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코리아나화장품·롯데온·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6.16 15:17:13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6월 서울 낮 최고기온이 33도까지 오르는 등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24가 무더위를 날려줄 '상상의끝' 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오는 19일 '상상의끝' 첫번째 아이스크림으로 '인절미콘'을 출시한다. '인절미콘'은 고소한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떡이 들어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며, 뉴트로 열풍에 맞춰 2030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1+1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가 '상상의끝' 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를 선보인다. © 이마트24


이보다 앞서 5일부터는 여름철 대표 음료인 '980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블랙과 스위트 2가지 맛의 '980아메리카노'는 350ml 용량으로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린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커피다. 이마트24는 최근 원두가격 인상으로 커피 가격 역시 오름세를 보이고 있어 '980아메리카노'가 많은 고객에게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이마트24는 '상상의끝' 시리즈 '1900김밥'과 '900삼각김밥'이 카테고리 내에서 판매량 지속 1등을 차지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자 이달 초 '2200김밥'과 '1900더블삼각김밥'을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실제 해당 상품들은 각 상품군 내에서 판매 순위 5위 안에 들어오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200김밥'은 불고기, 햄, 단무지, 우엉 등 7가지 원재료로 구성된 불고기김밥으로 동업계 최저가 상품이다. '1900더블삼각김밥' 역시 삼각김밥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햄베이컨참치삼각김밥과 매콤한 청양마요치킨삼각김밥 등 2가지 맛으로 동업계 더블삼각김밥 대비 300원가량 저렴하다.

이밖에도 이마트24는 '상상의끝' 전 상품을 구입하면서 CJ ONE 포인트 적립 시 20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행사도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CU가 토스모바일과 손잡고 고물가 시대에 편의점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한 알뜰폰 제휴 요금제를 이달 16일 내놓는다.

알뜰폰 이용은 고물가, 불경기로 인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알뜰폰 회선 수는 올해 3월말 기준 대략 976만 개로 직전 월(2월) 대비 1.2% 늘었다. 이미 통신시장에서 알뜰폰 점유율은 20%에 달한다.

양사는 요금제 오픈을 맞아 1~3만원대(24개월) 합리적인 가격의 요금으로 제공하되 편의점 상품(담배, 면세 상품 제외) 20% 할인 혜택과 자체 O4O앱 포켓CU의 CU포인트 최대 5% 추가 적립까지 더한 알뜰폰 요금제를 선보인다.

전국 최대 네트워크를 가진 CU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포켓CU 활성화와 고객 락인(Lock-in) 효과를 동시에 겨냥한 것이다.

제휴 요금제는 총 5종이 출시된다. 요금제별 기본 제공 항목은 △7GB 무제한: 데이터 7GB, 전화 및 문자 무제한 △10GB: 데이터 10GB, 전화 및 문자 무제한 △15GB+(100): 데이터 15GB+, 전화 100분, 문자 100건 △71GB 무제한: 데이터 11GB+일 2GB, 전화 및 문자 무제한 △100GB 무제한: 데이터 100GB, 전화 및 문자 무제한으로 개인별 통신 사용량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모든 요금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소진 후 7GB, 10GB 요금제 1Mbps, 15GB, 71GB 요금제 3Mbs, 100GB 요금제 5Mbps 속도로 추가 데이터 이용이 가능하다. 또 LG U+ 통신망을 이용해 전국 어디서나 안정적인 품질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요금제 개통은 토스 앱이나 LG U+ 알뜰폰 공식몰(알닷)에서 가입하면 된다.

할인 적용 방법은 CU의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회원가입 / 로그인 후 MY CU 메뉴에서 해당 요금제 가입 시 문자로 받은 인증코드를 입력하고 제휴 인증을 받으면 된다. 이후 상품 결제 시 포켓CU 내 결제 QR코드를 제시하면 20% 할인과 CU포인트 적립(최대 5%)이 자동 적용된다.

러쉬코리아가 여름 선물 시즌을 겨냥해, 보디 스크럽 3종의 미니 버전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니 버전은 러쉬의 대표 보디 스크럽인 △럽 럽 럽(Rub Rub Rub) △매직 크리스탈스(Magic Crystals) △오렌지(Orange) 총 3종이다. 바닷소금 기반의 풍부한 스크럽 입자와 원재료 고유의 신선한 향은 유지하면서, 130g의 가볍고 실용적인 용량으로 새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샤워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흐름에 맞춰,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소용량으로 기획됐다.

이와 함께, 여름의 생동감을 담은 컬러와 유니크한 그래픽을 적용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여름 시즌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16일 오후부터 8월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보디 스크럽 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샤워 젤, 보디 스프레이, 배쓰 밤 등의 품목에 함께 제공된다.

