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오뚜기·동원F&B·웅진식품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6.23 09:47:41
[프라임경제] 6월23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고기리 비빔막국수'를 출시했다.

'고기리 비빔막국수'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메밀 생면과 고소한 참기름을 더한 매콤달콤한 비빔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전문점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끌리는 매력이 있는 '정통' 막국수의 맛을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각종 오프라인 매장과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동원F&B


동원F&B(049770)가 락토프리 발효유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2종(장 플러스, 위 플러스)을 출시했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는 락토프리 공법을 적용한 덕분에 유당불내증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이 들어있으며,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당 함량을 농후 발효유 평균 대비 30% 줄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2종은 '장 플러스'와 '위 플러스'로 구성됐다. '장 플러스'에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장 특허 원료(포스트바이오틱스, 비피도플러스)가 함유됐다. '위 플러스'에는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그린세라-F)과 위 특허 원료(정향추출물)가 들어있다.

동원F&B는 2021년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출시하며 유당분해우유(락토프리)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가공유인 초코·딸기우유와 컵커피(라떼)를 선보이며 락토프리 제품군을 확대했다. 동원F&B는 발효유를 비롯한 유제품 전반으로 락토프리 제품의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웅진식품이 오는 7월6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웅진식품 강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자연은 오렌지 100%' 그리고 '더 빅토리아 에코' 등으로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최대 할인율은 일별로 선착순 쿠폰을 통해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3월 새롭게 출시된 '자연은 오렌지 100%'가 포함돼 이번 기회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렌지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전용상품으로 선보인 '자연은 오렌지 100%'는 감미료와 보존료 없이 오렌지 과즙을 가득 담아내 달콤하면서 상큼한 오렌지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대상(001680)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여름철 포장김치 소비 성수기를 맞아 오는 7월31일까지 '종가 여름 김장 대전'을 진행한다.

'종가 여름 김장 대전'은 겨울 김장 김치가 떨어져 가는 여름철,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포장김치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올해는 무더운 날씨에 입맛을 살려줄 다양한 별미 김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냉면 간편식 등을 제공하고, 추가 적립금 지급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종가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생생유산균 포기김치(3.2㎏)'는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 2개(6.4㎏)를 구매하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의 '종가 열무김치(2.5㎏)',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종가 총각김치(2.3㎏)', 황금비율의 별미김치 양념을 넣은 '종가 파김치(900g)' 등을 포함한 세트 제품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3개(9.6㎏)를 구매하면 37% 할인가에 열무김치(900g)와 총각김치(850g)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살려줄 실속 세트도 최대 29% 할인가로 준비했다. '종가 열무김치(2.5㎏)', '종가 시원깔끔 포기김치(2.8㎏)', '종가 전라도 포기김치(2.8㎏)' 등 인기 제품을 각각 2개 구매하면 '청정원 동치미 물냉면(910g)'과 '청정원 화끈하게 매운 비빔냉면(420g)'을 추가로 증정한다. 김치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청정원 냉면 2종과 함께 집에서도 여름 대표 별미 음식인 열무냉면, 김치말이국수 등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종가 생생유산균 포기김치'를 구매한 정원e샵 회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7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가장 많은 제품을 구입한 '구매왕'을 추첨해 열무김치와 잘 어울리는 청정원의 여름철 별미 상품 청정원 콩당백면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여름 김장대전 행사 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풀무원


풀무원녹즙은 유당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100%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130㎖)'을 출시했다.

최근 유당 소화가 어려운 유당불내증이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는 현대인이 늘어나며, 장에 부담이 적게 가는 저(低)포드맵(FODMAP) 식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풀무원녹즙은 민감한 장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저포드맵 기반의 식물성 원료로만 구성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을 선보였다.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은 소비자가 장 부담 걱정 없이 부드럽고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귀리를 유산균 발효 베이스로 활용해 만든 식물성 유산균 음료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장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저포드맵 원료인 귀리, 블루베리 등을 주 원료로 사용했으며, 한 병에 100억 CFU의 식물성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국으로부터 '자체 검증 GRAS(Self-Affirmed Generally Recognized As Safe)'를 취득한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Leuconostoc mesenteroides PL03)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 표시를 허용한 원료 '알로에겔'까지 함께 담았다.

