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당 걱정 없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제로슈가 양념육'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사회적으로 당류에 대한 경각심이 증가하며 '저당·무당(無糖)' 제품을 찾는 소비자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소비 경향은 음료·간식류를 넘어, 양념육류까지 확산되는 추세다.

홈플러스가 당 걱정 없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제로슈가 양념육'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제로슈가' 콘셉트를 도입한 양념육 신상품을 론칭,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을 적극 지원한다. '당은 ZERO, 맛은 그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과 맛, 간편함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1인 가구 트렌드에 맞춰 200g~250g 용량 3팩 구성의 소포장 패키지를 적용해 편의성과 보관성을 높였다.
신제품은 △고소한 돼지 앞다리를 매콤한 특제 양념에 버무린 '냉동 제로슈가 매콤제육볶음(250g×3)' △담백한 간장양념이 어우러진 '냉동 제로슈가 간장돼지불고기(250g×3)' △호주산 척롤(목심)을 사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살린 '냉동 제로슈가 양념소불고기(200g×3)' 총 3종 구성이다.
세 제품 모두 양념 소스에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 알롤루스 등 대체당을 사용해 혈당과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특히, '냉동 제로슈가 매콤제육볶음' 양념*은 일반 양념 대비 칼로리가 74% 낮고, '냉동 제로슈가 간장돼지불고기' 양념*은 칼로리를 무려 83% 낮췄다.
홈플러스는 높은 고객 관심에 대비해 물량 2만 팩을 사전 확보했으며, 이달 3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 4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냉동 제로슈가 양념돈육 2종'은 각 9990원, '냉동 제로슈가 양념소불고기'는 1만990원에 판매한다.
이랜드리테일이 초복을 앞두고, 즉석섭취식품 브랜드 델리 바이 애슐리의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을 오는 19일부터 델리 바이 애슐리 전 지점으로 확대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강남점과 일산점에만 선출시된 이 상품은 오븐에 구운 국내산 통닭을 5,990원이라는 가격에 선보이며 한 달 간 매일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은 매장 내 전용 오븐을 활용해 조리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구현했다. 당일 입고된 국내산 9호 생닭(950g)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즉석에서 구워 신선도와 풍미를 살린 점도 특징이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의 인기 메뉴를 3,990원의 즉석섭취식품 형태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최근 정통 한식 메뉴와 함께 계절 메뉴, 디저트 메뉴 등 메뉴 라인업을 더욱 다채롭게 강화하고 있다. 올해 들어 월 100만 개씩 판매되는 등 오프라인 집객 콘텐츠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누적 판매량은 첫 출시한 2024년 3월부터 현재까지 700만 개를 돌파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린드버그'를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이 덴마크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린드버그'는 덴마크 장인 작업실에서 시작된 아이웨어 브랜드로, 초경량 소재와 나사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정교한 제작 공정으로 탁월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건축가 출신 헨릭 린드버그(Henrik Lindberg)와 그의 아버지인 검안사 폴-욘 린드버그(Poul-Jørn Lindberg)가 1986년 설립했으며, 모든 제품을 덴마크에서 디자인 및 제작하고 있다.
'린드버그'는 지난 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성공적으로 국내 면세점 단독 매장을 오픈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세계 최초 온라인몰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이 덴마크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인다. © 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린드버그' 인기 선글라스 총 22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출국 최대 3시간 전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출국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린드버그'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함께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 동편 25번, 26번 게이트 인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필수품인 선글라스 기획전 '선글라스의 모든 것'을 진행하고 있다. 명품 선글라스부터 유아 선글라스까지 오는 7월 31일까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템퍼'가 7월31일까지 전국의 템퍼 전문점에서 '쿨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템퍼의 혁신적인 제품과 함께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해 올 여름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템퍼 전문점에서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자체 프로모션과의 시너지 효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쿨 썸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트리스 구매 시 싱글 사이즈는 1개, 퀸 사이즈 이상은 2개의 '템퍼 오리지날 베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이즈(EASE) 매트리스' 구매 시에는 '이즈(EASE) 서포트 베개'를 증정한다.