또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29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보디 스크럽 3종 미니 버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샘플 2종, 그 외 보디 스크럽 및 립 스크럽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샘플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 MATE)에서 샤워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포근한 코튼향을 남겨주는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DEEP MOISTURE COTTON BODYWASH)를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는 콩, 쌀, 보리, 밀, 코튼씨드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 콤플렉스TM를 함유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며,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의 약산성 포뮬라를 처방해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

샤워메이트에서 샤워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포근한 코튼향을 남겨주는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는 파라벤, 실리콘 등 피부에 걱정되는 1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는 세 가지의 은은한 코튼향을 적용해 원하는 향기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깨끗하고 프레시한 느낌의 '클린솝 향' △은은한 꽃 향기가 더해진 '피오니머스크 향'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베이비파우더 향'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여름철 피부 케어를 위한 '코리아나 알로에 수딩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알로에 성분이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젤 제형의 제품이다. 제주의 맑은 자연에서 자란 알로에를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해 유효 성분 손실을 줄였다.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판테놀 등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 또한 함께 배합했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철 사용감에 중점을 둔 시원하고 산뜻한 텍스처로 데일리 수분 케어에 적합하다.

닥터지(Dr.G)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올리브영과 손잡고 온라인 기획전을 선보인다.

닥터지는 현재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 중인 6월 '올영픽' 행사를 기념해, 오늘부터 22일까지 단 7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에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8종의 기획 세트를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 이영지 콜라보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제품은 닥터지의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콜라보한 기획세트 2종이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50ml 리필 기획 세트'는 정가 대비 48%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1+1 기획 세트'는 29%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올리브영 어워즈 수분 크림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병풀 유래 성분과 독자 개발한 10-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열감과 피부 장벽 개선을 가능하게 하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은 일반 시카 성분 대비 3배 강력한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해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에 탁월하다.

이 외에도 인기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쿨 마스크 4+1 기획 세트'는 53%,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1+1 기획 세트'는 4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 2만5000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는 5% 장바구니 쿠폰을 추가 제공해 실속을 더했다.

한정판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이영지 스카프와 포토카드 2종은 온라인 기획전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 구성으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 22일까지 '갤올라잇'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한정 특가 상품과 함께 장바구니 할인 쿠폰, 즉시 할인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갤올라잇 대표 프로모션인 '갤프라이스'는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인기 상품 총 8종을 행사기간 중 2회에 걸쳐 오전 11시에 선착순 및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장바구니 쇼핑 할인권 2종도 증정한다. 패션, 뷰티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12%(최대 3만원) 할인 쿠폰과 전 상품 8%(최대 3만원) 할인 쿠폰으로 가격 혜택을 더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 22일까지 '갤올라잇' 행사를 진행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페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결제 시 7%(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인당 3회까지 사용 가능하며 계좌 결제만 할인된다.

한화 유통·서비스부문 계열사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협업한 'LIVE 포인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LIVE 포인트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로 리조트, 호텔, 골프장 이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LIVE 포인트는 갤러리아 오프라인 점포를 비롯해 한화리조트·호텔과 아쿠아플라넷 등 한화 유통·서비스부문의 사업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달 30일까지 갤러리아몰에서 LIVE포인트 포함 5만원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5000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서울시와 함께 청년 창업지원 사업 '넥스트로컬' 팝업스토어를 연다.

6월16일부터 25일까지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은 식재료, 뷰티, 애견용품 등 청년 창업팀이 개발한 로컬 특색 상품 90여 종을 선보인다.

'넥스트로컬'은 서울 청년이 지역 자원을 활용해 창업하도록 돕는 서울시 사업이다. 신세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유통 진입과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우수팀에는 '신세계 마켓' 로컬존 정식 입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강원도 영월의 콩을 사용한 '위로약방 저당 약과, 한약사가 지역 영주지역과의 협업을 통해 만든 '설아래 홍도라지 캔디', 강원도의 전통음식 막국수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들기름 타레 소바', 해남 쌀로 만든 식물성 아이스크림 '나이스케키' 파인트 아이스크림, 첨가물과 보존제가 없는 건강한 펫 간식'어니스트밀 고메트릿', 제민천 마을과 공주여행을 다양한 굿즈로 표현한 '닉샘스튜디오'의 포스터 등이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올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해 캐주얼 워터웨어를 출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은 폭염을 예고하고 있는 썸머 시즌, 일상과 휴가지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워터웨어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디스커버리의 브랜드 페르소나인 디스커버러와 함께 한 나트랑 트립 화보를 공개했다.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나트랑의 눈부신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된 나트랑 트립 화보는 디스커버리만의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감성을 담아내며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화보 속 디스커버러는 '프레시벤트 크롭 래쉬가드'와 '프레시벤트 여성 돌핀 보드숏'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여성용 하프집업 크롭 래쉬가드인 '프레시벤트 크롭 래쉬가드'는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하였고, 탈착 가능한 브라캡이 내장돼 있어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UPF 50+ 소재 사용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레저 활동 시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와 함께 착용한 3부 기장의 '프레시벤트 여성 돌핀 보드숏'은 실루엣을 살려주는 화이트 배색 라인이 포인트인 돌핀 팬츠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핫썸머 남성 그래픽 워터 슬리브리스'는 수영복 위에 레이어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소재를 적용해 야외 활동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며, 건강하고 실용적인 썸머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썸머 에센셜 슈즈' 기획전을 6월16일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 오는 날과 화창한 날 모두 착용 가능한 데일리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슈펜은 이번 시즌 숏, 미들, 롱 등 다양한 기장감의 기본형 레인부츠뿐만 아니라 2030 여성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레인부츠 상품군을 확대했다.