제품 1병 당 80㎉의 칼로리로 구성해 부담 없이 음용 가능하며, 맛 역시 새콤달콤한 열대과일 맛으로 기획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은 풀무원녹즙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는 최근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말차 트렌드를 공략하기 위해 말차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말차맛 아이스크림은 '월드콘', '설레임', '티코' 총 3종이다.

말차는 최근 Z세대 사이에서 글로벌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자기 관리와 건강에 신경쓰는 Z세대는 말차가 지닌 웰니스 속성과 더불어 특유의 선명하고 건강한 초록빛 이미지에 열광하고 있다. 특히, 다수의 해외 유명인들이 말차를 즐기는 모습을 SNS를 통해 공유하자, 이들을 모방하는 '디토 소비' 현상이 맞물려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이런 유행은 국내에도 퍼져 맛과 건강, 시각적 만족감까지 추구하는 젊은 층 중심으로 말차맛 제품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말차맛 아이스크림 3종은 비옥한 토양과 청정한 환경에서 자라 부드럽고 깊은 풍미가 특징인 제주산 녹차잎으로 만든 말차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월드콘 말차'는 바삭한 콘 과자 안에 달콤쌉싸름한 말차 아이스를 담아 월드콘의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땅콩과 초코 토핑은 고소함과 달콤함을 배가한다. '설레임 말차'는 부드러운 식감의 말차 쉐이크 아이스크림으로, 말차라떼를 연상하게 한다.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티코 말차'는 얇아서 더욱 바삭한 초콜릿 코팅 속에 진하고 깔끔한 말차 아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이다. 부담 없이 먹기 편한 미니 사이즈로 한 갑에 15개가 들어있어 나눠 먹어도 넉넉한 양이다. 낱개 포장마다 '힘내!', '사랑해!' 등 응원과 위로의 문구가 적혀있어 재미 요소도 챙겼다. 티코 말차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 시장에도 론칭한다. 현지의 차를 선호하는 문화에 글로벌 트렌드인 말차를 접목해 중국 Z세대 소비자를 공략한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말차맛 건과 3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말차 트렌드 공략을 진행하고 있다. 말차 메뉴로 유명한 한옥 카페 '청수당'과 협업해 '빈츠', '아몬드볼', '빼빼로' 등 3종의 달콤쌉싸름한 말차맛 디저트를 선보였다.

출시 직후부터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말차맛 제품의 출시를 반기는 반응이 폭발적으로 일어났다. 판매 또한 호조를 보이고 있다. 컬래버 제품 3종은 출시 3주만에 180만개 이상이 팔려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한정 운영 물량의 90% 이상 수준으로 예상보다 빠르게 판매되어 추가 생산을 논의하고 있다.

ⓒ 신세계L&B


신세계L&B가 '코퍼윅 (KOPERWIEK)' 발포주를 전국 GS25 매장에 출시한다.

'코퍼윅'은 스페인 최대 맥주 제조사 '담(Damm)' 산하 브루어리에서 제조한 발포주 제품이다. 용량은 500㎖이며,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스페인 최대 보리 산지 아라곤 지방의 고품질 보리만 사용하여 만들었다.

아라곤의 양질의 보리 원료가 구현하는 진하고 부드러운 맥아의 맛이 특징이다. 풍부한 거품,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상쾌한 홉향이 어우러져 목 넘김이 일품이다. 또한, 은은한 보리의 단맛도 지녀 단일 음용은 물론, 소주와 섞어먹는 소맥으로도 잘 어울린다.

가격은 묶음 행사 시 전국 최저가 수준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품질 발포주를 즐길 수 있다.

ⓒ 프링글스


프링글스가 올 여름 현지인이 사랑하는 치킨 요리의 맛을 담은 한정판 2종, '캐리비안식 치킨맛'과 '매콤달콤 한국식 닭강정맛'을 선보인다.

프링글스는 지난 2023년 '리치 치즈 갈릭맛'과 '스모키 바비큐 피자맛'을 시작으로 매년 미식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2024년에는 각국의 BBQ 정통 요리를 주제로 '한국식 숯불갈비맛'과 '남미식 찹스테이크맛'을 한정 출시해 큰 반향을 얻었으며 올해는 세계 어디서나 익숙하면서도 가장 사랑받는 요리 중 하나인 '치킨'을 주제로 미식 탐험을 이어간다.

