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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HDC아이파크몰·시몬스·켄싱턴리조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7.16 15:15:21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올 여름 역대급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고객 수요가 높은 약 2만8000여 개 상품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먼저, 밥상 물가 안정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국내산 농산물 할인지원 행사에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할인에 농할쿠폰 20%(행사상품 최대 2만원 한도 내 할인 적용)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17~20일 '무항생제 영계 두마리 생닭(500*2입/서귀포점 제외/축산 상품권 증정행사 포함/1인 2봉 한정)'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43% 할인에 농할쿠폰 20% 할인을 더해 최대 63% 할인한다. 

© 홈플러스


오픈런이 필수인 '홈플런 딜' 행사에서는 17~20일 지방층이 균일해 육질이 부드럽고 잡내가 적은 '한돈 암퇘지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은 1인 1kg 한정 단돈 990원에 내놓고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100g)'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한다. 7대 카드결제 시 '바나나(전점 5만송이 한정/베트남산/1인 2송이 한정)'와 '부드러운 복숭아(4~7입/전점 5만팩 한정/1인 2팩 한정)'는 50% 할인해 판다.

또, 19~20일 이틀간 '농협안심한우 2등급 등심(100g/1인 1kg 한정/온라인 제외)'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 '대란 30구(1인 1판 한정)'는 7대 카드 결제 시 1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주요 신선식품은 최대 반값 혜택을 선사한다. 7대 카드 결제 시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100g/축산 상품권 증정행사 포함)'은 50% 할인, '완도 전복(대/특대)'은 반값에 팔고, 뉴질랜드산 '14Brix 제스프리 썬골드키위(11~14입)'는 40% 할인해 내놓는다. '양배추'와 '양파(3kg)'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마트는 7월17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와인 25종에 대해 3병을 고르면 2만원에 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별 가격대는 7800원부터 1만5800원까지 다양하다.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병당 6700원 꼴로 구매가 가능해, 정상가 대비 최대 57%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와인 골라담기 행사는 '대형마트 업계 최초'라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업계에서 주류 골라담기 행사는 맥주 위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일반적인 와인 샵에서의 프로모션은 와인 2개를 세트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아 고객 선택권이 한정돼 있었다.

이에 이마트가 업계 최초로 와인 25종에도 '골라담기' 할인 행사를 진행해, 평소 고급 주류로 인식되던 와인을 고객들이 부담없이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산지의 와인을 초저가로 선보인다. 호주산 레드와인 '그로워스 게이트 카버네 소비뇽(750ml)'의 경우 해외에서의 평균 판매가는 약 1만5000원으로, 이마트에서는 반값보다도 더 낮은 가격에 살 수 있다.

칠레산 샤도네이 와인 '타구아 셀렉션 샤도네이(750ml)' 역시 이번 행사를 통해, 해외 평균 판매가 대비 약 6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가성비로 이미 유명한 와인 가격을 더 낮춰, '갓성비' 대품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산뜻한 맛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지는 것을 감안해, 화이트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다수 준비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이마트 전체 와인 매출의 35% 이상이 화이트와인·스파클링 와인으로, 최근 무더위에 힘입어 더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파클링 와인인 '에스피릿 벨벳 블랑'이 있다. 와인의 성지로 거론되는 프랑스산 와인으로, 맛도 너무 달지 않아 산뜻한 목넘김을 자랑한다.

이마트는 행사 기획에 앞서, 고물가 기조와 양극화 소비 영향으로 초저가 와인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주목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기준, 이마트 내 1만원 미만 와인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50% 이상 상승했다.

이에 와인에 골라담기 행사를 적용해 고객이 체감하는 할인폭을 크게 높였다. 동시에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스페인, 칠레, 호주 등 다양한 산지의 와인을 샤도네이, 까베르네 소비뇽 등 여러 품종으로 준비해 '골라담기'의 혜택을 극대화했다.

롯데마트에 '찐' 가성비 삼계탕이 등장했다.

