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6월26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2년만의 재출시로 화제를 모은 추억의 '미노스 바나나우유'에 이어 '미노스 멜론우유'를 출시하고, '미노스 시리즈' 라인업을 확대한다.
최근 은은한 단맛과 향을 앞세운 '멜론맛'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올 여름 업계를 강타하고 있는 멜론맛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만큼, '미노스 바나나우유'에 버금가는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월 출시한 '미노스 바나나 우유'는 출시 약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80만개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신제품 '미노스 멜론우유(235㎖)'는 국산 원유 함유량 52%에 더욱 진하고 풍부한 칸탈로프 멜론 과즙이 더해져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고급 품종인 칸탈로프 멜론 특유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은 여름철에 더욱 잘 어울리고,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로 극강의 고소함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미노스 시리즈만의 매력도 그대로 살렸다. 90년대 병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PET 용기로 소비자들의 추억을 자극하고, 235㎖ 용량의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라 휴대나 보관이 간편해 편의성까지 챙겼다.
'미노스 멜론우유'는 대형마트, 슈퍼(SSM),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은 물론,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역대급 무더위의 시작을 맞아 건강 다이어트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를 상큼 달달한 음료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저당 애사비 베이스'를 출시한다.
대상다이브스는 '헬시플레저', '슬로에이징' 등 건강 트렌드 확산으로 저당∙제로 제품 수요가 급증하는 것에 착안해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 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액상형 음료 베이스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건강 원료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활용한 '저당 애사비 베이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 번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 '저당 애사비 베이스'는 대상(001680)이 직접 개발 및 생산한 알룰로스를 활용한 액상형 음료 베이스로, 100㎖ 기준 당 함량이 2g에 불과해 당 부담이 적다. 또, 화학비료, 농약 없이 재배한 스페인산 고품질 유기농 사과초모식초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구현했고, 애사비 특유의 쿰쿰한 향은 빼고, 상큼하고 달달한 맛은 극대화해 애사비를 처음 접하거나 평소 거부감이 있던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액상 제형의 베이스로 차가운 물이나 탄산수에도 쉽게 녹는 만큼 활용도도 높다. 애사비 아이스티나 애사비 에이드 등 음료는 물론, 애사비 하이볼, 애사비 샐러드 드레싱까지 누구나 손쉽게 다채로운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저당 애사비 베이스'는 복음자리 브랜드 스토어와 커피 전문 쇼핑몰 씨엔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말부터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280360)가 간편소스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킥'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간단하고 편리한 식사를 원하는 1인 가구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요리킥' 카레 시리즈에 이어 짜장 시리즈 신제품 2종인 '요리킥 볶음간짜장', '요리킥 매콤고추짜장'을 출시한 것이다.
'요리킥'은 1인 가구를 비롯한 혼밥족, 맞벌이 부부 증가 등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간편소스 시장을 공략하는 브랜드다. 특별한 요리를 쉽게 만들어주는 셰프의 특별한 비법(Kick)이라는 의미로, 전자레인지 1분(1000w 기준) 조리만으로 맛집에 견줄만한 맛과 풍미를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요리킥' 짜장 시리즈는 △볶음간짜장 △매콤고추짜장 총 2종으로, 밥과 비벼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풍성한 양의 돼지고기와 감자, 양배추, 양파 등 다양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고 진한 정통 짜장의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야채를 짧은 시간 동안 데친 후 볶는 블랜칭(Blanching) 기법을 사용해 야채 본연의 식감을 최대한 살리고자 했다.
'요리킥 볶음간짜장'은 춘장의 고소함과 감칠맛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춘장에 파를 직접 볶아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불향이 매력적이다. '요리킥 매콤고추짜장'은 알싸한 청양고추를 더해 짜장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제품이다. 간편소스 시장의 주요 소비자 성향을 고려해 실온 보관이 가능한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다. 조리 시 파우치 상단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1분(1000w 기준) 만 데우면, 집에서도 외식이나 배달음식 못지않은 맛있는 한 끼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한편 '요리킥' 브랜드는 '요리킥 볶음간짜장', '요리킥 매콤고추짜장' 등 2종이 추가되면서 총 4종으로 라인업이 확장됐다. △갈릭키마카레 △버터치킨카레 등 '요리킥' 카레 시리즈 2종은 외식 전문점 수준의 정통 일식 카레 제품이다. 대표 향신료인 강황, 큐민, 타임 등 향신료와 다채로운 재료들을 조합해 카레의 본연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와 이국적인 맛을 선보인다. 밥은 물론이고 우동,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의 소스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하림(136480)이 집에서 배달 없이도 치킨집처럼 즐길 수 있는 냉동치킨 신제품 '하림치킨 시리즈' 6종(△후라이드 조각치킨 △후라이드 순살치킨 △소이갈릭 순살치킨 △달콤양념 순살치킨 △크림버터 순살치킨 △소이갈릭 치킨봉)을 출시했다.
