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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빙그레·오뚜기·네스프레소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7.17 17:36:33
[프라임경제] 7월1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빙그레


빙그레(005180)는 마그네슘과 수분을 함께 채울 수 있는 마그네슘 혼합음료 '마그네슘 워터'를 출시했다.  

신제품 '마그네슘 워터'는 일상 속 건강을 위해 필요한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을 액상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물에 잘 녹는 글루콘산 마그네슘을 사용, 1병(500㎖) 기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2%에 해당하는 마그네슘 100㎎이 담겨 있어, 수분과 마그네슘을 동시에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무설탕, 무착색료, 무보존료의 3無 원칙을 적용한 깔끔한 성분설계와, 달콤하면서도 산뜻한 포도맛으로 일상 속 수분 보충은 물론, 운동 전후에도 청량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특제 소스를 코팅하여 조리와 취식이 간편한 신제품 '쏘치킨' 2종을 출시했다.  

'쏘치킨'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자랑하며, 공기층 튀김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게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제 소스를 미리 코팅해 따로 소스를 넣고 재조리하거나 찍어 먹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쏘치킨'은 달콤한 맛을 강조한 허니와 정통 양념치킨의 맛을 구현한 양념 2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조리법 또한 간단하다. 14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2분간 조리하면 소스가 입혀진 치킨이 완성되어, 간편하고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쏘치킨'은 현재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과 대형마트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상징적인 '카페 플로리안(Caffè Florian)'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오리지널 라인의 한정 캡슐 '카페 플로리안'을 출시했다.  

1720년에 문을 연 카페 플로리안은 이탈리아 최초의 카페 중 하나다. 3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괴테부터 찰리 채플린, 코코 샤넬, 앤디 워홀 등 예술·문학·영화계의 거장들이 드나든, 이탈리아 예술과 커피 문화의 정수를 품고 있는 장소다. 그 문화적 상징성과 역사적 가치 덕에 지금까지도 많은 현지인과 관광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네스프레소의 현대적인 커피 감성과 300년 전통을 지닌 정통 이탈리아 커피 문화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네스프레소는 베네치아의 유서 깊은 카페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집에서 마시는 감각적인 커피 한 잔으로 손쉽게 시대를 초월한 역사적인 이탈리아 카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네스프레소의 '카페 플로리안'은 오리지널 100% 아라비카 블렌드로 선보인다. 브라질과 온두라스산 아라비카 원두를 각각 풀바디감의 코코아향, 우디향, 견과류향에 브라운 스파이스향이 어우러져 쌉쌀한 쓴맛 뒤 섬세한 산미가 균형있게 마무리된다. 특히 레스트레토(25㎖)나 에스프레소(40㎖)로 짧고 진하게 추출해 블랙 커피로 즐길 때 가장 깊고 풍부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인 액세서리 '루메 에스프레소 컵'은 다크 스칼렛 레드 컬러의 내부 모노그램이 돋보이는 잔과 동일한 색상의 글로시한 컵 받침 세트로 구성됐으며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 크런틴


크런틴(CRUNTIN)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크런틴은 7월17일 단 하루 진행되는 '오특'(오늘의 특가) 행사에도 참여해 소비자 접점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오특 행사에서는 크런틴의 대표 제품 '초코이즈백'을 3box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크런틴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6월에 진행된 첫 오특 행사에서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어 7월 오특 행사에도 연이어 참여하게 됐다.  

오특 행사에 선보이는 '초코이즈백'은 크런틴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물만 넣어도 진한 풍미의 리얼 초코맛을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다. 타 브랜드의 단백질 쉐이크에서 자주 지적되는 밍밍한 맛과 포만감 문제를 효과적으로 극복했다. 크런틴은 단백질쉐이크의 토핑 함량을 25%까지 높였으며, 여기에 당류를 0g대로 낮춰 혈당을 고려하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저당 제품으로 단백질쉐이크를 설계했다.  

크런틴은 그간 3차례의 와디즈 펀딩을 통해 누적 3.3억 원을 달성하며 단백질쉐이크 카테고리 역대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3차 펀딩에서는 신규 맛 '말차크러쉬'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이를 바탕으로 지난 5월부터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브랜드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테라로사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3종'과 '파우더 스틱 TO-GO 세트'로 신제품 출시 릴레이를 이어간다.  