또 매트리스와 프레임 또는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헬라 매트리스 방수 커버 추가 증정, 풀세트(매트리스, 프레임, 모션베드) 구매 시 헬라 매트리스 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활용해 템퍼만의 독자적인 소재에 시원한 촉감의 부드러운 커버를 적용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프리마 플러스 스마트쿨(Prima Plus SmartCool)' 매트리스, 사용자에게 딱 맞는 침대 각도 조절 및 무중력 상태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템퍼 모션베드 등 나에게 맞는 템퍼 제품을 선택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소노시즌(SONOSEASON)이 18일,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4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대구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소노시즌은 이사, 결혼 등을 앞두고 가전과 가구를 한 번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공략해 롯데하이마트 내 샵인샵 형태 직영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지난 3월 경기 동탄점을 시작으로 경남 창원점, 전북 전주점까지 올 상반기에만 총 3개 매장을 열었으며 제품력과 구매 편의성 등으로 점점 입소문을 얻고 있다.
이번 '소노시즌 대구점'은 대구 동구 롯데하이마트 대구율하롯데마트점에 자리잡았다. 대구 경북 최대 규모의 롯데하이마트에 입점한 만큼 인근 지역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매장에서 선보이는 제품 라인업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소노시즌의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 숙면 필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일원자력㈜ 시험분석센터로부터 라돈 검출 테스트를 진행한 것은 물론, 국내 라돈 권고 기준 이하로 생산돼 더욱 믿을 수 있다.
소노시즌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3일까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을 최대 50% 할인하고, 하드 레이어와 소프트 레이어 이중 폼 구조의 독일산 듀얼 메모리폼 토퍼를 50% 할인해 특가 판매한다. 또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15만 원권을,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5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매장에서 상담이나 견적만 받아도 대형 이불 세탁망을 제공한다.

소노시즌(SONOSEASON)이 18일,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4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대구점'을 오픈한다. © 소노시즌
같은 기간 '소노시즌 대구점' 단독 이벤트도 전개한다. 매트리스, 프레임 세트 구매 시 5~10% 추가 할인 혜택을, 신상 매트리스 구매 시 50만 원 상당의 그래피놀 이불 속통을 제공한다. 또 탁월한 피톤치드 효과의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세트 상품과 휴대용 트래블 상품 등을 50% 할인가로 특별 판매하며 총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소노호텔앤리조트 전 사업장의 워터파크 시설 2인 이용권을 선물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7월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엘데이(L.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엘데이는 달력상 알파벳 L자 형태로 배열되는 날짜를 기준으로, 롯데 계열사가 릴레이 방식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온의 생활밀착형 마케팅 캠페인이다.
7월21일에는 롯데시네마, 롯데호텔 서울·월드, 시그니엘 부산, 엔제리너스, 롯데월드, 롯데웰푸드 등 주요 계열사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전지적 독자시점> 관람권을 2000장 한정 수량으로 최종혜택가 7000원에 판매한다.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영화는 10년 넘게 연재된 웹소설이 현실화되는 판타지 액션 장르로 관객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롯데호텔과 협업해 선보이는 '라세느 뷔페' 식사권(서울/월드점)은 주중과 주말 모두 최대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는 5000개 한정 수량으로 정상가 5600원에서 약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드립백 원두 세트는 300개 한정 수량으로 단 3000원에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오전 11시에 판매를 시작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여름철 인기 상품도 대폭 할인된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은 약 4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7월 엘데이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롯데칠성에서 '오트몬트 프로틴 제로슈거 250ml' 18팩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고단백·저당 트렌드를 반영한 실속 있는 구성으로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SK스토아는 '워커힐 고메 통등심 탕수육'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는 워커힐호텔과 손잡고 선보이는 여섯 번째 상품으로 SK스토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대표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SK스토아는 워커힐호텔과 함께 바비큐 폭립, 한돈한우 함박스테이크, 노엣지 피자 등 다양한 간편식을 출시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실제로 SK스토아를 통해 판매된 '워커힐 고메' 브랜드 간편식은 SK스토아 일반식품 상품 중 재주문 고객 비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1월부터 이달 15일까지 해당 브랜드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70% 신장하며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방학 시즌을 앞두고 자녀 반찬을 위해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간편한 조리법은 물론 풍부한 양과 뛰어난 맛으로 구성한 '워커힐 고메' 간편식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충성 고객을 더욱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21일 오후 4시31분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워커힐 고메 통등심 탕수육'은 먼저 국내산 통등심 돼지고기를 12~15mm 두께로 사용해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또한 12~24시간의 염지 숙성 작업을 거쳐 촉촉하고 부드러운 육질까지 갖췄다. 여기에 99% 감자전분으로 이뤄진 튀김옷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까지 완성했다.