최근 고물가로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치솟으면서, 식품업계는 '가성비'를 앞세운 냉동치킨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에 하림은 닭고기 전문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치킨 전문점 못지 않은 맛을 완성했다.
'하림 후라이드 조각치킨'은 시중에 나와있는 부분육 위주의 냉동 치킨들과 다르게 다리, 날개, 몸통 등 100% 국내산 냉장 닭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한 팩에 담아, 치킨 한 마리를 주문했을 때처럼 골고루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순살 치킨 취향의 소비자들에게는 '하림 후라이드 순살치킨'으로 닭다리살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육즙을 더욱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후라이드 조각치킨'과 '순살치킨'은 프랜차이즈 치킨의 맛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시중에 판매 중인 냉동치킨 대비 튀김 시간을 두 배 이상 늘리는 '딥 후라잉(Deep-frying)' 공법을 적용하여 육즙은 가두고 바삭한 식감은 극대화했다.
'소이갈릭 순살치킨'∙'소이갈릭 치킨봉'은 진한 마늘 농축액이 들어간 간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활용해 짭조름하면서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살렸으며, '달콤양념 순살치킨'은 소스에 꿀을 더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구현했다. '크림버터 순살치킨'은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달큰한 계란 베이스의 크림버터 소스를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소스치킨(△소이갈릭 △달콤양념 △크림버터) 시리즈는 신선한 닭고기에 입자감이 살아있는 생 빵가루를 입힌 뒤 두 번 튀겨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하림만의 '스프레이 소스코팅' 기술을 적용해 겉은 눅눅하지 않고 속까지 양념이 균일하게 밸 수 있도록 했다.
'하림치킨 시리즈'는 모두 냉동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별도의 손질 없이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후라이드 치킨 2종(△후라이드 조각치킨 △후라이드 순살치킨)은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스치킨 4종(△소이갈릭 순살치킨 △달콤양념 순살치킨 △크림버터 순살치킨 △소이갈릭 치킨봉)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에서 만날 수 있다.
풀무원(017810)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으로 고단백 결두부를 토핑으로 담은 한식 소스 '비빔두부'(130g)를 출시했다.
신제품 '지구식단 비빔두부'는 식단 관리 메뉴로 인기인 참치쌈장을 풀무원의 특허 소재 '고단백 결두부'를 사용해 식물성 지향 콘셉트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두부에 한국식 소스를 접목하여 바쁜 일상 중 건강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구식단 비빔두부'는 건강하게 비벼 먹는 단백질 토핑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균형 있는 식단 관리를 하기에 적합하다. 쌈 채소 위에 밥을 올리고 비빔두부 소스를 적당량 추가하면 간편한 한끼가 완성된다. 별도의 고기 없이도 비빔두부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쌈밥 요리, 비빔밥, 김밥 재료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신제품은 쌈 요리와 어울리는 한식 소스 타입 '볶음고추장'과 '강된장' 2종으로 선보인다. '지구식단 비빔두부 볶음고추장'은 결두부와 새송이버섯 등 식물성 원료만 사용(동식물 미분류 원료 포함)하여 매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지구식단 비빔두부 강된장'은 된장에 구수한 멸치 분말을 소량 넣어 진한 풍미를 살린 식물성 지향 제품이다.
제품의 핵심인 '고단백 결두부'는 두부를 겹겹이 쌓아 단백질 함량을 일반 두부보다 2배 이상 높인(자사 국산콩두부 대비) 고단백 소재다. 식감과 조직감이 입체적이며, 소스와 잘 어우러져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풀무원은 그동안 육고기의 대체식품인 '두부텐더', '두부탕수육' 등의 제품에 결두부를 활용해 왔다. 이번 신제품 '비빔두부'를 시작으로, 육고기뿐만 아니라 결두부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결두부 제품을 선보이며 활용 영역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본코리아(475560)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메뉴 4종(버터갈릭파스타, 우삼겹필라프, 쉬림프필라프, 로제크림 쉬림프도리아)을 상시 메뉴로 재출시한다.
