후마도(Blanco Ahumado)'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제품명인 '블랑코 아후마도'는 증류 후 2개월 미만의 숙성을 거치는 가장 원초적인 테킬라 등급인 '블랑코'와 불에 그을린 스모키한 향을 의미하는 에스파냐어 '아후마도'를 결합해 만들어졌다. 블랑코 아후마도는 불의 열기로 아가베를 오랜 시간 굽는 멕시코의 전통적인 메즈칼 제조공법을 바탕으로, 블랑코 테킬라가 선사하는 블루 아가베 본연의 맑고 순수한 맛과 메즈칼 특유의 스모키한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며 독창적인 풍미가 완성됐다.  

신제품 블랑코 아후마도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바 및 증류주 박람회, '서울 바앤스피릿쇼'에서 일반 대중에게 최초로 공개된다. 25일에는 업계 관계자를 위한 비즈니스 데이가, 26~27일에는 퍼블릭 데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클라세 아줄은 블랑코 아후마도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박람회 기간 동안 총 30병 한정 수량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테킬라 5종(플라타, 레포사도, 골드, 아네호, 울트라)과 메즈칼 3종(듀랑고, 게레로, 산루이스 포토시)을 포함한 클라세 아줄의 전체 라인업을 전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게스트 바텐딩도 진행된다. 25~26일에는 클라세 아줄 아시아 칵테일 앰배서더인 유지로 키요사키(Yujiro Kiyosaki) 바텐더가, 27일에는 '월드클래스 코리아 2022' 우승자이자 클라세 아줄 코리아 앰배서더 유민국 바텐더가 블랑코 아후마도, 플라타, 레포사도 테킬라를 활용한 2종의 한정판 칵테일을 선보인다.

ⓒ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032350)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일식당 '유메야마'에서 8월3일, 4일 단 이틀간 '스시사이토 쥬욘'의 제주 스페셜 오마카세를 독점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오마카세는 오직 40인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틀에 걸쳐 총 4회(1회차 17시30분, 2회차 20시) 진행해 회당 오직 10인만이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7월21일 오후 3시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이 시작된다.

스시 사이토 쥬욘은 미슐랭 3스타 셰프 사이토 타카시의 제자, 김주영 셰프가 운영하는 오마카세 전문 레스토랑이다. BTS 지민과 슈가를 비롯한 유명 인사들의 방문 이후 큰 화제를 모았다. 최고급 식재료, 고도로 숙련된 기술로 선보이는 하이엔드 스시로 미식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4층에 위치한 '유메야마'는 스시, 테판야키, 이자카야 3가지 일식을 독립적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자정까지 운영해 늦은 시간까지 제주 미식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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