워커힐 셰프의 노하우로 완성한 소스도 2가지로 구성했다. '새콤달콤 소스'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국내산 사과와 배 퓨레, 레몬농축액 등으로 달콤함과 상큼함을 강조했다. 어른 맞춤형 '매콤칠리 소스'는 두반장, 케찹, 고추장 등을 활용해 매콤함을 살리고 흑마늘 농축액까지 더해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탕수육 8팩과 새콤달콤 소스 4팩, 매콤칠리 소스 4팩을 함께 구성해 선보인다.
이달 말에는 '워커힐 고메 직화 장향 떡갈비'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국내산 돼지 갈비살과 뒷다리살, 한우의 지방 등을 적절히 섞어 진한 육향과 감칠맛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300회 이상 치대어 특별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워커힐 명월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장향 소스를 더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풍성한 풍미까지 완성했다. 방송에서만 떡갈비 21팩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두 방송 모두 워커힐호텔 조리장이 직접 출연해 다양한 조리법과 함께 상품 소개에 나설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시원한 물놀이로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시즌 워터 어트랙션 '워터메이즈(Water Maze)'를 7월19일 본격 오픈한다.
레고랜드의 '워터메이즈'는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를 점령한 해적들과 신나는 물놀이 파티를 즐기는 테마의 대형 바운스 풀장이다. 키 115cm 이상 어린이라면 보호자 동반 없이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 메이즈 풀과 신장 제한 없이 유아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한 미니 풀로 구성돼 있다.
워터메이즈는 오는 8월24일까지 매일 오후 12시, 2시, 4시30분 총 3회차로 운영되며, 각 회차는 1시간 30분간 진행된다. 주말인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4번째 회차가 오후 6시에 추가로 운영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매 시간 30분 전까지 온라인 예매를 완료하면 되며, 수질 보호 및 쾌적한 물놀이를 위해 인원 제한을 두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안전 규정으로는 래쉬가드 또는 수영복 착용이 필수이며, 키 95cm 미만 유아는 보호자가 동반 입장해야 한다.
워터메이즈의 입장료는 기본 5천 원이며, 연간이용권 보유 시 20% 할인된 4천 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별 혜택으로는 VIP 익스프레스 구매 고객의 경우 사전 온라인 예매를 통한 특정 회차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레고랜드 호텔 투숙객은 프론트에서 한정 수량 무료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서머 시즌패스 소지 고객은 8월 24일까지 매일 1회, 사전 예매 없이 현장에서 QR코드를 제시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워터메이즈가 위치한 레고랜드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는 물놀이와 간식, 해적들과의 댄스파티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테마 공간으로 조성되었다. 물놀이 존 주변에는 수박주스, 샤크 슬러쉬, 컵빙수, 문어 소시지 떡볶이 등 여름 시즌 특별 간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존과 휴식공간이 함께 운영된다. '해적의 간식꾸러미' '선장의 레시피' '항해사의 점심' '맛있는 보물창고' 등 총 7종의 푸트트럭으로 구성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들을 선보인다.