이번 신메뉴 4종은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에게 꾸준히 재출시 요청을 받았던 메뉴로, 입맛을 돋우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한국적인 풍미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양으로 직장인과 학생층에게 호응이 높았던 만큼, 상시 메뉴 전환 후에도 그 인기를 이어가며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버터갈릭파스타'는 마늘을 풍성하게 넣고 조리해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알싸한 풍미와 버터의 고소한 조화가 일품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갈릭스틱을 올려 한 접시 안에서 다채로운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메뉴는 지난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한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했던 메뉴로,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상시 메뉴로서 선보이게 됐다.
라이스류 메뉴로는 △감칠맛 가득한 우삼겹과 양파, 피망, 새송이버섯을 매콤한 소스와 함께 볶아 고소한 육즙과 매콤달콤한 풍미를 자랑하는 '우삼겹필라프' △고슬고슬한 갈릭라이스에 통통한 새우와 각종 채소를 더해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쉬림프필라프' △탱글한 새우에 부드러운 로제크림소스와 모짜렐라치즈가 어우러져 크리미한 식감을 완성한 '로제크림 쉬림프도리아'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메뉴 4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은 물론, 배달 및 포장 서비스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고려은단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제로 슈거 탄산 비타민 드링크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 관리와 음료의 즐거움을 모두 잡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겨냥, 기존 비타민 드링크의 당과 칼로리 부담을 낮추고 청량한 탄산의 즐거움을 더한 제품으로 개발됐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는 글로벌 비타민 기업 DSM사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 1000㎎을 담았다.
여기에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5종 △뼈 건강을 지키는 비타민D △체내 근육에 존재하는 아미노산 성분 타우린까지 다양한 영양소를 1캔에 채웠다.
건강한 맛의 구현을 위해 설탕과 당류를 완전히 배제한 제로 슈거와 1캔당 10㎉의 저칼로리 설계로 당류는 물론 열량 부담을 줄이고, 청량한 탄산을 더해 시원하고 상큼한 풍미를 강화했다.
휴대가 용이한 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칭따오 논알콜릭'과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협업해 '칭따오 논알콜릭X차오차이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칭따오 논알콜릭X차오차이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칭따오 논알콜릭 오리지널과 레몬 각 6캔씩 총 12캔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차오차이의 대표 중화요리 메뉴 3종 중 2가지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스페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은 맥주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알코올과 칼로리 부담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칭따오 맥주 공정을 그대로 거진 후 마지막에 알코올만 제거해 맥주 본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인공적인 탄산이나 합성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순수제조공법'으로 제조해 상쾌한 청량감을 자랑한다.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은 여기에 진한 레몬 주스를 추가해 상큼한 레몬 맥주로 완성했다.
칭따오 논알콜릭과 세트 구성의 차오차이 3종은 쓰촨성에서 공수한 화조유와 마조유로 얼얼한 마라맛이 살아있는 '시추안 마라탕'과 '마라샹궈', 센불에 춘장을 직접 볶아 짜장의 깊고 진한 맛을 살린 '특제옛날짜장'이다. 알코올 부담 없는 논알콜 맥주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레토르트 중화요리의 조합으로, 퇴근 후 간편하지만 특별한 한끼가 필요하거나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순간에 쉽고 빠른 중화요리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칭따오 논알콜릭X차오차이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칭따오 논알콜릭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쿨 브레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뚜레쥬르의 인기 라인업 중 하나인 패스트리에 부드러운 크림을 가득 채워 파삭한 패스트리의 식감과 버터의 풍미, 달콤한 크림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패스트리 크림북'은 책장을 펼친 듯 얇고 바삭한 패스트리의 결이 겹겹이 살아 있는 제품이다. 한 겹씩 쌓아 올린 패스트리 결 사이로 고소한 버터의 풍미가 느껴지고, 패스트리의 중앙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우유 생크림을 채워 더욱 풍미 깊다. 블루베리 잼도 함께 들어가 있어 마지막까지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파삭 크림롤'은 인기 디저트인 '크림브륄레'를 뚜레쥬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저트형 패스트리다. 버터 풍미를 머금은 촉촉한 스타일의 패스트리에 부드럽고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채웠다. 상단은 카라멜라이즈된 달콤한 설탕 코팅으로 마무리해, 한 입 베어물면 파삭하게 깨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버거킹이 미국 남부의 인기 스낵인 할라피뇨 파퍼를 버거킹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와 '치폴레 할라피뇨 파퍼' 2종을 출시한다.
'할라피뇨 파퍼'는 할라피뇨 속에 치즈와 베이컨, 양파 등을 넣고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워내는 요리로, 미국 남부 지방의 대표 스낵 메뉴다. 버거킹은 크림치즈와 할라피뇨 등을 바삭하게 튀겨낸 '할라피뇨 바이트'로 재해석해 햄버거에 접목함으로써 보다 간편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미국의 미식 매력을 전달한다.