이번 신제품은 '미식 여행'이라는 테마 아래, 세계 각지의 로컬 맛집 메뉴와 시그니처 요리를 탐색하는 여정에서 출발했다. 그 중에서도 오랜 시간 현지인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적인 치킨 요리 2종을 선정해 프링글스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감자칩 한 통에 담긴 다채로운 풍미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 세계를 누비는 듯한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먼저, '캐리비안식 치킨맛'은 자메이카의 정통 치킨 요리인 '저크 치킨'을 모티브로 한 이국적인 향과 맛이 담긴 제품이다. 상큼한 라임의 산뜻한 터치에 향긋한 타임과 양파, 매콤한 향신료, 그리고 은은한 훈제 그릴 치킨의 깊은 풍미를 고소하고 바삭한 감자칩에 담아냈다.

'매콤달콤 한국식 닭강정맛'은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닭강정을 감자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후라이드 치킨맛을 베이스로 은은한 매콤함과 알싸한 마늘향이 어우러져 멈출 수 없는 매력적인 맛을 완성했다. 매콤함과 달콤함, 그리고 감칠맛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2024년 선보인 '한국식 숯불갈비맛'을 시작으로 프링글스가 전개해 온 '한류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프링글스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신제품 캐리비안식 치킨맛과 매콤달콤 한국식 닭강정맛을 체험할 소비자 체험단 총 20명을 모집해서 미션 대결전을 펼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링글스와 어울리는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한정판 변온잔을 사은품으로 증정 예정이다. 또한, 이번 치킨맛 프링글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Mr.P 캐릭터 디자인을 인스타그램 스티커 형태로 배포해 참여형 이벤트 진행 및 오프라인에서는 여름철 페스티벌 및 주요 매장 샘플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정관장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6월23일부터 7월4일까지 '여름 대비의 正석' 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은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 유기농 계약재배로 추출한 '버섯달임액', 현대인의 맞춤 건강솔루션 '알파프로젝트 포커스라인 6종' 등 여름철 체력관리와 기력보충에 특화된 정관장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7월31일까지 신한카드 '딥오일(Deep Oil)', '미스터라이프(Mr.Life)', '심플 플래티늄샵(Simple platinum#)' 중 하나로 정관장 제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제휴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에브리타임샷', '에브리타임소프트', '관절닥터 타마본' 등을 구매한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5000포인트를 돌려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 도드람양돈농협


도드람이 간편함과 건강을 동시에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신제품 '도드람 훈제 족발', '도드람 훈제 안심' 2종을 도드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도드람한돈을 원료로, 고단백·저당 식단에 적합하게 설계된 프리미엄 간편식이다. 한 팩(200g) 기준 단백질 함량은 40g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에 따른 고단백 식품 요건을 충족한다. 또한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기준도 만족해, 다이어트 식단이나 건강식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도드람한돈 특유의 깊고 진한 육향을 바탕으로, 훈연 특유의 고소한 향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풍미가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족발 부위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육질의 조화가 특징이며, 안심 부위는 지방이 적고 담백해 건강식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잘 어울린다.

조리와 활용도 역시 간편하다. '도드람 훈제 족발'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 야식이나 주류 안주로 제격이며, '도드람 훈제 안심'은 샐러드와 곁들이면 헬스 식단이나 도시락 반찬으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냉장 보관이 가능하며, 1~2인 가구를 고려한 200g 소용량 구성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 에비스맥주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의 공식 수입사 엠즈베버리지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협업해 '서머 오션 테라스 위드 에비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7월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서머 오션 테라스 위드 에비스' 패키지 프로모션은 해운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오션테라스 객실과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 2종을 구성해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기프트 세트(A타입)와 조식이 추가된 B타입 2종으로, 해운대 오션뷰 객실에서 여유로운 여름 바다의 풍경을 감상하며 에비스맥주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지를 구매 후 7월31일까지 체크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머 럭키 드로우 위드 에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주차 파라디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 투어와 디럭스 오션테라스 숙박권, 온더플레이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황금빛 프리미엄 에비스 500㎖ 2캔과 135년의 전통을 가진 프리미엄 라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전용 잔, 페레로로쉐 초콜릿으로 구성해 화려함을 더했다.