이번에 테라로사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3종은 커피를 넘어선 새로운 카테고리 확장에도 여전히 '테라로사다운 완성도'와 '높은 품질 기준'을 고수하며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스페셜티 파우더 스틱 TO-GO 세트는 휴가, 러닝 등 야외 활동이 많아 지는 여름 시즌에 차가운 물에 타기만 하면 아이스 커피가 만들어지는 간편한 방식으로 테라로사 커피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  

오는 19일부터 테라로사 전국 17개 매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아이스크림 라인업은 '우유 아이스크림', '커피 아이스크림', '초콜릿 아이스크림' 총 3종이다.   

'우유 아이스크림'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1등급 국내산 원유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커피 아이스크림'은 테라로사의 시그니처인 스페셜티 등급 커피가 함유되어 있고,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자사 초콜릿 라인의 65% 다크 초콜릿이 들어가 프리미엄한 초콜릿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7월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아이스크림 특별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그니처 브루 아이스커피를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 1종을 랜덤으로 무료증정 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 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한편 테라로사는 아이스크림 출시 전날인 7월18일, 실내외 어디에서든 스페셜티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파우더 스틱 TO-GO 세트'도 함께 출시한다. 매장에서는 오는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테라로사 자사몰과 29CM, 마켓컬리,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7월21일부터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TO-GO 세트는 테라로사 스페셜티 파우더 스틱 1박스(10개입)와 300㎖ 아이스 보틀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티 파우더 스틱'은 싱글 오리진 원두(에티오피아, 과테말라, 브라질)를 각각 10개입으로 구성한 신제품으로, 기존 멀티 구성 9개입 제품 종료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테라로사의 스페셜티 원두를 동결건조 공법으로 저온 추출 및 급속 냉동해 깊고 복합적인 풍미를 그대로 살렸으며, 차가운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아 러닝,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이나 출퇴근길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속 있는 세트 구성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 버거킹


버거킹이 한국인들의 매운맛 취향을 저격할 크리스퍼 플랫폼의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크리스퍼 플랫폼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더욱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지난 4월 크리스퍼 플랫폼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인 '크리스퍼 클래식 & BLT' 2종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버거킹의 새로운 치킨 카테고리로 자리잡았다. 크리스퍼의 이번 신메뉴는 매콤한 치폴레 소스와 향긋한 마늘 풍미를 담은 '크리스퍼 치폴레'와 '크리스퍼 마늘 치킨' 2종이다. '매운맛'과 '마늘'이라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미각 키워드를 재해석해 버거킹만의 치킨버거로 구현했다.  

'크리스퍼 치폴레'는 부드러운 통닭가슴살 패티에 매콤한 치폴레 소스를 더해 첫 맛에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입안 가득 퍼지는 깊은 매운맛을 선사한다. 기존 디아블로 소스와는 또 다른 방식으로 매운맛을 표현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매콤함을 찾는 이들에게 신선한 만족감을 채워준다. 할라피뇨 특유의 매콤한 풍미를 치킨버거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크리스퍼 마늘 치킨'은 동일한 패티 위에 통통한 통마늘이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지며 진한 갈릭 소스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마늘 고유의 향긋함과 은은한 단맛이 담백하고 촉촉한 통닭가슴살과 함께 입체적으로 어울려 맛의 여운을 완성한다. 치킨하면 떠오르는 국민 메뉴인 마늘치킨을 크리스퍼만의 방식으로 구현, 버거킹 특유의 감각을 더해 한층 세련되고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복날 시즌을 맞아 7월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크리스퍼 단품 구매 시 콜라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대상은 기존 크리스퍼 2종과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총 4종의 버거 메뉴이며, 킹오더를 포함한 매장 방문 주문에 한해 적용된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취향을 반영한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메뉴 '콰삭톡'을 선보인다.  

신메뉴 '콰삭톡'은 지난 2월 출시돼 극강의 바삭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bhc의 대표 메뉴 '콰삭킹'에 세 가지 종류의 시즈닝팩 '톡톡팩'을 더해 입맛에 맞춰 새로운 맛을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콰삭킹'은 지난 2월27일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콰삭톡'에는 매콤달콤함이 매력적인 '스윗 칠리톡', 부드러운 달콤함이 느껴지는 '버터 비스킷톡', 알싸한 향과 감칠맛이 조화로운 '트리플 페퍼톡' 등 각기 다른 풍미의 시즈닝이 제공되며, 원하는 맛을 직접 선택해 뿌리는 재미와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맞춤형 맛을 만들어 보는 경험도 가능하다. 기존 '콰삭킹' 콤보·윙·스틱·순살 구성에 톡톡팩이 함께 제공되는 형태로, 시즈닝은 치킨뿐만 아니라 감자튀김, 치즈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에도 적용이 가능해 활용도를 높였다.  