초복(20일)을 앞두고 삼계탕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지만, 외식 물가 상승으로 인해 삼계탕 한 그릇 비용도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서울지역 삼계탕 한 그릇 가격은 1만 7654원으로 지난해 동월 1만 6885원 대비 약 4.5% 상승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부터 홈보양족을 위한 백숙용 닭과 간편 보양식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고객들이 집에서 보양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삼계탕용 냉동 영계와 파우치형 삼계탕 및 즉석 보양 식품 위주로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하림 냉동 영계(370g/국산)'를 행사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한 초특가 판매한다(1인당 1개 구매 가능). 롯데마트는 이번 냉동 영계 판매를 위해 올해 1월부터 시세가 낮을 때마다 원물을 매입해 냉동 보관 했으며, 총 2만 마리를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추가로 롯데마트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삼계탕용 '영계 두마리(550g*2/냉장/국산)'를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해 내놓는다.

또한 롯데마트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요리하다X지호 들깨삼계탕(900g)' '요리하다 진한 능이백숙(900g)' '요리하다 수삼 삼계탕(900g)' 등 PB 삼계탕 3종에 대해 행사 카드로 2개 이상 결제 시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요리하다X지호 들깨삼계탕'은 1991년부터 운영 중인 '지호한방삼계탕'과 협업해 선보인 신상품으로 국내산 냉장 닭고기에 찹쌀, 수삼, 마늘, 은행, 대추 등을 넣어 고아낸 제품이다. 특히 껍질을 벗긴 들깨만을 곱게 갈아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국물맛을 살렸다. '요리하다 진한 능이백숙'도 올 초복을 겨냥해 출시한 신상품으로, 능이버섯의 진한 풍미를 담은 육수에 엄선된 국내산 냉장 닭고기를 고아 제작했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요리하다 국내산 통닭다리 삼계탕(460g)'과 '요리하다 강화섬계탕(1kg)'에 대해 제휴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요리하다 강화섬계탕'은 강화도 대표 특산물인 '초록 통쌀'과 수삼을 넣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그 결과 지난해 7월 PB삼계탕 중 전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17일부터 23일까지 보양식에 곁들여 먹기 좋은 '금산 세척인삼(50g·150g)'을 시세 대비 30% 저렴한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인삼은 보양식 조리에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척된 상태로 '진공 스킨 포장'한 상품이다. '진공 스킨 포장'의 경우 밀착력과 밀폐성이 뛰어나 인삼의 선도 유지가 우수하고 원물 그대로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신선도 확인이 용이하다.

이마트24가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로 무더위 속 러닝크루 지원에 나선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러닝'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한국갤럽이 발표한 '아웃도어 활동, 실내외 운동 15종 경험률' 조사 결과에 따르면 최근 가장 빠르게 저변이 확대된 종목은 '조깅·달리기'였다.

© 이마트24


최근 3년간 조깅·달리기 경험률을 보면 2021년 23%, 2022년 27%, 2023년 32%로 늘었다. 스포츠 업계에서는 국내 러닝 인구는 총 1000만명으로 추산하고 있으며, 기록이나 순위에 상관없이 즐겁게 달리는 '펀러닝(Fun Running)'트렌드가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것.

이에 이마트24는 링티와 손잡고 선보인 차별화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러닝크루에게 지원하는 이벤트를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 '리커버리가 필요한 러닝크루 모여라' 이벤트 게시물에 크루 계정으로 댓글을 달면 된다.

이 중 선정된 5개의 러닝크루 팀에는 리커버리기어 240개씩(총 1200개)을 지원한다. 또한, 이들 5개 팀 중 지원받은 리커버리기어 음료를 즐기는 크루의 모습을 업로드 한 뒤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팀에게는 리커버리기어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러닝크루팀에 리커버리기어 음료를 지원함으로써 '운동 후 마시는 스포츠음료' 콘셉트를 강조하고, '러닝크루 음료'로 포지셔닝 하기 위한 전략이다.

리커버리기어는 국내 대표 스포츠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만든 음료로, 링티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리커버리콤플렉스LT' 특허조성물(특허 제10-2794409호)을 300mg 함유했다.

또한 필수아미노산복합물(EA-Alpha)을 함유해 아미노산 10종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B 3종(B3, B5, B12)이 들어있어 한 병으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 충족시켜준다.