한국파파존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피자 할인 혜택과 전속모델 아이브 프리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여름맞이 프로모션은 8월17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자를 주문하면 라지 사이즈는 4000원, 패밀리 사이즈는 5000원, 파티 사이즈는 7000원 등 사이즈별로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동시에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프리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아이브 프리즘 포토카드는 멤버 각자의 개성과 분위기로 완성된 개인 컷 총 6장이 1세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각도에 따라 화려하게 반짝이는 프리즘 효과가 있는 특수 코팅 방식으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과 아이브 프리즘 포토카드 증정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자사 채널(홈페이지, 앱, 콜센터, 매장)을 통해 라지 사이즈 피자 이상 주문 시 적용된다. 아이브 프리즘 포토카드는 주문 1건당 1세트(6종)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SPC


쉐이크쉑(Shake Shack)이'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을 개점했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랜드사이드 구역에 196㎡, 7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기하학적 패턴과 쉐이크쉑을 상징하는 초록색을 활용한 인테리어, 천연 이끼를 가공해 만드는'스칸디아 모스(Scandia Moss) 세계지도 아트워크'등을 선보였다.

24시간 운영되는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은 이른 시간부터 고객들이 방문하는 공항 상권 특성에 맞게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쉑버거와 같은 대표메뉴 외에도, 모닝메뉴 4종을 판매한다. 달걀을 활용한 '에그 앤 치즈 (Egg N Cheese)'·'베이컨 에그 앤 치즈 (Bacon, Egg N Cheese)', 맛감자라 불리는 토츠(Tots)를 활용한 '웨이크업 쉑 (Wake Up Shack)'·'브렉퍼스트 토츠 (Breakfast Tots)' 등이다.

버거킹이 자사 시그니처 제품 중 와퍼주니어 3종을 최대 43% 할인가에 제공하는 '와퍼주니어 27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23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불향 가득한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신선한 채소와 함께 부담 없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와퍼주니어'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이 매력적인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가 더해져 더욱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치즈와퍼주니어'까지 총 3종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는 43% 할인된 가격인 2700원에, 치즈와퍼주니어'는 41% 할인된 3000원의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스페인 곤잘레스 바야스(González Byass)의 쉐리 피니시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노마드 리저브 10(Nomad Reserve 10)'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인 '노마드'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총 세 번의 특별한 숙성 과정을 거친 트리플 캐스크(Triple Cask) 블렌디드 위스키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최소 10년간 총 3번의 특별한 숙성 과정을 거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블렌딩 재료인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서늘한 스코틀랜드 기후 아래 엑스 버번(ex-Bourbon) 캐스크에서 최소 6년 이상 숙성한다.

1차 숙성된 이 원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후 온화한 기후를 갖춘 쉐리 와인의 본고장 스페인 헤레즈(Jerez) 지역으로 옮긴다. 이후 당도 높은 페드로 히메네스 쉐리 캐스크(Pedro Ximenez Sherry Cask)에서 최소 2년 이상 2차 숙성을 진행한다.

'노마드 리저브 10'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3번째 숙성이다. 엄선된 원액은 스코틀랜드와 스페인 헤레즈에서의 1, 2차 숙성을 거친 후 최종적으로 30년 이상된 마투살렘 VORS(Matusalem Very Old Rare Sherry Cask, 이하 마투살렘 캐스크) 캐스크에서 최소 2년 이상 숙성을 완성한다.

마투살렘 캐스크는 30년 숙성으로 탄생된 '마투살렘 VORS 쉐리 와인'을 생산할 때 사용되는 매우 희귀한 캐스크 종류로, 일반 쉐리 피니시드 위스키 대비 한층 더 풍부하고 복합적인 아로마와 깊은 풍미를 느끼게 해 준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700㎖ 용량에 알코올 도수 43.1%로 출시되며 먼저 주요 대형마트와 스마트 오더 등 가정용 채널을 통해 선보인 뒤 유흥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오는 24일부터 크림치즈 스프레드로 잘 알려진 브랜드 'FOURB(포비)'와 협업해 'FOURB 크림치즈 베이글' 2종을 출시한다.