해당 메뉴는 7월17일부터 전국 bhc 매장 및 자사앱, 배달앱 등 전 채널에서 동시 출시된다. bhc는 콰삭톡의 시즈닝을 하나의 신규 '맛 플랫폼'으로 확대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메뉴로 육성할 계획이다.  

또한, 순살 반 마리 메뉴 '콰삭킹 순살 하프'도 전 채널을 통해 출시된다.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스틱 형태로 튀겨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자사앱 및 배달앱에서는 '콰삭킹'을 포함한 모든 치킨 메뉴에 옵션 형태로 노출된다.  

도미노피자가 오는 20일 초복을 앞두고 복날 특별 상품인 '복날 치킨 박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특별하게 내놓은 '복날 치킨 박스'는 테바사키 치킨과 웨스턴 핫윙, 해시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이번 '복날 치킨 박스'는 모든 피자를 오프라인(매장 및 전화) 및 자사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도미노피자의 '복날 치킨 박스'는 피자 한 판당 1회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초복에는 7월20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중복이 시작되는 7월30일부터 8월3일 그리고 말복인 8월6일부터 10일까지도 주문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역대급 최고의 한판인 올여름 신제품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새롭게 출시했다. 도미노피자의 이번 여름 신제품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 알새우 위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와 버터 치즈 소스를 더한 스퀴드를 토핑으로 올렸다. 또한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 치즈와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가 결합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해 기존 도미노피자에서는 볼 수 없던 화려한 피자를 완성했다.  

ⓒ 푸라닭 치킨

  
푸라닭 치킨이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신메뉴 '일품깐풍'을 출시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메뉴는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 중인 '셰프의 치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5월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선보인 첫 콜라보 메뉴 '나폴리 투움바'에 이은 스타 셰프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뛰어난 실력과 인지도를 토대로 한국 중식계의 대표 주자로 자리 잡은 정지선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중식 요리를 연상케 하는 치킨 신메뉴 '일품깐풍'을 완성했다.  

'일품깐풍'은 향취고추와 볶음땅콩, 그리고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중식 특유의 매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소스의 맛과 질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중식 기술인 '글레이즈드 코팅' 기법을 적용해 소스와 치킨의 결착력을 높이고, 맛의 밸런스를 한층 끌어올렸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정지선 셰프 특유의 웍질과 '火의 기술'이 강렬하게 표현되며, 단순한 치킨 요리를 넘어선 조리 과정과 함께 맛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냈다. 지난주 두 번째 셰프 콜라보레이션 예고를 시작으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모두 오픈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SNS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정지선 셰프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신메뉴 '일품깐풍'은 7월17일부터 전국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달 21일부터 멜론,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다채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이며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21일부터 8월1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타벅스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분위기에 어울리는 시원한 비주얼과 풍부한 맛이 일품인 라떼, 프라푸치노, 미니 홀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지난해 글로벌 인기 음료로 출시돼 인기리에 판매된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가 재출시된다. 주황빛이 도는 칸탈로프 멜론 청크와 멜론 베이스, 멜론 휘핑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해당 음료는 멜론 한 통을 표현한 비주얼과 청량감 가득한 맛으로 입소문을 타며 지난해 100만잔 이상 판매됐다.  

마카다미아를 활용한 밀크 베이스와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운 조화가 일품인 '로스티드 마카다미아 라떼'도 만나볼 수 있다. 음료 위 로스팅한 마카다미아를 올려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견과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짧은 시간 내 빠르게 추출해 쓴맛을 덜어낸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에 캐러멜, 브라운슈가를 넣어 만든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와 망고를 활용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및 '스타벅스 망고 라떼'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둘이서 나눠 먹기에도 좋을 만큼 넉넉한 크기를 자랑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스타벅스 미니 홀 케이크도 여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활용해 출시된다. '샤인머스캣 생크림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 위에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인 샤인머스캣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토핑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멜론 모양을 닮은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멜론쿠헨'도 이번 프로모션 한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한 겹씩 얇게 구워낸 바움쿠헨에 달콤한 멜론 크림과 콩포트로 속을 채워 층층이 쌓은 단면의 비주얼이 인상적으로, '반갈샷(반을 갈라 내용물을 보여주는 사진)' 상품으로도 제격이다.  