이번 신제품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는 리치한 크림소스와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로 귀여운 매운맛을 구현했다.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는 할라피뇨의 풍미와 양파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미국식 소스로 매콤·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함께 선보이는 '치폴레 할라피뇨 파퍼'는 멕시칸 스타일의 스모키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할라피뇨가 들어간 치폴레 소스로 깊고 진한 매콤함과 감칠맛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버거킹의 시그니처 직화 패티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든든한 한 끼를 완성한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할라피뇨 파퍼'를 귀엽고 위트 있는 캐릭터로 재해석한 크리에이티브 캠페인도 공개했다. 기존 버거킹의 강렬한 이미지와 달리 '할라피뇨 파퍼'의 매력을 시각적으로도 극대화함으로써, 특히 매운맛을 즐기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을 원하는 MZ 세대의 취향을 공략한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를 출시했다.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는 '스와이시(swicy)' 트렌드를 반영해 이색적인 맛을 구현했다. '스와이시'는 달콤함(sweet)과 매운맛(spicy)을 결합한 신조어로 최근 젊은 층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멕시칸 요리에 많이 쓰이는 치폴레 소스를 활용해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매운맛의 치킨버거를 완성했다.
부드러운 소프트 번(버거용 빵)에 풍미 있는 닭다리살 치킨 패티와 멕시칸 치폴레 소스·고소한 마요네즈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선보인다. 달콤하고 상큼한 피클을 더해 아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던킨은 스파이시 치즈 치킨버거·로코스비비큐 풀드포크 버거 등 다양한 이색 버거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핫샌드위치 메뉴를 확대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인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와 협업해 '트래블 보틀'과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을 출시한다.
최근 러닝이나 아웃도어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텀블러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텀블러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투썸 단독 컬러의 '트래블 보틀(709㎖)'과 글로벌 품절 대란템으로 주목받는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200㎖)'로 구성됐다. 넉넉한 용량부터 미니 사이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체 테스트 결과, 보냉 기능은 최대 24시간, 보온 기능은 최대 12시간까지 지속돼 캠핑이나 등산 등 장시간 야외 활동에 최적화됐다.
보틀 하단부는 차량 컵홀더에 안정적으로 거치될 수 있도록 슬림하게 디자인돼, 운전 중에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럽고 유연한 스트랩 핸들로 한 손에 가볍게 들고 이동하기 편리하며, 원터치 스트로 타입의 뚜껑으로 간편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오는 7월9일부터 국내 오프라인에서는 투썸플레이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0㎖ 소용량으로 제작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본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트래블 보틀'은 6월26일부터,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7월9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앰버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의 최애 메뉴인 '타로 밀크티'를 모티브로 한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는 공차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타로 베이스에 부드러운 타로 폼과 쫀득한 타로 쥬얼리 토핑을 더한 3단 구성으로, 타로 본연의 고소함과 깊이감을 한층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프리미엄 음료다. '타로 맛집' 공차가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타로 매니아는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메뉴는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와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스무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는 진한 타로 베이스에 부드러운 타로 폼과 쫀득한 타로 쥬얼리 토핑을 더한 프리미엄 음료로, 타로의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스무디'는 타로 베이스와 타로 폼에 얼음을 함께 블렌딩해, 진한 타로의 매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스무디 특유의 시원한 질감에 쫀득한 쥬얼리 토핑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한 맛과 식감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7일부터 7월2일까지 전국 공차 매장에서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를 2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필릭스 Pick' 메뉴 구매 시 특별 굿즈가 제공된다. 이번 굿즈는 필릭스의 얼굴이 담긴 한정판 뱃지로, 팬심을 저격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장 가치를 갖춘 아이템이다. 소량 한정 제작된 만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아 블루베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블루베리 페어링(Blueberry Pairing)'을 주제로 블루베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료 3종과 조각 케이크 2종이다.
음료는 블루베리를 갈아 만든 음료에 라즈베리 요거트를 올리고, 상큼한 요거트 젤라또와 블루베리 토핑을 더한 '베리베리 요거트 그라니따',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블렌딩하고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요거트 젤라또, 분홍색 솜사탕을 얹은 '베리솜 요거트 그라니따', 블루베리 퓌레를 넣은 스파클링 음료에 레몬과 블루베리 토핑을 더해 청량감과 달콤함이 조화로운 '베리UP 스파클링' 등이다.