CU가 배우 안소희와 손잡고 프리미엄 뉴질랜드 와인 '쉬머(Shimmer)' 2종을 오는 30일 단독 출시하며 셀럽 주류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CU는 최근 걸밴드 QWER 콜라보 와인, 샤이니 키의 킵 칵테일,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인디밴드 후원 이들스 라거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주류 상품을 선보이며 셀럽 주류 콜라보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쉬머 와인은 평소 와인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안소희가 직접 뉴질랜드를 방문해 현지 와이너리와 미팅을 진행하고, 원액 선정부터 라벨 디자인까지 상품 기획과 출시 전 과정에 참여하며 의미를 더한 제품이다.

안소희는 그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와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와인에 대한 관심과 해박한 지식을 드러냈으며, 그가 추천했던 와인들은 '안소희 와인'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해당 와인은 뉴질랜드 말보로의 블라인드 리버빈야드 지역에서 수확한 포도로 소비뇽블랑 생산에 특화된 썸머하우스 와이너리에서 제조됐다. 허브향을 머금은 산미와 시트러스 계열의 열대과일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쉬머 소비뇽블랑(화이트)과 쉬머 피노누아(레드) 2종으로 30일 오프라인 정식 출시된다.

CU는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17일부터 23일까지 쉬머 와인 2종에 대한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켓CU의 주류 픽업 서비스인 CU BAR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사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팀(동반 1인 포함)에게 7월31일 서울 강남 라까사 호텔에서 열리는 '쉬머 와인 론칭 행사' 초대권을 증정한다.

론칭 행사에서는 배우 안소희가 직접 참여해 와인의 탄생 배경과 콜라보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쉬머 와인과 어울리는 페어링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8일부터 거창군 양파를 상품화해 본격 판매에 나선다. 이는 최근 전국적으로 양파 출하량이 증가하면서 적정 수취가를 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가와의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3년 6월 거창군과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후 지역 농가 지원에 힘써왔다. 대표적으로 거창 딸기 전문가 류지봉 명인이 키워낸 거창 설향딸기로 만든 '세븐셀렉트 명인딸기에이드'는 현재까지 1백만개 이상을 판매하며 세븐일레븐 대표 파우치음료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편의점이 2030세대의 주요 장보기 채널 중 하나로 부상함에 따라 거창군에서 재배된 농산물을 포함한 세븐일레븐의 신선 야채 매출도 올해 20%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이 거창 양파 농가 지원에 나선 데에는 최근 수취가 하락에 따른 유통난에서 비롯됐다. 최근 경기침체와 더불어 양파의 해외 수입이 늘어나면서 공급가가 급락했고 이에 농가에서는 유통처 확보에도 애를 먹고 있기 때문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에 따라 거창군 특산물인 양파를 상품화해 전국 매장에서 소비자에게 선보임으로써 농가의 출하량 소진과 적정가 보장에 힘쓸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판매하는 '거창 양파'는 1.5kg(4~8입)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거창군의 경우 해발 고도가 높은 고랭지 지역으로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풍부해 양파 재배에 최적의 환경을 자랑한다. 이처럼 최적의 환경에서 자라난 거창 양파는 병해충 발생이 적고 친환경 재배가 가능해 당도와 저장성, 식감 등이 모두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준비된 양파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상시로 전국 점포에서 판매를 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3대 지역 상생 키워드 △지역 명물 △지역 우수 농민 △국산 농산물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 상품을 전략적으로 운영하며 관련 시장을 선도적으로 키워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지역 특산물 홍보, 판로 확대 등 로컬 산업의 성장을 돕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기업의 브랜드&상품 경쟁력을 높이는 긍정적 효과를 거두고 있다.

대표적으로 농촌진흥청과 협력해 전국 각지의 강소농 및 청년 농부가 직접 재배한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PB파우치에이드음료 14종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 수량은 1천만개를 기록했으며, 지역 농가로부터 매수한 농산물도 160톤을 넘어섰다. 지난해에는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촌발전유공 도농교류분야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클렌징 전문 브랜드 '런드리유(LAUNDRY U)'와 홈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을 온라인몰과 명동점 10층 K-뷰티존에서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입점은 위생 관리와 셀프 스킨케어 루틴이 일상화되면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셀프 스킨케어 시 활용도가 높은 뷰티 디바이스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각광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실제로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2023년 약 110억 달러(약 15조 원)에서 2032년까지 연평균 12% 이상 성장해 약 320억 달러(약 44조원)에 이를 것으로 업계에서 전망되고 있다.
 