이 밖에도 미국 뉴욕 샌드위치 브랜드 '렌위치'와 손잡고 개발해 고소하고 진한 육향을 자랑하는 '렌위치 NY 샌드위치'와 부드러운 소라빵 안에 팥앙금과 크림을 가득 넣은 '우리 단팥 크림 소라빵'도 선보인다.  

특히, 스타벅스는 아이스크림 수요가 높아지는 하절기에 맞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의 미니컵 2종(저지밀크&말돈솔트, 버터프랜치토스트)을 오는 22일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굿즈로는 빨대 또는 슬라이드 리드로 활용할 수 있는 대용량 텀블러인 'SS 알로하 오왈라 콜드컵(1185㎖)', 입구가 넓어 세척이 편리하고 이중 진공 구조로 보냉력이 우수한 'SS 알로하 포터 텀블러(473㎖)', 파인애플을 표현한 노란색 디자인의 세라믹 머그인 '알로하 파인애플 머그(355㎖)' 등 여름 휴가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본도시락, 본설렁탕(본가네국밥), 본우리반상, 멘지 등 총 4개 브랜드에서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7월20일 초복을 비롯한 삼복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더위에 지친 활력을 되찾고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은 장어, 낙지, 전복 등 대표적인 보양 식재를 활용한 메뉴 7종에 대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로는 △고추장 장어구이, 부추마늘오리구이 명이쌈, 미니버터전복, 새우구이에 고급 식자재 참돔구이까지 포함된 '산해진미 7첩 모듬 한정식' △고추장 장어구이와 더덕구이, 버섯소불고기, 잡채, 꼬막무침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보양 고추장 더덕 장어구이 한정식' 등이 포함됐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본도시락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의 국탕류 전문점 '본설렁탕(본가네국밥)'은 여름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 메뉴인 '한우사골 능이닭곰탕'을 정가 대비 2000원 할인하고 있다. 해당 메뉴는 보양 식재로 널리 알려진 능이에 푹 우려낸 닭곰탕을 함께 제공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작년 5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올해도 전격적으로 재출시가 결정됐다. 특히, 초복(7월20일)·중복(7월30일)·말복(8월9일)의 삼복 당일에는 3천원 할인을 제공해 단돈 만원에 고객들이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솥밥·화로 반상 브랜드 '본우리반상'의 경우 시원한 코다리 물냉면과 삼겹수육의 별미 조합인 '코다리 물냉면과 삼겹수육 반상'을 여름 한정으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일본 토리파이탄 라멘 전문 브랜드 '멘지(MENJi)'는 최근 출시된 '삼겹이 모꾸!모꾸! 불~빠진 로제파이탄'을 9월4일까지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본 메뉴는 지난 3월 컬래버레이션 메뉴로 첫선을 보인 '삼겹이 모꾸!모꾸! 풍~빠질 로제파이탄'에 특제 고춧가루와 땡초 토핑을 얹어 매콤함으로 입맛을 돋우는 메뉴로, 출시 이후 특유의 감칠맛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파파존스가 제주도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제주도민 공략에 나선다.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라는 차별화된 정체성과 두터운 마니아층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온 파파존스는 이번 제주점 오픈으로 고객 접점을 보다 넓히게 됐다.  

이번에 문을 연 파파존스 제주점은 배달 전문 매장으로 접근성이 뛰어난 제주시 중심 상권인 중앙로에 위치해 있다. 제주시 중앙로는 상업시설과 은행, 공공기관 등 다양한 인프라가 집약된 핵심상권으로 유동인구가 많아 지역 주민은 물론 관광객 수요 겨냥에도 긍정적 효과가 예상된다.  

파파존스 제주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매일 방문 포장 고객에게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30%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매주 금요일 베스트 피자 7종을 1+1으로 제공하는 '파파 프라이데이' 등 파파존스 자사 프로모션도 진행돼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파파존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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