기획전 대표 상품 '베이직 첼시 레인부츠'는 신고 벗기 편한 사이드 밴딩 디자인이 적용됐다. 비가 오지 않는 날에도 데일리룩 코디가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바이커 미들 레인부츠'는 바이커 부츠를 모티브로 한 레인부츠로,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기획전에는 레인부츠 외에도 △투 스트랩 벨크로 샌들 네오(NEO) △베이직 웨일 클로그 네오(NEO) △논슬립 투버클 리커버리 슬리퍼 등 다채로운 유형의 신발이 포함됐다.

또한 슈펜에서는 △컬러배색 미들 스트링 레인부츠 △컬러배색 첼시 레인부츠 △슈베어 핸들형 토들러 레인부츠 △피셔맨 말랑 젤리샌들 △리본핑 또각굽 젤리샌들 △하트 라이팅 젤리샌들 등 유아동용 레인부츠 및 젤리슈즈를 만나볼 수 있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오는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세일 프로모션 '서머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열리며, 본격적인 여름 쇼핑 수요를 겨냥해 약 171만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이 예고된 가운데, LF몰은 리넨 블라우스와 반바지부터 라피아·캔버스 백, 샌들까지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여름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특별가에 제안한다.

LF몰이 오는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세일 프로모션 '서머슈퍼세일'을 진행한다. © LF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만큼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단 4시간 동안 핏플랍 샌들, 아떼 비건 톤업 선 비비, 일꼬르소 반팔 티셔츠 세트 등 여름 시즌 인기 아이템 약 10종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서로 다른 24개 여름 아이템을 선정해 24시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사전 공개된 리스트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둘 수 있어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브랜드 특화 혜택도 눈길을 끈다. TNGT, 라코스테 등 서로 다른 두 인기 브랜드의 SS 시즌 제품을 매일 24시간동안 집중 조명해, 선호 브랜드를 중심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원피스, 쇼츠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을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한 특가도 동시에 선보인다.

이에 더해, 지난 겨울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FW 제품을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해 역시즌 쇼핑 수요도 충족시킨다.

할인 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일반 쿠폰'에 더해 최대 10%(최대 5만원) 추가 할인이 가능한 '플러스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무제한 발급되며, 대표 이미지 상단에 '슈퍼세일' 뱃지가 있는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LF몰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기획전 접속 시 최대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성분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다목적 세정티슈'를 신규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다목적 세정티슈는 티슈 하나로 주방 기름 때와 인덕션 얼룩, 욕실 물 때와 각종 먼지, 찌든 때 등 일상 속 오염을 간편히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코넛과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천연세제로 쓰이는 베이킹소다를 넣어 세정력을 높이면서도 피부자극은 최소화하였다.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함에도 알코올, 화학 방부제, 합성 보존제 등을 일체 넣지 않았으며, 유해 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렌지 오일이 함유돼 산뜻한 향과 더불어 세정력에도 도움을 준다.

신제품 세정티슈는 방역마스크에 쓰이는 '멜트블로우' 원단을 사용해 마찰력과 흡착력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좋아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150매의 넉넉한 대용량 구성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용기에 나비 모양의 티슈 홀더가 있어 한 장씩 깔끔하게 뽑아서 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본격적인 더위에 앞서 합리적인 여름 쇼핑을 돕는 월간 할인 행사 '6월 하프세일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룩캐스트, 폴로 랄프로렌, 스케쳐스 등 약 3만개 브랜드의 인기 SS 시즌 상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하프클럽은 여름철 수요가 높은 제품을 브랜드별, 키워드별로 큐레이션하고, 실시간 인기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보다 스마트한 쇼핑을 제안한다.

닥스, 헤지스골프, 핏플랍, 질스튜어트뉴욕 등 여성복부터 스포츠, 슈즈 브랜드까지 매일 18개 주력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특별가에 구성했다. '장마템' '쿨링템' '포인트템' 등 여름 수요가 집중되는 키워드별 제품도 다양하게 마련했으며 '지금 베스트' 코너를 통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바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특가' 코너도 열린다. 매일 자정, 반바지, 반팔 셔츠 등 서로 다른 9개 인기 아이템을 하루 동안 한정 수량으로 최저가에 제공하며,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는 '나이트마켓' 코너를 통해 여름 필수템 2가지를 선착순으로 파격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사전 알림 신청을 통해 선착순 특가 시작 알림을 받을 수 있어 구매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했으며, 해당 제품 리스트도 사전에 공개돼 관심 있는 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풍성한 쿠폰 혜택도 마련됐다. 최대 15%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과 '온리하프' 상품 대상 최대 15% 중복 할인 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이에 더해, 결제 수단별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딜크릿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6월16일부터 30일까지 '딜크릿 1주년 생일파티 놀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왕을 찾아라' '축하파티에 나 왔다감' 등 다양한 테마형 이벤트로 구성되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온의 '딜크릿'은 정해진 시간 동안만 구매 가능한 특가 상품을 선별해 앱 푸시 수신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시크릿 특가 서비스다.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을 기반으로 한정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2024년 6월 론칭 이후, 딜크릿은 고객 취향을 반영한 상품 큐레이션과 제한된 시간 동안만 제공되는 한정 특가 구성을 통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월평균 판매 매출, 유입자 수, 구매자 수 모두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1주년 기념행사인 '구매왕을 찾아라'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딜크릿 상품 한정으로 누적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인에게 엘포인트(L.POINT) 100만 점을 증정한다. 상위 50위 고객에게는 각 엘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딜크릿 돌잡이'를 확인하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아이디당 엘포인트 100점이 1회 한정으로 적립되는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온은 딜크릿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6월16일부터 30일까지 '딜크릿 1주년 생일파티 놀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롯데쇼핑