홈 에스테틱 콘셉트의 가정용 피부관리 전문 브랜드 '톰(THOME)'은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The Glow)'를 신세계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였다. 피부 톤 개선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기기로, 간편한 홈케어 루틴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더 글로우'와 함께 자사의 프리미엄 홈케어 루틴인 'G‑필(G‑Peel) 프로그램'도 동시 입점했다. 주 1회 약 15분으로 각질 제거부터 진정, 수분 공급, 광채 케어까지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며, SNV(3중 캡슐) 기술이 적용돼 설동백, 샤프론, 토코페놀 등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성분이 흡수를 돕는다. 또 4단계 글로우 실러 마스크는 8마이크론(μm) 두께의 초나노 시트를 적용해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광채 관리를 할 수 있다.
 
클렌징 전문 브랜드 '런드리유'는 업계 최초의 고체 미스트인 ‘클린 미스트 솔리드 미스트 카밍'을 대표 인기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수딩젤 제형이지만 물처럼 분사되는 미스트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수분 보충 및 피부 진정을 돕는다.
 
또한 젤-투-폼 클렌저(스트롱·마일드·퓨어), 모이스트 토너 패드, 포어 클리닝 모공브러쉬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개인의 피부타입 및 상황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휴대용 토너 패드와 브러쉬까지 포함한 라인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클렌징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톰과 런드리유 입점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파우치, 180달러 이상 구매 시 파우치와 원데이키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주요 제품 구매 시 본품 추가 증정 등 실속 있는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런드리유는 전 구매고객 '소프트 바디 레드 글로브 클린' 1매를 증정하며, 30달러 이상 구매 시 '클린 페이스 가글 젤투폼 클렌저 30g'와 리본 키링 증정을, 100달러 이상 구매 시 미니 제품 3종(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30g, 클렌저 마일드 30g, 고체 미스트 30g)과 테리파우치를 증정한다.

HDC아이파크몰이 '마니아 콘텐츠의 성지'답게 IP콘텐츠를 강화하며 적극적으로 하비슈머 모시기에 나선다.

아이파크몰은 15일 용산점 리빙파크 6층에 위치한 건담베이스 매장을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Bandai Namco Korea Store)'로 확장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HDC아이파크몰이 '마니아 콘텐츠의 성지'답게 IP콘텐츠를 강화하며 적극적으로 하비슈머 모시기에 나선다. © HDC아이파크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는 827㎡(250평)의 국내 최대 규모 반다이 통합 스토어로 기존 건담베이스 매장 대비 60% 가량 더 넓어졌으며 매장명에 국가명이 포함된 최초 글로벌 매장답게 반다이남코 코리아에서 유통하고 있는 모든 브랜드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있던 '건담베이스' '이치방쿠지' '타마시스팟 서울'뿐만 아니라 'GBO(가챠)' '원피스카드게임' '꼬마곰재키' 등이 신규 입점했으며 GBO 브랜드 내에는 355대의 가챠머신이 자리잡아 골라 뽑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또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타마시스팟 서울'은 기존 면적 대비 2배 가량 확장해 더 다양한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하비슈머의 발걸음을 용산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7월 한 달간 MZ세대 인기 상권인 성수·홍대 주요 매장에서 다채로운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고객들에게 입점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가 즐겨 찾는 지역의 주요 매장에서 트렌디한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중이다.

7월에는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레이션한 다양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올리브영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와 함께 하는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의 트렌디한 큐레이션을 매월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는 '바캉스'를 콘셉트로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한 올리브영의 여름 추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6개 존별로 나만의 썸머 바캉스 키트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방문만 해도 산리오 컬래버 부채를 랜덤 1종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미니 타투 스티커, 포토부스 촬영권, 미니 타포린백 등의 굿즈를 제공한다. 올리브영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는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서는 올리브영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헬로키티가 일소의 대표적인 피지·모공 케어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상담을 해주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다. 헬로키티 콘셉트의 게임존과 포토부스, 굿즈존 등 다양한 체험존도 즐길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만 추가해도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블랙 (모)공 뽑기 게임을 통해 경품을 차등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헬로키티 포토부스 촬영권과 수분 선크림, 코팩 3종을 증정한다. 증정품은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7월 한 달간 오후 1시부터 운영되며, 월~목은 오후 9시, 금~일은 오후 10시까지 열린다.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는 올리브영N 성수 '트렌드팟 성수'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고트(LEGODT)'의 '텀꾸(텀블러 꾸미기)' 팝업이 열렸다. 'PLAY MY WAY'를 주제로 나만의 텀블러를 만드는 과정을 게임처럼 즐기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미니게임존, 텀꾸 체험존, 포토존 등 체험거리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한정 이니셜 키링 증정 이벤트 등이 마련되며 일 평균 약 1500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씰리침대는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씰리침대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경기도 부천 중심 상권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9층에 자리 잡았다. 중동 상권은 대규모 주거 단지와 부천 시청, 상업 시설이 밀집해 유동 인구가 풍부한 지역이다. 씰리침대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당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신규 매장에서는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를 비롯해 연결형 스프링 모션 매트리스 '모션플렉스' 등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담긴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호텔 슈페리어'도 함께 전시돼 씰리침대의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는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 씰리침대