'FOURB'는 천연 재료로 만든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베이글로 소비자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인공 첨가물을 배제하고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스프레드는 부드러운 질감과 진한 맛으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플레이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 조사 결과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버인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 2종으로 구성됐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은 상큼하고 은은한 블루베리 향이 특징이며,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은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한 식감으로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올리브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조화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제공한다.

'FOURB 크림치즈 베이글'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선결제 할인 플랫폼 '단골가게'를 운영하는 '1인치'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오늘부터 전국 매장에 단골가게 서비스를 도입한다.

'1인치'가 운영하는 '단골가게'는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선결제를 디지털 전환한 서비스로, 단골 고객 유치를 통해 입점 가게 및 브랜드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소비자는 단골가게 앱에서 '카페, 만월경'을 선택한 후 일정 금액을 미리 충전해두기만 하면, 매장에서 QR코드로 결제할 때 충전된 금액에서 차감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충전 금액에 따라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돼,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때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할인 비용은 전액 만월경 본사가 부담하며, 가맹점은 별도 비용 없이 단골 고객 유치를 통한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는 점주에게 실질적인 이익을 제공하는 동시에 소비자 만족을 높이고자 하는 만월경의 상생 경영 철학과 브랜드 전략이 반영된 결과다.

'1인 1메뉴' 강요 없는 운영 방침과 가격 대비 높은 품질, 합리적인 물류비용 등 점주와 소비자 모두의 편의를 중시해온 만월경은 이번에도 본사가 직접 비용을 부담함으로써 진정한 상생 모델을 실현하고 있다.

호주축산공사가 오는 7월7일, 서울 신당동 소재 레스토랑 '디핀'에서 미식가들의 감성을 자극할 다이닝 이벤트 'Meat the Moment(미트 더 모먼트)'를 선보인다. 본 행사에서는 호주청정우 홍보대사이자 디핀의 헤드 셰프인 윤남노 셰프가 호주청정우 와규를 활용한 코스 요리를 직접 선보이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행사명 'Meat the Moment(미트 더 모먼트)'는 고기(meat)와 만남(meet)의 발음 유사성을 활용해 기획되었으며, 호주청정우와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잊지 못할 미식의 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식재료와 어우러진 코스 요리를 통해, 호주청정우 와규가 지닌 풍미와 식감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윤 셰프는 각 코스 요리에 사용된 호주청정우 와규 부위를 직접 소개하고, 조리 방식과 맛의 특징에 대해 설명함으로써 미식적인 즐거움은 물론, 고기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풍성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주청정우 와규는 다양한 조리 방식과 스타일에 잘 어우러지는 식재료로, 이번 행사에서는 윤 셰프의 감각적인 해석이 더해진 색다른 호주청정우 와규 메뉴가 코스로 제공된다.

본 행사의 참가 신청은 6월23일부터 26일까지 호주청정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호주청정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모집 게시물에 댓글로 '호주청정우'와 '윤남노'로 각각 n 행시를 작성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최종 당첨자는 6월30일에 호주청정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475560)가 배달의민족과 함께 6월23일부터 7월6일까지 약 2주간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

더본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로 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한식, 중식, 양식, 커피·디저트 등 더본코리아의 다양한 브랜드 메뉴를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하면,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활성화와 상생 지원의 일환으로, 할인 및 홍보 비용을 전액을 본사가 부담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 1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차 별로 나눠서 운영된다. 먼저 6월23일부터 29일까지 △홍콩반점 △인생설렁탕 △역전우동 △연돈볼카츠 △막이오름 △제순식당 △새마을식당 △고투웍 총 8개 브랜드 참여한다.

또한 6월30일부터 7월6일까지는 △빽다방 △빽보이피자 △한신포차 △롤링파스타 △미정국수 △리춘시장 △본가 △돌배기집 △원조쌈밥집 △백스비어 △홍콩분식 총 11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브랜드별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여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가게배달, 배민배달, 픽업 모두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빽보이피자는 7000원, 그 외 외식 브랜드는 5000원, 빽다방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브랜드별 최소 주문 금액은 상이하다.

할인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하며,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제한 없이 매일 다양한 브랜드의 쿠폰을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