이와 더불어 매일 테마가 바뀌는 타임세일, 99특가, 1+1 행사 등 최대 96% 할인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네파키즈 여름 시즌 상품(최대 78% 할인) △블랙야크키즈 여름 의류(최대 72% 할인) △태능참숯화로구이 갈비양념 단독 구성(25% 할인), △동의삼 프리미엄 홍삼진(94% 할인) 등이 있다. 특히 딜크릿 단독 상품인 '태능갈비'는 세 차례 모두 완전 판매 기록을 세웠고, 오는 18일 4차 판매를 준비 중이다. 또한 야구선수 양준혁과 협업한 단독 썬무스 크림 상품도 6월17일 새롭게 출시된다.

G마켓이 오는 19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 6월 행사는 총 6개 패션·잡화 브랜드를 소개한다.

'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월 정례 기획전이다.

이번 행사는 △모카썸 △올리비에스클로젯 △스타일아유 △바디블루 △소보제화 △탑모델 등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영캐주얼부터 모던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아우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행사는 △균일가 코너 '99특가' △최대 70% 할인가 '릴레이 타임딜' △G마켓 단독 'SS시즌 신상' 등 총 세 가지 콘텐츠로 구성한다. 먼저 '99특가'는 각 브랜드 대표상품을 9900원, 1만9900원, 2만9900원의 균일가로 판매하는 파격 혜택으로, 행사 기간 동안 총 12개 상품을 공개한다. '릴레이 타임딜'은 매일 3회(10시, 14시, 20시)에 걸쳐 브랜드 대표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배송비·환불·교환이 모두 무료인 '3무 혜택'도 적용된다. 또한 'SS시즌 신상품' 25종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신인의 한 수'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NOLDAY(놀데이)' 캠페인을 시작한다. 캠페인 첫 테마는 '해외여행'이며, 이후 국내여행과 놀거리까지 혜택 범위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놀유니버스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NOLDAY' 캠페인을 시작한다. © 놀유니버스


NOL은 오늘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다른 해외여행지를 선정해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 1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동남아, 중화권, 미주, 유럽 등을 대상으로 하루 두 차례(오전 10시ㆍ오후 3시) 숙소 최대 50%, 항공권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해외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해외 숙소 15% 추가 할인 쿠폰을, 해외 항공권 또는 숙소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투어ㆍ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제공해 여정 전반에 실질적인 혜택을 더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일주일 단위로 '세계 1주' 프로모션을 운영해 해외여행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한다. 오는 7월27일까지 매주 지정된 지역에 맞춰 해외 숙소 및 투어·입장권에 각각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패키지 여행 상품은 최대 12만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전세계 숙소 50% 및 항공권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NOL 회원 전환 후 발급 받을 수 있다.  

트리플도 오는 7월27일까지 여름 휴가객을 위한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전 세계 투어·액티비티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함께 매일 오전 11시마다 해외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항공권 역시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인기 12개 도시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며,.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적용 가능하다.

11번가가 최근 수요가 높아진 서큘레이터, 선풍기, 제습기 등을 특가에 선보이는 '핫썸머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11번가는 지속된 고물가에 구매 가격과 전기요금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 소형 냉방가전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가성비·고효율을 앞세운 쿨링 제품들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2만원대의 가성비가 돋보이는 '한경희 스탠드 선풍기 14인치'와 '이노크아든 2WAY 스탠드 선풍기', 냉각모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1+1'으로 구성해 가격 부담을 낮춘 '비타그램 BLDC 쿨 휴대용 손 선풍기 2개 세트'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평년보다 많은 강수량이 예보된 올해 장마철에 앞서, 여름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제습기'도 10만~20만원대의 실속형 제품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제습기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 '위닉스'의 '뽀송 제습기 12L'(DXAE120-NEK), '캐리어 제습기 16L'(CDHC-160AAMWOYH), '코오롱 오토드 에코스윙 제습기 20L' 등이다.

여름철에 특히 처치 곤란한 음식물 쓰레기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어썸 미니멀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과채주스·스무디 등 시원한 마실거리를 만들 수 있는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브리즈 클래식' '도깨비방망이 핸드블렌더 V3300' 등 한여름에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는 제품들도 한데 모았다.