씰리침대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신규 매장이 위치한 롯데백화점 중동점 9층의 행사장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행사장에서는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테디베어 뮤지엄과 함께 만든 씰리침대 브랜드 캐릭터 '몽몽이' 인형도 한정 수량으로 함께 증정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헬로섬머위크(Hello! Summer Week)' 캠페인을 7월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로섬머위크는 여름 바캉스를 겨냥한 스파오의 새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은 바캉스 컨셉의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시원한 조직감의 시어서커와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여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시어서커 스트라이프 오버핏 반팔셔츠 △나일론 소재의 기어쇼츠 △시어서커 셔링 블라우스 △체크 패턴 여성 윈드브레이커 등이 구성됐다. 스파오는 데님 버뮤다 쇼츠와 티어드 스커트를 함께 제안해 완성도 높은 바캉스룩을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파오 리유저블백 사은품을 증정하며, 특별 할인 포함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교원 웰스(Wells)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여름 위생가전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직수정수기 신제품 슬림원을 포함한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교원 웰스 인기 제품을 신규 또는 재렌탈하면 최대 7개월간 렌탈료 0원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4월에 출시한 슬림원은 최대 7개월간 렌탈료가 무료다. 폭 16cm 초슬림 사이즈에 건강에 좋은 미네랄 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단계 냉수 기능, 2시간마다 코크 UV살균 등 편의 기능까지 더해져 여름철 편리함과 위생성을 높인다.

얼음정수기 인기 모델 '아이스원'도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를 받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폭 23cm, 깊이 48cm의 업계 최소 수준 사이즈에 업계 최대 수준인 1kg의 아이스룸을 겸비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고, 여름에도 얼음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안마의자, 홈뷰티 여러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상품권 증정 등 폭넓은 고객 특전이 준비돼 있다.

SGC솔루션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BOENA)'의 신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달 말까지 여름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에나 선물세트는 여름철 실내에서 즐기는 홈파티를 위한 세트 제품으로, 각각 '보에나 드 모네 누들 플레이트 선물세트' '보에나 드 모네 디저트 선물세트' '보에나 드 모네 베이직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보에나'는 SGC솔루션의 50여 년 전통 유리제조 기술력에 업그레이드된 공정으로 더욱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해진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맑고 투명한 유리소재 고유의 장점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요리의 식감과 색감, 신선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특별한 플레이팅을 완성할 수 있다. 빛의 아름다움을 담은 플리츠 디자인의 '보에나 드 모네', 유리 테이블웨어와 잘 어울리는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에나 드 모네 누들 플레이트'는 깊이감이 있는 누들볼과 파스타볼이 각 2개씩 구성된 선물세트다. 여름철 자주 찾는 비빔면이나 메밀, 국수 등 다양한 종류의 누들과 파스타, 샐러드 등을 즐기기 좋다. '보에나 드 모네 디저트'는 두 가지 사이즈의 플레이트와 300mL 유리컵이 구성된 선물세트로, 다양한 반찬과 요리는 물론, 디저트나 베이커리를 담아 플레이팅 하기 좋다. '보에나 드 모네 베이직'은 홈파티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구성으로 누들볼, 파스타볼, 460mL 유리컵을 세트로 담았다.

보에나 선물세트 3종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7월 31일까지 여름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선물세트 3종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 시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1인 양식기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그 외 딥 플레이트, 커피 머그 등 다양한 2P 세트류를 40% 할인 혜택에 제공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가 오는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의 초이락 부스에서 새 히어로물 IP인 '피닉스맨'을 최초 공개한다.