더불어,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에서는 매일 오후 3시부터 30분간 물이 쏟아지는 시원한 공연 '고! 고! 파이러츠 월드'가 진행된다. 토요일에는 오후 7시 스페셜 공연이 추가되며, 불꽃놀이가 있는 7월26일, 8월2일, 9일, 16일에는 오후 7시40분부터 불꽃놀이와 함께하는 피날레 무대가 펼쳐진다.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 구역은 레고랜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는 워터메이즈 외에도 오-썸머 어드벤처 기간 동안 해적의 바다와 레고 시티 구역을 온몸이 물로 젖는 시원한 웻-존(Wet Zone)으로 운영한다. 파크 곳곳과 크리에이티브 정글에는 미스트존이 설치돼 무더위를 식혀주며, 오-썸머 어드벤처의 메인 공연인 '파이러츠 어드벤처'가 해적의 바다에서 매일 오후 1시, 4시30분 2회 진행돼 온 가족이 무더위를 잊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전국에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음료와 베이커리 신메뉴 3종을 각각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8일부터 출시하는 여름 음료 신메뉴는 △자두의 달콤함과 유자의 산뜻함이 만난 '자.유.자.유' △태양처럼 반짝이는 망고와 유자의 콜라보 '썸머 골드 에이드' △쌉싸름한 말차에 상큼한 레몬이 더해진 '말차레몬에이드'로 선보인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전국에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음료와 베이커리 신메뉴 3종을 각각 출시한다. © 소노인터내셔널
상큼한 과일을 이색적으로 조합한 여름 음료 3종은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은 물론,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상쾌함을 선사한다.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모든 직영 카페에서 9월30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전통적인 재료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베이커리 3종도 미식의 즐거움을 더한다. △폭신한 빵 안에 찹쌀떡과 미숫가루 생크림을 담은 '팥빙수 밀크팡' △지역별 특산 막걸리로 발효한 깊은 풍미의 빵에 팥앙금, 밤, 인절미를 넣은 '주종앙금빵' △쑥 반죽에 감싼 소시지와 선드라이 토마토의 풍미를 담아 구워낸 '선드라이 토마토 쑥 소시지빵'은 오는 10월 1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오는 9월13일 오후 7시, 중화권을 대표하는 가수이자 배우 재키 청(Jacky Cheung·장학우)의 첫 내한 콘서트 '재키 청 60+ 콘서트 투어 서울(Jacky Cheung 60+ Concert Tour Seoul)'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스파이어가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그의 열 번째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흥행 중인 '60+' 투어가 한국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대다.
'홍콩의 4대천왕'으로 불리며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겸 배우 재키 청(장학우)은 1984년 홍콩 '전구 18구 아마추어 가요제' 우승을 계기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발표한 첫 앨범 〈Smile〉의 성공을 시작으로 이후 14장의 앨범이 홍콩 IFPI 플래티넘 인증을 받으며 중화권 가요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1993년 발매한 대표곡 <吻别(Goodbye Kiss)>는 아시아 전역에서 대중적 인기를 끌며 베스트셀링 음반으로 기록됐고, 1994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아시아 최우수 가수‘, '1996년 세계 음악대상',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아시아 가수'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2012년에는 12개월간 약 20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기네스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재키 청 60+ 콘서트 투어'는 2023년부터 2026년까지 이어지는 투어로 마카오,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내한 공연은 그의 10번째 월드 투어 중 하나로 60대를 맞아 '물처럼 유연하게 흐르며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무대에 담아내는 특별한 무대가 될 예정이다.
약 40여 년에 걸친 재키 청의 음악 여정을 담아낸 이번 공연은 53인조 대형 밴드와 20인 규모의 발레단이 참여하며, 클래식한 무대미학과 대형 연출이 조화를 이루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빈티지 카바나, 클래식카 등 레트로 무대 요소와 첨단 음향 및 조명 기술이 결합돼 시대를 넘나드는 감성을 구현한다.
공연이 열리는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1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으로, 최첨단 음향·조명 시스템과 무대 변형이 가능한 구조로 세계적인 공연을 완성도 있게 구현할 수 있는 공간이다. K-팝 콘서트, 글로벌 아티스트 공연, 시상식, e-스포츠 등 다양한 국제 이벤트의 개최지로 자리잡고 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인스파이어는 호텔,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등 올인원 리조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인천공항과 리조트 간, 서울 주요 지역과 공항 간을 연결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정기적으로 운행해 방문객의 이동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특히,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공연이 열리는 날에는 공항철도 화물청사역과 리조트를 연결하는 무료 직통 셔틀버스를 추가 운영해 관람객의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
'재키 청 60+ 콘서트 투어 서울' 콘서트 티켓은 7월22일 놀 인터파크 티켓, 7월23일 다마이닷컴(Damai)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뉴욕'은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해 '블랙 앵거스 프로모션'을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뉴욕뉴욕의 코스 메뉴 5종(러브 인 뉴욕 코스·링컨 코스·케네디 코스·이그제큐티브 코스 ·시그니처 코스)에 CAB(Certified Angus Beef) 인증을 받은 블랙 앵거스가 메인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블랙 앵거스는 고른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소고기 품종이다.