또한 '홈 뷰티족'과 1인 가구 등 특정 고객층을 겨냥한 여름 가전제품들도 선보인다. SNS에서 활발한 공동구매로 유명세를 얻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브랜드 '유라이크'의 '사파이어 쿨링 프로 IPL 제모의료기기'(신세계상품권 6만원 증정), 소규모 공간에 최적화된 용량(115L)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끄는 '쿠잉 레트로 소형냉장고'(REF-D121)를 할인 판매한다.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이 믿을 수 있는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건강UP! 가격DOW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무더워진 날씨에 한층 높아진 건강 관리의 관심을 반영해 마련됐으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 적립부터 모바일 쿠폰까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에누리는 지난 4일 건강기능식품 24개 성분에 적용한 가함비 정렬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어 소비자는 수많은 건기식 제품의 성분과 가격을 손쉽게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에누리는 건기식 비교 끝판왕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건강Plus 전문관'을 운영, 관련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행사 기간 홍삼/건강식품, 헬스/이너뷰티 카테고리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신세계 상품권 외에도 치킨, 커피, 편의점 등 주요 식음료 브랜드의 e쿠폰으로 교환 가능한 e머니를 구매 금액의 1.5%, 최대 10만점까지 적립해 준다.

또 주차별로 기획된 추천 카테고리 상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의 5%를 e머니로 추가 적립해 준다.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6월 3주차에는 다이어트 보조제, △6월 4주차 멀티비타민, △7월 1주차 유산균, △7월 2주차 이너뷰티 카테고리 순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재 에누리에서 진행 중인 '매일걷기 챌린지'에서 매일 6천보 걷기를 달성하면 네이버페이 5천원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또한 기존 6천보 걷기 달성 시 받을 수 있었던 e머니 적립금도 기존 20점에서 30점으로 올리며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이 외에도 이번 에누리 프로모션 페이지 캡처 화면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하고 댓글에 공유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정관장 모바일 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2025 여름 직잭팟'을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 직잭팟'은 상반기 중 가장 많은 스토어가 참여해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대형 프로모션이다. 이번 직잭팟에는 '슬로우앤드' '베니토' '딜라잇문' 등 인기 쇼핑몰부터 '젝시믹스' '탑텐' '시야쥬' 등 패션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스킨푸드' '비브리브' 등 뷰티 브랜드, '유닉스' '어프어프' '발란스핏'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9600여 개 스토어가 대거 참여해 여름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대 95%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그재그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2025 여름 직잭팟'을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는 직잭팟에 참여하는 스토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3%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16일과 23일 두 번에 걸쳐 지급되는 쿠폰팩은 10%~23%까지 다양한 할인율로 구성돼 구매 금액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자정에는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지인이 링크로 응모하면 무제한으로 참여가 가능한 '99% 쿠폰 뽑기'를 통해 5%부터 최대 99% 랜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저녁 10시에는 1000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늘부터 30일까지 매일 저녁 6시 선착순으로 '애플 에어팟' '헌터 숏 레인부츠' '뉴발란스 러닝화' '디올 립 글로우'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50~9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를 오픈한다. '가니' '꾸레쥬'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특가, 3일마다 새로운 인기 스토어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30% 쿠폰 어택 △라이브 특가 △100원딜 △카테고리 팝업 등 다양한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풍성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내가 보낸 초대장 링크로 친구가 접속만 해도 최대 5000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저금통 이벤트, 총 1억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오늘의 잭팟 등을 준비했다. 멜론 뮤직 및 티켓, 쿠팡이츠, 메가박스, 이마트24, 런드리고, 카카오페이지 쿠폰을 주는 제휴 이벤트도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13번의 래플도 선보인다. 이번 래플은 '샤넬 미니 플랩백' '셀린느 미드 레인부츠' 'NEW 다이슨 에어랩' '티웨이 항공권' '그랜드 하얏트 숙박권' 등 1030 여성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구성해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바디프랜드가 상하체 각도와 높이 조절로 건강한 수면자세와 숙면을 제공하고 누구나 손쉽게 분해·조립이 가능한 '라클라우드 EZ모션(La Cloud EZ Motion)' 침대를 출시했다.

'라클라우드 EZ모션'은 작년 출시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의 움직임과 각도를 만들어내는 기술은 그대로 적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 모션베드다. 요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침대에서 수면 외에도 독서, 콘텐츠 시청, 업무,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용 무선 리모컨으로 각도를 직접 조절하며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을 수 있게 만들었다. 상하체 각각 견고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2개의 모터가 설치돼 있어 상체는 최대 60°, 하체는 최대 38°까지 조절된다. 상체 각도를 조절해 숨쉬기 편안한 자세로 숙면하는 환경을 만들 수 있고, 콘텐츠를 시정하거나 업무를 볼 때에도 최적의 자세를 만들 수 있다. 하체 각도를 조절하면 체중을 분산하고 척추 부담을 줄여주는 자세를 만들어 다리 피로를 푸는데 효과적이다.

EZ모션의 핵심은 무엇보다 고강도 경량 프레임에 있다. 슈퍼 싱글 사이즈의 프레임은 고강도임에도 무게는 48 KG에 불과하다. 사용자가 스스로 조립해 설치가 가능한 DIY(do-it-yourself) 모션베드란 점도 특징적이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ppm 이하인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높이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하단을 오픈해 놓으면 로봇청소기가 자유롭게 드나들며 청소하기 용이하고, 수납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높이를 낮춰 저상형 모션베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자기만의 공간을 수시로 바꾸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프레임을 분해해서 원하는 공간으로 이동시키고 다시 조립해 배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EZ모션의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인 천연고무 함량 93%의 유럽 직수입 프리미엄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탁월한 체압 분산과 안정적인 지지력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균일하고 뛰어난 탄력성, 각종 세균과 진드기 등으로부터 안전한 항균성, 수많은 에어셀과 에어홀을 통한 통기성, 저진동, 저소음의 특성을 지녔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내구성이 우수하고 사계절 일정한 온도와 감도를 유지하는 기술이 적용돼 더위를 쉽게 타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SK매직이 초슬림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결합한 '뉴그랜드 정수기(모델명: WPUB700F, 710F)'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뉴그랜드 정수기는 폭이 25.5cm로 초슬림 디자인을 갖춰 사무실,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하고 세련된 화이트 컬러는 어느 공간과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인테리어 효과도 탁월하다.