피닉스맨은 초이락의 '원투 펀치'라고 할 수 있는 '헬로카봇'과 '터닝메카드' 시리즈와는 다른 새 IP이면서 국내 콘텐츠 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기대작이다. 초등학교 3학년인 주인공차현우가 지구 깊숙이 묻혀 있는 거대한 알 '데미안'을 지키는 성스러운 새 '피닉스 아비타'와 결합해 20세 신체를 가진 복면 히어로 '피닉스맨'으로 변신한다는 파격 설정이다.

© 초이락


피닉스맨은 올 하반기 애니메이션 방송에 앞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의 초이락 부스를 찾은 팬들에게 관련 콘텐츠를 선제적으로 공개한다. 주인공이 초등학교 3학년에서 20세 청년의 몸을 가진 슈퍼히어로로 변신하는 만큼,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키털트 층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여아들의 창의력과 도전을 응원하는 '내가 만든 작품(She Built That)' 캠페인의 일환으로 창작품 공모전과 인기 제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레고코리아는 여아 10명 중 7명은 자신이 '만들기(building)'를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는 레고그룹의 글로벌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어린이들이 상상한 것을 직접 창조해보는 경험을 통해 성별과 관계없이 만들기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창작품 공모전을 진행한다. 아이가 완성한 레고 제품이나 작품은 물론 자유로운 재료로 만든 창작품을 인스타그램에 #SheBuiltThat #레고걸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공모전 종료 후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여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레고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대상 제품은 우정을 중심으로 한 '레고 프렌즈'부터 한 세트를 3가지 모습으로 조립할 수 있는 '레고 크리에이터 3in1', 애니메이션 속 이야기와 캐릭터를 구현한 '레고 개비의 매직 하우스'와 '레고 디즈니'까지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했다.

행사 매장 및 기간은 △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7월24일~8월2일) △이마트(7월29일~8월3일) △쿠팡 공식몰(7월17일~8월10일) △네이버 공식몰(7월17일~8월10일) △카카오톡 쇼핑하기 공식몰(7월17일~8월10일) △아울렛 완구 매장(7월20일~8월2일)이다. 지점별 행사 여부와 재고 상황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을 권장한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신나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7월18일부터 21일까지 단 4일 한정으로 '썸머 픽 플래시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썸머 픽 플래시 세일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와 말레이시아를 동시 이용할 수 있는 연간 이용권 등이 특별 판매된다.

레고랜드는 썸머 픽 플래시 세일에서 총 3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가장 주목할 상품은 레고랜드 코리아 연간 이용권인 '엘리트 패스'로, 이번 세일 기간 중 400장으로 한정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1년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엘리트 패스를 구매 이후 6개월 이내에 레고랜드 말레이시아를 방문하면, 현장에서 연간이용권 실물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연간이용권은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내의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아쿠아리움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해외 여행을 계획하거나 국내외 레고랜드 체험을 원하는 가족 고객에게 더없이 좋은 혜택이다.

이외에도 이번에 판매되는 엘리트 패스에는 리조트 내 식음료와 레고랜드 호텔 숙박, 일부 품목 제외 리테일 상품에 대한 1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두번째로, 주차 포함 올인원 티켓인 '플레이 앤 파크(Play and Park)'는 가족단위 나들이를 위한 최상의 패키지로, 레고랜드 코리아 1일 이용권 3매와 종일 주차권을 함께 포함한 실속형 상품이다. 성인과 어린이 금액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썸머 픽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의 '어썸조식 패키지'도 판매된다. '어썸조식 패키지'에는 호텔 숙박 1박에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 조식 뷔페가 포함돼 투숙객 전원이 파크 전망과 함께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플래시 세일 기간 중에만 정상가 대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실시되는 레고랜드 썸머 픽 플래시 세일은 해외 파크 이용권 혜택을 더한 연간 이용권과 실속형 입장권 패키지, 갓성비 호텔 조식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레고랜드 코리아와 말레이시아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데다 한정 수량 판매로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깨끗한나라가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미용티슈 '딥 무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미용티슈를 선호하는 고객층은 물론, 캐릭터와 굿즈 소비를 즐기는 10대부터  2030세대까지 폭넓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사양을 업그레이드하고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 포차코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제품력과 감성적 가치를 동시에 강화했다.

