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디아드, 국내 최초 프라이빗 멤버십 문화 알리다

미래 멤버십 문화 비전 발표, 라이프스타일 철학 기반 정체성 강조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7.15 18:01:27








[프라임경제] 국내 최초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 '디아드(DYAD)'가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공식 발표하며 국내 프라이빗 멤버십 문화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웰니스, 비즈니스,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합한 디아드는 웰니스, 워크, 플레저'를 핵심 키워드로 새로운 형태의 멤버십 문화를 지향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