또한 12.5L 대용량 탱크(냉수 3L, 정수 6L, 온수 3.5L)를 장착해 종이컵(120ml 기준) 100여 잔 분량을 연속으로 출수할 수 있어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불편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능도 돋보인다. 직관적인 당김 레버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물을 받을 수 있고, 원터치 다이얼을 통한 냉수와 정수 전환이 편리하며, 필요에 따라 냉수 및 온수 기능을 ON/OFF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화상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온수 안심 버튼'을 추가해 어린이와 노약자 포함 모든 사용자의 안전을 배려한 부분이 인상적이다.

위생 관리 역시 꼼꼼하게 설계했다. 음료 등으로 오염될 수 있는 코크 커버와 트레이는 분리 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며, 5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항상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더불어 전문가 케어 프로그램인 '안심OK서비스'를 통해 정기적인 필터 교체 등 철저한 위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이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상반기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전 세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글로벌 브랜드 8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 총 상품 수만 2만여 종에 달한다.

대표 가전·디지털 브랜드인 로지텍과 레노버는 무선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태블릿 PC 등 최신 전자제품을 선보인다. 샤오미는 스마트 제습기, 스탠드 선풍기,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스케쳐스·아식스·반스 등의 운동화, 기능성 의류, 스포츠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일본 인기 과자 브랜드 가루비, 건강식품 브랜드 헬시오리진,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 등이 참여한다.

© 쿠팡


매일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하루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스케쳐스 운동화, 샤오미 제습기, 레노버 태블릿 등 일일 특가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생활필수품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 아이템을 선보인다. 타이거 파빌리온 샤워기 헤드 세트, 샌디스크 USB, 로지텍 마우스패드, 아디다스 스포츠 양말 등을 990원~4990원에 선보인다. 특가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여름철 필수품인 전기 모기퇴치기, 반찬통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테인레스 밀폐용기 세트, 옷 수납 정리함, 니베아 데오드란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하루 한 번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또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매일 새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주 구매할수록 혜택이 커진다. 쿠폰 적용 가능 여부와 할인율은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식당 사장님들의 식자재 구매에 도움을 주기 위한 상반기 최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6일부터 2주간 배민의 식자재 플랫폼 배민상회에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민상회 '슈퍼위크'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문을 연 배민상회는 식당 운영 업주가 자주 찾는 식재료와 각종 비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4만 명 이상의 외식업주가 찾은 식자재 전문몰이다. 

배민상회의 할인 기획전 '슈퍼위크'는 지난해 12월 처음 개최됐으며, 높은 할인혜택으로 한정 수량 특가 판매 상품이 단 몇 시간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외식업주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부터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상·하반기 각 1회씩 총 2회 진행할 예정이다. 

상반기 슈퍼위크는 금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식용유, 모짜렐라 치즈 등 음식 재료로 많이 쓰이는 상품은 물론 소스컵, 비닐봉투 등 음식배달에 자주 쓰이는 비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슈퍼위크에서는 상반기 식재료 및 비품 카테고리서 판매량 상위를 기록한 톱 10 상품을 선정해 16일부터 일주일간 최대49%까지 할인 판매한다. 식용유, 조미 김가루, 살코기참치, 모차렐라 피자치즈 등 여러 외식업 분야에서 자주 쓰이는 식재료는 물론 대나무젓가락, 투명컵, 비닐봉투, 탕&죽용기 등 배달에 필수적인 비품을 초특가로 제공한다.

이번 슈퍼위크 기획전을 맞이해 할인쿠폰 지급, 참여형 이벤트, 라이브 방송을 통한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누구나 더 저렴하게 식자재와 각종 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전 회원에게 1주차에는 총 4만6000원 상당 쿠폰팩, 2주차에는 10% 할인 쿠폰과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번 슈퍼위크 기간동안 배민상회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장님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SK스토아는 TV쇼핑 업계 최초로 테슬라의 '2025 모델Y 페이스리프트(주니퍼)'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SK스토아 앱에서 진행되는 SK스토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아우토믹 렌터카 비교견적 서비스'와 '메리츠캐피탈 렌터카'와 손잡고 해당 차종의 장기 렌터카 상품을 소개한다.

최근 테슬라 모델Y 주니퍼는 판매량이 급증하며 베스트셀링카로 떠올랐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5월 수입 승용차 신규 등록 대수 중 테슬라가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모델Y 역시 베스트셀링 모델로 등극했다.