조각 케이크는 요거트 생크림과 블루베리 콤포트가 어우러진 떠먹는 케이크에 블루베리를 듬뿍 올린 '카사타 베리베리 요거트'와 달콤한 블루베리 생크림이 가득 들어가 폭신하고 부드러운 '블루베리 생크림 카스텔라'등 2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7월1일부터 15일까지 하나카드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베리베리 요거트 그라니따', '베리솜 요거트 그라니따' 등 '블루베리 그라니따' 2종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40%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에서는 3일까지 신제품 '블루베리 그라니따' 2종 주문 시 20%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가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겨냥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여름 한정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토핑을 더해 나만의 조합을 완성하는 커스터마이징 메뉴로 제품에 자기만의 개성을 더 하고자 하는 '토핑 경제' 트렌드를 반영했다. '내 맘대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무지방 우유로 만든 요거트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다양한 소스와 과일 등 26가지의 토핑을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커스터마이징이 낯선 소비자를 위해 이디야가 엄선한 토핑 조합으로 구성한 '이디야 추천 꿀조합 세트' 3종 △든든 베리망고 세트 △달콤 초코 세트 △상큼 자몽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든든 베리망고 세트'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냉동 망고, 냉동 블루베리, 블루베리 시럽과 그래놀라를 더해 달콤함과 함께 든든한 포만감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달콤 초코 세트'는 아이스크림을 감싸는 초콜릿 코팅 소스인 초코쉘과 생초콜릿 토핑을 더해 당 충전이 필요한 순간에 제격이다. '상큼 자몽 세트'는 초코쉘 위에 냉동 자몽과 아몬드 시리얼, 유산균 마시멜로우와 사양 꿀을 올려 '맛없없(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을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6월26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여름 시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가 청담점에서 운영 중인 '레슬리 에디션(Lessly Edition)'의 플레이버 2종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레슬리 에디션'은 '적음(Less)'과 '에디션(Edition)'을 결합한 이름으로, 맛있으면서도 가볍게 디저트를 즐기려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자사 제품을 로어 슈가·로어 칼로리로 개발한 배스킨라빈스의 신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5월 청담점에서 '레슬리 에디션' 아이스크림 4종(엄마는 외계인·민트 초콜릿 칩·아몬드 봉봉·초콜릿)을 선보였다.
이번에 확대 운영하는 레슬리 에디션 플레이버 2종은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콜릿 칩'으로 기존 대비 열량은 약 47%, 당류는 약 39% 낮춘 것이 특징이다. 삼양사 및 해외 연구소 등 다양한 개발 협업을 통해 설탕 및 당류 원료를 줄이고 대체 감미료를 활용해 본연의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교촌에프앤비(339770)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야구경기 관람권을 제공한다.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이벤트는 7월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LG 트윈스전과 7월24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전,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7월8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에서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촌1991 브랜드데' 초청 세트는 각 구단의 콘셉트가 반영돼 야구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LG트윈스 브랜드데이 세트는 △쌍둥이세트(마라레드윙박스, 웨지감자) △무적세트(후라이드양념반반 한마리, 교촌X노티드 츄러스)이다. KIA 타이거즈 브랜드데이 세트는 △호랑이세트(마라레드윙박스, 꽈배기) △최강세트(후라이드양념반반 한마리, 퐁듀치즈볼)로 구성됐다.
교촌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80명(경기 별 90명)에게 경기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해 응원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9일 교촌치킨앱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같은 기간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세트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 및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총 20명(경기 별 10명)으로, 7월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의 초대형 복합시설인 원그로브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6월26일 본격 영업에 돌입했다.
매드포갈릭은 지난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리로케이션 및 신규 출점 등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은 연면적 46만㎡ 규모의 원그로브 1층에 위치해 있다. 원그로브는 서울서 세번째로 큰 상업 업무 복합시설로 지하철 5호선과 직접 연결되어 있고, 9호선과 공항철도가 만나는 마곡나루역과도 인접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대형서점과 편의시설, 패션 및 식음료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는 상업시설과 오피스 시설이 유기적으로 조성되어 있을 뿐 아니라 인근에는 주거 단지와 주요 기업들이 밀집해 있어 소비층이 다양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이다.
340㎡ 규모의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은 건물의 1층 전면부에 위치한 만큼 전면 유리창과 화사한 조명을 통해 가시성과 개방감을 높였으며 내부는 매드포갈릭 고유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한편 내추럴한 우드와 베이지 컬러로 세련되고 산뜻한 느낌을 연출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브랜드 굿즈(캔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