포차코는 국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의 강아지 캐릭터로, 깨끗한나라는 신제품 핵심인 '부드러움'과 포차코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조화를 이룬다고 판단해 협업을 추진했다. 포차코가 친구들과 힐링하는 모습이 그려진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 특장점과 감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깨끗한나라가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미용티슈 '딥 무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 깨끗한나라


신제품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은 기존 제품의 강점인 100% 천연펄프 원단과 먼지 날림을 최소화한 정밀 가공 기술력은 유지하고 2겹에서 3겹으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도톰한 두께감과 향상된 흡수력을 갖췄다. 특히 천연 유래 성분 로션을 3.3% 함유해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고 포근한 감촉을 제공한다. 여기에 엘리드 피부과학연구소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인증도 획득해 피부가 민감한 유아부터 환절기나 알레르기로 티슈 사용이 잦은 고객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깨끗한나라 자사몰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차코 키링 4종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랜덤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역대급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역시즌 패션 상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역시즌 상품 수요를 겨냥해 총 470억원 규모의 역시즌 물량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LBL' '바이브리짓' '폴앤조'를 비롯해 고급 평상복으로 유명한 진도의 '우바' 밍크 재킷까지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오는 18일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는 '우바' 밍크 재킷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같은 날, 'LBL' 헝가리 구스다운 재킷, '바이브리짓'의 롱코트도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25일에는 '진도 엘페'의 밍크 소재 아우터를 10만원 할인 판매하며, '폴앤조' 특가방송을 통해 '퍼코트' '퍼재킷'을 각각 6만원대, 3만원대로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 역시즌 상품 판매를 지속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다가올 가을, 겨울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할 수 있고, 프리미엄 다운과 아우터를 반값에 구입해 가격 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부터 역시즌 상품 판매를 본격화해 점퍼, 패딩 등 겨울 아우터 주문건수(7/1~7/13)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지원금과 경품을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18일과 25일 양일간 역시즌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천원 적립금과 2만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셀린느' '루이비통' 등 명품 가방(각 1명, 총 2명)도 추첨해 증정한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0월31일까지 '레저로그:IN' 프로모션을 열고 강원특별자치도 소재의 태백, 삼척, 영월, 정선 4개 지역의 여행 상품과 특산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는 강원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G마켓은 2년 연속 온라인 채널 파트너로 참여하게 됐다. 지난해 행사는 여행상품 중심으로 진행한 반면, 올해는 G마켓 신선식품팀과 협업해 지역특산품을 함께 소개하는 등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우선,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강원특별자치도 4개 지역 숙소와 패키지 여행상품 전용 '2만원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증정한다. 특산품이나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해당 숙소패키지 할인쿠폰을 1장씩 더 제공한다.

추천 상품으로는 태백·삼척·영월·정선을 모두 아우르는 2박3일 여행상품인 'BIG4 패키지'가 있다. 각 지역의 매력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리무진 버스 기반 '1박 2일 버스패키지'와 호텔 숙박과 관광지 입장권이 포함된 '호텔팩' 등이 4개 지역별로 마련돼 있다.

이 외, 지역별 특징을 담은 신선식품도 엄선해 최대 14% 할인가에 선보인다.

시몬스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시몬스 롯데백화점 중동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부천 시내 핵심 상권에 자리 잡은 대형 백화점으로, 시몬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같은 층에서 매장 면적을 기존 대비 약 2배 확장 이동하며 더욱 넓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새롭게 단장한 매장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 헨리, 지젤 등이 진열됐으며, 최근 리뉴얼 해 새롭게 출시한 마르코니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은 물론 다양한 베딩과 퍼니처 등도 비치됐다.