대표 메뉴인 '러브 인 뉴욕' 코스는 삼대진미로 불리는 식재료를 활용해 제공된다. 해당 메뉴는 총 7코스 요리로 △갓 구운 빵 △ 연어 콩피, 대게 리예뜨, 캐비아 아보카도 살사를 곁들인 '뉴욕 플래터'를 시작으로 △가리비 관자와 왕새우, 봉골레가 어우러진 '포토푀 해산물 요리' △비스크 소스와 트러플을 곁들인 바닷가재 △블랙 앵거스 안심과 푸아그라가 조화를 이루는 '로시니 스테이크' △켄싱턴 뉴욕 디저트 플레이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블랙 앵거스 안심과 랍스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서프 앤 터프'가 포함된 '링컨 코스', 해산물 부야베스와 블랙 앵거스 안심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케네디 코스'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생일, 결혼 등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시켜줄 맞춤형 서비스도 준비됐다. 해당 서비스는 미니 오페라 케이크와 생화 꽃다발이 제공되며, 원하는 문구로 제작된 토퍼도 함께 구성됐다. 이용 하루 전까지 유선으로 신청 가능하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밴쿠버 노선 신규 취항에 맞춰 캐나다 서부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북미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캐나다 서부 9일' 상품은 티웨이항공 인천~밴쿠버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여행 본연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4인 출발이 가능한 프라이빗 패키지로, 가족 단위나 소규모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이 상품은 밴쿠버를 거점으로 휘슬러, 빅토리아, 캐나다 록키의 핵심 지역을 두루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록키 헬기투어는 '캐나다 서부 9일'이 자랑하는 핵심 구성이다. 헬기를 타고 하늘에서 웅장한 록키산맥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곤돌라를 타고 설파산 정상에 올라 뷔페를 즐기며 광활한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아이스필드 설상차를 타고 북반구 최대 규모 빙하 중 하나인 아사바스카 빙하를 직접 체험하는 일정도 마련돼 있다.
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로 손꼽히는 레이크 루이스, 여름에만 개방되는 모레인 호수, 세계적인 정원으로 알려진 부차드가든 관광 일정도 포함돼 캐나다의 자연을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다. 이밖에 영화 촬영지인 보우강과 보우폭포도 찾는다.
또한 밴쿠버 자유 일정과 빅토리아 시내 관광, 밴프 다운타운 자유 일정 등 캐나다의 매력을 취향에 맞게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구성도 눈에 띈다.
이번 캐나다 서부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쇼핑엔티 홈쇼핑을 통해 '중국 대련 3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8일과 19일 밤 10시30분부터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소개되는 이번 중국 대련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중국 대련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여름휴가 시즌은 물론 가을·겨울 시즌까지 폭넓게 출발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통해 오는 7월24일부터 12월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전 일정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홀리데이인' 호텔 또는 동급 호텔에 투숙해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
주요 일정으로는 △유럽의 베네치아 풍경을 느낄 수 있는 '동방수성' △정원과 해수욕장을 끼고 있어 현지인들의 나들이 명소로 유명한 '성해공원' △대련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성해광장' △이국적 풍경의 '러시아 거리' △대련에서 제일 높은 해안 전망대인 '연화산' △대련의 대표적인 야시장이 있는 '서안로 먹자거리' △아기자기한 소품가게 및 유니크한 상점이 즐비한 '동관지에' 등 대련의 대표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방송 중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련시 랜드마크 대관람차 무료 탑승(30달러 상당) △19세기 전차 무료 탑승(20달러 상당) △연화산 전망대에서 커피 또는 음료 제공(1인 1잔) 등의 특전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