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수퍼빈(대표 김정빈)과 그린고라운드(대표 한정훈)가 손잡고 가정 내 올바른 재활용 자원 분리배출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수퍼빈과 그린고라운드가 가정내 재활용 자원 분리 배출 장려 캠페인을 진행한다. ⓒ 그린고라운드
대국민 자원순환 챌린지는 올바른 분리배출로 자원별 재활용률을 향상시키는 자원순환을 위한 참여형 리워드 캠페인으로 내달 13일까지 열린다. 참여를 통해 △페트병 △음료캔 △종이팩 수거 포인트를 제공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집에서 자원을 종이상자에 담기 △그린고라운드 앱 신청 △문밖에 두면 방문 수거 △포인트 받고 쇼핑몰 이용 등의 순서로 가정에서도 편리한 분리수거가 가능하다.
또한 쇼핑 포인트와 경품뿐만 아니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제공하는 탄소중립포인트(1인당 최대 7만원)도 받을 수 있다.
양사는 "우리가 소비하는 모든 자원은 '요람에서 무덤이 아닌, 요람에서 요람'으로 순환돼야 한다"라며 "잘 버리는 올바른 분리배출이 양질의 재활용 자원 확보와 자원순환에 필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