이에 SK스토아는 테슬라 모델Y의 장기 렌터카를 이용하려는 고객을 겨냥해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 특히 해당 방송을 통해 계약할 경우 7영업일 이내 출고가 가능하다. 보다 빠르게 인기 차종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시청하면서 상담 예약을 신청하면 담당 영업 사원이 해피콜 상담을 진행하며 계약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청 후 상담 예약 완료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고 상담 예약 후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세라젬은 안마의자 외관을 취향에 맞춰 언제든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서비스 '파우제 피팅 서비스™(이하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16일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우제 피팅 서비스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 분위기에 맞춰 안마의자 외관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유상 서비스다.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트렌드를 주도해온 세라젬이, 안마의자 역시 인테리어로 인식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업계 최초로 다양한 소재와 색상 조합을 적용한 스타일링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새 안마의자를 마련한 듯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세라젬은 해당 서비스를 '파우제 M8 Fit(핏)'에 처음 적용하며, 컬러와 패턴, 소재 조합에 따라 총 12가지 스타일 선택지를 제안했다.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부클레 소재의 크림 화이트와 블렌디드 우븐 소재의 오트밀 베이지 외에도, 취향과 공간에 어울리는 다양한 옵션이 마련돼 있다.

포근한 감성의 부클레 소재는 샌드 베이지, 스톤 그레이가 있으며, 세련된 짜임이 특징인 블렌디드 우븐 소재에서는 올리브 그린, 스트로베리 핑크를 선택할 수 있다. 공간에 컬러 포인트를 더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플레인 우븐 소재의 토파즈 옐로우, 에메랄드 그린, 시에나 오렌지, 루비 레드 색상도 선보인다. 또한 도회적인 분위기의 마이크로화이버 소재인 스무디 베이지, 격자무늬 질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우븐 소재의 코코 화이트까지 다양한 옵션이 준비돼 있다.

세라젬은 안마의자 사이드 커버 교체 서비스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운영한다. © 세라젬


서비스 신청 방법도 간편하다. 세라젬 공식몰에서 디자인 선택 및 결제 후 방문 일정을 예약하면 된다. 설치는 전문 기사가 방문해 약 10분이면 완료돼, 손쉽게 새로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소재의 질감이나 색상은 웰카페와 웰라운지 등 체험 공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7월 K-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신개념 커머스 프로젝트 '셀럽샵(Celeb Shop)'의 베타 론칭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Z세대 소비자를 타겟한 인플루언서 기반의 큐레이션 커머스로, SNS 콘텐츠와 쇼핑을 결합한 몰입형 커머스 경험을 제공한다.

'셀럽샵'은 감각적인 국내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셀렉하고 착용한 제품을 기반으로 구성된다. 고객들은 해당 인플루언서의 스타일을 그대로 따라 구매하는 '셀럽픽 쇼핑'을 경험할 수 있으며, 상품은 모두 동대문 기반의 국내 소싱처를 통해 확보된다. 인플루언서는 스타일 기획과 콘텐츠 제작에 집중하고, 상품 발주부터 물류까지의 전 과정을 알리익스프레스 및 파트너사가 일괄 지원하는 구조로 운영된다.

7월 진행되는 기획전은 '셀럽샵'의 베타 테스트 기간 중 입점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한 특별 이벤트 형식으로 운영된다. 참여 인플루언서들은 △개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초기 판매 성과 극대화 △글로벌 대상 마케팅 지원 등 세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도 동시 노출 및 판매가 가능해 인플루언서에게 실질적인 글로벌 진출의 기회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개관 3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패키지와 한정판 신라베어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개관 35주년 기념일(35th Anniversary Edition)' 패키지는 '커플' 및 '가족형' 두 가지로,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제주신라호텔의 대표 상품을 패키지로 실속있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 '커플형'은 제주신라호텔의 특화 시설인 '글램핑 빌리지'와 '쁘띠 카바나'에서 즐기는 오붓한 휴식이 특징이다. 야외 숨비정원에 위치한 글램핑 빌리지에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한식 테마의 스페셜 피크닉 세트 '데이 글램핑'을 선보인다. 또 푸른 바다의 경치를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도 제공한다.

'가족형'은 제주신라호텔의 대표 키즈 G.A.O. (Guest Activities Organizer; 레저 전문가 서비스) 프로그램인 '꼬마 요리사'와 가족 액티비티 시설인 '캠핑 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놀이 시설인 '키즈 아일랜드'에서 진행되는 '꼬마 요리사'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로,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도가 높다. 또 온 가족이 함께하는 미식 피크닉을 위해 캠핑 빌리지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 '데이 캠핑'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제주신라호텔의 마스코트인 '신라베어'를 35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의 3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고깔모자를 쓰고 있는 제주신라호텔의 파란색 '신라베어'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 디너 뷔페를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뿐 아닌 모든 고객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난 35년 간 제주신라호텔과 함께한 추억 사진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또는 '더 파크뷰 식사권(2인)'을 선물한다. 또 35주년을 함께 축하하기 위한 '축하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35명에게 개관 35주년 한정판 신라베어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신라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 달 17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오는 7월1일 개관 35주년을 맞는 제주신라호텔은 태평양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중문해수욕장의 해안 절벽에 위치해 천혜의 자연 환경은 물론, 계절별 이색 레저 활동을 제공하고 있어 매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특히, 이번 개관 35주년 패키지에 포함된 '데이 글램핑'과 '데이 캠핑'은 제주신라호텔이 국내 호텔 업계 최초로 선보인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에서 즐기는 감성 피크닉을 제공한다. 캠핑의 감성은 즐기되 수고로움은 덜 수 있을 뿐 아니라, 호텔에서 제공하는 요리와 메뉴도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개관 35주년 기념일' 패키지는 커플과 가족형 두 가지로, 오는 7월2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커플형'은 △객실 1박과 △데이 글램핑 2인 △쁘띠 카바나 1회를, '가족형'은 △객실 1박과 △데이 캠핑 3인 △꼬마요리사 1인을 제공한다. 공통으로 △35주년 한정판 '신라베어' 1개와 △더 파크뷰 디너 35%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이 오는 19일 멕시코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 '클라세 아줄'과 함께 갈라 디너 '갈라 드 아줄'을 개최한다.