특히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폭넓게 마련해 취향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또한 현재 전개 중인 '웨딩 프로모션' 혜택을 더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들로 꾸며졌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다채로운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시몬스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시몬스 롯데백화점 중동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 시몬스


무더운 여름시즌을 맞아 쿨링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쿨링 제품 3종(△매트리스 쿨링 패드 △쿨링 구스 듀벳 △올 시즌 쿨링 세트) 중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23일까지 온누리 전문관 '온누리 스토어'에서 '온누리 빵빵 민생회복'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안동 북문시장, 서울 서대문구 독립문 영천시장, 수유재래시장 등 전통시장과 협업해 각 시장의 대표 먹거리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과 10% 환급 혜택까지 더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북문시장의 '안동한우갈비 밀키트(450g)'와 영천시장의 '최가상회 국내산 수제 떡갈비 세트(125g x 9개입, 개별 포장)' 등이 있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전통시장의 우수한 특산물과 먹거리를 소개하고, 온라인 채널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방침이다.

롯데온은 소상공인과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다양한 지원도 이어가고 있다. 입점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 역량 강화를 위해 이커머스 트렌드 분석, 상품성 진단, 판매자 역량 점검 등 다양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롯데온의 노력을 통해 지난 11일에는 소기업중앙회와 한국온라인쇼핑협회가 주관한 '2025년 유통상생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온은 북문시장 기획전 내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주요 경품으로는 순금카드 1돈(1명), 안동한우 밀키트(2명), 덕자네 배추김치 5kg(1명),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3만 원(20명)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수제 감주와 수정과 세트, 안동쌀 오란다 선물세트, 한우사골 우거지 된장찌개 밀키트 등 북문시장의 인기 먹거리도 경품으로 준비됐다. 응모는 7월31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13일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로야구 경기 관람 후 응원의 여독을 풀며 도심 속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앤 스테이(Play &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부산 △L7 강남 바이 롯데 △L7 해운대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구로 등 야구장이 위치한 지역 및 인근에 위치한 체인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 경기 관람권 또는 야구장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로야구 경기 관람 후 응원의 여독을 풀며 도심 속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앤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야구 관람 후 다음 날까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평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및 투숙은 10월31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 완료 후 전송된 LMS의 이벤트 응모 페이지를 통해 2025 KBO 한국시리즈 우승팀을 예측해 응모하면 된다.

우승팀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권(1명), 롯데호텔 프리미엄 치즈케이크(10명), 롯데호텔 김치(10명)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내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야구장 또는 호텔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내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신라스테이의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 수영장과 카페 '웨이브리스(Waveless)'를 찾는 고객이 늘자 휴양지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총 4종으로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 선보이는 △파인애플 빙수 △망고 빙수 △코코넛 주스와 카페 '웨이브리스'에서 판매하는 △신라스테이 이호테우 샌드로 구성된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의 대표 시설인 야외 수영장은 제주 바다를 한 눈에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여름철 투숙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수영 후 더위를 식히기에 좋은 열대 과일을 활용한 빙수와 주스를 여름 한정으로 판매한다.

잘 익은 열대 과일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린 '망고 빙수'와 '파인애플 빙수', 그리고 코코넛을 통째로 활용해 시원함을 살린 '코코넛 주스'는 동남아시아 휴양지를 연상케 한다. 풀사이드 바의 여름 시즌 메뉴는 8월 말까지 맛볼 수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이 여름방학 성수기를 앞두고 프로축구단 '서울 이랜드 FC'와 손잡고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숙박과 스포츠 콘텐츠를 결합한 체험형 상품으로 가족 단위 고객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8월12일 단 하루 한정 판매된다. 서울 이랜드 FC 소속 프로 선수에게 직접 축구를 배우고, 자녀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과 사인볼까지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는 축구 클래스뿐만 아니라 가족 전체가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혜택까지 포함됐다. 해당 상품은 유니폼 제작 일정으로 인해 오는 7월21일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1시간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 상하의 1세트 △사인볼 1개 △야외 수영장 입장권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으로 구성됐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이 여름방학 성수기를 앞두고 프로축구단 '서울 이랜드 FC'와 손잡고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출시했다. © 켄싱턴리조트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는 오후 6시부터 7시30분까지 리조트 내 이랜드 FC 전용구장에서 열린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및 훈련장 견학을 시작으로 선수들과 함께 야외 축구장에서 드리블, 패스, 응용기술 등 체계적인 기본기를 익히고 미니 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 훈련을 받는다. 훈련 후에는 선수들과 기념 촬영, 팬 사인회 시간도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7세부터 11세까지 가능하다.

또한,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에 사전에 신청받은 자녀 이름과 등 번호를 새겨주는 '무료 마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 선수를 꿈꾸거나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 시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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