이번 갈라 디너에서는 '클라세 아줄'의 대표 테킬라와 함께 '남풍'의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클라세 아줄'은 멕시코 장인이 직접 원재료 재배부터 병 제작까지 모든 공정에 참여하는 전통 제조 방식이 특징이다. '레포사도'를 비롯해 숙성하지 않아 투명하고 맑은 '플라타', 풍부한 맛과 향의 '아네호', 멕시코 증류주 '메즈칼' 라인에 해당하는 '산 루이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월드클래스 코리아 2022' 우승자 유민국 바텐더가 직접 나서 테킬라를 활용한 스페셜 하이볼과 칵테일도 제공한다.

코스 요리는 테킬라와 어울리는 '남풍' 시그니처 메뉴 9종으로 구성됐다. 광동식 건 전복 찜, 청도식 탄탄면, 제주 보말살을 곁들인 랍스터 구이, 트러플 소스를 활용한 한우 안심 구이, 남풍 딤섬 3종 등 각 지역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고품격 미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자 20인에 한해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도심 속에서 특별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패키지 '플랜비:패밀리 에디션(PlanBEE: Family Edition)'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꿀벌의 소중함과 자연의 가치를 배우며, 가족 모두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여름 휴식을 제안한다. 호텔 숙박과 조식 뷔페는 물론, 실내 수영장과 허니콤 키즈 라운지 무료 입장 혜택까지 포함돼 있으며,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특별한 기프트까지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마련됐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키즈 전용 패키지 '플랜비:패밀리 에디션'을 선보인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패키지 기본 구성은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기준으로 △객실 1박 △데메테르 조식 뷔페 △허니콤 라운지 무료 입장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유키위 꿀벌 칫솔 △플레이모빌 양봉가 피규어 세트 △프리미엄 키즈 배스롭 △무료 셔틀버스 △키즈 텐트 등이 포함된다. 키즈 기버웨이는 단순한 기프트가 아닌, 꿀벌 테마를 반영해, 아이들에게 환경 보호와 꿀벌의 소중함을 즐겁게 인식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2만 가닥의 울트라 미세모로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유키위 칫솔, 아이들의 지각 능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무독성 물질의 플레이모빌 양봉가 피규어 세트 그리고 고급 소재로 제작된 호텔 키즈 배스롭을 모두 제공해 실용성과 재미까지 두루 갖춘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허니콤 라운지는 꿀벌의 벌집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 디자인과 함께, 정글짐, 미디어 아트 볼풀 원목 교구존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보호자 전용 공간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추가 입장이 필요한 경우, 호텔 L층 프런트 데스크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현재 허니콤 키즈 라운지에서는 바나나킥, 꿀꽈배기, 인디언밥 등 한국 대표 과자 캐릭터와 라면 너구리를 그린 작가 구본익의 다른 작품 9점이 전시되고 있으며, 구매 또한 가능하다.

플랜비: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는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다.  

노랑풍선은 네이버 여행과 함께 '2주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튀르키예 △싱가포르 △일본 북해도 지역을 대상으로 총 22개의 상품을 구성했으며 10% 할인 및 네이버페이포인트 적립 최대 12%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2주만 특가'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튀르키예' 상품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프레미아를 통해 출발하며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안탈리아 등 튀르키예 핵심 도시와 문화유적지를 알차게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싱가포르' 상품은 7월부터 10월까지 매일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출발하며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 공원' △거대 온실형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득한 '센토사 섬' 등을 관광할 수 있다.

'일본 북해도'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며 여름철 시원한 기후 속에서 △후라노 △비에이 △삿포로 등 자연과 도심 관광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특히 라벤더 시즌과 맞물려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각 상품별 네이버 단독 혜택으로 △쉬린제 와인(룸당 1병/튀르키예) △이클립스 캔디(1인 1개/싱가포르) △화과자(룸당 1개/북해도) 등이 증정된다. 

17일과 24일, 26일 오후 8시 네이버쇼핑LIVE에서는 '튀르키예'와 '싱가포르' '일본 북해도'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각 라이브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사, 가이드 경비 지원(10인 추첨/튀르키예) △토스트박스 피넛 버터(1인 1개/싱가포르) △바샤 커피 드립백 1박스(5인 추첨/싱가포르) △마유크림(룸당 1개/일본 북해도) 등 상품별 다채로운 특전도 함께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